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a (uncredited)
가난한 집안 형편 때문에 다섯살 때 모압의 왕궁에 팔려간 룻은 여사제가 되기 위한 교육을 받으며 성장한다. 케모쉬라는 우상을 섬기는 모압은 해마다 어린 소녀를 재물로 바치는데, 성인이 된 룻은 이 일을 담당하게 된다. 그러나 유대인 청년 말론을 만나게 된 그녀는 모압의 우상 숭배에 대한 의구심을 품고 의식을 저지하는 소동을 벌이게 된다. 게다가 룻이 여사제의 규율을 어기고 말론과 사랑에 빠진 사실이 발각되자 말론의 아버지와 형제는 처형을 당하고, 말론은 채석장 종신 노동형에 처해진다. 하지만 말론 역시 부상으로 곧 숨을 거두게 되고 룻은 말론의 어머니와 함께 유대인들이 살고 있는 베들레헴 마을로 떠나기로 한다.
Girl in Restaurant
트럼펫 연주자인 벤은 오늘도 친구들과 술집에서 여자들과 어울려 놀지만 돈 문제로 고생하고 있다. 밴드에서 활동하는 샘과 휴는 공연을 위해 다른 도시를 돌아다닌다.
존 카사베츠의 데뷔작인 이 영화는 뉴욕에서 살고 있는 다양한 젊은이들의 일상을 번갈아가며 보여준다. 영화는 이들이 나누는 소소한 대화 하나도 놓치지 않고 그들의 삶에 밀착해 젊은이들의 일상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찰스 밍거스의 재즈 음악, 핸드 핼드 카메라, 생략적인 편집과 즉흥적인 연기 스타일로 새로운 뉴욕 독립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