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 Layng

참여 작품

시로코
Lieutenant (uncredited)
시리아와 프랑스가 교전을 하고 있는 1925년 다마스커스. 해리 스미스(험프리 보가트)는 무기 밀매와 군사 식량을 고가에 팔아 이윤을 챙기는 무역업자. 한편 시리아에도 무기를 밀매하던 스미스는 페로 대령에 의해 발각된고, 그를 살려주는 대신, 시리아의 접선 장소를 알려 달라고 하고, 휴전 협상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시리아로 들어간다. 군 사령부는 핵심 인물이 페로 대령의 안전을 위해 시리아에 돈을 주고 페로 대령을 빼와 달라는 부탁을 스미스에게 하고 페로 대령을 구하지만, 스미스 본인은 죽음을 맞이한다.
고독한 영혼
Man (uncredited)
딕슨 스틸은 성격이 괴팍하고 냉소적인 할리우드의 작가이다. 어느날 딕슨의 에이전트이자 친구인 멜이 나타나 그에게 소설 원본을 읽고 평가해 달라는 부탁을 한다. 때마침 찾아간 단골 레스토랑의 물품 보관소 직원이 밀드레드 액킨슨이란 여인이 그 책을 읽었다고 하는 말에 딕슨은 그녀에게 함께 자신의 아파트로 가서 그 책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을 한다. 이런 연유로 딕슨의 아파트로 가게 된 두사람. 그 다음 날 아침 브루브 형사가 딕슨을 찾아와서 어젯밤 그와 함께 있었던 밀드레드란 여인이 변사체로 발견되었다고 알려준다. 오래 전부터 딕슨과 친구였던 브루브는 딕슨의 결백을 믿지만 로츠너 경감은 유력한 용의자로 딕슨을 꼽는데..
도쿄 조
제 2차 세계대전이 끝난후 자신이 경영하던 동경의 재즈 바로 돌아온 조종사 조 베렛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그의 아내 트리나가 임시정부의 변호사인 랜디스의 아내가 되어 조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7살짜리 딸 앤야를 키우고 있는 것을 본다. 한편 일본 정보국 비밀요원 기무라는 조의 딸 앤야를 납치하며 조에게 전범들을 일본을 잠입시키는 위험천만한 일의 수행을 강요한다. 조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힘든 싸움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