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on Woods

Simon Woods

출생 : 1980-01-01,

약력

Simon Woods is a British actor. After attending Eton College, he read English at Magdalen College, Oxford. He has been in a relationship with Burberry Chief Executive Christopher Bailey since 2009 and the pair were married in 2012.

프로필 사진

Simon Woods

참여 작품

A Previous Engagement
Tyler
When Julia Reynolds talks her husband into a family vacation in Malta she has a secret agenda: a date made twenty-five years earlier with her first love.
Sunny and the Elephant
Nicolas
The story of a young city boy wanting to become the mahout, the elephant driver. Despite his master's belief that only karen tribe people are born to be mahouts, the lad finally wins his heart and becomes a real mahout.
아이 원트 캔디
Film Actor
조와 배기는 그들의 첫 번째 영화가 엉망이 되어버린 영화 학교의 왕따 학생이다. 그들은 영화 자금 조달을 위해 캔디라는 반 은퇴한 성인 영화 배우를 캐스팅하는 조건으로 포르노 제작자에게서 필요한 돈을 조달받기로 한다. 캔디는 거래에 동의하지만, 교외에 사는 조의 부모 집을 야한 쇼 세트장으로 변화시켜 버리는데...
엔젤
Clive Fennelly
100년 전 영국, 꿈 많은 소녀 엔젤은 남들이 감히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것들을 서슴없이 꿈꾸며, 두려움 없이 활자로 옮기고, 하나씩 실현시켜 나간다. 성공, 명성 그리고 사랑까지…꿈꾸던 것을 모두 이룬 그 다음에는 무엇이 있는 것일까?
스타트 포 텐
Josh
‘University Challenge’에 출연하는 것이 어릴 적부터 꿈이었던 ‘브라이언 잭슨’은 브리스톨 대학에 입학하자 바로 그 대회를 준비하는 클럽에 지원하게 되고 필기시험과 인터뷰를 거치면서 최종 대회에 나갈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게 된다. ‘브라이언’은 이 클럽에서 함께 대회를 준비하게 된 동기 ‘앨리스’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더욱 열심히 대회를 준비하게 된 ‘브라이언’은 단지 대회에 나가는 것만이 아니라 우승을 해서 ‘앨리스’에게 프로포즈를 하겠다고 결심한다. 그리고 대학에 들어와 만나게 된 또 한명의 그녀 ‘레베카’. 신념과 자기 주관이 뚜렷한 ‘레베카’는 금발에 배우 지망생인 미모의 ‘앨리스’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브라이언’은 대화가 통하는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레베카’에게 자기의 여러 고민과 ‘앨리스’에 대한 애정을 이야기하는 등 비밀이 없는 사이가 되어 간다.
페넬로피
Edward Vanderman
가문의 저주로 ‘돼지코’를 갖고 태어난 귀족집 딸 ‘페넬로피’. 세상과 격리된 채 대저택 안에서만 25년을 살아왔다. 이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한 남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을 나누는 것! ‘페넬로피’ 앞에 부유한 배경을 탐내는 수많은 남자들이 줄을 서지만, 그녀의 얼굴을 마주한 순간 모두 기겁하며 달아난다. 이 때, 기자 ‘레몬’이 특종 취재를 위해 노름빚에 시달리던 ‘맥스’를 신랑감 후보로 잠입시킨다. 그러나 ‘페넬로피’를 만난 후 사랑을 느끼게 된 ‘맥스’는, 그녀를 세상의 웃음거리로 만들 수 없어 결국 떠난다. 외모 때문에 ‘맥스’가 떠났다고 생각한 ‘페넬로피’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나와 처음 세상 밖으로 향한다. 낯선 도시의 거리로 나선 그녀는 머플러로 코를 가리고 다니며 지금까지 몰랐던 세상의 자유로움을 느끼고,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고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실수로 머플러가 벗겨지고, 그녀의 돼지코를 본 사람들은 공포와 호기심으로 들썩이는데… 세상이 다 알아버린 그녀의 특별한 ‘코’. 그녀와 그리고 그녀를 떠난 ‘맥스’는 어떻게 될까?
The Queen's Sister
Roddy Llewellyn
An in-depth biopic of Princess Margaret from the days following her father's death in 1952 until the 1970s. She was known to be a flamboyant royal but she remained a stickler for protocol. She had many controversial romances and also infamously kissed the daughter of the US ambassador. Also the film gives some focus on what others thought of Margaret, from normal people of the era to a backbench MP opposed to her 1961 wedding. Written by Reece Lloyd
오만과 편견
Charles Bingley
베넷 가의 다섯 자매 중 둘째인 엘리자베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믿는 자존심 강하고 영리한 소녀이다. 부유하고 명망있는 가문의 신사 빙리와 그의 친구 다아시가 여름 동안 대저택에 머물게 되고, 댄스 파티에서 처음 만난 엘리자베스와 다아시는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다. 다아시는 아름답고 지적인 그녀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고, 폭우가 쏟아지는 날 비바람이 몰아치는 언덕에서 가슴 속 깊은 곳에 담아둔 뜨거운 사랑을 그녀에게 고백한다. 하지만 다아시가 빙리와 제인의 결혼을 제인이 명망있는 가문 출신이 아니라는 이유로 반대한 것을 알게 되자, 그를 오만하고 편견에 가득 찬 속물로 여기며 외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