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 Meihui

참여 작품

소림사: 무림 절대고수
경성에서 탈영한 군사 당예와 창주의 허지부가 살해되자 개봉부의 적팔방과 소림사 제자 이소백은 피해자의 목에 난 상처와 당예의 부러진 영사검을 단서로 무림 최고의 대장장이인 귀유를 만나러 간다. 귀유에게서 영롱산장에 대한 단서를 얻은 두 사람은 영롱산장의 주인인 연십삼을 만나려 하지만 그는 이미 죽고 없었다. 하지만 낌새가 이상함을 눈치 챈 적팔방은 연십삼의 무덤을 파헤치고 그의 관에서 나온 건 연십삼이 아끼던 검인 양의검 뿐인데... 적팔방과 이소백은 과연 행방불명 된 연십삼을 찾고 배후에 숨어있는 조직의 음모를 캐낼 수 있을까?
소림사: 죽음의 객잔
Zhao Linger
반역자 손요조가 자신의 사형을 집행한 이들은 모두 죽을 것이라는 저주를 내리며 사형을 당한 뒤, 손요조를 조사했던 주자옥이 독살 당하는 일이 발생한다. 소림사의 유능한 탐정. 이소백은 이 사건에 흥미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수사를 시작한다. 이소백은 손요조가 사형을 당한 감옥을 조사하던 중, 그 감옥 안에서 독살 당한 옥졸과 경비의 시체들을 발견하고, 손요조의 저주와 관련된 이들은 손요조가 귀신이 돼 복수하는 것이라고 술렁이며 두려움에 휩싸인다. 성 안이 소란스러워지자 황제는 이소백에게 7일 내에 반드시 범인을 잡으라 명하는데... 과연 이 연쇄 살인 사건은 귀신의 짓일까? 주어진 시간은 단 7일! 과연 그는 유력한 용의자는 악귀 뿐인 이 사건의 단서를 찾아낼 수 있을까?
Of Monks and Masters: Murder at the Lending House
Zhao Ling'er
강호의 무림신공
무림 5대 문파 소림, 개방, 항산, 화산, 곤륜 중에서 무림 맹주를 뽑는 무림대회를 앞두고 화산파와 항산파 우두머리들이 함께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현 맹주는 이소백에게 조사를 의뢰하게 된다. 천하 제일의 명의 구선덕이 나서 시신을 검사하여 사망 원인을 살피고, 화산파 모란의 독 때문에 죽었다고 진단을 내린다. 그러나 이소백의 조수 조능아는 모란에는 독이 없다며 그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한편, 만화루에서 이소백 앞으로 모란이 들어있는 상자가 배달된다. 이소백 대신 상자를 받은 조능아는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데… 과연 맹주의 우두머리들은 모란의 독에 죽음을 당한 것인가? 소림사 무림탐정 이소백, 그들의 의문스러운 죽음을 파헤치다!
소림사 무림 탐정-대흥도방
나라에서 도박을 금지했는데도 불구하고 지옥의 도박장이라 불리는 대흥도방이 성행하는 가운데, 개봉에서 아이들이 대거 납치되고 도박을 한 사람들이 무참히 살해되는 일이 발생한다. 대야차에게 사건을 해결하라는 지령을 받은 적팔방은 소림사에 들러 이소백에게 수사를 요청한다. 이소백과 적팔방은 대흥도방을 조사하기 위해 유명한 사기꾼인 용구를 불러온다. 한편 대흥도방의 주인이자 과거에 도박왕으로 이름을 날린 한천우는 이소백과 용구를 대흥도로 데려가고 이소백은 대흥도의 도박장에서 아동납치사건과 한천우의 연관점을 찾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