Blake Bashoff

출생 : 1981-05-30,

참여 작품

파인딩 네이버스
Jeff
A formerly acclaimed graphic novelist goes looking for true connection outside of his marriage, and over the fence.
마이너리티 리포트
Pre-Crime Public Service Announcer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듀스 와일드
Allie Boy
1958년, 선셋 파크로 불린 여섯 블록 크기의 거리는 '듀스'라는 소년 갱단과 '벨벳'이라는 시끄럽고 독립적인 소녀 갱단의 놀이터로 통했다. 서로의 영역을 인정하는 두 조직은 무질서 속에 나름의 공조체제를 갖고 거리의 평화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조직적인 범죄와 마약, 폭력을 몰고 온 공격적인 갱단 '바이퍼'로 인해 이 거리는 순식간에 혼란에 빠진다. 한편, '듀스' 조직의 리더인 리온에게는 두 동생이 있다. 동생 바비는 리온을 숭배하며 조직을 함께 이끌어가나, 막내인 앨리는 '바이퍼'가 제공한 마약에 유혹을 받고 죽음을 맞았따. 여기 새로 이사온 폴리타 가족은 아이들이 병든 어머니를 간호하며 지내고 있다. 폴리타가의 딸이자 '벨벳'의 리더인 애니는, 바비가 자신을 이 진탕같은 생활에서 구출해줄 유일한 인물로 점찍는다. 바비 역시 그녀에게 매혹되어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런데 '바이퍼' 조직의 멤버인 애니의 오빠 지미는 자신의 조직에 적대적인 '듀스'가 눈에 가시같은 존재이다. 게다가 자신의 여동생과 가깝게 지내는 것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 강압적으로 둘 사이를 떼어놓으려 한다. 두 사람이 눈에 띄기만 하면 개인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공격을 가하면서 '듀스' 조직과 첨예하게 대립하게 된다.
You're Invited to Mary-Kate & Ashley's School Dance Party
Jesse
Mary-Kate, Ashley and their friends are all excited about the big school dance. Unfortunately, Mary-Kate doesn't have a date yet, and Ashley is nervous about her decision to run for Queen of the Dance. Join the girls as they put on their best outfits and get ready to party because you're invited to dance the night away with Mary-Kate and Ashley.
The New Swiss Family Robinson
Todd Robinson
When Angelino Jack Robinson gets a new job in Australia, he decides to take his sissy wife Ann, brave sons Shane and Todd and wining daughter Elisabeth 'Lizzy' by sailing yacht from Hong Kong to Syndney. The gun he gets thrown in by Sheldon Blake proves disabled, and for a sinister reason: near Borneo, Blake's men turn up to capture them. The family escapes but loses the yacht on a reef. They build a cool camp on an island. But the pirates keep coming back, and the boys discover why: he hid a treasure in the yacht. Shane is also discovered and captured in more then one way by French plane wreck survivor Françoise, who later teams up with the family.
빅 불리
Ben
중학교를 다니는 데이빗 리어리(David Leary: 릭 모라리스 분)는 자신을 때리고 물건을 빼앗는 송곳니란 별명의 로스코 비거(Rosco Bigger: 톰 아놀드 분) 때문에 항상 고민이다. 달에서 가져왔다는 돌을 전시하던 중 도난 사고가 발생하고, 우연히 로스코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본 데이빗은 아버지의 전근으로 이사를 가는 날 학교 교장에게 이 사실을 이른다. 시간이 흘러 한 중학교의 작문선생이 된 데이빗은 그곳의 기술선생인 로 스코와 재회하는데, 소극적이고 수동적으로 변해있던 로스코는 데이빗을 다 시 괴롭히기 시작하면서 삶의 활기를 찾는다. 한편, 이 앙숙관계는 자식들대에까지 이어지는데 여기서는 반대로 데이빗 의 아들이 로스코의 아들을 괴롭힌다. 로스코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데이빗은 달에서 가져온 돌을 훔친 로스코를 일러바친 사람이 자신임을 얘기하고, 그 도난사건이 들통나면서 소년원에서 3년간 살고, 부모로부터 버림받고 고아원 에서 커야 했던 로스코는 자신의 운명을 데이빗이 망쳤다고 생각, 죽음의 결투를 벌인다.
레인저 스카우트
Gordy Patterson
바르게 살려고 노력은 하지만 지나친 자아도취에 빠져 사는 집배원 맥스(Max Grabelski: 다니엘 스턴 분)가 하는 일은 언제나 실수연발이다. 그러던 어느날 우편물을 배달하기 위해 고급 저택을 방문한 맥스는 우연히 그 곳에서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갑자기 살인자의 누명을 쓴 맥스는 이때부터 FBI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 레인저 스카우트 대장의 차를 훔쳐 도망가는데, 설상가상으로 레인저 지도자 미스 페이트는 맥스를 스카우트 대장으로 오해해 어린이 스카우트 대원 6명을 맥스에게 맡긴다. 자신의 신분을 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여긴 맥스는 이때부터 6명의 보이스카우트 대원들과 함께 해프닝으로 가득한 모험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