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alia Tena

Natalia Tena

출생 : 1984-11-01, London, England, UK

약력

Natalia Gastiain Tena is an English actress and musician. She played Nymphadora Tonks in the Harry Potter film series, and the wildling Osha in the HBO series Game of Thrones.

프로필 사진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Natalia Tena

참여 작품

Up on the Roof
Emily
Two old lovers reunite many years later after a chance meeting.
존 윅 4
Katia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 윅은 최고 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낸다. 비로소 완전한 자유의 희망을 보지만, 빌런 그라몽 후작과 전 세계의 최강 연합은 존 윅의 오랜 친구까지 적으로 만들어 버리고, 새로운 위기에 놓인 존 윅은 최후의 반격을 준비하는데...
더 마더
The Albino
한때 발레단의 프리마돈나였던 여자가 약물에 중독된 채 홀로 아이를 출산한다. 아이는커녕 제 몸 하나 돌볼 능력이 없던 그녀는 브로커에게 아이를 팔아버린다. 하지만 아이를 데려간 사람들이 유아 인신매매단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다. 브로커를 처음 만났던 외딴 숲을 다시 찾아간 그녀. 낭만과 야만이 뒤섞인 듯, 기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대저택에 이끌려 들어간다. 뜻 모를 붉은 표시들로 덧칠된 달력을 살펴보던 그녀는 정체 모를 여인들의 감시를 받고 있는 자신의 아기를 발견하게 되는데...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말이 기다리는 그곳에서 아이를 되찾아야만 하는 그녀의 필사적인 몸부림이 시작된다!
세 여자
Gabriela
페르난도는 선배의 사촌 여동생인 멜리사와 연애 중이지만 예전에 롤라, 가브리엘라 두 여자와 다 함께 사귀었던 때를 잊지 못하고 가브리엘라와도 다시 만난다. 멜리사, 롤라, 가브리엘라. 세 여자 모두를 탐한 한 남자의 지독한 사랑, 그리고 배신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랑한다고, 바보야
Raquel
8년 사귄 여친한테 차였다.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는 거라니 연애를 해보려는데 옛날 작업 방식은 안 먹히고 연애 바보가 됐다! 우연히 만난 고교 동창과 인터넷 덕에 요즘 작업남으로 거듭나긴 했는데, 이거 사랑으로 가는 길이 맞나요?
앵커 앤 호프
Kat
Eva and Kat enjoy a carefree existence on their houseboat on a London canal. Until Eva's dream of becoming a mother is reignited by the death of their pet. Kat just wants to get a new cat. But when Kat's best friend, Roger, visits from Barcelona, they decide in a moment of drunkenness that he can be Eva's sperm donor. But what are the consequences for the lesbian couple, the biological father, the child and their relationships with one another?
사랑이란
Merche
뜨겁게타올랐다가 차갑게 스러진 첫사랑의 불꽃. 젊은 연인 라우라와 카를로스를 통해 현실 앞에서 서서히 퇴색해가는 사랑의 의미를 고찰한다.
FishWitch
Tootega
A stop motion fairy tale in which an aquatic creature tries to win the heart of a sea-witch.
슈퍼 밥
Dorris
어느 날 지구에 떨어진 운석의 영향으로 초인적인 힘을 갖게 된 밥 케너. 사람들은 그를 슈퍼 히어로 ‘슈퍼 밥’이라고 하지만, 정작 그는 스스로 ‘공무원’이라고 말하며 인명 구조 후 서류에 서명만 받고 귀가하는 냉정한 슈퍼 히어로가 된다. 10점 만점에 6점으로 평가되는 찌질한 히어로 슈퍼 밥. 하지만, 휴무일에 교통사고 현장에서 사람들을 구조하게 되면서 평범했던 그의 삶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Vale
Claudia
A group of Spanish friends meet a girl who speaks English called Rachel. Victor is one of them but his English is not good enough to talk with Rachel.
Residue
Jennifer Preston
The government cover-up of the causes behind a massive explosion in a futuristic UK metropolis spur photo journalist Jennifer Preston on to search for the truth and in the process blow open a paranormal phenomenon haunting the city.
10,000km
Alex
바르셀로나 아파트에서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는 알렉스와 세르기. 이들은 7년간 함께 산 연인으로 어서 빨리 아기를 낳고 싶어 한다. 하지만 알렉스에게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년간 일하라는 제안이 오면서 이 계획은 흔들린다. 알렉스는 사진작가로서 자신의 경력을 이어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세르기의 동의를 얻어 미국행을 결심한다. 1년간의 헤어짐이 시작되고, 바르셀로나와 로스앤젤레스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딱 하나, 하루도 거르지 않는 화상 채팅이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체온을 직접 느낄 수 없는 기계적인 만남은 점점 공허해지기만 하는데…… 과연 이들은 10,000km의 거리에 떨어져서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까?
벨 아미
Rachel the Prostitute
1890년 파리, 가난한 군인이었던 ‘조르주’(로버트 패틴슨)는 우연히 술집에서 옛 동료 ‘찰리’를 만나게 되고 그가 초대한 저녁식사에 참석하게 된다. 뛰어난 외모와 매력적인 언사로 귀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벨아미’라는 애칭까지 얻게 된 그는, 이후 정치계와 사교계를 주름잡던 ‘마들렌(우마서먼)’과 미묘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고, 매혹의 연인 ‘클로틸드’(크리스티나 리치)와는 밀애를 즐기기 시작한다. 그들과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즐기던 어느 날, 상사로부터 심한 모욕을 당한 ‘조르주’는 급기야 그의 부인 ‘비르지니(크리스틴 스콧 토머스)’까지 유혹하게 되는데… 욕망의 끝에선 한 남자와 그를 둘러싼 세 여인의 치명적 도발이 시작된다!
You Instead
Morello
Two feuding rock stars get handcuffed together for 24 hours at a music festival where they are both due to perform.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
Nymphadora Tonks
덤블도어 교장이 남긴 죽음의 성물의 단서를 쫓던 해리 포터는 볼드모트가 그토록 찾아 다닌 절대적인 힘을 가진 지팡이의 비밀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다섯 번째 호크룩스를 찾기 위해 마법학교 호그와트로 돌아온 해리와 친구들은 그들을 잡으려는 보안마법에 걸려 위기를 맞지만 덤블도어의 동생인 에버포스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그리고 그에게서 덤블도어와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에 관한 놀라운 과거에 대해 알게 된다. 한편 볼드모트는 해리에 의해 호크룩스들이 파괴되었음을 느끼고 호그와트로 향한다. 해리를 주축으로 한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간의 전투가 벌어지며 호그와트는 거대한 전쟁터로 변하게 되는데...
열두살 샘
Annie
누군가 이 일기를 볼 때쯤 나는 아마 죽어있을 것이다. 시한부 소년 샘이 죽기 전에 하고 싶은 일들… 과학자 되기, 공포영화 보기, 에스컬레이터 거꾸로 타기, 비행선 타보기, 어른처럼 술 마시고 담배 피기, 여자친구랑 진하게 키스하기, 우주선 타고 별보기 등 백혈병에 걸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샘은 죽기 전에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병원에서 만난 절친 ‘펠릭스’와 함께 매일 실행에 옮기고 있다. 어느 날, 샘의 유쾌한 투병기(?)가 담긴 일기와 영상을 샘의 아빠가 보게 되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샘의 다이어리는 가족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주변사람들에게 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그러던 와중, 병원에서는 샘의 치료를 중단할 것을 선언하는데…….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1
Nymphadora Tonks
덤블도어 교장의 죽음 이후, 마법부는 죽음을 먹는 자들에게 점령당하고 호그와트는 위기에 빠진다. 성년이 되며 해리를 지켜주던 수호 마법은 사라지고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는 볼드모트 영혼의 조각이 보관된 호크룩스를 찾아 파괴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그러나 이미 볼드모트에 의해 장악된 마법세계에서 죽음을 먹는 자들을 피해 숨어다니는 것만으로도 쉽지 않다. 세 사람에게 남겨진 덤블도어의 유품은 수수께끼처럼 그저 막막하고, 아무런 단서도 없이 떠난 그들의 모험은 불안과 초조함으로 가득하다. 계속되는 시련의 나날 속에 세 친구는 끊임없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숙명에 대한 의지를 시험받는다.
움
Rose
할아버지가 살고 있는 바닷가 마을에 놀러온 어린 소녀 레베카는 그곳에서 소년 토미를 만나게 된다. 마음이 통한 둘은 매일을 함께하며 설레는 나날을 보내지만, 레베카가 집안 사정으로 도쿄로 떠나게 되면서 서투르고 그리운 이별을 맞이하게 된다. 12년이 흘러 다시 바닷가 마을을 찾은 레베카는 한시도 잊지 못했던 토미를 다시 만나게 되고, 어린시절의 추억을 공유하며 두 사람은 연인이 된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은 갑작스런 사고로 영원한 이별을 맞이하게 되고, 토미가 없는 세상에 남겨진 레베카는 깊은 슬픔에 빠지게 된다. 토미가 너무나 그리웠던 그녀는 그의 유전자 조직을 채취해 토미의 복제인간을 낳기로 결심한다. 주변의 만류를 뒤로하고 아이를 낳아 키우게 된 레베카는 사랑의 상실감을 극복하며 다시 행복을 느끼게 되지만, 피할 수 없는 복잡하고 어려운 상황들과 직면하며 혼란을 느끼게 되는데…
해리 포터와 혼혈왕자
Nymphadora Tonks
어둠의 세력이 더욱 강력해져 머글 세계와 호그와트까지 위협해온다. 위험한 기운을 감지한 덤블도어 교수는 다가올 전투에 대비하기 위해 해리 포터와 함께 대장정의 길을 나선다. 볼드모트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단서이자 그의 영혼을 나누어 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하는 미션을 수행해야만 하는 것! 또한 덤블도어 교수는 호크룩스를 찾는 기억여행에 결정적 도움을 줄 슬러그혼 교수를 호그와트로 초청한다. 한편 학교에서는 계속된 수업과 함께 로맨스의 기운도 무르익는다. 해리는 자신도 모르게 지니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새로운 여자 친구가 생긴 론에게 헤르미온느는 묘한 질투심을 느끼는데...
Trailing Tonks
Music
Natalia Tena guides viewers on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filming of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Trailing Tonks
Catering
Natalia Tena guides viewers on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filming of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Trailing Tonks
Director
Natalia Tena guides viewers on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filming of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Trailing Tonks
Herself - Host
Natalia Tena guides viewers on a behind-the-scenes look at the filming of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Nymphadora Tonks
길고도 지루한 여름 날 호그와트 마법학교 다섯 번째 해를 기다리고 있는 해리포터. 이모부 더즐리 식구들과 참고 사는 것도 지겨운데다 친구 론과 헤르미온느에게서는 편지 한 통 오지 않는다. 그러던 중 예상치 못했던 편지 한 장이 도착한다. 그것은 해리가 학교 밖인 리틀 위닝에서 얄미운 사촌 두들리, 즉 머글 앞에서 디멘터들의 공격을 막는 마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퇴학 당하게 되었다는 소식이었다. 앞이 캄캄한 해리. 갑자기 어둠의 마법사 오러들이 나타나 해리를 불사조 기사단의 비밀 장소로 데리고 가는데...
The Fine Art of Love: Mine Ha-Ha
Vera
A group of young girls are brought up in a college within dark forests and gloomy lakes. Young Hidalla and her friends Irene, Vera, Blanka, Melusine and Rain are brought up in an isolated world: the girls don't know anything about live outside the college's high walls. At the age of 16, some of them start asking questions about their origins, their parents and the true purposes of the Headmistresses strict rules. When two of them disappear mysteriously, the initial fairytale atmosphere grows more and more eerie...
헨더슨 부인의 선물
Peggy
남편과 사별한 핸더슨 부인은 소일거리를 찾다가 많은 재산을 바탕으로 런던의 낡은 극장을 개조하고 공연 감독 반담을 영입한다. 두 사람의 '윈드밀 극장'은 영국의 오랜 전통을 깨고 누드 뮤지컬 공연을 열게된다. 2차 대전 와중에 이러한 공연은 위기에 처하게 된다.
어바웃 어 보이
Ellie
"인간은 섬이 아니다!" 부모가 물려준 유산으로 백수생활을 하는 미혼남 '윌 프리먼(휴 그랜트)'은 스스로 결혼이라는 무덤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친구들을 보며 항상 의아해 한다. 그리고 여자와 즐기는 것 그 이상은 생각치 않는 그는 여자들이 결혼하자고 다가오면 온갖 핑계를 대 미꾸라지 같이 여자들을 따돌린다. 어느날 어떻게 하면 자신의 자유를 포기하지 않으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대를 찾을 수 있을까 궁리하던 그는 혼자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야 말로 자신의 조건에 딱 부합되는 상대라는 결론에 도달한다. 남자에게 적당히 굶주려 있는 데다 특별히 책임을 느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혼자 사는 여자를 낚기 위해 '혼자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모임'에 참가하게 된 윌은 그 곳에서 12살짜리 왕따 소년 '마커스(니콜라스 호울트)'를 만나게 되고, 외롭고 소극적인 마커스에게 마치 아빠와 같은 책임감으로 '멋진 남자가 되는 법'을 가르치기 시작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마커스를 성장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 자신이 점차 성숙한 어른이 되어가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Skirt
Her
To be ad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