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beth Hayden

참여 작품

Sonny
Casting
New Orleans, 1981. Sonny Phillips, just discharged from the Army, returns home. The only life he's known is as a gigolo, working for his mother, but he wants to leave that behind. However, the job his Army buddy promised doesn't materialize, and he can't escape his past.
위시마스터 4
Casting
아름다운 젊은 연인 리사와 샘이 빈 집에 들어가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샘은 리사의 아름다운 몸을 스케치한다. 행복에 젖은 두 사람, 다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한다. 그로부터 3년 후, 부부인 샘와 리사. 그러나 사고로 걸을 수 없게 된 샘은 휠체어를 탄 처지가 되고 매일 술로 시간을 보낸다. 그의 사고 문제로 오랫동안 소송을 끌어오던 리사도 지쳐있는 상태. 한편 소송문제를 맡고 있는 변호사 스티븐은 리사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녀에게 보석 상자를 선물로 준다. 그만 리사가 잘못해 보석 상자를 떨어뜨리는데 그 안에서 붉은 보석이 나온다. 이상한 힘을 느낀 리사는 선물을 스티븐에게 돌려주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날 밤, 스티븐은 이상한 소리를 듣는다. 바로 그 보석에서 깨어 나온 악령, 지니. 그는 스티븐을 잔혹하게 죽이고 그의 얼굴로 위장한다. 이제 그는 자신을 깨운 리사를 찾아가 그녀의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어야 한다. 그러면 모든 악령들이 깨어날 것이다. 아침 일찍 리사의 집을 찾아 간 스티븐. 그러나 샘은 스티븐을 못마땅해 한다. 변호사 사무실로 간 리사에게 스티븐은 소원이 뭐냐고 묻고, 리사는 아무 생각 없이 소송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한다. 그 자리에서 상대 회사 사장에게 전화를 건 스티븐. 그 회사 사장은 스티븐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며 결국 거액의 합의서에 서명하고 스스로 자해하며 목숨을 끊는다. 아무것도 모르는 채 축하파티를 위해 저녁을 먹으러 간 리사. 그 자리에서 스티븐은 또 소원을 묻고 리사는 샘이 다시 걸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한다. 그 시간, 집에 있던 샘은 갑자기 다리에 극심한 통증을 느끼며 고통스러워하다가 두 다리로 걸을 수 있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리사는 샘을 보고 기뻐하지만 오랫동안 서먹했던 둘 사이는 회복되지 않는다.
위시마스터 3
Casting
새내기 대학생인 주인공이 우연히 지니가 봉인된 루비를 만졌다가, 지니의 봉인을 풀어 주는 바람에 주변 친구들이 참살 당하고 소원 3가지를 빌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The Proposal
Casting
An undercover cop lets his job get personal while on an underground assignment.
블로우백
Casting
날마다 형사 돈 모렐은 예수의 재림을 믿는 광신도이자 연쇄살인마인 위트만에게 죽을 고비를 넘기는 악몽을 꾸며 시달린다. 마침내 그의 사형집행일 날, 가스실에서 거품을 머금은 채 죽어가는 그의 모습을 보며, 돈은 악의 최후를 확인한다. 그러나 그가 가스실을 나간 후, 정부 조직의 은밀한 계획에 따라 위트만은 응급실에 옮겨져 다시 생명을 건지고, 성형수술을 하여 살인병기로서 특수 훈련을 받는다. 저격지령을 받고 목표물을 제거하기 위해 조직원들과 함께 거리에 나선 위트만. 그러나 그는 명령을 거부하고 달아난다. 그 안에 존재하는 연쇄살인마가 다시 깨어난 것이다. 정부요원은 그의 뒤를 바짝 추적하지만, 위트만은 자기에게 사형을 선포한 배심원들의 목록을 찾아 그들의 내장을 꺼내 죽이고, 피부를 벗기는 등 온천지를 피범벅으로 만들어 하나 둘씩 제거한다.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는 돈은 범인의 살인방법이 위트만과 유사하다는 의심을 품게 되지만, 도저히 그 확신을 할 수 없다. 바로 자신의 눈 앞에서 그가 죽었기 때문. 그러나 그는 피살자들의 공통점이 위트만에게 사형을 선포했던 배심원들이라는 것을 알고, 그의 주변을 수색한다. 의심했던 위트만의 동생이 죽고, 그가 범인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자 미궁에 빠져버리는 돈. 이때 정부요원이 위트만이 살아있음을 고백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돈은 자신이 그의 마지막 살인 목표임을 알게 된다. 다시 현실로 시작된 위트만의 악몽. 위트만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자, 그의 먹이이기도 한 돈은 살인병기로 더욱 강해진 놈을 상대로 힘겨운 승부를 펼쳐야 한다.
헌터 문
Casting
터너(Turner: 키스 캐러딘 분)는 전쟁을 겪고 자신의 인생은 끝났다고 생각한다. 어느 날 산속에서 낚시를 하다가 알몸으로 수영을 하는 플로(Florence Irene: 헤일리 듀몽드 분)를 보자 둘은 서로에게 연민을 느끼게 된다. 플로는 그 산의 주인 행세를 하는 클레이모(Clayton Samuels: 버트 레이놀즈 분)의 딸이다. 클레이모는 부인이 죽은 후 아들인 재키리와 딸인 플로와 셋이 생활한다. 그 산에 오는 남자는 클레이모의 사냥으로 인해 죽게 되고 터너와 플로의 관계를 눈치 챈 클레이튼은 터너를 죽이려한다.
액션 나부락
Casting Associate
After masked attackers kill her sister and young nephew, a female psychologist takes the law into her own hands by acting as a defense witness by day and a ruthless avenger by night.
Deep Down
Casting
A young musician with a talent for all things electrical spies on his sexy neighbor with a penchant for skinny dipping in the pool in broad daylight and her obviously violent husband. He is so violent that in the opening sequence he murders a man for talking with his mouth full of food. As the soft-core sex film advances, she gets involved sexually with the much younger man, all the while luring him into a trap involving the murder of her hus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