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Design
Writer Blake Sinclair finds herself in a fight for her life against a bloodthirsty maniac who has been leaving multiple victims in his wake as he returns to the mountain town of Northdale.
Production Design
백인 우월주의에 빠져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다. 마을의 작은 슈퍼마켓에서 우연히 마주친 흑인 남성이 자신의 아이에게 미소를 짓자 백인 남자는 폭발하고, 그 흑인 남성은 가족 앞에서 무차별 폭행을 당하게 된다. 그렇게 끝날 줄 알았던 사건은 폭력을 행사한 백인 남자가 납치를 당하면서 또 다른 국면을 맞게 된다. 이 단편은 아직까지도 인종 차별이 만연한 미국을 배경으로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하는데, 폭력에 폭력으로 맞서는 현 사회에 대한 씁쓸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만든다.
Production Design
‘이상한 나라’를 운영하고 있는 앨리스와 그녀의 팀은 마법 거울의 부작용으로 죽음의 사신 데스가 이상한 나라로 옮겨왔음을 알게 된다. “데스의 전령사들이지. 지금 오는 중이야.” 데스를 사랑하는 마녀 카라보스와 데스를 숭배하는 전령사들은 그의 낫을 탈취하고 그를 소환하는 의식을 치르기 위해 이상한 나라를 공격한다. “우리도 괴물이 필요해” 앨리스와 그녀의 팀은 이에 맞설 빌런들을 모으는데… 앨리스와 이상한 나라의 빌런들은 데스의 계략을 무마시킬 수 있을 것인가?
Assistant Property Master
그랜드 캐니언에서 따라온 강력한 초자연적인 파워로 인해 생명을 위협받게 되는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