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 Tagliaferro

참여 작품

포 유어 컨시더레이션
Art Direction
The possibility of Oscar gold holds the cast and crew of an independent film in its grip after the performance of its virtually unknown, veteran star generates awards buzz.
80일간의 세계일주
Art Direction
런던 은행에서 불상을 훔친 패시파토트(성룡)는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괴짜 발명가 필리스 포그(스티브 쿠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그의 하인이 된다. 그런데, 평소 필리스 포그를 못마땅하게 여기던 영국 과학부장관은 필리스 포그에게 '80일간의 세계일주'라는 세기의 미션을 제안하고, 2만 파운드가 걸린 엄청난 내기에 패시파토드와 필리스 포그는 함께 거대한 여정을 떠나는데...
마이티 윈드
Art Direction
포크 음악의 대부이자 전설로 남아 있는 어빙 스타인블룸이 죽자 그의 사랑하는 아들 조나단은 아버지를 추모하는 대규모의 포크 콘서트를 준비하게 된다. 조나단은 이 콘서트를 위해 어빙 스타인블룸이 가족처럼 아꼈던 포크 뮤지션들을 한자리에 모을 계획을 세운다. 한 때 이름을 날렸던 포크 싱어인 메인 스트리트 싱어즈와 뉴 메인 스트리트 싱어즈, 포크맨, 미치와 미키 등의 출연으로 기획되어진 어빙 스타인블룸의 콘서트는 그러나 미치의 출연 여부의 불투명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어바웃 슈미트
Art Direction
평생을 몸담았던 보험회사에서 이제 막 은퇴한 새내기 백수 슈미트. 취미는 쭈글탱 와이프 구박하기와 곧 사위가 될 렌달 무시하기, 주특기는 화장실에 앉아서 쉬~하기와 하루 77센트를 후원하는 탄자니아 꼬마에게 편지 쓰기다. 세상 모든게 공허하게 여겨지던 어느날, 그만 와이프가 죽어버리는 대형 사고가 터진다. 튕기면 더 끌리고 없으면 보고 싶은게 사람 마음. 아내의 빈 자리를 되새기며 슬픔에 잠겨 물건을 정리하던 슈미트의 눈앞에 딱!걸린 건 죽은 아내의 비밀 연애편지. 뒤늦게야 아내의 바람 사실을 안 그는 졸도를 넘어 환장수준까지 이르고... 이제부터라도 자신의 행복을 찾으리라 결심해 보지만 직장도 마누라도 없는 슈미트에게 행복이란 딴 세상 이야기다. 이제 그에게 남은 것이라곤 결혼을 앞둔 유일한 딸!! 예비 사윗감 렌달은 슈미트 만큼이나 듬성듬성한 머리 숱에 실적까지 나쁜 물침대 외판원이다. "그래 그 밥맛 없는 렌달부터 내 딸한테 떼놔야겠어!" 딸의 결혼 방해를 인생의 목표로 정한 슈미트는 그 길로 딸이 살고 있는 덴버로 향하는데... 과연 슈미트에게도 행복이 찾아 올까요 ? 게다가 외모는 호호 아줌마지만 밤이면 무섭도록 야하게 변신하는 사돈 아줌마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덤 앤 더머 서부시대로 가다
Art Direction
태평양을 횡단하는 최초의 미국인이 되고 싶은 에드워즈는 항해사 헌트를 고용하여 머나먼 항해를 시작한다. 이들 보다 2주 앞서 먼저 항해를 시작한 또 다른 팀을 앞지르기 위해 에드워즈가 이끄는 원정단은 위험을 무릅쓰고 강을 역류하여 쉬지 않고 경쟁 팀을 추격한다. 어딘지 모르게 조금씩 모자라는 원정단원들은 항해 내내 좌충우돌 크고 작은 사고를 만들고 대장 에드워즈와 항해사 헌트는 위트와 용기를 발휘하여 이를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데…
소냐
Art Direction
레이 웨일러(Ray Weiler: 하비 키이텔 분)는 광산 근처를 떠돌며 꿈이 이루어질 날만을 그리고 있다. 언젠가는 큰 돈을 거머쥐게 될 거라는 믿음으로 가득차 있고, 단지 그가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과학이 덜 발달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아내가 죽은 후 딸과 함께 살고 있는 그는 언제나 딸에게 공수표를 남발한다. 수많은 약속을 하지만 정작 지킨 적은 없었고, 아버지로서의 책임감도 그를 떠난지 오래. 레이의 딸 소냐(Sonya: 페이루자 발크 분)는 어린 시절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다. 어머니는 지하실에서 포커 게임에 빠져 있고, 아버지는 동네 가게 주인과 함께 무언가 말도 안되는 계획을 짜고 있었다. 어머니는 언제나 아름다운 집 한 채를 갖고 싶어했지만, 그 소원이 이루어지기 1주일 전 세상을 떠났고, 소냐에게는 언제나 바쁜 아버지와 어린 여동생 그레타(Greta: 엘리자베스 모스 분)만 남았다. 소냐는 점점 아버지의 진짜 모습을 알게된다. 허황된 꿈을 쫓기위해 인생을 낭비하는 아버지. 그로부터 자유로와 지는 것만을 꿈꾸던 소냐는 영어 선생님을 통해 자신에게 글재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후로부터 소냐의 유일한 탈출구는 글을 쓰는 것이다. 하지만, 아버지 레이가 사기꾼 자비스(Jarvis: 크리스 펜 분)를 만난 후 소냐의 마지막 희망마저 완벽하게 깨어지는데.
Attack of the 50 Ft. Woman
Art Direction
When an abused heiress grows to giant size because of her encounter with aliens, she decides to get revenge on her cheating husband and those who looked down on her.
못 말리는 사위
Art Direction
Country girl Rebecca has spent most of her life on a farm in South Dakota, and, when she goes away to college in Los Angeles, Rebecca immediately feels out of place in the daunting urban setting. She is befriended by a savvy party animal named Crawl, who convinces the ambivalent Rebecca to stay in the city. When Thanksgiving break rolls around, Rebecca, no longer an innocent farm girl, invites Crawl back to South Dakota, where he pretends to be her fiancé.
베니와 준
Art Direction
아름답고 청순한 소녀 준(Juniper "Joon" Pearl: 매리 스튜어트 매스터슨 분)은 예술적인 광기를 지닌, 약간은 감정의 기복이 심한 화가다. 오빠인 베니(Benny Pearl: 에이단 퀸 분)는 준과 함께 살고 있는데 그의 삶의 중요한 목표는 이 험한 세상에서 동생 준을 안전하게 살도록 보살펴주는 것이었다. 어느날 베니와 준의 삶 속에 갑자기 샘(Sam: 죠니 뎁 분)이 등장한다. 그는 중심에서 약간은 벗어난듯한 재미있는 동작 - 챨리 채프린과 같은 - 레퍼터리를 갖고 이 남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데...
Midnight Fear
Production Design
A sheriff tracks down a killer who skinned a woman alive.
Midnight Fear
Producer
A sheriff tracks down a killer who skinned a woman alive.
마이 걸
Art Direction
장의사인 아빠 해리와 삼촌 필, 정신이 혼미한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베이다는 늘 외롭다. 베이다에게 친구는 어리숙하고 수줍은 토마스 뿐, 아빠 해리는 베이다의 출산으로 아내를 잃은 후 가족들에게 조차 감정적으로 격리된 채 어린 딸이 소녀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느끼지 못한다. 사춘기에 접어든 베이다는 국어선생님에 연정을 품기도 하는데, 이런 베이다에게 또다른 일이 생긴다. 아빠 해리가 미용사 셀리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것. 베이다는 셀리에게 질투를 느끼고 아빠를 잃은 것 같은 마음에 외로움은 점점 더해 간다. 게다가 토마스 마저 벌에 쏘여 알레르기로 죽자 베이다는 큰 충격을 받는다. 그제서야 해리는 엄마를 잃은 어린 소녀에게 아빠의 사랑이 얼마나 필요했던가를 깨닫고, 그간의 오해를 이해시킨다.
아파치
Art Direction
남미, 카타마르카 사막(Catamarca Desert, South America). 남미 최대의 마약 밀매단을 소탕하라는 임무를 맡고 주인공 프레스톤(Jake Preston : 니콜라스 케이지 분)은 작전 수행 중 마약 밀매범이 고용한 스콜피온을 조종하는 귀신같은 조종사 에릭 스톨러(Stoller : 버트 라인 분)에 의해 동료를 잃고 아파치 조종를 마스터하러 공군 기지에 온다. 아팟치 최고의 조종사로 이름난 브래트 리틀(Brad Little : 토미 리 존스 분) 휘하에 배속된 그는 정찰임무를 나갔다가 헬기 조종사가 된 옛 애인 빌리(Billie Lee Guthrie : 숀 영 분)와 부딪힌다. 여자의 일을 인정하지 않는 그의 보수성에 빌리가 절교를 선언했던 과거를 떠 올리며 다시 제이크의 핑크빛 구애 작전이 시작된다. 제이크이 완벽한 조종 기술을 기뻐하면서도 새로운 불안감에 빠지는 리틀 교관. 그는 40세를 넘기면서 실전에 참가할 기회를 놓칠까봐 전전긍긍하던 터였다. 마지막 공중 비행에 나선 제이크가 약시인 시력 때문에 문제가 관문에 탈락하자, 빌리의 사랑이 다시 시작되고 리틀 교관은 한쪽 눈을 가린 자동차 운전 교습으로 그를 완전 비행에 성공하도록 도와준다. 마약단의 헬기 조종사가 유럽 최고의 피일롯 에릭 스톨러임이 밝혀지고 마약단 본거지에 세계 마피아들이 몰려든다는 정보가 들어오자 남미 카타말카 사막으로 기동부대가 출격하고 그의 스콜피온과 아팟치의 숙명적인 대결이 시작된다.
악령의 퍼스트 파워
Art Direction
LA 경찰국의 거칠기로 소문난 강력계 형사 러셀 로간(Russell Logan: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분)은 익명의 여자(실은 심령 술사인 테스 시튼)의 전화 제보를 받고, 벌써 15번째나 계속돼 오고 있는 '별표 연쇄 살인범'의 검거에 성공, 범인 패트릭 채닝(Patrick Channing: 제프 코버 분)을 가스실로 보낸다. 그러나, 이미 악마로부터 제1권능(부활 능력)을 부여받은 패트릭 채닝은 그 혼령이 부활하여 로간이 자기를 죽인데 대한 복수로, LA 경찰관의 몸에 들어가 집중적으로 형사들을 죽게 만든다. 로간은 그때마다 범인을 죽이지만 범인은 번번히 부활하여 재범을 계속한다. 로간은 제보자인 심령술사 테스 시튼(Tess Seaton: 트레이시 그리피스 분)을 처음엔 의심했었지만, 범인이 계속 부활하자, 테스의 주장을 받아들여, 어떤 종교적인 해결책을 구하러 악마의 세계에 정통한 수녀를 만나 협조 구하나 거절당한다. 그 다음엔, 뭔가 알아보기 위해 범인 패트릭 채닝의 생가를 테스와 함께 방문하여, 패트릭이 어려서 악마의 혼령에 홀렸었다는 사실, 그리고 그 은신처가 지하 수도관속임을 알고, 수녀를 설득하여 '성스런 칼'을 휴대하고 그 수도관으로 가서 사투끝에 악마의 혼에 씌운 패트릭을 성스런 칼로 찔러 영원히 죽게 만든다.
고독한 투쟁
Art Direction
에밋은 한국 전쟁이 끝나고 고향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전쟁 후유증으로 그는 자주 이성을 잃게 된다. 자신도 모르는 일을 저지르고 총을 쏘아대는 그를 주변 누구도 반길 수는 없는 것이다. 결국 정신 이상이라는 진단을 받은 그는 '차티후치'라는 정신병원으로 보내진다. 말이 정신병원이지 교도소와 다를바 없는그곳에서는 수용자들이 모두 인간이하의 대접을 받고 굶주림과 고통에신음하고 있었다. 서서히 제정신을 차리게 된 에밋은 '차타후치'의 실상을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한다. 공공연히 살인이 자행되고 운동이라는 이 ㎱막 착취를 당하는 수용소의 비리를 알리기 위해 그는 각 가족에게편지를 쓰기 시작한다. 이를 눈치챈 간수들의 온갖 학대에도 불구하고알아주는이 없는 투쟁을 시작한 에밋. 유일하게 제정신을 가진 왈커는함께 탈출할 것을 제의하지만 자신이 떠나고난뒤 남아있을 동료들의 미래를 염려한 에밋은 홀로 남아 고독한 투쟁을 결심하는데...
Laguna Heat
Art Direction
Tom Shepard returns to his home town of Laguna Beach to escape his turbulent past. But the tranquility is shattered when he gets involved in the investigation of a series of grisly and bizarre murders.
Weeds
Art Direction
A San Quentin inmate, sentenced to life without parole, writes a play that catches the interest of a reporter.
Lifetime Contract
Production Designer
Cal discovers a spiritual conflict between good and evil. He finds there's a battleground in a dimension beyond time, where a fight for his thoughts and life is taking place. Which side will Cal choose?
13일의 금요일 6: 제이슨 살아있다
Art Direction
제이슨이 결코 죽지 않았다고 믿는 토미(Tommy : 톰 매튜스 분)는 시체를 완전히 없애버리려고 그가 묻힌 묘지에 간다. 그의 관을 열었을 때, 그의 시체는 온갖 벌레들로 썩고 있었다. 이때 토미가 제이슨의 시체에 찌른 지렛대에 번개가 맞아 놀랍게도 제이슨이 다시 살아나게 된다. 제이슨에게 간신히 도망친 토미는 지역 보안관에게 경고를 하면서 도움을 요청하나, 오히려 정신병자로 취급당해 유치장에 갇히게 된다. 크리스탈 캠프는 이제 지명마저 바뀌어 평온하게 되었으나 제이슨은 옛 기억을 살려 캠프로 향하면서 눈에 띄는대로 무참히 살육을 감행한다. 어린이들이 여름 캠프을 오고, 제이슨은 캠프 교사들을 살해하고 아이들까지 위협한다. 토미는 제이슨을 호수 밑에 잠재울 계획을 짜고 보안관의 딸 메건(Megan : 제니퍼 쿠키 분)의 도움을 받아 제이슨을, 큰 돌덩어리을 맨 쇠사슬에 묶어 호수 밑에 가라앉게 하는데 성공하지만...
Thunder Alley
Art Direction
A group of friends start a rock band, but as they start their rise in the music world, they get mixed up with drugs.
브레이킹 2
Art Direction
The dance crew from "Breakin'" bands together to save a community center from a greedy developer bent on building a shopping center in its 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