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Hopper

Tim Hopper

약력

Tim Hopper is an actor.

프로필 사진

Tim Hopper

참여 작품

Our Father
In a last ditch attempt to foster a meaningful bond, estranged sisters Beta and Zelda go in search of their mysterious Uncle Jerry.
나이브스 앤 스킨
Dan Kitzmiller
한 작은 마을에서 캐롤린 하퍼라는 학생이 실종된다. 캐롤린의 행방을 찾는 엄마와 학교 친구들은 실종 기간 동안 주변 사람의 비밀을 알게 되고, 고통 속에 빠져들게 되는데…
어셉터블 로스
Admiral
테러와의 전쟁을 완전히 끝낸다는 명분으로 시리아에 핵폭탄 투하를 조언한 국가 안보 보좌관 '엘리자베스 램'. 당시의 핵 공격은 15만 명을 죽음으로 이끌며 논란의 대상이 된다. 그로 인해 '램'은 보직에서 사임하고, 고통 속에 몸부림치는데... 세상에 알려진 이야기만이 진실은 아님을 밝히기 위해 당시 핵 공격의 비밀에 대한 회고록 작성을 시작한 '램'. 이를 눈치챈 정부 요원들은 회고록 출판을 막으려 하고, 정체불명의 인물까지 나서서 '램'을 집요하게 스토킹하는데... 단 한 권의 회고록을 둘러싼 치밀한 두뇌게임이 시작된다!
오퍼레이터
Fisherman
Joe, a programmer and obsessive self-quantifier, and Emily, a budding comedy performer, are happily married until they decide to use one another in their work. A dark comedy about love, technology, and what can’t be programmed.
컨슘드
Jeff Paul
When Sophie's son, Garrett, develops a mysterious illness, she embarks on a search for answers. This leads her into the controversial world of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 (GMOs) where a sociopolitical battle rages between organic farmers and big biotech corporations. As her desperation grows, so too does her quest for knowledge. And the deeper she goes, a more heightened sense of danger develops that preys on her state of mind, as she attempts to discover the root cause of her son's illness.
텐더니스
Dan Komenko
부모를 살해한 소년 에릭 코멘코 때문에 긴장증으로 아내가 입원 상태인 버팔로 형사 크리스토푸오로는 18세 생일을 맞아 석방되는 그에게 주목한다. 10대의 로리 크랜스턴은 성숙한 몸매로 상사와 어머니의 새로운 남자친구에게 욕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그녀는 에릭에 대한 스크랩북을 보관하고 있는데, 그가 풀려나자 죽여주기를 바라고 그의 차 뒷좌석에 숨는다. 크리스토푸오로는 에릭이 다시 살인을 저지를 것으로 보고, 그 뒤를 몰래 추적하는데... 가족을 살해한 10대 연쇄살인자와 그를 사랑하는 소녀, 그 소녀를 지키려는 형사 이야기다.
에덴의 정원사
Bill Huxley
When a young deli-counter clerk and general slacker in New Jersey accidentally saves a young woman from a serial rapist, he becomes convinced that his new role in life is to become a vigilante.
스쿨 오브 락
Zack's Father
락 밴드 단원인 듀이 핀 (잭 블랙 분)은 로커 답지 않게 뚱뚱하고 촌스러운 외모 때문에 밴드에서 쫒겨 난다. 월세까지 밀리자, 그는 급한 김에 친구 네드의 이름을 사칭하고, 호레이스 그린 초등학교의 대리교사로 취직한다. 수업 첫날부터, 공부를 가르칠 생각은 않고 시간 때울 궁리만 하던 듀이는 기발하고 엉뚱한 생각을 하게 되는데 앞으로 열릴 락 밴드 경연대회에 자기가 가르치는 학생들과 함께 참석하려는 것! 클래식기타와 피아노, 첼로, 심벌즈 등의 악기를 다뤄본 애들을 뽑아, 리드 기타, 베이스 기타, 키보드, 드럼을 가르치고, 다른 아이들에겐 백 보컬, 매니저, 코디, 장비 담당 등의 일을 맡긴다. 3주동안, 듀이와 아이들은 여자 교장 멀린스 (조안 쿠삭 분)의 눈을 피해 교실에서 락 음악을 연습하고, 드디어 오디션 접수까지 끝낸다. 마침내, 경연대회가 있던 날, 듀이가 가짜 선생임을 알게 된 학부모들은 멀린스 교장을 앞세우고 대회장으로 쳐들어 오는데.
Pipe Dream
Mitch Farkas
A lonely plumber poses as a movie director to meet women, and the writer whose script he's stolen builds on his ruse to get her movie made.
퍼스널 벨로시티
Mr. Brown
감독의 동명의 단편집에서 세 편을 뽑아 직접 각색한 작품. 세 장으로 나뉘어진 영화는 딜리아, 그레타, 폴라라는 세 명의 여성들의 삶을 보여준다. 딜리아는 노동자 계급의 남부 여성이다. 남편의 폭력을 견디지 못해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뛰쳐나온 딜리아는 친구의 차고에서 새 살림을 마련하고 웨이트리스로 일하게 된다. 두번째 주인공 그레타는 뉴욕의 출판사에서 일하는 편집자로 타비 마톨라라는 유명한 작가의 신작을 맡으면서 직업상 엄청난 전환점을 맞이한다. 세번째 주인공 폴라는 아이티 출신의 남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는 젊은 여성으로, 전날 우연히 만난 한 남자의 죽음으로 심한 정신적 충격을 받은 상태다.
바닐라 스카이
Man in Blue Coat
뉴욕 출판사의 간부이며 부와 카리스마를 가진 바람둥이 데이빗 에임즈는 자신의 가장 절친한 친구의 애인 소피아와 사랑에 빠진다. 소피아는 데이빗이 꿈에 그리던 여자였다. 그러나 다음날... 그는 차 안에 있으며, 자신과 함께 동반자살 하려는 줄리와 다투고 있다. 줄리는 차를 몰고 나무에 정면으로 들이받는데... 데이빗은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지만 얼굴을 심하게 다치고 만다. 다행히 소피아가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며 데이빗을 보살피고, 의사의 노력으로 데이빗은 얼굴을 되찾게 되지만, 그때부터 그는 뭔가 섬뜩한 사건에 말려들게 되는데...
투 다이 포
Mike Warden
수잔(Suzanne Stone Maretto: 니콜 키드먼 분)은 '나만의 생방송을 진행해보고 싶다!'라는 성공에 대한 야심을 가진 매력적인 20대 여자. 다정한 성격의 래리(Larry Maretto: 맷 딜런 분)와 결혼 후, 케이블 TV 기상 캐스터로 일을 시작하면서 그녀의 야망은 불붙기 시작한다. 청소년의 심리를 다루는 프로그램을 맡게 된 수잔은 지미(Jimmy Emmett: 조안킨 피닉스 분), 리셀(Russell Hines: 캐세이 알프렉 분), 리디아(Lydia Mertz: 앨리슨 폴란드 분)라는 10대 펑크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을 유혹한다. 어느새 수잔의 성공에 대한 야망이 강해지면 강해질 수록 그녀가 가정에 안주하길 바라는 남편은 자신의 성공을 가로막는 원인으로 보여질 뿐이다. 이즈음 수잔을 사랑하게 된 청년 지미, 그를 유혹하는 수잔, 결국 수잔은 지미를 그녀에게서 달아날 수 없도록 길들인 후 그의 마음을 하나씩 조정해나가기 시작했다. 마침내 수잔에게 저항할 수 없게 된 지미는 자신의 사랑과 그리고 수잔이 그토록 원하는 성공을 위해 무의식적으로 친구들과 공모하여 래리를 살해하고 만다. 살인자로 모든 걸 뒤집에 쓰고 잡혀간 지미.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진 수잔이 전국 Network의 앵커가 되어 그토록 기다리던 자신의 소망을 위해 이 도시를 떠날 즈음, 마피아인 래리의 아버지(Joe Maretto: 댄 헤다야 분)와 래리의 여동생(Janice Maretto: 일리나 더글러스 분)은 수잔에 대한 복수를 시작한다.
Squanto: A Warrior's Tale
William Bradford
Squanto is a high-born Indian warrior from a tribe on the Atlantic coast of North America which devotes its life to hunting and rivalry with a neighboring tribe. Everything changes forever after a ship arrives from England, prospecting the region's commercial potential for the rich Sir George, who uses all his wealth and influence only for ever greater profit. When it returns, several Indians find themselves captives on board, including Squanto. The arrogant Christians consider themselves utterly superior to the 'heathen savages' and treat them as brutally as they do beasts. Squanto fights a bear in a circus, not understanding how men can be so cruel to that creature either, and manages a spectacular escape, but where must he go? He finds shelter and help in a rural monastery, where it takes his protector some effort to prevent the others considering the unknown as diabolical. In time sir George's men come looking for him most brutally...
라스트 모히칸
Ian
18세기 미대륙에서 벌어지는 영국과 프랑스의 식민지 전쟁을 배경으로 모히칸족에 의해 길러진 백인 호크아이와 영국인 장교의 딸 코아 사이의 사랑과 모험이 펼쳐진다. 모히칸족 추장에 의해 길러진 백인 청년 호크아이는 영토를 두고 영국과 프랑스 사이의 전쟁이 벌어지자, 추장의 아들 웅카스와 모히칸족을 지키기 위해 전투에 나선다. 당시 영국과 프랑스는 영토전쟁을 벌였고, 희생양은 인디언들이었다.
프랭키와 쟈니
Lester
펜실베니아 알투나 출생인 수표사기범 쟈니와 고등학교 중퇴자 프랭키는 뉴욕 한 귀퉁이의 작지만 정신 없이 바쁜 레스토랑에서 요리사와 웨이트리스로 만난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인스턴트 피자 조각을 입에 문 채 혼자 TV를 보며 뒹굴거리는 도시의 소소한 사람들에겐 사랑만이 유일한 위안이다. 이들에게 사랑은 환상이 아니라 필수불가결한 생존의 조건인 셈이다. 가정을 만들고 누군가와 평생을 함께 한다는 사실에 부담스러워 하던 프랭키는 결국 쟈니에게 마음을 연다. 드뷔시의 피아노곡 'lair de lune'이 흐르는 가운데 하룻밤의 치열한 논쟁을 벌인 그녀는 이빨을 닦으며 또 다른 칫솔을 쟈니에게 건내준다.
집단 소송
Howie
제데다이어 워드(Jedediah Tucker Ward: 진 핵크만 분)는 정의감에 투철한 변호사로 늘 약자의 편에 서서 사건을 변호한다. 그에겐 외동딸 매기(Maggie Ward: 매리 엘리자베스 매스트란토니오 분)가 있는데, 그녀는 13살 때에 자기 아버지가 엄마의 친구인 동시에 자신의 우상이었던 앨리스 칩스와 깊은 관계인 것을 알고는 큰 충격을 받고 아버지에 대한 적개심을 갖게 된다. 그후 그녀는 사사건건 아버지와 충돌하며, 또 한편으로는 아버지에게 자신을 증명하고 인정받고자 하는 욕구 때문에 법률을 공부하여 아버지와 같은 변호사의 길을 걷게 된다. 매기는 대형 법률사무소인 퀸 켈리펀사에 입사하고 거기서 자신의 상관 마이클(Michael Grazier: 콜린 프릴스 분)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어느날 그녀는 퀸 캘리펀의 주고객인 아고 자동차에 집단 소송이 걸린 걸 알게 된다. 원고측 변호사는 자신의 아버지인 제데다이어이다. 승진이 걸린 큰 사건임을 안 매기는 엄마의 만류를 무릅쓰고 그 사건을 맡는다. 부녀 사이가 좋지 않은 것을 늘 걱정해오던 에스텔(Estelle Ward: 조안나 머릴 분)은 부녀가 서로 싸우는 재판을 방청한 후 법정을 나오다가 쓰러지는데...
The Greely Expedition
Voice of Adolphus Greely
From PBS and American Experience - Using scientific accounts, diaries, photographs and letters, this film reveals how poor planning, personality clashes, questionable decisions and pure bad luck conspired to turn a noble scientific mission into a human trage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