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 Leeds

Phil Leeds

출생 : 1916-04-06,

사망 : 1998-08-16

프로필 사진

Phil Leeds
Phil Leeds

참여 작품

The Weird World Of Weird
Rosie the Dog (Rosie)
A new collection of rarities and lost obscurities from Something Weird Video, one of which is a forgotten TV-pilot for a sitcom called "Rosie" that involves a grown man in a dog costume going home with a young boy. Then a TV special from the 70's called "The Weird World of Weird" where host Ralph Story takes us on a guide through the world of the occult. Next is "Follow That Skirt", a short film from 1964 that follows a gender confused man as he strangles and slashes the women he hates. The compilation wraps up with some recently uncovered footage of "The Smut Peddler", a lost nudie-cutie from '65 that involves a pervy publisher and a bevy of nude models.
로스트
Mr. Elderly Couple
In order to impress his beautiful French neighbor, Dylan Ramsey dognaps her pet pooch so he can return him and become a hero.
크리펜도프 종족
Dr. Harvey
After squandering his grant money, despondent and recently widowed anthropologist James Krippendorf must produce hard evidence of the existence of a heretofore undiscovered New Guinea tribe. Grass skirts, makeup, and staged rituals transform his three troubled children into the Shelmikedmu, a primitive culture whose habits enthrall scholars. But when a spiteful rival threatens to blow the whistle on Krippendorf's ruse, he gets into the act as well.
투 머치
The Lincoln Brigade
늘 인생에서 실패만 경험했던 아트 다지는 화가의 꿈을 버리고 지금은 마이애미에서 다 쓰러져가는 미술관을 운영하고 있다. 손님은 점점 줄어들고 결국 비서인 글로리아의 월급을 주기위해 이것 저것 할 줄 아는 일에 매달린다. 그러던 중 베티 커너(멜라니 그리피스 분)를 알게 된다. 부유하고, 충동적이며, 약간 정신이 없는 것 같은 여자 베티. 늘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지만 한번도 진실한 사랑을 해보지 못한 그녀는 사업가(대니 아엘로 분)와 막 두번째로 이혼했다. 아트와 베티는 우연히 만나 호젓한 바닷가의 모텔에서 정열의 불꽃을 태운다. 이혼의 상처를 잊기 위해 재혼을 서두르는 베티에게 있어 아트야말로 이상적인 남편 후보감. 당연히 그들은 결혼을 하기로 한다. 하지만 결혼까지 가는 길이 순탄할 리 없다. 아트는 리즈 커너(다릴 한나 분)를 만나 그 자리에서 그녀에게 홀딱 빠져버리고 만다. 리즈와 베티는 자매간이였지만 이들은 낮과 밤처럼 서로 달랐다. 베티와의 결혼을 뒤로 미룬 후 아트는 리즈를 차지할 목적으로 이 문제의 해결방법을 모색한다. 해결책이란 것이 이태리에서 돌아왔다는 있지도 않은 쌍동이 화가 동생을 만들어 낸 것이었다. 이런 정신 나간 짓에 그의 비서와 늙은 아버지(앨리 월러치 분), 매니(가비노 디에고 분) 그리고 아트의 미술관에 그림을 전시하고 있는 젊은 화가가 끼여들고 문제는 꼬여만 가는데...
All I Want for Christmas
Mr. Feld
Siblings Ethan and Hallie O'Fallon plot to get their divorced parents back together in time for Christmas.
Cat Chaser
Jerry Shea
A Miami hotel owner finds danger when be becomes romantically involved with the wife of a deposed general from the Dominican Republic where he fought many years back.
스포트라이트
Old Man
셀레스트가 TV 드라마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자 몬타나는 이를 시기한다. 몬타나는 프로듀서인 애인 데이빗에게 부탁해 셀레스트를 곤란하게 만드는데 성공한다. 그러던 중 셀레스트의 조카 로리가 스타의 꿈을 안고 상경, '태양은 진다'에 벙어리 소녀 역으로 출연하게 되자 몬타나와 데이빗은 셀레스트를 벙어리 소녀의 살해범으로 몰아부쳐 도중하차시키려 하지만 극작가 로저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혀 실패하고 만다. 그들은 계속해서 셀레스트의 옛 애인 제프리를 캐스팅해 그녀의 감정을 자극한다. 그러나 오히려 제프리가 로리와 사랑에 빠지게 되자, 셀레스트는 로리가 자신과 제프리의 사생아라는 사실을 고백하고, 그 장면이 그대로 TV에 방영되면서 그 자기 고백적인 연기의 사실성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또다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된다. (이재훈)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그대
Mr. Spepk
같은 신문사에 근무하고 있는 댄(Dan Hanson: 케빈 베이컨 분)과 로리(Lorie Bryer: 엘리자베스 퍼킨스 분)는 늘 대립되는 견해로 서로 공박하기를 즐기는 사이. 그런 두 사람이 공석 중인 논설위원 자리로 인해 본의 아니게 경쟁자의 위치에 놓이게 되고 신문사는 독자들이 논박을 즐길 것이라고 판단, 댄과 로리의 경쟁적 칼럼을 싣는다. 이것이 적중, 그들은 대중적 인기를 누리게 되고 WBAL 방송국의 'HE SAID, SHE SAID'라는 토크쇼의 진행자로 정기 출연하게 되면서 둘은 사랑에 빠져 동거를 시작한다. 그러나 댄이 섹스를 말하면 로리는 결혼을 애기하고 관계를 말하면 결혼을 애기하는 등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은 사사건건 갈등하게 되고 결국 도로 통합에 관한 TV 생방송 도중 심한 논박을 참다못한 로리가 댄을 향해 커피잔을 내던져 방송 사고를 일으키는데...
사랑과 영혼
Emergency Room Ghost
금융전문가로 일하는 샘(페트릭 스웨이지)과 도예가인 몰리(데미 무어)는 동거생활을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샘이 괴한의 총에 맞아 죽게 되는데, 육체에서 분리된 영혼은 지상에 남게 된다. 홀로 남겨진 몰리를 보호하고자 하는 샘은 지하철에서 만난 영혼으로부터 물건을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배운다. 그러나 자신의 존재를 몰리에게 알릴 길이 없어 고심하던 샘은 점성술사 오다매(우피 골드버그)를 찾아가는데...
적 그리고 사랑 이야기
Peeheles
전쟁 중인 1949년 뉴욕을 배경으로 한다. 부인과 아이들이 나치에 의해 죽은 주인공 헤르만이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하녀 야드위가와 결혼을 하게 된다. 야드위가는 헤르만을 위해서 헌신적이고, 헤르만은 그런 그녀에게 연민의 정을 느낀다. 그러나 헤르만은 유태인 수용소에서 살아 남은 정부 마샤와도 사랑을 즐기고,마샤 역시 결혼을 한 여자지만 헤르만과 헤어질 수 없는 사이가 된다. 어느날 헤르만이 야드위가에게 놀러가자고 하자 열심히 바닥에 엎드려서 걸레질을 하고 있는 야드위가는 기뻐한다. 해변의 유원지에서 헤르만의 어깨에 기대 솜사탕을 먹고 풍선 터트리기를 하면서 아주 즐거워하는 야드위가는 헤르만에게 행복하다며 유태인이 되고 싶다고 말한다. 두 사람이 이렇게 즐거워하는 동안 죽은 줄만 알았던 헤르만의 부인 탐아라가 뉴욕에 나타난다. 헤르만은 전부인과 만난 기쁨과 현제의 마샤, 야드위가의 두 여자 사이에서 심한 갈등을 한다. 함께 여행을 떠난 마샤가 헤르만에게 결혼을 하지 않으면 떠나겠다고 말해 결국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고 헤르만은 세 부인을 갖게 된다. 한 여인에게 안주하지 못하고 방황을 하는 헤르만은 영화에선 다소 코믹하게 묘사하며 결국 그가 세 여자에게서 모두에게서 떠나면서 영화는 끝을 맺는다.
두 여인
Sammy Pinkers
명문대를 나와 변호사가 된 부잣집딸 힐러리(바바라 허쉬 분)와 가난하게 자라서 가청력 하나만을 믿고 성공하길 꿈꾸는 씨씨(베트 미들러 분)는 겉으로 보기엔 도저히 어울리지 않지만 둘은 묘하게 서로에게 반한다. 두 사람은 어릴 때 힐러리가 길을 잃어 해변에서 울고 있을 때 만나 친해지는데, 힐러리는 곧 샌프란시스코로 떠나고, 이들은 즉석 증면사진으로 찍은 사진 뒤에 서로의 주소를 적어 편지를 계속오가며 깊은 우정을 키워왔던 것이다. 그러다 힐러리는 아버지의 간섭에 못이겨 씨씨가 사는 뉴욕으로 오게 된다. 이때 연극 연출가인 존(존 허드 분)은 삼류 여가수로 전략해있는 씨씨의 실력을 한눈에 알고 그에게 뮤지컬을 시켜 점차 인기 배우로 성장해간다. 그러나 씨씨가 좋아하는 존이 힐러리와 가까워지자 둘 사이는 잠시 서먹해지고 힐러리는 곧 집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곧 그녀는 변호사 마이클(Michael Essex: 제임스 리드 분)과 결혼하고 씨씨도 존과 결혼하면서 전의 우정을 되찾는다. 하지만 존과의 삼각 관계와 일을 갖고 있는 씨씨와 결혼으로 일을 포기한 힐러리의 자격지심이 충돌하면서 두사람은 심하게 다투게 된다.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던 존, 그리고 씨씨와의 무의미한 생활보다는 자신의 생활에서 의미를 찾아 돌아간 존. 세월과 함께 결국 두 여자는 모두 이혼을 하고 서로에게 더 의지를 하게 된다. 딸(Victoria Essex: 그레이스 존스톤 분) 하나를 키우며 살아가는 힐러리에게 씨씨는 든든한 지주가 되어주는데 변호사일을 과로하던 힐러리는 쓰러지고 생명이 얼마 남지 않게 된다. 힐러리 모자와 씨씨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해변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다. 곧 다가올 죽음에 두려움을 느끼는 힐러리로 인해 씨씨와 여러 갈등을 일으키지만 결국 두 사람은 이런 행동이 쓸데없음을 깨닫는다. 휴가가 끝나고, 이들은 모두 집으로 돌아온다. 몇일 후 힐러리는 끝내 죽게 되고 그녀의 유언에 따라 딸 빅토리아는 씨씨가 키우게 된다.
Saturday the 14th Strikes Back
Leonard
Eddie and his family have just inherited a spooky wreck of a house. What they do not know about the house is that it was built over an evil passage way, but they are soon to discover the wacky evil it releases.
Frankenstein's Great Aunt Tillie
Banker Schlockmocker
The descendants of Baron Frankenstein return to the family castle to search for the family fortune that is supposed to be hidden there.
멜브룩스의 세계사
Chief Monk - The Spanish Inquisition
인류의 태초부터 시작되는 세계사의 주요 장면들을 멜 브룩스가 일인다역으로 출연해 코믹 터치로 그린 독특한 작품. 2부 예고편이 나오지만 2부는 없다.
Murder by Natural Causes
Eddie, Private Detective
An elaborate mystery involving a famous mentalist, his unfaithful wife who is trying to literally scare him to death, the best friend of the family, and the wife's ham-actor lover -- not only an intriguing who- (or whether) dunit, but also a literate, adult dramatic puzzle with an endless series of twists.
Won Ton Ton: The Dog Who Saved Hollywood
Dog Catcher
A would-be filmmaker and actress shake up the industry with a trick dog who gets discovered by a studio bus driver in the 1920s.
무성 영화
Waiter (uncredited)
알콜 문제로 영화계를 오랜 기간 떠났던 제작자 멜 펀. 그는 야심차게 영화계로의 복귀를 꿈꾸고, 그 첫 프로젝트로 무성영화를 만들 계획을 세운다. 제작자는 이 시대착오적인 꿈을 필사적으로 반대하지만 멜은 굴하지 않고 더 큰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를 캐스팅하려는 것이다. 이제 멜과 동료들은 LA에 살고 있는 스타들을 찾아다니며 못 말리는 소동을 벌인다. 어쩌면 멜 브룩스의 가장 야심찬 영화일지도 모를 는 말 그대로 무성 영화의 형식을 과감하게 밀어 붙인다. 인물들의 목소리가 아니라 자막으로 모든 대사를 전달하는 것이다. 무성 영화의 형식, 특히 자막과 화면의 불일치를 이용해 웃음을 만들어내는 솜씨는 그 자체로 재미있을 뿐 아니라 이미지와 사운드에 대한 날카로운 영화적 논평으로 읽히기도 한다. 버트 레이놀즈, 제임스 칸, 폴 뉴먼 등 스타들의 과감하게 망가지는 연기도 재미를 더한다.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It's a Bird, It's a Plane, It's Superman!
MIT Technician
TV adaptation of the campy 1960s Broadway musical about the Man of Steel, his friends, his enemies, and his self-image problems.
Dig: A Journey Into Earth
Pre-Cambrian Rocks (voice)
A boy and his dog take a wondrous trip under the earth's crust and through the geological eras of time, introducing children to geology in the form of a musical fantasy.
붉은 덫을 풀어라
Sam Blackwell
그리스로 여행을 가던 요리사 가족이 위험에 처하게 된다. 이 가족은 납치되어 불가리아에 불시착한다. 이들은 위험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머리를 굴린다. 하지만 그 곳에서 이 가족은 스파이로 의심을 받게 된다. 결국 미국 대사관으로 숨게 된다. 그러나 이들의 소동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그들의 여행은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이 가족은 독특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서 이들의 의견을 모으기는 매우 어렵다. 괴팍한 남편과 피해망상증의 아내는 이들의 사건을 점점 어렵게 몰고간다. 우디 앨런의 희곡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우디 앨런이 직점 시나리오를 쓰지는 않았지만 특유의 재치가 묻어 나온다.
Mastermind
Israeli Agent #2
Zero Mostel plays an inspector on the trail of criminals who have captured a robot called Chatze(sp?) played by Felix Silas. The inspector has delusions that he is a great Samurai warrior and the movie flashes back and forth between present day and ancient times.
악마의 씨
Dr. Shand
로즈메리는 배우인 남편 가이와 맨하탄의 중산층 아파트에 이주한다. 평화로워 보이는 이 아파트에서 이들은 이웃의 친절한 노부부와 가까워져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중, 로즈메리가 화장실에서 만났던 한 여자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 일이 발생하고, 로즈메리는 악몽을 꾼 뒤 임신하게 된다. 그녀가 임신을 하면서 산부인과 의사를 통해 믿기 어려운 사실들을 알게 되는데...
Rosie
Rosie
Unsold television sitcom pilot about a talking dog that befriends a 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