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ta Kanbe

참여 작품

Doraemon: Nobita's Sky Utopia
Animation Director
Doraemon, Nobita and his friends go to find Utopia, a perfect land in the sky where everyone lives with happiness, using an airship having a time warp function.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모노노케 닌자 진풍전
Key Animation
One day, a woman named Chiyome Hesogakure with a child named Chinzō visits the Nohara family and claims that she is the real mother of Shinnosuke and takes him away to a Ninja Village. In the Ninja Village, the Hesogakure family has been protecting "the earth's navel" by blocking it with a pure gold stopper using the "Mononoke technique" that has been passed down from generation. If it comes off, the earth will wither, the rotation will stop, and the "tomorrow" of the world will be lost! It is up to Shinnosuke to reveal the mystery of his birth and protect the future of the earth and the "tomorrow" of his family.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리틀스타워즈 2021
Key Animation
여름방학 어느 날, 진구가 주운 작은 로켓 안에서 손바닥만 한 우주인 ‘파피’가 나타난다! 우주의 머나먼 곳에 있는 작은 별 ‘피리카’의 대통령인 그는 반란군에게서 도망쳐 지구에 왔다고 한다. 처음에는 너무 작은 ‘파피’의 사이즈에 당황하던 도라에몽과 진구는 비밀도구 ‘스몰 라이트’로 작아져서 함께 놀며 친구가 된다. 그러나 고래 형태의 우주전함이 ‘파피’를 붙잡기 위해 지구에 나타나 이들을 공격하고, 모두를 끌어들인 것에 책임감을 느낀 ‘파피’는 홀로 반란군에 맞서고자 하는데… 소중한 친구 ‘파피’와 그의 별을 지키기 위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우주 모험이 시작된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
Key Animation
명문 엘리트 양성학교에 체험 입학하게 된 짱구와 친구들! 좋은 성적을 내서 학교에 정식 입학하고 싶은 철수와 장난만 치려는 짱구는 크게 싸우게 된다. 그러던 중 학교에 도는 괴소문의 존재 ‘흡덩귀’에게 철수가 엉덩이를 물린 채 발견된다. 흡덩귀에게 엉덩이를 물리면 엘리트 학생도 모지리로 변하게 되는데…. 철수와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은 탐정 동아리를 결성하고 수사를 시작한다! 범인은 과연 누구? 짱구는 사건을 해결하고 철수와의 우정을 지킬 수 있을까?!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명의 용사들
Key Animation
아이들의 낙서가 사라져 붕괴 위기에 처한 낙서왕국은 낙서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지구 침공을 시작한다. 낙서왕국의 위험한 작전을 막기 위해 지상의 용사로 선택 받은 짱구는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는 ‘미라클 크레용’을 얻게 된다. 쓰윽 쓰윽~ 그려 그려~! 짱구가 미라클 크레용으로 그림을 그리자 브리프, 가짜 이슬이 누나, 부리부리 용사가 스케치북 밖으로 튀어나오는데..! 과연, 크레용 용사 짱구는 낙서 용사들과 함께 위험에 빠진 떡잎마을과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Key Animation
노비타는 공룡 박람회의 화석 발굴 체험에서 발견한 화석을 공룡알이라고 굳게 믿는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타임보자기'로 화석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자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종의 쌍둥이 공룡이 태어난다. 노비타를 닮아서 조금 믿음직스럽지 못한 큐와 말괄량이 뮤. 노비타는 개성의 차이로 고생하지만 부모처럼 사랑과 애정을 듬뿍 주며 키운다. 하지만 결국 큐와 뮤가 현재 시대에서 살아가기에는 한계가 오고 만다. 큐와 뮤를 원래의 시대로 데려다주기로 결심한 노비타는 도라에몽, 친구들과 6600만년 전으로 출발하고 큐와 뮤의 친구 공룡들을 찾는 여정을 시작한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와 공룡들의 힘을 빌려 공룡의 발자국을 따라간 노비타 일행이 도착한 곳은 신비의 섬. 공룡이 멸종했다고 알려진 백악기에서 큐와 뮤 그리고 노비타 일행에게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Key Animation
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올여름, 짱구의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Key Animation
달 탐사기에서 의문의 흰 그림자가 발견됐다는 뉴스 속보로 진구는 그것이 ‘달 토끼’라고 주장하지만 아무도 믿지 않는다. 진구는 도라에몽과 함께 ‘같은 것을 믿게 하는 배지’를 이용해 달의 뒷면에 토끼 왕국을 만들기로 하고 우연히 신기한 힘을 가진 ‘에스펄’이라는 종족의 아이들과 만나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우주를 위협하는 악당 ‘디아블로’에 맞서 에스펄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Key Animation
태평양 한복판에 새로운 섬이 솟아나다니. 보물이 묻혀 있는 전설 속의 섬이 틀림없어. 도라에몽, 아니 캡틴 도라와 친구들, 모두 노진구올라호에 어서 승선하라고. 이제 우리는 보물섬을 찾아 전속력으로 나아갈 거니까.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Key Animation
더위를 피해 남극으로 놀러 간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얼음에 묻혀있던 신기한 팔찌를 발견한다. 팔찌가 묻힌 곳은 바로 10만년 전 남극! 그곳에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수수께끼를 찾는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를 만나고, 지구가 꽁꽁 얼어버릴 위기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신기한 팔찌의 주인을 찾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Key Animation
안녕… 떡잎마을… 갑자기 멕시코 지사로 발령이 난 짱구아빠. 그로 인해 짱구 가족은 정든 떡잎마을을 떠나 멕시코로 이사를 가게 되고, 태양의 나라 멕시코에 도착한 짱구 가족은 선인장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는데... 하지만 짱구 가족을 기다리는 건 선인장 괴물?! 과연 짱구와 멕시코 이웃들은 무시무시한 선인장 괴물에 맞서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가족의 운명을 건 선인장 괴물과의 후끈한 한 판 승부가 시작된다!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영웅기~스페이스 히어로즈~
Key Animation
버거 감독의 도움을 받아 히어로 영화 속 주인공 ‘미라클 은하방위대’가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 초능력이 생기는 수트를 입고 본격적인 영화 촬영을 하던 중 외계행성 ‘포클별’의 보안관 아론이 우연히 이를 보게 되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진짜 영웅이라 여겨 위험에 처한 포클별을 도와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는데… 아론과 함께 우주여행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포클별을 위협하는 우주해적단을 무찌르고 진짜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