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ahiro Neriki

참여 작품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7기 - 더 라스트 - 나루토 더 무비
Key Animation
나루토와 사스케가 인연의 대결을 결판 지었던 2년 후 아직 전하지 못한 마음, 그 숨겨온 마음의 행방은…?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나뭇잎 마을. 나루토는 이제 전쟁 영웅이 되어 마을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인기남이 되어 있다. 그런 나루토를 바라보는 히나타는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남몰래 짠 목도리를 나루토에게 전하고 싶지만 아직 전하지 못하고 있다. 그때 갑자기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고, 그는 “너희는 곧 멸망할 운명이다. 그 전에 히나타, 널 꼭 맞이하러 오지.”라는 기묘한 말을 남긴 채 사라진다.  육도선인의 동생은 달에 쫓겨가 살고 있는데 그의 후손인 오오츠키 토네루는 권력 암투와 대결에 집중하는 지구를 보고 육도선인의 지구는 이미 실패했다고 생각한다. 이제 토네루는 달과 지구를 충돌시켜 지구를 폭파하려고 하는데… 의문의 남자 정체는 차크라의 시초이자 과거에 나루토, 사스케와 사투를 벌였던 오츠츠키 카구야의 후손. 괴뢰군을 거느린 토네리가 나타나 압도적인 힘으로 나루토 일행을 물리치고, 히나타는 결국 그의 손에 넘어간다. 그 무렵 지상에서는 쏟아지는 운석을 막는 장렬한 방어전이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 마침내 드러난 ‘진정한 최종 계획’이란?! 다가오는 지구 최후의 날, 저마다 굽힐 수 없는 마음이 시간을 초월하여 격돌한다!
귀신전
Key Animation
교토에 사는 내향적인 중학생 텐도 준은, 뜻밖의 일로 1200년 이전의 헤이안 시대에 타임슬립해 버린다. 거기에는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귀신'이라는 존재가 있었다. 준은 스님인 켄도에 의해 이끌려, 귀신과 싸우는 동안 귀신의 정체를 알게 되고 또한 자신의 출신 경위를 알게 된다. 그리고 진정으로 싸워야 할 상대가 누구인가를 깨달은 준은, 귀신들과 함께 목숨을 건 싸움을 건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2기 - 인연
Key Animation
성악설과 성선설의 진부한 논쟁...나뭇잎 마을이 정체불명의 공병단의 공격을 받는다. 하늘은 나는 닌자들로 구성된 공병단은 놀랍게도 멸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던 하늘의 나라 닌자들. 예기치 못한 공격에 나뭇잎 마을은 초토화 일보 직전까지 가고 5대 호카게 츠나데는 닌자들을 소집해 하늘의 나라 닌자들에 대항한다. 나루토 또한 전투에 참가하기 위해 가던 중 부상당한 나뭇잎 마을 사람들을 치료해주고 있던 떠돌이 의사 신노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1기 - 나루토의 죽음
Key Animation
미래 예언과 마귀 봉인 능력을 지닌 원령나라의 무녀가 부활한 마귀의 표적으로 지목되자 나루토와 친구들은 무녀를 지키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러나 원령나라에 도착한 일행에게 무녀는 나루토의 죽음을 예언하고 이에 모두들 충격에 휩싸이는데...
극장판 블리치 1:메모리즈 오브 노바디
Key Animation
카라쿠라 고등학교 학생인 이치고와 귀신 친구 루키아는 정체 모를 영혼이 마을로 내려오자 공포를 느낀다.
나루토 극장판 3기-대흥분! 초승달섬의 애니멀소동
Key Animation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의 좌충우돌 닌자 4인방, 나루토-카카시-사쿠라-록리. 나루토 군단은 초승달 섬의 왕자 ‘히카루’ 무리를 무사히 마을로 안내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진귀한 세계 보물을 가득 실은 무리는 가는 길목마다 수많은 악당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설상가상 희귀동물로 가득한 서커스단까지 통째로 사들여 이들의 여정은 더욱 고난의 연속이다. 마침내, 어렵사리 도착한 초승달 섬. 하지만 섬에서 만난 정체 불명의 닌자 3인조는 마을을 지배한 채 히카루 왕자와 나루토 군단을 향해 엄청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과연 나루토 군단은 위기에 빠진 초승달 섬을 구할 수 있을까?
나루토 극장판 2기 - 대격돌! 환상의 지하유적
Key Animation
나루토, 시카마루, 사쿠라는 길 잃은 애완동물을 한 마을에 전해주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임무를 수행하던 세 사람은 의문의 소년 기사 테무진이 이끄는 부대의 습격을 받고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의문의 소년 기사 테무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나루토 극장판 1기 - 대활극! 설희인법첩
Key Animation
풋내기 닌자인 우즈마키 나루토는 하다케 카카시 선생의 밑에서 수많은 임무를 수행한다. 명문가의 아들 사스케와 반의 유일한 홍일점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임무를 맡은 나루토는 유키노쿠니로 향하여 영화배우 후지카제 유키에를 경호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그러나 유키에는 촬영장을 맘에 들어하지 않고, 나루토 일행은 그런 유키에를 달래어 다시 유키노쿠니로 데려간다. 하지만 그곳에는 유키에를 공격하기 위해 닌자들이 숨어 있었는데...
Naruto: The Lost Story - Mission: Protect the Waterfall Village!
Key Animation
Naruto and his friends must get back a jug of stolen holy water from a band of higher class ninjas.
추억은 방울방울
Key Animation
도쿄에서 태어나고 자란 탓에 농촌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는 오카지마 타에코는 10일간의 여름 휴가를 이용해 형부의 고향인 야마가타로 여름휴가를 떠난다. 회사원 생활을 그만두고 귀농한 청년 토시오가 그녀를 마중 나간다. 그는 타에코에게 농촌의 모든 것을 가르쳐준다. 타에코는 그 곳 사람들과 어울리며 되살아나는 초등학교 5학년 때의 추억에 잠긴다. 돌아가기 하루 전 할머니에게 토시오와의 결혼을 제의 받고 혼란에 빠진 타에코는 토시오에게 그녀의 자의식이 막고 있던 어린 시절의 추억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 타에코는 자신이 진정 함께 있고 싶은 곳,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하는데...
변덕쟁이 오렌지★로드: 그 날로 돌아가고 싶어
Key Animation
쿄스케와 마도카의 대입시험의 시기를 중심으로 그려진 또 하나의 이야기.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쿄스케와 마도카는 시험공부에, 히카루는 졸업 이벤트를 위한 연습에 몰두하고 있던 무렵... 사소한 계기로 인해 쿄스케와 히카루는 처음으로 실수가 아닌 키스를 나눈다. 이 때부터 항상 셋이 함께 있는 것이 당연했던 쿄스케, 마도카, 히카루 사이에 변화가 찾아 간다.
Lily C.A.T.
Key Animation
The crew of an interplanetary starship fights for survival after an alien force takes control of their cra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