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 Slaten

출생 : 1952-04-19, Los Angeles, California, USA

사망 : 2014-01-04

약력

Frank Slaten was born in Los Angeles, the third generation of a show biz family, his mother was an actress and stunt woman. Frank got his break when he got the TV series M*A*S*H in 1975 and stayed all the way to the end in 1983. He has had over 25 TV roles and 15 feature roles. In 1996, he was accepted into the NYU Film department advanced program ...

참여 작품

팀과 에릭의 초대박 영화
Super Seat Customer
컬트 코메디 주인공으로 유명한 팀과 에릭의 새 영화. 화장실 유머에도 금기가 있다면 이 영화에선 찾아 볼 수 없을 것. 팀과 에릭은 영화 제작비로 10억 달러를 투자 받지만, 영화는 시작도 하지 않고 10억 달러를 모두 흥청망청 다 써버리고 만다. 분노한 투자자들이 총 들고 투자금을 회수하러 오기 전에 이들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10억 달러를 벌어야만 한다.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Miffed Party Goer (uncredited)
작가인 멜빈 유달(잭 니콜슨)은 결벽증과 편집증에 시달리는 독설가다. 그는 거리의 보도 블럭 선을 밟지 않고 걸으며, 늘 같은 식당, 같은 자리에서 늘 같은 음식을, 자신이 갖고 다니는 숟가락으로 먹는다. 유달은 웨이트리스인 캐롤(헬렌 헌트)에게 관심이 있지만, 그녀는 그에게 냉담하기만 하다. 하지만 유달이 천식을 앓는 그녀의 아들에게 의사를 소개시켜주는 등의 친절을 보이자 캐롤도 점차 마음을 연다. 한편 유달의 옆집에 사는 동성연애자인 화가 사이먼(그렉 키니어)은 누드 모델 일당에게 강도를 당해 엉망이 된다. 때문에 부득이하게 유달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스카우트
College Umpire
물건을 찾아 숱하게도 헤매는 뉴욕 양키스팀의 스카우터 알 페콜(Al Percolo: 알버트 브룩스 분). 매번 구단주에게 퇴짜를 맞고 혼줄이 난 그는 이번엔 구단주의 말을 쫓아 멕시코로 향한다. 오뉴월에 땀을 비오듯 흘리며 멕시코의 촌구석까지 고생고생하며 찾아 온 알. 마침내 그 마을의 야구 경기장에서 그렇게도 찾던 선수감인 스티브(Steve Nebraska: 브렌든 프레이저 분)를 만나게 된다. 왼팔, 오른팔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휘둘르기만 하면 홈런을 치는 기적같은 솜씨의 스티브. 뉴욕에 입성한 스티브는 마운드 테스트와 인터뷰에서의 사고 등 우여곡절 끝에 양키스 구단에 입단하게 되고 건강진단을 받게 된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검사결과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뜻밖의 진단이 나오게 되는데.
용사들을 위하여
Sid (uncredited)
2차 세계대전 당시 가수이자 댄서인 딕시 레오나드(베트 미들러)는 삼촌 아트 실버(조지 시걸)와 코미디언 에디 스팍스(제임스 칸)에 의해 크리스마스 쇼에 출연하게 된다. 처음에 딕시를 본 에디는 그녀를 싫어하나, 관중들이 열광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에게 호감을 갖는다. 에디의 도움으로 딕시는 스타덤에 오르고 둘은 전설적인 팀이 이룬다. 그러나 실버가 공산주의에 연루되자 에디는 실버를 해고하고 그 일로 딕시는 에디를 떠나간다. (최은영)
백만장자 브루스터
Bailiff
30일 안에 3천만불을 흔적도 없이 다 써버릴 수 있을까? 이건 바로 클래식 갑부 코미디의 현대판 격인 이 작품에서 리차드 프라이어가 해내야 했던 숙제였다. 매번 삼진아웃만 당하는 야구선수 몽고메리 브류스터(프라이어)는 자신이 괴팍한 수천만장자(흄 크로닌) 친척의 상속권을 가진 유일한 생존자임을 알게 된다. 몬티는 3억불의 상속을 눈 앞에 두게 되는데 단, 그가 꼭 ‘30일 이내에 아무런 자산 취득 없이 3천만불을 다 써버릴 수 있을 경우’에만 이라는 조건이 붙는다.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한 푼도 받지 못하는 것이다. 그 거금을 쓰도록 돕는 이들은 존 캔디, 로네트 맥키, 그리고 스티븐 콜린스이다. 월터 힐 감독과 로렌스 고든과 조엘 실버의 연출, 그리고 ‘대역전 (Trading Places)’의 시나리오 팀의 역량을 모은 이 엉뚱한 흥청망청식 코미디는 연령과 관계없이 진정으로 유머를 이해하는 팬들의 웃음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켜 주는 미국식의 기상천외한 이야기이다.
침실의 표적
Horror Film Crewmember (uncredited)
뱀파이어를 연기 중인 배우 제이크는 폐쇄공포증 때문에 일자리를 잃는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현장을 목격한 제이크는 결국 집을 나와 아는 사람의 집을 대신 관리해 주기로 한다. 그리고 그날 밤 망원경으로 다른 집의 아름다운 여인을 훔쳐보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끔찍한 사건에 휘말리고 만다. 히치콕의 에 대한 드 팔마의 해석.
귀향
Hillbilly (uncredited)
After a big-time country singer brags that she can turn anybody in to a country-singin' star, she's out to prove she can live up to her talk when she recruits a cab-driver as a country singer. He's scheduled to sing at a big-time NYC country night club and she puts her ample powers to work in preparing her protege.
허울 좋은 여자
Restaurant Patron (uncredited)
이혼녀인 조지아(마샤 매이슨)는 바쁘고 여유없는 현대 생활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리고 그것이 지나쳐 정신질환을 앓게 된다. 조지아는 정신병원에서 요양한 후 젊은 시절 활약했던 연극계로 돌아간다. 그리고 이전과는 다른 시간을 살고자 한다. (최은영)
Amateur Night at the Dixie Bar and Grill
Cowboy Bob
A variety of people are drawn together through their participation in an amateur talent contest in a country road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