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Ciaffa

참여 작품

언스토퍼블
Executive Producer
베테랑 기관사 프랭크(덴젤 워싱턴)와 신참 윌(크리스 파인)은 평소와 다름없는 하루를 시작한다. 오후가 되면 그들에게 끔찍한 악몽이 시작되리라는 것을 아직은상상조차 할 수 없다. 같은 시각, 풀러 조차장에서는 폭발성화물이 실린 ‘777호’기를 다른 선로로옮기라는 지시가 내려지지만, 정비공의 부주의로 이 기관차는 승무원 하나도 없이 엔진에 시동이 걸려 운행을 시작하고, 곧이어 엄청난 굉음과 함께 통제불능의 폭주를 시작한다. 순식간에 시속 100km로 달리는 거대한 폭탄 괴물로 변해버린 ‘777호’기. 곧 있으면 도심을 관통하고, 막대한 재난을 피할 수 없다. 그 순간, 같은 선로를 달리던 프랭크와 윌은 자신들의 목숨을 담보로, 최후의 방법을 감행하는데...
Charms for the Easy Life
Executive Producer
The story of three women who live in a North Carolina town and defy the traditional roles set forth for them by society.
악마의 계산
Executive Producer
아무리 이야기해줘도 직접 경험하기 전에는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지 못한다. 누구는 멋을 내려고 문신을 하고, 누구는 하기 싫어도 어쩔 수 없이 반강제로 하게 된다. 그들이 유대인이다. 열등한 유대인과 집시들은 월등한 아리아인과 피가 섞여서는 안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을 죽여 없애야 한다.
트랜서 3
Second Assistant Director
사립탐정이 된 잭 데드(팀 매터스)는 이혼을 원하는 아내 레나(헬렌 헌트)와 문제를 겪는다. 어느날 임무 수행 중에 납치된 잭은 TCL 기구(시간여행장치)에 실려 2083년 미래의 로스엔젤레스로 인도된다. 불타버린 폐허, 깡패들이 싸우는 거리, 납치되어 시간을 뛰어 넘은 비정상적인 사람들을 발견한 그는 충격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