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suko Shinmi

참여 작품

드래곤볼 Z - 신들의 전쟁
Key Animation
프리더, 셀, 그리고 마인부우와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손오공 일행덕분에 지구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몇 년 후,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파괴'를 관장하는 전 우주 최강의 존재 파괴신 비루스가 39년 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고, 또 다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비루스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아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손오공 일행을 찾아가 전설의 전사 초사이야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지구를 파괴시켜 버린다고 위협한다. 손오반, 베지터를 비롯해 모두 비루스의 압도적인 파워에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가운데, 초사이야인 갓으로 변신에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슬램덩크 극장판 3기 상북 최대의 위기!
Key Animation
자신의 패스미스로 패한 해남전 이후 심기일전하기 위해 머리를 빡빡미는 강백호. 그 앞에 어느 날 갑자기 외국인 떡대 마이클장이 등장한다. NBA에서도 주목한다는 실력의 그를 포함하여 전국최고수준의 선수를 스카웃한 녹성고등학교 농구부는 상북고에 연습경기를 신청해오는데…
슬램덩크 극장판 2기 전국제패를 향해!
Key Animation
전국대회 예선전 대전상대로 만난 진무고교. 진무의 슈팅가드 오대일이 전반 내내 상북을 압박해온다. 한편 3게임 연속퇴장에 무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불운의 천재 강백호! 과연 그는 이번에도 연속퇴장 기록을 경신할 것인가?!
은하영웅전설 새로운 전란의 서곡
Key Animation
라인하르트 폰 뮈셀과 양원리는 각자의 집으로 돌아왔고, 한 명은 승리했고 다른 한 명은 패배했다. 라인하드가 로엔그램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는 동안, 양씨와 그의 친구들은 반가운 소식을 축하한다.
세인트 세이야 - 최후성전의 전사들
Key Animation
The plot involves the coming of Lucifer to the Sanctuary, where his underlings systematically dispose of the surviving Gold Saints. Athena goes to Lucifer to ask for peace, placing herself in peril. The Bronze Saints must then come to her rescue, destroying Lucifer's Fallen Angels (Seima Tenshi in Japanese) in the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