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 Lombardi

Louis Lombardi

출생 : 1968-01-17, The Bronx,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Louis Lombardi (born January 17, 1968) is an American actor known for his roles in The Sopranos, Fantasy Island, and 24.

프로필 사진

Louis Lombardi

참여 작품

Givers of Death
Bobby Wine
An apocalyptic sci-fi tale of a man, a detective, and an entire city's quest for peace. The man seeks peace through atonement, the detective through revenge, and the city through resolution. The film explores whether peace can be attained when one exists in constant chaos - be it in reality, or in the mind.
클로버
Paulie
Brothers Jackie and Mickey along with a teen witness Clover find themselves on the run from the city’s most notorious crime boss.
아메리칸 잡
Pauly Callahan
닉슨 대통령이 재선을 준비하던 1972년, 그의 비자금 스캔들이 터지자 그의 블랙머니를 훔치기 위해 절도계획을 세우고 캘리포니아 은행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 뒤를 쫓던 FBI가 그들이 지냈던 숙소에서 범죄단의 지문을 발견하면서 FBI의 수사망은 좁혀오는데…
Landline
Chaz
PR Exec, Ted Gout, loses his big promotion to a fresh out of college know-it-all who has the upper hand when it comes to technology, driving Ted to embark on a low tech, old school journey to find himself - with his husband and friends in tow.
백 인 더 데이
Jerry Velvontie
A young boxer is taken under the wing of a mob boss after his mother dies and his father is run out of town for being an abusive alcoholic.
저지 보이즈
Trulio
뉴저지의 가난한 노동자에서 최고의 스타가 되기까지! 그 시절 원조 아이돌, 전설의 밴드 ‘포 시즌스’가 온다! 서른이 채 되기 전 1억 7천 5백 만장의 앨범을 판매하며 1960년대를 뒤흔든 전설의 아이돌 ‘포 시즌스’. 뉴저지의 가난한 노동자 집안 출신의 이들 네 명은 최고의 인기로 상승 가도를 달리는 화려한 모습 뒤로 유명세의 빛과 어둠을 체감한다. 어느 순간부터 서로의 관계가 조금씩 삐걱거리고 멤버의 부채로 밴드가 와해될 위기까지 처한다. 최고의 위치에서 돈과 명예, 행복과 좌절 사이를 오가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2 데드 2 킬
Amil Nitrate
전직 마약 전담 수사관이 암호로 기록된 일기를 발견하고, 도난된 마약의 은닉처를 추적한다.
히든카드
Archie
천재적인 두뇌로 아이비리그에서도 우수학생으로 손꼽히는 리치(저스틴 팀버레이크). 하지만 엄청난 학비 때문에 인터넷 도박에 손을 대게 되고, 연이어 승리를 거두던 그때 한 순간의 패배로 가지고 있던 돈을 모두 날린다. 상심에 빠져 있던 그는 일명 '하우스'라 불리는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 자신이 절대로 이길 수 없는 어떤 법칙과 음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파헤치기 위해 무작정 코스타리카로 떠난다. 그 곳에서 엄청난 돈을 손에 쥐고 코스타리카 전체를 쥐락펴락하는 온라인 겜블계의 거물 아이반(벤 애플렉)을 만난 리치. 리치의 천재적인 두뇌가 마음에 든 아이반은 엄청난 액수의 돈을 제안하며 그를 겜블의 세계로 유혹하고, 고민할 새도 없이 제안을 받아들인 리치는 누구보다도 화려한 삶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리치는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하고, 그를 납치한 FBI는 아이반에 대한 진실을 폭로하는 동시에 FBI의 정보원이 되라며 그를 협박하는데…
How Sweet It Is
Wally
An alcoholic theater owner needs to put together a successful musical in order to pay off his mob debt, but problems arise when the wise guys want to cast their friends in the production.
초콜렛 도넛
Mr. Blum
초콜렛 도넛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마르코 그리고 그를 가장 사랑하는 특별한 남남커플 우린 이 아이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초콜렛 도넛, 디스코, 해피엔딩 스토리를 좋아하는 다운증후군 소년 마르코(아이작 레이바) 엄마는 사라지고 홀로 남겨진 마르코는 이웃이자 밤무대에서 쇼댄서로 살아가는 루디(알란 커밍)와 함께 살며 처음으로 가족의 행복을 느끼게 된다. 루디는 불행한 상황에서도 순수함을 잃지 않는 마르코를 꼭 지켜야겠다는 일념으로 연인이자 검사인 폴(가렛 딜라헌트)과 함께 양육권을 위한 재판을 시작하지만 세상은 그들이 부모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데… 과연 마르코의 해피엔딩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
배틀쉽
Bartender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키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전 세계 다국적 연합 군함의 전면전이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작된다!
체이싱 3000
Short Order Cook
As the 1972 baseball season draws to a close and star player Roberto Clemente prepares to knock hit number 3,000 out of the park, two brothers -- one of whom is afflicted with muscular dystrophy -- make the drive from Los Angeles to Pittsburgh in hopes of witnessing sports history in the making. Based on a true story, Chasing 3000 is directed by Gregory J. Lanesey and features Ray Liotta.
스피릿
Pathos, etc.
센트럴 시티의 수호자인 스피릿은 어느 날 옥토퍼스가 연관된 사건이 벌어졌다는 서스맨의 호출을 받고 사건 현장에 도착한다. 그런데 총에 맞은 서스맨은 아름다운 여자를 봤다는 말을 남긴 채 정신을 잃어버리고 스피릿은 현장에서 사진이 담긴 목걸이를 발견한다. 목걸이에 담긴 샌드 사리프의 사진을 본 스피릿은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경찰이었던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샌드가 경찰이 싫다는 말을 남긴 채 사라지던 날 밤의 일을 떠올리며 샌드가 옥토퍼스와 관련됐음을 의심한다. 그러던 중 도넨펠드라는 장물아비가 자살한 현장에서 스피릿은 샌드가 그곳에 있었다는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하는데...
Dough boys
Director
Frank and Lou are brothers, running the family's bakery, a fixture in their Bronx neighborhood since 1921. Lou loves it, but the rest of his life is in tatters: he lives alone, bets on the horses, and owes a loan shark. Frank, older, married, and always responsible, wants to get out of the bakery and pursue other dreams. Things come to a head on the day Lou's marker comes due and Frank announces big news. They find themselves reflecting on the life choices they've made.
Dough boys
Lou
Frank and Lou are brothers, running the family's bakery, a fixture in their Bronx neighborhood since 1921. Lou loves it, but the rest of his life is in tatters: he lives alone, bets on the horses, and owes a loan shark. Frank, older, married, and always responsible, wants to get out of the bakery and pursue other dreams. Things come to a head on the day Lou's marker comes due and Frank announces big news. They find themselves reflecting on the life choices they've made.
Reflections
Walter
When Carol looks into a mirror -- any mirror -- she sees images that horrify and repulse her. She's not a Medium, she's not a Ghost Whisperer, she's a frightened young woman on the edge of madness. Will the handsome stranger who offers to help turn out to be her salvation, or her final vision of terror?
맥주 리그
Police Chief Gugliamino
An unemployed slacker (Lange) inspires his softball teammates to improve their game so they won't get kicked out of the local league.
스파이더맨 2
Poker Player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된 피터 파커는 대학생과 슈퍼 히어로의 신분을 오가며 짜릿한 생활을 하지만 사랑 하는 메리 제인에게조차 자신의 마음을 열 수 없는 현실은 그들을 안타까운 로맨스로 이끈다. 한편 스파이더맨에게 아버지를 잃고 복수심에 불타는 피터의 친구 해리가 연구 중 폭발로 기계촉수와 엄청난 파워를 갖게된 닥터 옥토퍼스에게 뿌리치지 못할 제안을 하면서 도시 전체가 걷잡을 수 없는 위험에 휘말리게 되고, 스파이더맨의 운명은 점차 예측불가능한 상황으로 전개되는데...
원더랜드
Slim Jim
LA 지역의 거물 에디 내쉬의 저택에 침입하여 거액의 돈과 마약을 훔친 일당이 며칠 후 무자비하게 살해된 실화를 영화화 한 이야기. 당시 사건에 깊이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전직 포르노 스타 존 홈즈와 그들 일당 중 한 사람인 데이빗 린드의 상반된 증언을 토대로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다루고 있다.
컨피던스
Big Al
벌건 대낮에 한 술집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목격자인 리오넬은 눈앞에서 사람이 쓰러지는 모습에 기겁을 하고 총을 쏜 제이크는 리오넬을 달래며 무언가 하던 일을 계속 진행하려고 애를 쓴다. 하지만 결국 리오넬은 현금이 든 돈 가방을 뒤로 하고 술집에서 도망치고 현장에 있던 범인, 술집 주인, 손님, 들이닥친 경관 두 명과 죽은 줄 알았던 살해자는 리오넬이 두고 간 현금을 챙긴다. 이들은 사기극 전문가들로 정해진 배역으로 매번 표적을 정해 사기극을 벌이고 돈을 챙기는 수법을 쓴다. 하지만 다음 날, 미끼 역할을 했던 알폰스가 사체로 발견되고 사기극 멤버인 제이크, 고르도, 마일스는 한 자리에 모인다. 알고 보니, 어제 사기를 쳤던 리오넬은 악명 높은 킹의 회계사로, 그 현금은 킹이 수금한 돈이었던 것이다. 킹이 자신들을 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이크는 킹을 찾아가 거래를 제안한다. 킹이 표적을 정해 주면 그 자에게 사기를 쳐서 얻는 돈을 반으로 나누어 갖기로 말이다. 킹은 자기 부하 한 명을 사기극에 포함하는 조건으로 제안을 수락한다. 킹이 정해 준 표적은 유명한 갑부인 프라이스. 공금 횡령을 쉽게 하기 위해 직접 은행을 세운 대대적인 사기꾼 갑부이다. 제이크는 길에서 만난 소매치기 릴리를 팀에 합류시키고 거사를 준비하는데...
핫 칙
Pole Cat Bar Patron
심술꾸러기 날라리에 공주병도 모자라 남 엿 먹이는 것이 취미인 제시카.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그녀는 치어리더 경연대회 우승과 졸업파티의 퀸이 되기 위해 눈에 보이는 것이 없다. 친구들과 어울려 쇼핑을 간 제시카는 한 골동품 가게에서 황금빛이 요사스럽게 감도는 귀걸이 하나를 구하게 된다. 하지만 그 요상한 귀걸이는 사람의 몸을 바뀌게 하는 주술이 걸린 귀걸이. 공교롭게도 주유소에서 마주친 지저분한 좀도둑 클라이브가 제시카가 흘린 귀걸이 한 짝을 손에 넣게 된다. 아침이 되니 좀도둑 클라이브의 몸으로 바뀐 제시카. 가장 친한 친구 에이프릴을 찾아가지만, 누가 알아 볼 수 있으랴, 이 더-티한 남자가 제시카라고... 하지만, 둘만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이 이상한 남자가 자신의 친구 제시카라는 것을 믿게 된 에이프릴. 그녀 ? 혹은 그의 몸을 되찾기 위해 동분서주하게 되고... 아...하지만 여자도 아닌, 그렇다고 남자도 아닌 제시카는 가는 곳 마다 게이 취급을 받으며 사고만 일어나는데...
Hitters
Leoni
A respected civic leader is caught between two rival underworld crime families on the verge of war.
듀스 와일드
Philly Babe
1958년, 선셋 파크로 불린 여섯 블록 크기의 거리는 '듀스'라는 소년 갱단과 '벨벳'이라는 시끄럽고 독립적인 소녀 갱단의 놀이터로 통했다. 서로의 영역을 인정하는 두 조직은 무질서 속에 나름의 공조체제를 갖고 거리의 평화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조직적인 범죄와 마약, 폭력을 몰고 온 공격적인 갱단 '바이퍼'로 인해 이 거리는 순식간에 혼란에 빠진다. 한편, '듀스' 조직의 리더인 리온에게는 두 동생이 있다. 동생 바비는 리온을 숭배하며 조직을 함께 이끌어가나, 막내인 앨리는 '바이퍼'가 제공한 마약에 유혹을 받고 죽음을 맞았따. 여기 새로 이사온 폴리타 가족은 아이들이 병든 어머니를 간호하며 지내고 있다. 폴리타가의 딸이자 '벨벳'의 리더인 애니는, 바비가 자신을 이 진탕같은 생활에서 구출해줄 유일한 인물로 점찍는다. 바비 역시 그녀에게 매혹되어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런데 '바이퍼' 조직의 멤버인 애니의 오빠 지미는 자신의 조직에 적대적인 '듀스'가 눈에 가시같은 존재이다. 게다가 자신의 여동생과 가깝게 지내는 것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 강압적으로 둘 사이를 떼어놓으려 한다. 두 사람이 눈에 띄기만 하면 개인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공격을 가하면서 '듀스' 조직과 첨예하게 대립하게 된다.
애니멀
Fatty
무능력한 경찰관 마빈. 매번 경찰 체력시험에서 동료 여자 경찰보다 못한 성적으로 떨어지고, 조깅을 해도 할아버지에게 뒤처지고, 심지어 옆집 개마저 그를 만만하게 보는데... 하지만 어느날 마빈은 큰 교통사고를 당하고, 비밀리에 동물의 장기를 이식받는 대 수술을 거친 끝에 엄청난 파워를 자랑하는 수퍼 히어로가 되어 다시 태어난다. 개보다 뛰어난 후각으로 우연히 공항에서 마약 사범을 잡아내고, 물개를 능가하는 수영 솜씨로 물에빠진 시장의 아들을 구하며, 온천하에 그의 영웅담을 떨치지만.. 시시각각 나타나는 동물적 본성은 차츰 그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눈뜨면 정육점에서 살코기들에 뒤덮여서 깨어나는가 하면, 섹시한 여자를 보고는 어쩔줄 몰라한다. 그러던 중 마을에 차츰 야수의 짓으로 보이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고...
3000마일
Otto Sinclair
갓 출옥한 마이클(커트 러셀)은 한밑천 크게 잡아보고자 뜻맞는 동료들과 함께 라스베가스로 간다. 일당의 목적지는 엘비스 프레슬리 분장을 한 사람들이 모여 행사를 여는 리비에라 호텔. 이들은 참가자인 척 엘비스 분장을 하고서 카지노를 털기로 합의를 본다. 한바탕 난장판을 만들고 수백만불을 챙기지만 리더인 머피(케빈 코스트너)의 배신과 하룻밤을 같이 보낸 미혼모 시빌(커트니 콕스)의 욕심으로 마이클의 인생은 더더욱 꼬인다.
크루
Jimmy Whistles
30년 전엔 잘 나가는 마피아 4인방이었던 바비, 조이, 마이크, 토니는 지금 마이애미의 싸구려 호텔인 라지마할의 테라스에 앉아 지나다니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떼우는 무기력한 노인이 되버렸다. 라지마할 재개발 계획으로 집이나 다름없는 호텔에서 내몰릴 위기에 처한 이들은 호텔을 살리기 위한 묘안을 짜낸다. 해변에서 변사 상태로 발견된 시체를 호텔로 옮긴 후 마치 호텔에서 살인사건이 있었던 것처럼 꾸미는 것. 예상대로 라지마할 재개발 계획은 무산되지만 시체의 정체가 악명높은 마약왕이었음이 밝혀지면서 소동이 벌어진다. 마약왕의 아들과 경찰은 모두 범인을 색출하는 데 혈안이 되고, 게다가 수사를 위해 찾아온 경관은 바비가 어렸을 적 잃어버린 딸 올리비아였다. 한편 이들이 호텔 살인사건과 연루된 것을 눈치챈 스트리퍼 페리스(제니퍼 틸리)는 입막음의 대가로 자신의 새엄마를 살해해달라고 요구한다.
수어싸이드 킹
Mickey
철부지 대학생 5명이 뉴욕 마피아 조직의 전 우두머리 찰리를 납치한다. 에버리를 비롯한 남치범들은 에버리의 여동생이 괴한에게 유괴당하자 몸값을 마련하기 위해 통크게도 마피아의 배후 실력자를 협박한다. 의자에 묶여 손가락까지 잘린 찰리가 이 치욕스런 궁지를 어떻게 벗어날까. 노회한 찰리는 마치 포커를 치듯 막나가는 애송이들을 데리고 돈과 목숨을 담보로 한 게임을 벌인다. 마지막의 반전이 의외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의 출연진으로 재현한 타란티노의 작품 같다."고 평했다. 피터 오펠런 감독./ 고명섭 기자은퇴한 뉴욕 마피아 보스인 찰리는 어이없는 일을 당한다. 레스토랑에서 만난 대학생 다섯명에게 납치당한다. 에버리 등의 대학생들은 에버리의 여동생이 괴한에게 납치당하자 몸값을 마련하기 위해 찰리를 데려온 것. 찰리는 개인 변호사에게 여동생의 행방을 수소문하도록 지시하지만 젊은이들에게 혹독한 일을 당한다. 흥분한 청년들이 찰리의 손가락을 절단한 것이다. 에버리 일당의 내부에 배신자가 있음을 직감한 찰리는 그들을 가차없이 심리적으로 공격하고 부하 르노는 에버리 일당의 별장으로 숨어든다. 광고와 텔레비전 방송에서 연출생활을 해온 피터 오펠런 감독의 데뷔작. 등에 출연한 바 있는 크리스토퍼 워컨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Looking For Lola
Louie
Looking for Lola is a comical look at the world of relationships and highlights just how far we will go to impress that special someone... Mike (Mark Kassen) has moved to L.A. with dreams of being a writer. In order to keep his parents satisfied, he lies to them, telling of his instant success and wealth as an author. Lola (Ara Celi) has dreams of being a dancer; however her illegal status in the country has left her looking after her sleazy boss' mansion. the hilarity begins after the two meet. Both weave an intricate set of lies, painting a picture of success and wealth, in an attempt to woo the other. However, when their parents decide to visit them in California, it becomes extremely challenging to keep the comical facade alive!
파더스 데이
Matt
변호사인 잭 로렌스(Jack Lawrence: 빌리 크리스탈 분)는 17년 전에 헤어진 애인 콜레트(Collette Andrews: 나스타샤 킨스키 분)로부터 뜻밖의 연락을 받는다. 이미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해서 가정을 가진 그녀가 새삼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은 가출한 16세 아들 스캇(Scott Andrews: 찰리 호프하이머 분)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하기 위해서다. 스캇이 잭의 아들일 수도 있다는 콜레트의 말에 세 번째 부인과 신혼의 단꿈에 빠져있던 잭은 아연질색한다. 잭의 반응이 시원치않자, 콜레트는 그 무렵에 사귀었던 또 한명의 남자 데일 퍼틀리(Dale Putley: 로빈 윌리엄스 분)를 다시 찾아간다. 잭과 달리 사회적, 가정적으로 소외당한 채 자살을 꿈꾸던 데일은 자신에게 아들이 있다는 콜레트의 말에 삶의 용기를 얻고, 즉시 스캇을 찾아 나선다. 한편, 콜레트의 말을 무시하기로 했던 잭은 우연히 출장을 가던 중에 스캇이 가출한 곳과 같은 샌프란시스코로 가게 되자, 출장간 김에 스캇을 찾아보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던 중 잭과 데일은 우연히 같은 장소에서 마주치게 되는대...
The Immortals
Mike
An elaborate heist unites 8 strangers in a simultaneous assault on targets all over the city- and explodes in a hailstorm of gunfire and high-speed chases in this powerful action-thriller. Recruited by a Mafia nightclub owner (Eric Roberts), 4 teams launch a brutal cross-town attack to retrieve suitcases full of cash. But as the violence escalates, the team members discover just who their real target has been all along - and the shocking truth they have in common.
유주얼 서스펙트
Agent Strausz
산 페드로 부두에서 27명이 사망하고 9,100만달러가 증발하는 유혈극이 벌어진다. 수사관 데이브 쿠얀은 끔찍한 사건 현장의 유일한 생존자인 버벌로부터 폭발 사고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었던 5인에 대한 진술을 듣는다. 유치장에서의 만남으로 시작한 그들의 6주 간의 화려한 범죄 행각들이 버벌의 진술과 함께 속속 드러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정작 용의자들도 모르게 그들의 머리 위에 존재했던 전설 속의 악마와도 같은 지하 범죄 조직의 두목 카이저 소제의 존재가 부각되며, 쿠얀은 점점 혼란에 빠지기 시작한다.
에드 우드
Rental House Manager (uncredited)
영화감독을 꿈꾸는 30대의 에드(조니 뎁)는 왕년의 명감독 벨라 루고시(마틴 랜도)를 만난다. 외롭게 살아가던 자신을 아직까지 존경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에 벨라는 에드를 아낀다. 에드는 인간의 양면성을 그린 영화 를 완성하지만 어디에서도 그 영화를 받아주지 않는다. 에드는 계속해서 실험적인 영화를 만들고 비난을 받는데...
The Making of '...And God Spoke'
Teamster
A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a big budget Bible picture. This is a spoof that shows the inside action on a film set where everything that could possibly go wrong goes wrong.
올리버 스톤의 킬러
Deputy Sparky
사회에 대한 불만과 증오에 가득찬 미키(우디 해럴슨)와 말로리(줄리엣 루이스)는 666번 국도를 따라 여행하는 자신들의 '허니문'에서 충동적인 살인사건을 벌인다. 미디어는 50명을 넘게 죽인 이들의 행각을 앞다투어 대서특필하고,열광한 10대들은 둘을 영웅처럼 받들며 옷차림이나 행동을 따라하기 시작하는데...
비버리 힐스 캅 3
Snake
비버리 힐스 캅 세번째 영화. 풋내기 경찰 폴리(에디 머피)가 나이를 먹으면서 노련해진 모습을 보여준다.디트로이트 경찰 폴리는 범죄 소탕 중에 반장이 죽자 현장에 있는 단서를 가지고 비버리힐즈에 있는 놀이동산 원더월드에 잠입한다. 폴리는 범인이 놀이공원에서 위조지폐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연방수사관은 위조지폐범들과 함께 폴리의 수사를 방해한다. 폴리는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모든 범인을 소탕한다.
세 친구
Eddie
Director Robert K. Weiss gives a good accounting of himself in his first feature-length effort Amongst Friends. The film is set in an affluent Long Island neighborhood, the home of boyhood chums Patrick McGaw, Steve Parlavecchio, and Joseph Lindsey. With too much time on their hands, the kids turn to crime for "kicks". Events snowball into a climactic life-or-death drug deal, which threatens to end in disaster when one of the boys capriciously pulls a double cross. Barely released in 1993, Amongst Friends will probably get more play in future years thanks to the presence in the cast of Oscar-winner Mira Sorvino.
High Kicks
TC
Toughs are troubling Sandy and her new aerobics studio; with the help of new employee Sam (a karate expert), she shows them who is b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