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u Dung
Swimming team coach Xiao Wen and her family were living a carefree life, until one of her swimmers commits suicide. Now with secrets coming to light, and her autistic daughter playing with an invisible boy, her life takes a dark turn.
Office worker
능력있는 광고대행사 간부 손자강(유덕화)는 바람둥이로 유명합니다. 그의 작업 적중률은 100% 자타공인 매력남. 전처는 손자강의 이런 기질과 가정을 돌보지 않는 그의 무관심 때문에 이혼을 하고 다른 남자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곧 있을 '광고기획 집행 총감독'승진발표에 자신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될 것을 확신하지만, 사장이 경쟁사에서 친히 모셔온 이의룡(공리)에게 자리를 빼앗기고 맙니다. 이의룡은 부임 첫 날부터 회사의 문제점을 파악, 현지 소비시장을 분석하고 현재 가장 큰 소비주체인 여성을 자신이 나눠준 소품들을 직접 이용해보면서 이해할 것을 권합니다. 손자강은 그런 이의룡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서도 그녀의 특별한 방법에 대한 호기심으로 하나하나 사용해봅니다. 욕실에서 하이힐을 신고 거울을 보다 균형을 잃고 물이 담긴 욕조에 빠져 감전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황당하게도 그는 감전사고 이후로 여성들의 마음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자들의 마음을 들을 수 있게 된 손자강은, 그 능력을 통해 멀어진 딸과의 사이도 회복하고, 여러 여자들의 마음을 읽으며 사로잡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손자강은 여자의 마음을 진심으로 읽는 방법을 배웁니다. 하지만 이 마음 읽기를 통해, 이의룡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로챕니다. 이의룡은 황당하고 분해서 손자강과 티격태격하지만 결국 이의룡은 자신의 생각과 너무나도 똑같은 생각을 하는 그에게 빠져버립니다. 손자강 역시도 그녀를 사랑하게 됩니다.
쑨원이 혁명가들과 비밀리에 모임을 갖기 위해 홍콩에 도착하던 1906년 10월 15일. 미리 정보를 입수한 수백 명의 자객들이 그를 암살하기 위해 홍콩에 잠입하고, 이를 알게 된 ‘혁명가’는 막강한 자금력으로 그를 뒷받침해주는 오랜 친구 ‘대부호’를 설득해 쑨원을 지키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대부호를 향한 충성심으로 가득한 인력거꾼과 자객들에게 아버지를 잃은 극단단원, 거구이지만 마음은 상냥한 두부장수, 과거의 아픔 때문에 스스로를 버렸던 걸인, 대부호의 아들이자 아버지의 뜻을 거슬러 위험한 임무에 가담한 후계자까지.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영웅을 지키기 위해 호위대를 결성한 이들에게 평범한 모습 속에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감추고 살아 온 숨은 고수 도박꾼이 마지막으로 합류한다. 목숨을 내건 이들의 계획은 쑨원이 비밀 모임을 갖는 한 시간 동안 그를 가장한 인물을 태우고 암살자들이 둘러싼 시내 한복판으로 뛰어들어 함정을 만드는 것. 하지만 8인의 호위대가 막아내야 하는 암살자는 수백 명에 달하고, 영웅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표적이 된 이들은 암살자들을 따돌리기 위한 필사적인 사투를 벌인다.
들켜서도, 죽어서도 안 되는 그들에게 남은 시간은 이제 단 한 시간! 타겟을 놓쳐 다급해진 암살단과 끝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호위대 간의 숨막히는 마지막 결전이 시작되는데…!
는 마약 조직에 침투한 경찰 아리(오언조)의 이야기다. 그는 오랜 시간 마약조직에 몸담으면서 신임을 얻는다. 그로 인해 불가능하게 여겼던 보스 린쿤의 전폭적인 지지와 신뢰까지 얻는다. 마침 린쿤(유덕화)은 자신의 지병으로 은퇴를 생각하고 있었고, 후계자로 아리를 생각하는 중이다. 마약 운송책과 경찰 신분 사이를 오가며 갈등하던 아리는 우연히 마약중독자인 아펀(장정초)을 알게 되면서 자신이 하는 일에 회의를 느낀다. 아펀은 중독된 남편을 구제하기 위해서 얼마든지 약을 끊을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스스로 마약을 하기 시작한다. 아리는 도움을 청하던 아펀을 매몰차게 집 밖으로 내쫓지만, 아리 역시 스스로 자신의 팔에 마약이 든 주사를 놓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