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to Murata

참여 작품

날씨의 아이
Background Designer
고등학교 1학년 여름. 외딴 섬에서 가출해, 도쿄에 온 호타카. 그러나 생활은 곧 곤란해졌고, 고독한 나날의 끝에 겨우 찾아낸 일은, 수상한 오컬트 잡지의 작가 일이었다. 그의 앞날을 시사하는 듯, 연일 쏟아지는 비. 그런 가운데, 잡담으로 북적거리는 도시 한 편에서, 호타카는 한 소녀를 만난다. 어떤 사연을 안고, 남동생과 둘이서 밝고 씩씩하게 사는 소녀, 하루나. 그녀에게는, 이상한 능력이 있었다. "저기, 지금부터 맑아질 거야." 조금씩 비가 그치고, 아름답게 빛나는 거리. 그것은 기도하는 것만으로, 하늘을 맑게 하는 힘이었다.
Aikatsu! Music Award: We all get a prize SHOW!
Background Designer
An Aikatsu! All-Star awards ceremony will take place. The film will feature songs and stages featured throughout the anime series.
극장판 스마일 프리큐어! 그림책 속은 모두 뒤죽박죽!
Background Designer
전 세계의 그림책이 모이는 이벤트 「세계의 그림책 대박람회」에 온 미유키 일행. 거기서 만난 이상한 여자아이 니코짱이 그림책 세계로 초대받았어요! 그곳은 여러 가지 동화들이 어우러진 세상입니다. 미유키는 신데렐라, 아카네는 잇슨보시, 야요이는 손오공, 나오와는 우라시마 타로, 레이카는 모모타로로 변신하여 울트라 해피! 그런데, 용궁성에 손오공이 있고, 오니가시마에 잇슨보시가 있고... 이야기가 뒤섞여 칙칙하게! 무려 여기는, 해피엔딩도 배드엔딩도 없는, 끝이 없는 세계였던 것입니다. 그림책의 세계에서 헤어나지 못하게 된 미유키 일행. 그때 눈 속에 하나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니코짱이라니,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