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olyn Purdy-Gordon

Carolyn Purdy-Gordon

출생 : 1947-01-01, Michigan, USA

프로필 사진

Carolyn Purdy-Gordon

참여 작품

ABCs of Death 2.5
Bonnie Phillips (segment "M is for Mormon Missionaries")
An anthology of 26 fan entries submitted for inclusion in ABCs of Death 2, each offering various takes on the letter "M"
Toys of Terror: The Making of 'Dolls'
Self
Retrospective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the horror film 'Dolls'
Snow White: A Deadly Summer
Dr. Beckerman
A troubled teenage girl finds herself in a web of lies and deceit when her stepmother attempts to murder her by sending her to a discipline camp.
스턱
Petersen
브랜디는 나이트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약에 취한 상태에서 집으로 돌아오다가 토마스 바르도라는 남자를 차로 친다. 겁을 먹고 당황한 브랜디는 차앞 유리를 뚫고 들어온 그를 그대로 매달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그녀는 이 일로 자신이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음을 깨닫고, 그를 죽게 내버려 두기로 하지만 의식을 찾은 토마스는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데...
Working with a Master: Stuart Gordon
Herself
Documentary about horror master Stuart Gordon.
스페이스 트러커
Delia
2196년 미래. 존(John Canyon: 데니스 호퍼 분)과 마이크(Mike Pucci: 스티븐 도프 분)는 '스페이스 트러커'들이다. 총에서 버터까지, 컵에서 그랜드 피아노까지, 유전공학이 만들어낸 사각 모양의 돼지까지 원하는 건 무엇이든지 위험을 무릅쓰고 운반한다. 노련한 베테랑 존과, 물불 안가리고 덤비는 신참내기 마이크는 단 이틀만에 내용을 알 수 없는 콘테이너를 지구로 운반해야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존이 사랑하는 젊고 매력적인 신디(Cindy: 데비 마자르 분)는 그녀의 엄마가 있는 곳, 지구로 가기 위해 우주선에 함께 오른다. 이들의 여행이 출발 신호를 울리기 무섭게, 이미 예정된 듯 기다리고 있는 우주의 해적선장 마케누도(Nabel/Macanudo: 찰스 댄스 분)는 존의 우주선을 단숨에 삼켜버리고 만다. 해적들과 싸우는 도중 콘테이너 안의 비밀이 밝혀지는데. 그것은 예전에 마케누도가 만들어낸 비밀 병기, 로봇 전사였던 것이다. 그 안에서 스스로 수정하고 있던 자웅동체 로봇전사들은 수정을 마치고 무차별 공격을 가한다. 가공할 파괴력의 로봇전사들을 처치하기 위해 수많은 모험을 경험하는 존, 마이크 그리고 신디. 가까스로 전사들의 약점을 찾아, 위험을 빠져나온다. 지구에 무사히 도착한 일행은 신디보다 더 젊은 모습의 신디 엄마 캐롤을 만나고, 로봇전사들이 지구의 대통령 쎄그의 음모였음을 밝혀낸다.
사탄의 테러
Gelato Woman
존(John Reilly: 제프리 콤브스 분)은 부인 수잔(Susan Reilly: 바바라 크램프톤 분), 딸 레베카(Rebecca Reilly: 제시카 돌라하이드 분)와 함께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이태리의 한 고성을 방문한다. 하지만 그의 가족은 행복한 웃음을 잃어버린지 오래인데 그것은 그가 가족들을 데리고 차를 몰고가다 트럭과 부딪혀 아들 제이제이(JJ: 알렉산드로 세바스찬 사타 분)가 사망하고 딸 레베카가 실명당한 악몽 같은 과거의 기억 때문이다. 더구나 사고 후 성기피 증세를 보이는 아내 수잔은 고성에 와서도 남편과 방을 같이 쓰는 것을 피한다. 한편, 성의 지하 감옥에는 쇠사슬에 묶여 끔찍한 고문을 당하며 괴물같은 형상으로 변해버린 정체불명의 사내가 신음하고 있는데. 눈이 먼 대신 귀가 민감한 레베카는 성안에 다른 누군가가 있는 것을 감지하고 부모에게 알린다. 처음에 이 사실을 믿지 않던 존도 시간이 지날 수록 성안에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눈치채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아무런 도움을 얻지 못한다. 어느날 밤 존은 부인 수잔에게 사랑을 갈구하지만 수잔은 냉정하게 거절한다. 실의에 빠진 존은 시내의 술집에서 젊은 이태리 여인을 만나게 되고 함께 성의 지하감옥에 들어가 뜨거운 정사에 몰입한다. 그러나 아내를 너무나 사랑하는 존은 도중에 포기하고 그녀를 돌려 보낸다. 그러나 지하 감옥에 숨어서 정사를 지켜보던 반인반수의 괴물이 집으로 돌아가는 이태리 여인을 덮치는데.
포트리스
Zed-10
미래, 인간이 기계의 통제를 받는 상황 속에서 자원의 고갈과 인구 폭증으로 한 아이만 낳아야 되는 새로운 법이 제정된다. 여자의 임신은 철저히 금지되고 임산부는 따로 격리 수용된다. 새로 태어난 생명을 기계 인간으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존 브레닉(John Brennick :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은 전직 특공대 대령으로, 아내(Karen Brennick : 로린 로클린 분)가 2번째 아이를 갖자, 인간으로 키우기 위해 다른 별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검문에 걸려 죽음의 수용소 '포트리스'에 수감된다. 그곳은 사막 한가운데의 지하 요새로서 철저히 통제되고 감시되어 탈출은 불가능하다. 더욱이 수감시 몸안에 폭탄을 장치해서 통제에 따르지 않으면 죽음을 부를 뿐이다. 그곳에 수용되어 있던 사형수와 죽음의 사투를 벌여서 간신히 살아 남은 그는 다른 죄수로부터 아내가 수감되어 있는 감옥의 위치를 듣게 된다. 아내 또한 그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서로 탈출할 방법만을 연구한다. 수용 소장이 브레닉의 아내에게 반하여 그의 목숨을 빌미로 그녀의 사랑을 구하고 남편을 살리기 위하여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통제부에 기거하게 된 그녀는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가 용이해졌고 브레닉과 연락을 취한다. 마침내 브레닉은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천신만고 끝에 아내와 함께 탈출에 성공한다.
펜드럼
Contessa D'Alba Molina
때는 종교재판이 행해지던 1492년 스페인. 빵을 구워 생계를 이어가는 금슬 좋은 부부 안토니오(Antonio: 조나단 풀러 분)와 마리아(Maria: 로나 디 리치 분)는 빵을 팔러 성안으로 들어간다. 그러나 마녀 화형식에 방해가 되었다는 이유로 집행관의 눈에 띈 마리아가 감옥에 갇히고 만다. 교주와 수도승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마리아는 마녀 재판이라는 허울 아래 옷을 벗기우고 몸을 수색당하는 웃지 못할 치욕스러운 일을 당한다. 수도승들에 의해 마녀라는 자백을 강요당하는 고문을 받던 중 마리아는 교주에게 불려간다. 아리따운 마리아의 모습에 성욕을 가누지 못하는 교주는 아내를 구하러 성안에 침입했다 붙잡힌 남편 안토니오가 고문을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를 풀어주겠다는 조건으로 마리아의 몸을 요구한다. 하지만 금욕적인 자기학대로 인한 성불능 탓에 자신의 욕망을 채우지 못하자 그는 마리아의 혀를 자른다. 한편, 며칠 동안을 마리아와 함께 감옥에서 같이 있었던 할머니의 화형식이 거행된다. 그녀는 자신이 마녀라고 큰 소리로 외쳐대며 교주와 구경꾼들에게 저주를 퍼붓고는 하늘을 향해 마리아를 회생시켜 달라는 기도와 함께 처참히 살해된다.
The Arrival
Liquor Store Woman
An old man, who has been near a fallen meteor, starts to get younger and younger, with a terrible thirst for blood.
로봇 족스
Kate
'로봇 족스'란 120피트의 거대한 로봇을 조종하는 국가 챔피언을 말하는 단어. 세계3차대전이었던 핵전쟁으로 지구는 황폐화되고 군사력으로 영토분쟁을 해결할 수 없게 되자 강대국 챔피언 간에 생사를 건 대결이 시작된다.
분노의 인형들
Rosemary Bower
일곱 살 난 주디는 아빠와 새엄마와 함께 여름 휴가를 위해 여행 중이었는데, 숲 속에서 폭풍우를 만나 쉴 곳을 찾다가 비를 피해서 숲 속의 한 저택을 찾게 된다. 저택에는 한 노부부가 살고 있었고, 이들은 수공예 인형을 만들어서 아이들의 벗을 만들어 주는 일을 낙으로 살면서 사는 노인들이다. 저택에는 여자 둘과 랄프라는 남자까지 폭우를 피해 오게 되고 여행객들은 하룻밤을 묵게 된다. 저녁 식사 후 저택의 골동품을 훔치려 하던 여자 한 사람이 살아 움직이는 인형들에게 죽임을 당하고, 여자가 끌려가는 걸 목격한 주디는 아빠와 새엄마에게 말하지만 그들은 믿지 않는다. 인형들은 아이를 사랑할 줄 모르는 주디의 못된 새엄마와, 친구를 잃고 분노하는 다른 여자를 차례로 죽인다.
지옥 인간
Dr. Roberta Bloch
과학자 크로포드는 에드워드 박사와 함께 인간의 새로운 감각을 깨우는 실험에 몰두한다. 실험이 성공하는 순간 끔찍한 존재와 마주친 크로포드는 정신병원에 갇히고, 실험의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 레이가 크로포드를 찾아온다. 결국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실험을 시도하고, 돌이킬 수 없는 끔찍한 결과와 마주한다. H.P. 러브크래프트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좀비오
Dr. Harrod
스위스 출신의 의학도 허버트는 미국의 어느 대학교로 전학온다. 그는 시체를 '재활성화'시키는 의학 기술을 사용하여 시체를 소생시키려 한다. 그가 세들어 사는 집주인 댄 케인은 같은 학교 학생인데, 이 기괴한 인물의 실험에 자신도 모르게 말려들어간다. 그러나 그들이 소생시킨 시체들은 정상인이 아니고, 사람을 공격하면서 폭력적인 성향을 보인다. 뜻밖의 결과에 놀란 이들은 보완책을 연구하는데...
Bleacher Bums
Rose
Bleacher Bums takes place in the bleachers of Chicago's Wrigley Field. The characters are a bunch of Chicago Cubs fans, watching a game in progress on a summer aftern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