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e Droge

참여 작품

화이트 노이즈
Evacuee / Precision Driver (uncredited)
미국의 조용한 마을에 살고 있는 잭은 대학에서 히틀러를 연구하는 교수이다. 아내와 네 명의 자녀를 둔 그의 인생은 남들처럼 평범하기 그지없다. 어느날, 화학 폐기물을 실은 트럭이 열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하면서 마을 전체에 화학 폐기물이 퍼진다. 대피 명령이 내려지면서 평화로웠던 마을은 금세 아수라장이 되고, 사태의 위험성을 깨달은 잭은 가족들과 탈출 행렬에 합류하는데…
퍼스트레이디 특수 경호대
S.W.A.T. Commando (uncredited)
전대통령의 영부인 테스 카일라일(Tess Carlisle: 셜리 맥클레인 분)은 미망인이 된 뒤에 고향인 서머스빌에서 살고 있다. 카일라일 부인을 경호하는 경호팀의 반장 더그러스 체스닉(Doug Chesnic: 니콜라스 케이지 분)은 카일라일 대통령이 재직 시에 백악관에서 경호를 했던 사람으로 대통령의 장례식장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게 된 부인으로부터 아들처럼 끔찍이 사랑받게 된다.
말콤 X
Bartender (uncredited)
말콤X(덴젤 워싱턴)는 젊은 시절에는 말콤 리틀이라는 본명을 가진 그저 그런 뒷골목 흑인 건달이었다. 약물을 이용해 곱슬거리는 머리를 펴고 백인처럼 굴고 싶어하던 말콤은 돈을 위해 마약 밀매에 관여하다 경찰에 체포된다. 말콤은 감옥 안에서 비로소 이슬람교의 교리와 흑인 인권 사상을 접하고 스스로 이름을 말콤 X로 바꾼다. 흑인의 잃어버린 뿌리를 찾을 때까지 성을 'X'라고 정한 것이다. 마틴 루터 킹 목사와 달리 보다 급진적인 흑인 인권 운동을 주장하던 말콤 X는 차츰 적이 늘어나고 결국 연단에서 암살당한다.
유태교 살인 사건
Businessman (uncredited)
닉은 범인 검거 도중 동료 경찰인 에밀리의 영웅심으로 인해 부상을 입는다. 이에 경찰 당국은 에밀리에게 과격한 임무를 맡기지 않기로 하고, 어느 유태교도의 실종 사건을 맡긴다. 실종자는 다이아몬드 상에서 일하는 젊은이인 야곱으로, 에밀리가 현장 수사를 하던 도중 천장에서 변사체로 발견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에밀리는 귀향 신도로 가장하여 엄격한 유태교 사회에 진입하고, 그 곳에서 또 다른 따뜻함을 느낀다. 게다가 에밀리는 유태교인들의 정신적 지주인 레비의 양아들인 에리얼의 진실함에 끌리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보석상에서 일하며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하던 에밀리의 앞에 보호세 명목으로 돈을 뜯으려는 두 남자가 나타나자, 그녀는 이들이 범인이라고 단정짓는다. 이후 보호세를 받으러 온 남자들이 야곱의 보석 주머니를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한 에밀리는 그들을 체포하려하지만 도망치던 그들은 자동차 사고를 당해 숨을 거둔다. 사건이 해결되었다고 생각한 에밀리는 집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지만, 그녀를 찾아온 에리얼은 죽은 사람들이 범인이 아닌 것 같다는 말을 한다. 에리얼과 함께 사건을 추리해 나가던 에밀리는 사건은 내부자의 소행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는데...
복수무정 2
Police Sergeant (uncredited)
이탈리아이민 2세인 지노(스티븐 시걸 분)와 리치(윌리엄 포사이스 분)는 부르클린에서 함께 자란 죽마고우이나 리치는 마피아의 길을, 지노는 경찰관의 길을 걷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리치가 지노의 동료 경찰관 바비 루포를 살해한다. 절친한 친구였던 리치를 검거해야하는 지노는 괴롭다. 리치의 범행 동기를 캐던 지노는 바비의 책상 서랍에서 낯선 여자의 사진을 찾아낸다. 그 여자는 리치의 애인 록산느로, 록산느는 리치와 사귀면서 동시에 바비와 깊은 관계를 가져왔다. 이를 알게 된 비비의 아내 로리가 경고하는 뜻에서 두 사람의 사진을 리치에게 보냈고, 그것을 보고 화가 난 리치가 복수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지노는 수사를 위해 리치의 아버지와 여동생, 남동생에게 리치를 찾아달라고 부탁하지만 말을 듣지 않자 아버지와 여동생을 연행해 온다. 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친 아들처럼 아껴줬던 리치의 아버지를 보자 가슴이 아프다. 드디어 정보원에게 리치가 있는 곳을 알아낸 지노는 현장으로 달려가 리치와 결투를 벌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