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Johnson

Alex Johnson

프로필 사진

Alex Johnson

참여 작품

Golda
Casting
A thriller that chronicles the high-stake responsibilities and controversial decisions that Meir – also known as the ‘Iron Lady of Israel’ – faced during the Yom Kippur War in 1973.
Consecration
Casting
After the alleged suicide of her priest brother, Grace travels to the remote Scottish convent where he fell to his death. Distrusting the Church's account, she uncovers murder, sacrilege and a disturbing truth about herself.
Supervized
Casting
Four aging superheroes in a retirement home in Ireland come together for one last hurrah.
피셔맨즈 프렌즈
Casting
Ten fishermen from Cornwall are signed by Universal Records and achieve a top ten hit with their debut album of Sea Shanties. Based on the true-life story of Cornish folk band, Fisherman's Friends.
스위밍 위드 맨
Casting
자신을 무시하는 아들, 바람을 피고 있는 듯한 부인.. 홧김에 술에 취해 집에 들어와 꼬장도 부려보지만 결국은 길거리로 나선 회계사 ‘에릭’. 중년의 위기를 겪고 있는 그가 어느 날 우연히 아마추어 남자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팀에 합류하게 된다. 인생에서 실패의 쓴맛과 단맛을 충분히 맛 본 아재들로 구성된 이 독특한 남자 싱크로나이즈 팀은 각자의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고자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기 시작하는데…!
Patrick
Casting
A woman's chaotic life becomes more complicated when she inherits her grandmother's dog.
굿바이 크리스토퍼 로빈
Casting
전쟁의 참상을 겪고 돌아온 '밀른(도널 글리슨)'은 외상 후 스트레스로 힘들어하고, 가족과 함께 교외로 떠난 '밀른'은 그곳에서 자신의 아들 '크리스토퍼 로빈'과 '아들의 곰인형을 주인공으로 한 동화책을 써 내려가기 시작하는데... 지금껏 알지 못했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의 감동적인 탄생 실화가 공개된다!!
The Carer
Casting
Dorottya is a young Hungarian actress with a burning desire: to make it on the English stage. Legendary actor, Sir Michael Gifford suffers from an incurable disease, and has one desire: be left alone. When Dorottya becomes his carer they both hope their wish will be fulfilled.
앱솔루틀리 패벌러스: 더 무비
Casting
한물간 패션 PR 전문가 에디나 몬순(제니퍼 손더스)은 단짝 친구인 패션 잡지 편집자 팻시 스톤(조안나 럼리)과 런던에서 호화로운 삶을 즐기지만 빈털터리와 다름없는 신세다. 자서전 출판 계약마저 무산돼 좌절해있던 에디나는 패션의 아이콘 케이트 모스가 새로운 PR 담당자를 찾는다는 소식을 듣고는 그녀를 만나러 파티에 간다. 그런데 에디나가 업계 라이벌과 실랑이를 벌이는 동안, 케이트 모스가 템스 강으로 굴러 떨어지고 만다. 경찰이 수색에 나서지만 케이트 모스는 발견되지 않는다. 케이트 모스의 살인자로 몰려 런던에서의 생활이 불가능해진 에디나는 실직자가 된 팻시와 함께 프랑스 남부로 향하고, 그곳에서 세계적인 갑부인 로스차일드 남작 부인을 만난다. 이에 팻시가 남장을 하고 로스차일드 부인과 결혼하면서 꿈꿔왔던 삶을 이어가던 중, 에디나의 신분이 들통나고 마는데…
미스터 나이스
Casting
43개의 가명, 89개의 전화번호.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퍼져있는 25개의 회사와 네트워크. FBI의 블랙리스트이자 CIA, 마피아, MI6 멤버들의 파트너! 20세기 모두가 원했던 그 이름, “미스터 나이스” 하워드 막스를 만나봅시다. 교사, 스파이, 작가, 대변인, 돈 세탁 전문가, 마약 감별사, 핵물리학자 등 천의 얼굴로 남부 웨일즈의 작은 광산마을을 시작으로 옥스퍼드를 거쳐 독일, 런던, 파키스탄, 태국, 마닐라를 지나 미국에 이르기까지, 짜릿한 희열로 가득한 인생을 걸어 온 그의 거짓말 같은 진짜 이야기가 지금 시작됩니다!
브로큰
Casting
'캐쉬백'의 숀 엘리스 감독의 작품. 런던 거리에서 자신과 똑같은 여자를 발견한 지나가 그 여자를 미행한다.
아이 리얼리 헤이트 마이 잡
Casting
While anticipating the arrival of a famous Hollywood star, five employees at a mediocre restaurant in London's Soho must deal with rats, arguments and kitchen-based power struggles.
라 비 앙 로즈
Casting
1925년 프랑스, 10살 어린 소녀의 노래 소리가 사람들을 사로잡는다.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훗날 전세계를 사로잡은 20세기 최고의 가수 에디트 삐아프. 거리의 가수였던 어머니에게 버림받고 서커스 단원 아버지를 따라 방랑생활을 하다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며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20살 그녀 앞에 행운이 찾아온다. 에디트의 목소리에 반한 루이스 레플리의 클럽에서 ‘작은 참새’라는 뜻의 ‘삐아프’라는 이름과 함께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갖게 된 것. 열정적인 그녀의 노래에 반한 사람들이 에디트에 열광하기 시작할 무렵, 그녀를 발굴한 루이스 레플리가 살해되면서 뜻밖의 시련을 겪게 된다.
Gypo
Casting
Gypo is the story of a working class family in Margate, Kent, a town where immigrants have become the focus of most of the public's discontent. The film tells the story of the a couple of weeks in this family's life, beginning when a young Czech girl, Tash, comes to visit. The film is made in the Dogme95 tradition, so no costumes, no lighting, no props or sets, which gives the film a gritty texture appropriate to the story.
언더월드
Casting Assistant
우리가 모르는 수 백년동안 인간 사회의 저편에서는 두 종족간에 세력다툼이 한창이다. 귀족적이고 세련된 뱀파이어와 거칠고 야생적인 라이칸(늑대인간), 이들은 하나의 종족이 살아남을 때까지 끊임없는 암흑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 늑대인간을 사냥해 온 아름다운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케이트 베킨세일)는 어느날 '마이클'(스캇 피드만)이란 인간이 라이칸에게 쫓기고 있음을 알고 지하철에서 총격전을 벌이게 된다. 싸움도중 마이클은 라이칸의 지배자인 루시안에게 어깨를 물리게 되고 그 뒤로부터 이상한 환상에 시달리게 된다. 늑대인간의 바이러스를 지닌 마이클의 피를 라이칸이 수혈하면 막강한 힘을 가지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셀린느는 뱀파이어의 권력자 크라벤에게 말하지만 오히려 그녀의 말을 일축하고 만다. 불길한 예감을 떨치지 못한 셀린느는 어둠의 지배자 '빅터'를 불러내고, 사건은 더욱 커져 오히려 두 종족으로부터 쫓기게 되는데.... 그녀는 과연 어느 편에 설 것인가?
아이리스
Casting Assistant
옥스퍼드 대학에서 철학을 가르치던 아이리스 머독은 영문학 강사인 존 베일리를 만난다. 자유분방한 아이리스를 보며 존은 갈등을 겪지만 결국 결혼하여 40여 년 간 영국 최고의 지성인 커플로 함께 고락을 나누며 해로한다. 어느덧 노년이 된 부부. 아이리스에게 갑자기 알츠하이머 증세가 찾아온다. 그녀는 자신의 정신세계가 점차 무너져가고 있음을 알고 두려움에 떨고, 존은 치매에 걸린 아이리스를 헌신적으로 돌본다. 5년 동안 투병생활을 하던 아이리스은 최악의 상황에 이르고 특수 요양원으로 보내진다. 아이리스는 이곳에서 조용히 숨을 거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