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 Teresa Corridoni

참여 작품

We Can Do That
Hair Department Head
The film follows Nello, the recently hired director of a newly developed work cooperative of former mental patients. After the closure of state psychiatric hospitals and asylums in Italy under the Basaglia Law many former patients were left with few resources and little hope of reintegrating into society. With the intention of actually improving the lives of his pupils, rather than just sedating them, Nello encourages them to expand their individual abilities and explore the wider world around them although, regardless of intention, there is sometimes a price to pushing boundaries too quickly.
Wild Blood
Hairdresser
The story of two renowned actors of Fascist cinema, Luisa Ferida and Osvaldo Valenti, who were supporters of the regime until the very end. Accused of collaborationism and torture, they were summarily executed by Partisans during the Liberation.
I Vicerè
Hair Department Head
In late 19th-century Sicily, the noble Uzeda family – whose lineage dates back to the ancient viceroys that ruled those lands – fights to preserve its waning power in the face of the newly unified Italian regime.
스티브 지소와의 해저 생활
Key Hair Stylist
스티브 지소는 해양학자 겸 다큐멘터리 영화감독이다. 지금까지 7편의 해양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으며, 마지막 7편을 찍던 도중 지금껏 한번도 보지 못했던 괴물 상어에게 절친한 동료를 잃었다. 그러나, 이 중요한 장면은 그가 카메라를 놓치는 바람에 덩달아 놓치고 말았다. 스티브는 이 괴물 상어의 몸에 표범무늬가 있었다며 이를 표범상어라 이름짓고, 앞으로 제작할 8편에서는 그 상어를 찾아내 친구의 복수를 하고야 말겠다고 다짐한다. 하지만, 그의 말을 믿어주는 이는 아무도 없다. 예전에는 꽤 괜찮았던 시절이 있었다. 사람들의 관심도 많았고, 언론도 호의적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아무도 그의 영화에 돈을 대려고 하지 않는다. 이 때 네드 플린턴이라는 청년이 등장한다. 얼마전 암으로 사망한 그의 어머니 말에 따르면 스티브 지소가 네드의 생물학적 아버지라고 한다. 스티브 지소는 생전 처음 본 청년이 자신의 아들이란 사실에 얼떨떨하지만 그는 네드에게 지소 팀에 합류할 것을 권한다. 그리고, 네드가 유산을 다큐멘터리에 투자한 덕분에 자금 모집은 수월하게 해결되고, 마침내 제8편을 위한 항해가 시작되는데...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Key Hair Stylist
마지막 만찬 후에 겟세마니 동산에 올라간 예수는 그 곳에서 사탄의 유혹을 물리친다. 그러나 그 곳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유다에게 배신 당해 체포되어 예루살렘으로 끌려온다. 바리새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신성모독죄로 단죄하고, 재판에서 사형을 선고한다. 팔레스타인의 로마 제독, 빌라도는 바리새인들의 주장을 들으며 그의 앞에 끌려온 예수 그리스도를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한다. 자신이 정치적 위기에 직면해 있음을 깨달은 빌라도는 이 문제를 헤롯왕에게 의논한다. 헤롯왕은 빌라도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돌려보낸다. 이에 빌라도가 군중들에게 그리스도와 죄수 바라바 중 누구를 석방할지 결정하도록 하자, 군중들은 바라바에게 자유를 예수 그리스도에게 처형을 주장한다. 로마 병사들로부터 처참하게 채찍질을 당한 그리스도는 빌라도 앞에 다시 끌려오게 된다. 빌라도는 만신창이가 된 예수 그리스도를 군중에게 보이며,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은가?’라고 묻지만 피에 굶주린 군중들은 만족하지 못한다. 딜레마에 빠진 빌라도는 군중들이 원하는 대로 처리하도록 부하들에게 명령한다. 그리하여 예수 그리스도는 예루살렘 거리를 지나 골고다 언덕까지 십자가를 메고 가도록 명령을 받는다. 골고다 언덕 위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십자가에 못 박히게 되고 그 곳에서 마지막 유혹에 직면한다. 그의 아버지가 그를 버렸을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이었다. 하지만 예수 그리스도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어머니인 마리아를 바라보며 그녀만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마지막 한 마디를 하고 죽는다. “다 이루었도다.”“내 영혼을 아버지 손에 맡기나이다.”...
무솔리니와 차 한 잔
Hairstylist
2차 세계 대전이 일어나기 전에 이탈리아 플로렌스 지방으로 여행 온 영국 귀족 여인들인 매리(Mary: 조안 플로라이트 분), 헤스터(Hester: 매기 스미스 분), 아라벨라(Arabella: 주디 덴치 분)는 문화와 예술을 접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낸다. 또한 부호의 집에 초대를 받은 그들은 그 곳에서 루카(Luca: 찰리 루카스 분)라는 어린 소년을 만나게 되고, 우연찮은 기회로 매리가 루카를 돌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미술 분야에 매우 깊은 관심을 지니고 있는 쾌활한 미국인 여성 엘자(Elsa: 쉐어 분)가 그곳을 방문하게 되고. 그녀는 어린 루카에게 피카소의 작품들을 보여주며 넓은 예술적 견해를 들려주게 된다. 한편 매리와 헤스터, 아라벨라와 엘자는 권력가인 무솔리니(Mussolini: 클로디오 스페이다로 분)와 만나게 되고 그들은 함께 이탈리아의 예술과 문화에 대한 대화를 나눈다. 그러나 곧 2차 세계 대전이 일어나고 루카는 국제 기숙사 학교로 보내져 영국인의 영향을 받고 그들처럼 자라게 된다. 어느덧 시간은 흘러 1940년이 되고, 멋진 소년으로 자라난 루카(Luca: 베어드 월런스 분)가 고향으로 돌아온다. 루카는 어린 시절 자신의 예술적 성향에 영향을 주었던 엘자를 다시 재회하게 되는데...
리전에어
Hairstylist
복서로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알랑(장 클로드 반담)은 갱조직의 보스인 갈가니로부터 자신이 키우고 있는 줄로에게 져주는 대신 돈을 주겠다는 제의를 받고 수락한다. 하지만 알랑이 갈가니의 제안을 받아들인 것은 단지 돈 때문이 아니라 현재 갈가니의 정부인 카트리나 때문. 원래 자신의 옛 애인이었던 카트리나를 알랑은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카트리나와 다시 재회한 알랑은 시합 후 미국으로 함께 도망칠 것을 약속하지만, 알랑은 시합에서 줄로를 2회전만에 KO 시켜버린 뒤 매니저인 맥심과 도망을 치게 된다. 중도에서 갈가니 일행을 만나 피할 수 없는 격투를 벌이는데, 그 와중 매니저인 맥심이 죽는 사고가 발생한다. 가까스로 도망친 알랑은 장기간 몸을 숨기기 위해 프랑스 외인부대에 지원하게 된다.
모니카 벨루치의 줄리아
Hair Department Head
모니카 벨루치의 꽃을 피운 비장의 작품! 이 맨션의 거주자들은 난폭하다. 새해를 맞이하기 전날, 로마의 한 맨션 거주자들의 광란을 묘사한 영화. 모니카 벨루치의 파격 누드와 음모노출!!
델라모테 델라모레
Hairstylist
시체를 묻으면 다시 살아나는 좀비의 땅을 소재로 한 공포 영화. 공포영화에서는 보기 힘든 배우 루퍼드 에버렛이 등장한다.
맨 온 파이어
Key Hairdresser
네이비씰 출신인 크리시는 CIA를 나와 이태리 부호의 딸인 샘의 경호원으로 들어간다. 샘은 조숙한 사고와 반항기질을 가진 소녀. 어두운 과거가 있는 크리시는 샘을 보호하는 일이 내키지 않았으나 점차 샘에게 깊은 애정을 갖게 된다. 그러던 중 부호의 재물을 노리던 테러리스트들에게 샘이 납치당하고 크리시는 총상을 입는다. 유일한 목격자인 크리시. 그는 샘을 위해 또다시 목숨을 건 거친 세계에 뛰어드는데...
검은 눈동자
Hairstylist
초로의 이탈리아인 로마노는 증기선에서 만난 러시아인에게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어느 날, 로마노는 짙고 깊은 눈동자의 아름다운 눈을 가진 러시아 여인을 우연히 만난다. 로마노는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는데, 그녀는 그를 두고 떠난다. 로마노는 그녀를 잊지 못하고, 결국 가정을 버린 채 그녀를 찾아 러시아로 떠난다. 로마노의 사랑을 통해 삶의 희로애락을 관조한다. 영화에 쓰인 집시풍의 선율로, 애절한 사랑을 노래하는 러시아 민요 ‘검은 눈동자’는 애련한 분위기를 더한다. (영화의 전당 - 오래된 극장 2016)
오델로
Key Hair Stylist
15세기 베니스 공화국의 통치기간을 배경으로 사이프러스 항구가 무대이다. 총독 오델로(Otello: 플라시도 도밍고 분)가 자기 대신 젊은 캐시오(Cassio: 우바노 바버리노 분)를 승진시킨 것에 불만을 품은 이아고(Iago: 저스티노 다즈 분)가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계략을 세운다. 여기에 오델로의 아름다운 아내 데스데모나(Desdemona: 카티아 리치아렐리 분)를 흠모하던 로드리고(Roderigo: 세르지오 니콜라이 분)가 가세하여 캐시오를 궁지에 빠뜨린다. 오델로에게 심한 문책을 당하고 직위해제된 캐시오를 이아고가 부추겨 데스데모나에게 부탁해보라는 권유한다. 이아고의 말을 의심없이 받아들인 캐시오는 데스데모나를 찾아가고 그 장면을 오델로가 보도록 꾸민다. 그의 간사한 함정에 빠진 오델로는 질투심에 눈이 멀어 사랑하는 아내를 목졸라 죽인다. 그 후 이아고의 계략은 드러나고 오델로는 자신의 어리석음을 깨닫고 자결한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Hairstylist
1921년, 좀도둑질을 일삼던 누들스는 친구들과 함께 밀수품 운반 일을 하며 돈을 벌어들인다. 누들스 무리에 위협을 느낀 벅시는 누들스의 친구를 죽이고, 분노한 누들스는 벅시를 살해한 후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1932년, 출소한 누들스는 어린 시절 첫사랑 데보라와 밀주 사업으로 크게 성공한 맥스를 다시 만나지만, 금주법 철폐로 밀주 사업도 위기를 맞는다. 맥스는 누들스에게 연방준비은행을 털 것을 제안하지만 누들스는 거절한다. 1968년, 베일리 재단 파티에 초대 받은 누들스는 재단 창립 기념 사진 속에서 데보라를 발견하고 그녀를 찾아가는데...
Monsignor
Hairstylist
The vows of an ambitious young American priest are tested during World War II. Not only does Father John Flaherty get involved with the black market to raise money for the Vatican, he also falls in love with a young French nun.
뽀빠이
Key Hair Stylist
폭풍이 개이고, 해가 뜨자 오랜 항해를 끝낸 작은 보트 한 척이 '스위트 헤이븐' 시의 항구로 들어온다. 2살때 헤어진 아버지(Poopdeck Pappy: 레이 왈스톤 분)를 찾아 여행 중인 그는 항구에서 쾌활한 가정 주부를 만나 그녀의 집으로 초대를 받는다. 선원 뽀빠이(Popeye: 로빈 윌리암스 분)는 그곳에서 그녀의 식구들을 소개받고, 특히 그녀의 아름다운 딸 올리브(Olive Oyl: 셜리 듀발 분)를 만난다. 그러나 저녁 식사 도중 뽀빠이는 올리브에게 이미 약혼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의 약혼자는 바로 캡틴 브루토(Bluto: 폴 L. 스미스 분)였다. 브루토는 거대한 체구와 큰 목소리를 가진 인물로, 코모도라는 사람을 위해 일하는 스위트 헤이븐시의 악당이다. 우연히 바구니 속에 들어 있는 아이(Swee'pea: 웨슬리 이반 허트 분)를 함께 키우면서, 올리브와 뽀빠이는 서로 좋아하게 되고, 마침내 폭발한 브루토는 올리브 가족을 괴롭히기 시작한다.
여인의 도시
Hairstylist
나이 많은 난봉꾼 스나포라츠는 기차 여행 도중 아름다운 여인 엘레나에게 매혹된다. 갑자기 기차가 멈추고, 스나포라츠는 엘레나에게 이끌려 그녀를 따라 숲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와이프 미스트리스
Hairstylist
안토니오는 아름다운 아내와 함께 자기 사업에 열중하는 40대의 중년 신사다. 그러나 그는 아내 모르게 사업을 빙자하여 사생활을 즐기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살인 현장에 있었다는 이유로 누명을 쓰고 도망자가 되어 자기 집안이 건너다 보이는 옆집에 숨어 지내게 된다. 남편이 돌아오지 않자 아내는 남편이 타고 다니던 마차를 타고 다니다가 평소 남편의 애정 행각을 알게 되고 복수라도 하듯이 남편의 친구들과 어울린다. 그러나 그녀는 우연히 남편이 옆집에서 자기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서스페리아 1977
Hairstylist
독일의 유명한 발레 학교로 유학 온 미국인 소녀 수지는 도착 첫날 밤, 겁에 질려 학교에서 도망쳐나오는 학생을 목격하고, 이튿날 아침 도망치던 학생과 다른 여학생이 끔찍하게 살해당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수지는 발레 학교에 적응하려고 애쓰지만 이상한 선생과 학생들, 밤에 기숙사에 울려퍼지는 기이한 소리들 때문에 힘이 든다. 그 지방 전설로 내려오는 마녀 이야기와 살인 사건이 관련있으리라 추측하던 수지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흑마술의 표적이 되는데...
Basta che non si sappia in giro!..
Hairstylist
Three episodes of casual erotic character: a porn scriptwriter and his secretary, a man locked up among homosexuals, and a shy man who decides to hire a prostitute over the phone.
순수한 사람들
Hairstylist
19세기 이탈리아의 귀족사회. 웰시 툴리오(지안카를로 지아니니)는 그의 친구들과 일반 사람들이 보는 곳에서 그의 정부인 테레사(제니퍼 오닐)을 에스코트하는 것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한다. 그는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욕망을 만족스럽게 채우지 못한다. 반면 부인 줄리아나(라우라 안토넬리)는 그런 남편으로 인해 계속 고통에 시달린다. 그런데 사실상 툴리오와의 관계가 끝나다 시피한 부인 줄리아나가 젊은 소설가와 사귀게 됐을 때 툴리오는 복잡한 심경이 된다. 이후 아내가 다른 사람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게 되자, 툴리오는 결국 자살을 결심한다.
살롱 키티
Hairstylist
독일 나치 정부의 친위대장, 발렌버그(헬무트 버거 분)는 지나친 충성심으로 여성당원을 선발하여 여러가지 훈련을 시킨다. 그룹 섹스 등 온갖 훈련을 통해 선발된 여자들은 살롱 키티에서 창녀로 일하게 된다. 또한 이들은 살롱에 드나드는 인물들의 성향을 감시 발렌버그에게 보고하고 발렌버그는 각 방마다 도청장치를 설치, 모든 이들을 감시한다. 아름다운 마가리타(테레사 앤 사보이 분)는 반 나치주의자인 한스(베킴 페미우 분)라는 남자를 사랑하게 되고 이를 도청한 발렌버그에 의해 한스는 처형을 당한다. 자신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파악하고 있는 발렌버그에게 의심을 품기 시작한 살롱 마담 키티(잉그리드 썰린 분)와 마가리타는 발렌버그의 도청 사실을 눈치채고 평소 마가리타에게 흑심을 품고있던 발렌버그를 유인, 비밀 정보를 누설하도록 만든다. 결국 마가리타의 밀고로 발렌버그는 벗은 채 사살당하고 만다.
Loaded Guns
Hairstylist
An air hostess gets involved in Naples, against her will, in the in-fighting amongst rival gangs.
가족의 초상
Hairstylist
은퇴한 미국인 교수가 로마의 호화로운 대저택에서 하녀와 함께 조용히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천박해 보이는 부인 비앙카가 들이닥쳐 저택에 세를 들겠다고 한다. 비앙카는 딸 리에타와 함께, 연하의 애인 콘라드와 딸의 애인 스테파노를 데리고 온다. 주로 저택에서 지내는 콘라드는 마음대로 벽을 부수는 등 문제를 일으키고, 교수의 평화로운 일상을 무너진다. 그리고 콘라드는 비앙카는 물론, 리에타, 스테파노와 함께 경계라곤 없는 방탕한 생활을 이어간다. 하지만 교수는 그들을 쫓아내기는커녕 콘라드에게 마음을 열고, 그들에게서 묘한 유대감을 느낀다. (2017년 영화의 전당 - [시네마테크] 오래된 극장 2017) 거대한 저택에 한 은퇴한 교수가 하녀와 단둘이 외롭게 살고 있다. 가족의 초상화들은 빽빽이 걸어놓은 그의 방에서도 노인의 고독과 무력감은 치유되지 않는다. 어느 날, 집에 세를 들어 살 4명의 불청객이 찾아온다. 한 중년의 귀부인과 그녀의 딸, 젊은 남성 두 명이다. 교수는 새파랗게 젊은 남자가 귀부인의 애인이고, 딸은 자유롭다 못해 방종에 가까운 성적 취향을 보임을 알게 되고, 그의 평온한 일상은 혼란에 빠진다. 그들은 층을 나누어 살면서 서로 이질적인 문화를 누리지만 죽음을 앞둔 고립된 노인은 도무지 섞일 것 같지 않은 이들로부터 가족의 관계를 느끼기 시작한다. 비스콘티의 후기작으로 그의 탐미적인 성취를 그대로 보여주면서도 평생 독신으로 혼자 살았던 비스콘티의 외로움을 대변하는 작품. (2009년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루키노 비스콘티 특별전)
짧은 휴가
Hairstylist
Forced to support herself, her children, her physically incapacitated husband and her obtrusive brother and mother, a downtrodden working woman contracts tuberculosis. She is granted a brief vacation at a health spa, where a whole new world — and potential new life — is opened up to her.
루드비히 신들의 황혼
Hairstylist
사촌 누이를 동경한 나머지 결혼까지 파기, 고독에 빠져드는 루드비히의 말년의 모습을 헬무트 버거가 열연한다. 18세에 국왕 자리에 오른 루드비히는 오스트리아 황제비가 된 사촌누이 엘리자베스를 연모한다.
The Scopone Game
Hairstylist
An aging American millionairess journeys to Rome each year with her chauffeur George to play the card game scopone with destitute Peppino and his wife Antonia.
Roma bene
Hairstylist
Nino Manfredi is a police captain, giving an onlooker's point-of-view towards the decadent society folk. Party itself features a down & out baron, who dances with the party's glamorous hostess Virna Lisi so that he can steal her valuable earrings. When they're missing, she's angry enough to call in the cops (Manfredi shows up) and have the baron taken away.
베니스에서의 죽음
Hairstylist
병에 걸려 쇠약해진 작곡가 구스타프 아센바흐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베니스로 여행을 온다. 그리고 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여행 중이던 아름다운 소년 타지오를 발견하게 된다.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타지오의 모습을 바라보며 아센바흐는 친구인 알프레드와 예전에 벌였던 예술과 아름다움, 순수함에 관한 논쟁들을 떠올린다.
Metello
Hairstylist
Metello struggles to escape from the poverty that led to the premature death of his parents, and that is the lot of the working class in northern Italy during the second half of the 19th century. Metello fights his way out from his condition through hard work, a determined will to resist oppression inherited from his father, but also by taking advantage of his good looks when dealing with women. Metello progressively assumes an important role in the organization of an emerging workers movement, and attempts to conciliate his risky political activities with his private life.
메데아
Hairstylist
이 영화는 남편 제이슨이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며 코린트 왕의 딸 크레우사와 결혼하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게 된 여자 마법사 메데아의 이야기이다. 메데아는 복수하기로 결심하고 크레우사와 자신이 제이슨에게 낳아준 두 아들을 독살할 책략을 꾸민다.
Check to the Queen
Makeup Artist
26 year old Silvia has it all, but is still discontent, and daydreams about BDSM sex. When her husband is away on a business trip, she goes to a castle outside Rome to work as a secretary. Here she is turned into a slave.
Criminal Affair
Hairstylist
A renowned author, college professor and criminologist is given a year off in order to write his latest book. His arrival in Buenos Aires gives him the opportunity to work on his true project, planning and pulling off the perfect crime.
테오레마
Key Hair Stylist
맑시즘, 섹스, 종교 등의 주제가 혼재되어 있는 파졸리니의 영화. 매력적인 테렌스 스탬프가 부르조아 가족의 일원으로 들어가 어머니, 아버지, 아들, 딸, 하녀를 차례로 유혹해 그들의 삶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는 비범한 이방인을 연기한다. 파졸리니는 지배 계급은 그들이 통제할 수 없는 단 한 가지, 섹스로 파괴될 수 있다고 가정하며, 이를 초현실적이고 감각적인 알레고리로 보여준다.
에디푸스 왕
Hairstylist
In pre-war Italy, a young couple have a baby boy. The father, however, is jealous of his son - and the scene moves to antiquity, where the baby is taken into the desert to be killed. He is rescued, given the name Edipo (Oedipus), and brought up by the King and Queen of Corinth as their son. One day an oracle informs Edipo that he is destined to kill his father and marry his mother. Horrified, he flees Corinth and his supposed parents - only to get into a fight and kill an older man on the road...
Don Juan in Sicily
Hairstylist
Giovanni Percolla lives in Catania surrounded by the attentive cares of his three sisters. He permanently acts like a Don Giovanni to hide his real poor "knowledge" of women. With his friend he moves also to Rome but women still continues to remain part of his fantasies. But Giovanni succeeded to build anyway a fame of "tombeur de femmes". One day he meets the real love of Maria Antonietta and decides to marry. Will things change?
다섯 마녀 이야기
Hairstylist
1967년 개봉한 코미디 옴니버스 영화이다. 다섯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에피소드를 다섯 명의 감독이 연출하였다.
Pardon, Are You for or Against?
Hairstylist
A successful fifty-year-old entrepreneur, Tullio Conforti, opposed to divorce for religious reasons, is in fact separated from his wife and leads a frenetic life divided between numerous lovers.
Menage Italian Style
Hairstylist
In Italy in the 60's it is difficult to get a divorce. Carlo gets a visit from his Swedish wife, but he is already remarried. Every time he meets a new woman, he vanishes away from the last wife.
The Mandrake
Hairstylist
A young man hatches a plan to sleep with another man's infertile wife. Based on the play by Machiavelli.
순결
Hairstylist
한 남자가 비행기에서 만난 스튜어디스에게 병적으로 빠져드는데, 정작 여자는 그의 지나친 관심에 거부감을 느낀다. 결국 그녀는 남자를 떼어놓기 위해 스스로의 외양을 정숙해 보이던 것에서 단정치 못하고 방탕한 모습으로 바꾼다. 이에 충격을 받은 남자는 자신이 예전에 촬영한 그녀의 모습을 벽에 영사시켜 놓고 그것을 바라보며 애타게 울부짖는다.
La bella di Lodi
Hairstylist
Story of Roberta, a beautiful young woman from a wealthy industrialist family and her relationship with Franco, a rough car mechanic and stranger whom she meets on the beach of Forte dei Marmi.
Paris, My Love
Hairstylist
Parigi O Cara is probably the most camp in the history of Italian cinema, certainly a favourite with the GLBT community who quote its lines by heart. Unique as it's the only film where Franca Valeri (now 90) is the unquestioned star, in the role of Delia, a snobbish, stingy prostitute who is moving to Paris looking for greener and more lucrative pastures. An anti-neorealist, amoral, almost abstract comedy, which anticipates Almodóvar, a ferocious, though gentle, non-moralistic portrayal of the 60's boom and its broken dreams. The dialogue between Delia and her brother (played by Fiorenzo Fiorentini), when he does (or does not) tell her he is a homosexual, is memorable, a primordial coming-out, a masterpiece of allusions. But what makes it one of the first examples of a film with a "gay point of view" is the approach: perceptive, non-conformist, caustically witty. A film ahead of its times, still unbeaten.
바이얼런트 라이프
Hairstylist
Tommaso Puzzilli is a boy who grew up in the suburb of Pietralata outside Rome. Not having a job, Tommaso and his friends are committing crimes to make money.
Ghosts of Rome
Hairstylist
An old prince lives in his ancient palace in Rome together with the ghosts of his ancestors. For years he has proudly rejected huge offers by a real estate group seeking to buy the palace and build a department store in its place, but when he suddenly dies his nephew signs the deal. The palace seems lost, but the ghosts forge a plan to save it from destr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