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ry Sider

참여 작품

Phoelix
Sound Editor
An aged art connoisseur (Beaumont) and his young female neighbour (Coles), who has a job posing naked in a club, meet and exist in fantasy and reality. Although this raises certain much-discussed questions about the nature of representation, and about the construction of narrative and daydreams in films, 'Phoelix' tends to treat these as just pretty and pertinent issues, opting instead for a mannered concentration on detail.
스핑크스의 수수께끼
Sound
로라 멀비와 피터 월렌은 1974년에 영국으로 돌아온 이후, 당시 번영 중이던 실험영화 환경 속에서 활발한 영화 문화와 국고 보조금 덕분에 영국영화협회 제작위원회의 지원으로 를 제작했다. 그들은 다시 한 번 고대 그리스 신화를 이야기의 출발점으로 잡았다: 지그문트 프로이트가 정신분석이론에 키 텍스트로 사용한 오이디푸스의 이야기가 그것이다. 이 영화는 대칭으로 구성되어 있다. 멀비의 장면 뒤에 짧은 시작과 끝나는 장면으로 이어지는데 첫 번째 장면에서는 그녀가 오이디푸스 신화의 문화적 역사적 의의를 조사하고 스핑크스는 '질문하는 목소리, 수수께끼를 내는 목소리'로서 영화 속에서 서술자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한다. 13분할로 나뉜 이 영화의 중심 부분은 루이즈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루이즈는 남편과 헤어진 후 일과 육아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려 노력하고 있는 젊은 어머니이다. 영화가 주부와 어머니에서부터 권능감과 정체성을 가진 여성에 이르는 여정의 다양한 측면을 추적하기 위해 각 분할은정 고된 위치에서 360도 회전하는 파노라마 카메라 촬영으로 구성된다. (2017년 한국영상자료원 - 인디다큐 시간여행: 어느 여성 노동자의 기억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