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my Leung Chi-Ming

참여 작품

Ghost Punting
Director of Photography
The "Five Lucky Stars" attempt to help a restless ghost take revenge on the evil drug gang who took his life. At the same time, they want the ghost to help them get rich and court the four policewomen assigned to the case.
신정무문 2
Director of Photography
오른손이 괴력을 지닌 킥복싱선수 유친은 연전연승을 거둔다. 그의 오른손 타격을 견디어 낸 자는 아무도 없었다. 그와 시합하다 죽은 정의 형 정횡도가 동생의 복수를 위해 일본에서 돌아와 호시탐탐 그를 노리게 된다. 유친은 어느날 체육관에서 우연히 만난 우피의 집에 가게된다. 우피의 가문은 역대로 무예의 대가를 배출한 명문이다. 그의 고모 모란도 쿵후의 고수이지만 우피는 그 사실을 모르고 있다. 어느날 밤 우피와 함께 외출한 유친은 정횡도 일당의 습격으로 오른팔을 부상당하게 되지만, 흑의를 입은 우피의 고모 모란의 도움으로 목숨만은 구한다. 정횡도 일당은 계속 그를 노리다가 우피 집을 습격하여 우피와 그의 약혼녀를 납치하여 그들을 풀어주는 조건으로 10일내에 유친을 링으로 내보내 라고 협박한다. 할 수 없이 훈련을 재개했지만, 그의 유일한 무기인 오른손은 부상으로 쓸 수 없는 상태이다. 우피의 고모의 도움으로 우씨 가문의 비권인 (전각신권)을 전수받았지만, 오른손을 충전하여야만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데 그 효과로 1분 밖에 못간다. 드디어 링에 오른 유친. 공이 울리기 직전에 충전을 하였지만 말더듬이 심판의 수다로 (전각신권)의 효력은 상실된채 시합은 시작된다.
신정무문
Director of Photography
주인공 유정(주성치 분)은 중국 본토에서 홍콩에 돈을 벌러왔다. 그런데 역전에서 짐을 날치기 당하고 도둑을 쫓게 된다. 막다른 골목에서 도둑 멋쟁이(종진도 분)와 싸움이 벌어지고, 유정의 오른손은 태어날때부터 신기한 괴력을 갖고 있기에 도둑 멋쟁이를 제압하고 두사람은 우연찮게 친구가 되어 취직을 한다. 식당 종업원으로 취직된 그들은 출근 첫날부터 재수없게 암흑가의 싸움에 말려 결국 쫓겨난다. 우연히 난 격투기 시합 광고를 본 멋쟁이는 유정을 종용하여 시합에 참가하라고 한다. 상금이 천만불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도중 추천이 없어 아무 도장에 찾아가지만 역시 발을 잘못들어 도장 사부와 사람을 습격하는 일을 하게 된다.
도패
Director of Photography
매(매염방 분)는 성(주성치 분)의 누나로 일종의 초능력을 타고난 여자다. 자신에게도 초능력은 있었지만 누나 만큼은 강력하지 못한데 불만을 품은 성은 자신의 초능력을 활용해서 도박계에 몸을 던진다. 동생의 소식을 들은 매는 홍콩으로 간다. 홍콩에 나온 매는 동생의 소식을 듣기는 했지만 성은 마침 홍콩에 없었고 성이 일하는 조직의 두목을 만난다. 매가 나타날 무렵 홍의 도박장은 유명한 직업적인 도박사의 도전을 받았으나, 성이 없어 거기 응하지 못하고 있었던터라 성에게서 듣던 초능력의 매를 환영하면서, 성을 대신해서 패와의 대전을 부탁한다. 매는 일언지하에 이를 거절한다. 조직의 가부 삼숙(오맹달 분)은 매 대신 자신이 키워오던 도박사 패(정유령 분)를 내세울 것을 제안한다.
시가중지
Director of Photography
외딴 섬마을 주민들은 특별히 벌어들이는 재원도 없는데 아주 풍족하게 살면서 항상 파티와 축제의 연속으로 지내고 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석순경은 그의 부하와 함께 조사를 시작 이 섬사람들이 300년전에 침몰한 상선에서 금은 보화를 빼내 생활한다는 것을 알아낸다. 300년전 나라에 바치는 조공을 탈취한 후손들이 저주를 받고 300년뒤 되살아난 진시황 시신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석순경과 극단의 단원중아추와 언니등은 진시황을 다시 진정시키기위해 죽음을 무릎쓰고 물속에서 진서전과 종수보검을 가져와서 갖가지 어려움을 뚫고 기지를 발휘해 진시황의 시신을 진정시키는데...
Pantyhose Hero
Director of Photography
Two policemen must pretend to be a gay couple in order to investigate the murders of homosexuals in Hong Kong.
재전강호
Director of Photography
캐나다에서 차이나타운 갱단의 중간 보스인 아룡은 갱단 사이의 세력 싸움에 살인을 하고 교도소에 투옥된다. 10년후 석방되서 홍콩에 온 아룡은 오로지 딸 가가를 찾는다. 암흑가의 대부 홍숙은 예의를 다해 그를 돕는다. 홍숙의 오른팔 아방은 아룡을 못마당하게 여긴다. 아룡은 가가와 함께 있었다는 소룡을 알게 되고, 그녀를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아룡에게 감화된 소룡은 가가가 실연당해 투신자살했으니 찾지 말라고 한다. 절망한 아룡은 소룡의 곁을 떠난다. 한편 아방은 암거래를 방해하던 소룡과 홍숙 아룡을 한꺼번에 죽이고 암흑가를 장악하려 한다. 혼자서는 그에게 당할 수 없음을 깨달은 아룡은 캐나다의 옛조직에 도움을 청해 아방일당을 제거 한다. 다시 감옥에 간 아룡에게 소식이 끊겼던 소룡이 찾아와 자신이 바로 가가였음을 밝힌다.
비룡맹장
Director of Photography
양어장의 사장 엽홍은 마약을 만드는 화 회장의 공장에서 나오는 폐수로 물고기들이 죽어 나가자 회장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그리고 화 회장의 변호사로 선임된 재키는 잘나가는 바람둥이 변호사. 그는 손쉬운 사건 해결을 위해 돈을 밝히는 속물스러운 친구 왕비웅이 엽홍에게 접근해 양어장을 팔도록 설득하게 하고, 또 다른 친구 동덕표를 시켜 엽홍의 집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하려고 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왕비웅과 엽홍은 점점 가까워지고, 재키 또한 엽홍의 사촌동생 온미령과 진정한 사랑에 빠져 버리는데...
신룡쌍포
Director of Photography
원표와 노관연은 일선형사이다. 원표는 범인을 쫓다가 노관연의 여동생을 알게되고 그 인연으로 원표와 노관연은 한 팀이 된다. 원표와 노관연은 악의 수렁에서 빠져 나오기를 원하는 혜영홍을 도와 악의 무리를 마침내 소탕하고 사랑도 얻게된다.
Marianna
Director of Photography
Peter Yu (Chin Han) goes on a business trip to the Philippines leaving his lovely wife and two children behind him. While conducting business there he saves a desperate girl from a number of pursuers. The girl is Marianna (Anna Malai) and she’s the cause of a deadly rivalry between two native tribes. The leader of one of the tribes wants to marry her, but Marianna and her tribe want nothing to do with them. Marianna escapes to HK where she finds Peter and persuades him to hire her as a maid so that she can hide out. Nancy (Sally Yeh), Peter's wife, isn't too keen on the idea especially when she discovers her husband’s infidelity. Nancy leaves HK to visit her relative in the Philippines and Peter follows to make amends. They decide to go on a road trip where hopefully they can begin anew. Their scenic tour goes askew immediately and soon turns into a horrific nightmare; as they too are pursued by the tribe that is after Marianna.
The Spooky Bunch
Focus Puller
A Cantonese opera company is attacked by an army of ghosts, thanks to a feud between the dead grandfathers of one of the company's actresses and a young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