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 Miyata

참여 작품

Baja's Studio: Baja and the Sea
Color Designer
The second anime short based on Kyoto Animation studio mascot character Baja.
바자의 스튜디오
Color Designer
꿈이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있는 "KOHATA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바자는 친구 가짱과 함께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바자는 사람들이 즐겁게 바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습니다. "우리도, 언젠가 갈 수 있으면 좋겠다...바다". 그 날밤, 코코는 바자에게 마법으로 바다를 보여줍니다. 다양한 생물이 살고 있는 푸른 바다에 감동하는 바자. 그러나 코코는 거칠은 검은 바다를 바자에게 보여줍니다. 그것을 본 바자는 완전히 바다가 무서워져 버리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기는 바자에게 진실을 가르쳐주려고 가짱을 새까만 바다 속으로! 파도에 휩쓸린 가짱을 찾아낼 수 있는 것은 바자 밖에 없습니다! "바다는 무섭지만 나 가야 돼". 바자는 끝없이 펼쳐진 큰 바다에서 가짱을 찾을 수 있을까요? 한밤중 스튜디오에서 아무도 모르는 모험이 시작됩니다!
경계의 저편 : I'LL BE HERE -미래편-
Color Designer
옥상에서의 만남부터 ‘경계의 저편’과 벌인 처절한 싸움도 끝나고, 기적적으로 미라이는 돌아왔지만 그녀가 이계사라는 고통스럽고 괴로운 운명뿐 아니라 아키히토와의 소중한 기억까지 잃어버렸다. 새학기를 맞았지만 미라이의 기억은 여전히 돌아오지 않고, 아키히토는 기억을 잃은 그녀를 배려해서 일부러 거리를 둔다. 아키히토의 그런 생각도 모른 채, 본능적으로 그에게 다가가는 미라이. 그런 두 사람 앞에 미라이를 아는 누군가가 나타나면서 아키히토의 작은 희망도 헛되게 그녀는 다시 자기자신과 마주 보게 될 싸움을 맞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