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Ellis

Greg Ellis

출생 : 1968-03-21, Wigan, Lancashire, England, UK

프로필 사진

Greg Ellis

참여 작품

Scooby-Doo! The Sword and the Scoob
Herald / Herman Ellinger / British Passenger (voice)
An evil sorceress transports the gang back to the age of chivalrous knights, spell-casting wizards, and fire-breathing dragons.
레고DC: 샤잠! 매직 앤 몬스터즈
Mr. Mind (voice)
소년 히어로 샤잠은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하기를 권유받는다. 샤잠은 이를 꺼리지만, 그의 라이벌인 몬스터 소사이어티가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들을 위험에 빠뜨리자 그들을 구할 사람은 자신 뿐이란 것을 깨닫는다.
Killer App
Springer (as Jonny Rees)
A young hacker creates an "antisocial" networking app that matches enemies instead of friends. When her enemies start turning up dead, she must uncover who or what is behind it before it's too late
라이온 수호대: 돌아온 전설
Mzingo (voice)
‘라이온 킹’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친구들과 함께 라이온 수호대를 결성했다! 1994년, 전 세계 최고의 히트를 기록하고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도 올랐던 애니메이션 .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감동을 준 애니메이션 은 이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제작되고, 라이온 킹 심바의 딸 키아라의 이야기를 다룬 역시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그렇다면 심바의 아들은? 은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그의 친구들을 이끄는 수호대의 대장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제 어른이 된 세대와 그들의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이자 할아버지 무파사와 반역을 꾀한 삼촌 스카 대까지 거슬러 가는 대서사시로, 기존 시리즈에서의 궁금증들을 모두 풀어줄 이야기가 될 것이다. 심바의 아들 용맹스러운 카이온과 그의 친구들 이것이 진정한 ‘어벤져스’급 라이온 수호대 멤버들 심바의 용맹스러운 아들, 그 이름은 카이온. 카이온은 라이온 수호대의 대장이자 가장 용맹하고 무서운 멤버로, 누나인 키아라가 태양의 땅 여왕이 될 수 있도록 왕의 수호대로서 최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카이온의 치타 친구인 홀리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빠른 멤버 그리고 하마 하센은 엄청난 힘을 자랑한다. 왜가리인 오노는 멤버들 중 가장 똑똑하며 멀리 볼 수 있는 시력을 지녔다. 그리고 오소리 벙가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용감한 멤버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티몬과 품바’의 조카다
포세이큰
Tom Watson
이름 높은 총잡이 존 헨리(키퍼 서덜랜드)는 전쟁이 끝난 후 아버지(도날드 서덜랜드)가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전쟁 후 다시는 총을 잡지 않겠다는 존의 앞에 마을의 총잡이들은 그의 명성에 흠집을 내기위해 존를 도발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때마다 아버지를 위해서 존은 화를 꾹 눌러참을 뿐이다. 자신이 없는 새 마을의 유지 맥커디(브라이언 콕스)는 마을의 땅들을 사모으기 시작했고, 그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죽거나 헐값에 땅을 팔고 마을을 떠나야했다. 마을 사람들은 그에게 저항도 해보지만, 맥커디의 곁에는 유명한 총잡이 데이브 터너(마이클 윈콧)를 비롯하여, 어중이 총잡이들까지 버티고 있어 사람들은 공포에 떨뿐 저항이라곤 생각치도 못한다. 마을의 보안관은 맥커디의 횡포에 줄행랑을 친지 오래고, 사람들은 그 횡포에 하나 둘 씩 마을 떠나기 시작한다. 어느날 존의 옛정인 메리 앨리스(데미 무어)의 남편에게 맥커디는 존을 죽이던지 마을을 떠나라는 협박을 하게되고, 그녀의 남편은 결국 마을 떠나기로 결정한다. 이에 메리 앨리스는 존에게로 달려가 맥커디의 횡포에서 자신들을 구해달라고 하게 되는데...
Star Wars Rebels: Spark of Rebellion
Stormtrooper 5
Ezra Bridger encounters the Ghost crew and joins them on a mission to free Wookiees from an Imperial Star Destroyer.
배트맨: 아캄습격
Captain Boomerang
어둠이 깃든 고담 시티의 중심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절대 용납할 수 없고, 위험하고, 제 정신이 아닌 자들의 집합소이자 어둠의 중심 아캄 정신병원은 다크나이트가 시민들로부터 인기를 얻는 것에 불만을 갖고 그에 대항하는 폭동을 일으킨다. 배트맨이 리들러의 범죄를 좌절시키지만 중요한 증거를 얻기 위한 해결책은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 있다. 비밀 정부 조직이 고담 시티의 지하 조직을 강타하고 암살자 데드샷은 할리퀸(Harley Quinn), 킬러 프로스트(Killer Frost), 캡틴 부메랑, 킹 샤크, 블랙 스파이더, 아캄 정신병원 명부에 있는 악당들로 이루어진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이끄는데... 더 이상 잃을 것도, 두려움도 없는 군대로부터 총 공격을 받게 된 배트맨! 일부는 살고, 일부는 죽을 것이며, 일부는 단지 복수만을 원한다. DC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무비 최신작은 범죄자의 심리로 완성된 완전한 어드벤처 !
톰과 제리 : 사라진 드래곤
Tin (voice)
평화로운 요정 마을을 어지럽힌 죄로 마을에서 추방당한 마녀 드리젤다! 그리고 마녀의 조카라는 이유로 마을 밖에서 살아야 하는 아테나. 그러나 아테나는 톰과 제리, 그리고 오갈 데 없는 동물들을 돌보며 살고 있는 착한 소녀다. 그러던 어느 날, 아테나와 톰, 제리는 우연히 드래곤의 알을 부화시켜 아기 드래곤을 돌보게 되고, 드래곤의 힘을 손에 넣어 요정 마을에 보복하려는 사악한 마녀 드리젤다와 맞서 싸우게 되는데...
행복배달부 팻아저씨
Jimmy (voice)
평소 소탈하고 친절하여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 받는 우체부 팻 아저씨는 아내 사라, 아들 줄리안과 함께 시골에서 소박하지만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다. 이탈리아로의 가족여행을 계획한 팻 아저씨는 우연히 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포상이 이탈리아 여행이라는 것을 알고 이 대회에 출전하기로 결심한다. 이 기회를 틈타 우체국의 본부장 카벙클이 오디션에 참가한 팻 아저씨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팻로봇을 만들고, 팻로봇은 오히려 사고를 몰고 다녀 마을은 혼란에 휩싸인다. 팻 아저씨는 이 대회에서 숨겨진 재능을 발휘하며 승승장구하게 되고 런던에서 열리는 결승전까지 진출한다. 이 여정에서 갑자기 유명세를 탄 팻 아저씨는 어느덧 가족과 친구, 그리고 자신의 일자리까지 위협받게 되는데... 가족사랑 팻 아저씨의 이탈리아 여행권을 위한 좌충우돌 깜찍발랄한 오디션 도전이 시작 된다!!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Net Mender
사나운 용 스마우그가 빼앗아간 동쪽의 외로운 산 에레보르 왕국을 되찾기 위해 뜻하지 않은 여정을 떠나게 된 호빗 빌보 배긴스와 간달프, 그리고 난쟁이족 왕족의 후예 소린이 이끄는 13명의 난쟁이족. 원정대는 외로운 산으로 가는 길에 어둠의 숲에서 모습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베오른과 거대한 거미떼를 만나고, 난쟁이들에게 적대적인 엘프족에게 잡혔다가 도망쳐 호수마을을 지나는 등 다양한 모험을 하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지금껏 만났던 그 어떤 존재보다도 위험하고 모두의 용기와 우정, 지혜의 한계를 시험에 들게 한 용 스마우그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Bratz: Go to Paris the Movie
Byron Powell (voice)
The girls with a passion for fashion hit the runways of Paris in this super-secret super-sweet spy spectacular! When someone starts mysteriously poisoning the most popular models in Paris, Cloe, Yasmin, Jade and Sasha are recruited to go undercover in the City of Lights as supermodels to find the evil mastermind! But will the girls be able to discover the secret before one of them is the next target? There is no mystery that the Bratz cannot solve when they work together!
Big Top Scooby-Doo!
Marcus Brancusi (voice)
When Scooby and the gang hear of a werewolf plaguing a traveling circus, they go undercover as circus performers to get to the bottom.
톰과 제리: 로빈 후드
Will Scarlet / Tin (voice)
로빈 후드 의적단의 가장 작은 단원인 제리가 톰과 함께 힘을 합쳐 메이드 메리언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큰싸움을 벌인다. 다른 세력에 속해있던 톰은 노팅엄의 치안관과 사악한 존 왕자를 위한 스파이로 비밀리에 둔갑해 있었다 . 악당들이 로빈을 생포할 때 톰은 그들이 매리언도 해치려는 걸 깨닫게 된다 . 그래서 톰은 제리와 한편이 되어 로빈 후드와 그의 동료들을 구하고 리차드 왕의 무사 귀환을 위해 싸운다.
Foodfight!
Hairy Hold
The evil Brand X joins a supermarket that becomes a city after closing time.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
Groves
부두교의 주술을 부리던 검은 수염은 다리가 한쪽인 남자에게 죽게 된다는 예언을 듣게 된다. 자신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 검은 수염은 젊음의 샘을 찾으러 떠나고, 바르보사 또한 검은수염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그를 뒤쫒는다. 한편 영국에서 블랙펄의 선장이 선원을 모집한다는 소문을 듣게 된 잭 스패로우는 자신을 사칭하는 사기꾼을 잡으려다 영국 왕실에 체포되고, 영국의 국왕은 잭 스패로우에게 젊음의 샘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라고 명령하고, 이에 필요한 선장과 배, 선원을 모두 내 주겠다고 하는데...
톰과 제리: 셜록홈즈를 만나다
Tin / Sergeant (voice)
영국 런던에서 보석 '펀잡의 별'이 도둑맞자 라이벌 듀오 톰과 제리가 셜록홈즈, 닥터왓슨을 도와 모리어티 교수의 치밀한 계획하에 벌어진 범죄와 아름다운 여가수에게 씌어진 누명을 벗기며 도둑맞은 보석을 되찾고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의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스타 트렉: 더 비기닝
Chief Engineer Olsen
지도자의 운명을 안고 태어났으나, 자신의 갈 길을 깨닫지 못한 채 방황하던 젊은 청년 커크는 우연한 기회로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으로 입대하여 아버지를 잃었던 함선에 승선하게 된다.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함선을 이끄는 함장이 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호에서 우주 항해를 위한 훈련을 받기 시작하는 커크. 그는 자신과는 정반대로 냉철하고 이성적인 불칸족 스팍을 만나게 되고, 끊임없는 부딪힘 속에서 두 라이벌 커크와 스팍은 선의의 경쟁을 계속하게 된다. 패기 넘치는 첫 출격 이후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정식 대원의 자질을 갖춰가던 커크와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들. 그러던 어느 날 불칸족의 행성과 엔터프라이즈호를 위협하는 파괴자의 존재가 감지되고, 복수를 위해 찾아온 네로 일당과 맞닥뜨린 이들은 인류의 미래를 위해 피할 수 없는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닥터 두리틀: 밀리언 달러 개
Dove (voice)
할리우드 신진 여배우의 치와와가 우울증에 걸렸다는 말에 왕진을 떠나는 마야 두리틀, 자신만의 TV 쇼를 찍지 않겠냐는 제안까지 받으며 화려한 할리우드에 푹 빠진다. 그러나 믿음직한 조수 러키의 도움으로 화려하기만 한 일면 너머를 발견하고 동물들을 돕겠다는 꿈을 이어 나가기로 결심한다.
Underfist: Halloween Bash
Perkins / Peanutbutter Wheel / Tiny Skull (voice)
Irwin, Hoss Delgado, Jeff the Spider, Fred Fredburger, and General Skarr from the "Grim Adventures of Billy and Mandy" team up to fight an evil candy army from the Underworld on Halloween.
닥터 두리틀: 테일 투 더 치프
Wallaby (voice)
Maya Dolittle (Kyla Pratt)은 대통령 비율의 따뜻한 모험으로 돌아 왔습니다! 미국의 대통령으로부터 전화가 왔을 때 마야는 학교를 수습 할 꿈을 갖고 있습니다. 첫 번째 개가 통제 불능 인 것처럼 보이며, 대통령은 마야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송곳니 재앙이 국가 위기가되지 않도록 막는 것은 마야와 개, 럭키에게 달린 것입니다. (구글번역)
Knight Rider
Welther
When a group of ruthless mercenaries kill a reclusive scientist, his creation, a new model of artificially intelligent supercar, escapes to find his daughter and recruit a ex-soldier to thwart them. Pilot for the reboot of the television series Knight Rider.
베오울프
Garmund
신과 인간, 괴물과 영웅이 공존하는 암흑의 시대. 호르트가르 성 사람들은 밤마다 용사들을 잔인하게 살인하고, 납치해가는 정체불명의 괴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다. 이때 젊은 용사 하나가 바다를 건너 그들을 구하기 위해 도착한다. 그는 인간들을 구원할 영웅의 운명을 타고난 전사 베오울프! 그가 맞서야 하는 괴물은 인간 세계를 장악하려는 마녀와 온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절대악과 손잡은 왕 사이에서 태어난 괴물 그렌델이었다. 이제 인간을 위해 그들에 맞서 전설의 황금보검을 손에 쥔 태초의 영웅 베오울프. 그에게는 인류의 운명이 걸려 있고 그가 가는 길 앞에는 거대한 시련이 예정되어 있는데…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Theodore Groves
윌 터너와 엘리자베스 스완, 바르보사 선장은 바다괴물 크라켄에 잡아먹힌 잭 스패로우를 구하는 데 도움을 얻기 위해 싱가포르의 해적 사오펭을 찾아간다. 이들은 잭 스패로우가 있어야만 해적연맹의 아홉 영주를 모아 연합함대를 구성할 수 있고, 해적 소탕에 쌍심지를 켠 동인도회사에 맞설 수 있다. 동인도회사의 커틀러 베켓 경은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과 그 선장 데비 존스를 수하에 거느리게 된 터. 이 힘이 막강해서, 해적 연합함대는 다시 바다의 여신 칼립소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한다.
Billy & Mandy's Big Boogey Adventure
Creeper / Horror's Hand / Pirate #3 / Paperboy (voice)
When the Boogey Man causes Grim to lose his powers, rank, and title in the Underworld Court for misusing his powers, he plots to seek out Horror's Hand and take over the world. It's up to Billy, Mandy, Irwin, and Grim to get to Horror's Hand before the Boogey Man does.
Bratz: Passion 4 Fashion - Diamondz
Byron Powell (voice)
Bratz girls Cloe, Jade, Sasha, and Yasmin drive across the country in search of contestants for reality TV producer Byron Powell's America Rocks fashion show.
가필드 2
Nigel (voice)
영특한 생존 본능 가필드 vs 곱게 자란 귀족 본능 프린스 왕자와 거지보다 심하게 뒤바뀐 운명?! 세상에서 가장 게을렀던 고양이 가필드에게 ‘게으름 경계주의보’가 발령됐다. 다름 아닌 동거인(?) 존 (브레킨 마이어)이 드디어 여자친구(제니퍼 러브 휴이트) 리즈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된 것! 질투의 화신인 가필드는 행여나 존의 사랑을 잃을까 노심초사하는데 타는 속도 몰라주고 존은 비즈니스 차 영국에 가 있는 여친에게 프로포즈하러 영국으로 떠나려 한다. 발 빠르게 존의 여행가방에 숨어들어 간 가필드, 팔자에 없는 영국 유람도 감지덕지인데 더 놀라운 행운이 찾아온다. 우연히 자신과 똑 같이 생긴 왕자(프린스)와 운명이 뒤바뀌게 된 것! 이제 더욱 럭셔리하게 게을러지고 당당하게 교만을 떨게 된 가필드... 과연 끝까지 진실을 숨긴 채 로열 캣 가문의 위대한 후계자로 살아갈 수 있을까…
Bratz: Genie Magic
Byron Powell / Sebastian (voice)
Bratz girls Yasmin, Cloe, Jade, and Sasha befriend a runaway teenage genie named Katia, whose wish-granting powers are being taken advantage of by evil scientists.
Bratz: Rock Angelz
Byron Powell / Nigel (voice)
After starting up their own teen magazine, Bratz girls Yasmin, Cloe, Jade, and Sasha fly to London to cover a rock concert.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Mickey
5~6년 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우연히 만난 존(브래드 피트)과 제인(안젤리나 졸리). 살인사건으로 검문당하던 제인은 존의 도움으로 무사히 빠져나가고 둘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완벽한 외모와 성품을 가진 최고의 배우자를 만났다고 기뻐하는 두 사람. 그러나, 그것은 사상 최악의 잘못된 만남이었으니…바로 두 사람은 경쟁조직에 속한 일급킬러들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를 전혀 눈치채지도 못한 채 결혼에 골인한다. 그리고 5~6년 후… 겉보기엔 평온한 부부생활을 즐기는 존과 제인 부부. 매일 저녁 7시엔 꼭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정원을 가꾸고, 아침이 되면 나란히 차를 타고 출근한다. 하지만 그들이 회사에서 보내는 하루일과는 암살로 시작해 암살로 끝난다. 때로 야근에 특근도 있고 출장도 잦다. 이처럼 평범치 않은 신분의 존과 제인에게 아주 평범한(?) 위기가 닥친다. 바로 권태기에 빠지게 된 것. 처음 만났을때의 설레임은 도무지 찾아볼수가 없고 섹스도 거의 없는 이 부부는 이 심각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상담도 해보지만 별 소용이 없다. 그러던 중 조직으로부터 임무를 부여 받은 두 사람은 암살현장에서 예기치 않은 방해꾼을 발견한다. 그리고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총구를 겨눈 순간, 상대 킬러가 바로 자신의 배우자임을 알게 된다. 이 충격적인 사실로 혼돈스러운 것도 잠시, 임무실패에 대한 책임으로 두 사람은 각각 조직으로부터 48시간 내에 상대 킬러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는다. 이제 어제의 부부가 오늘 적이 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서로를 죽이기 위해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하는데…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
Officer
잭 스패로우는 10년 전의 반란 사건으로 자신의 배 블랙펄을 빼앗긴 해적 선장이다. 혼자 대양을 떠돌던 그는 자메이카의 로열포트에 이르러 유령선처럼 변해버린 블랙펄과 재회하게 된다. 아즈텍의 황금을 훔친 블랙펄의 선원들은 영원히 죽지 못하는 저주에 걸린 처지. 보물을 모두 제자리에 돌려놓고 피의 제물을 바쳐야만 고대 신들이 내린 저주를 풀 수 있다. 그들은 로열포트를 습격해 아즈텍의 마지막 목걸이를 가진 총독의 딸 엘리자베스를 납치하고, 엘리자베스를 사랑하는 어린 시절 친구 윌과 스패로우는 그 뒤를 쫓는데...
Megiddo: The Omega Code 2
Stone (the Antichrist) becomes President of the European Union and uses his seat of power to dissolve the United Nations and create a one world government called the World Union. Megiddo is a supernatural ride into a world teetering on the edge of the Apocalypse. It follows the rise of a Machiavellian leader bent on amassing the armies of the world for the battle of Armageddon while calamities of Biblical proportions pummel the Earth. Though both prequel and sequel to The Omega Code, Megiddo works also as a stand alone story for anyone who missed its predecessor. For at its emotional core, Megiddo is the Caine and Abel story of the two men enamored with the same woman, raised as brothers, who grew up to find themselves pitted against each other over the fate and souls of the entire world.
투 엔드 올 워즈
Sgt. Roger Primrose
어네스트 고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동명의 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세계2차대전 당시 일본군에게 잡혀 포로수용소에 갇혔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캐시와 번즈
Roman Byrnes
Retired CIA operative Jack "Crash" Riley is called back into action when a deadly and beautiful bio-terrorist threatens to loose a virus that could destroy an entire nation. Paired with a young DEA agent named Roman Byrnes who has a reputation for being a loose canon, Riley must stop this wily terrorist before she unleashes one of the world's deadliest viruses
타이타닉
Carpathia Steward
17세기 엄격한 사회 질서에 숨막혀 하는 미국 상류층 로즈는 사교계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어머니와 권위적인 재벌 귀족 약혼자와 함께 미국으로 향하는 타이타닉호 1등실에 승선한다. 부두의 선술집에서 도박으로 운 좋게 타이타닉호의 3등실 티켓을 얻은 가난한 화가 잭 역시 아슬아슬하게 배에 승선한다. 첫 눈에 로즈에게 반한 잭은 갑판에서 바다로 몸을 던지려 하는 로즈를 발견하고 재치 있는 언변과 행동으로 그녀의 생명을 구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1등실의 저녁식사에 초대받게 되고 서로에게 끌리는 자신들을 발견한다.
마담 소사츠카
Tarek
In London, eccentric piano instructor Madame Sousatzka takes on a new prize protégé, Manek, a teenage Bengali immigrant who displays incredible talent. Manek forms a close bond with his teacher, but soon discovers that she expects her pupils to become disciplined in all areas of life, and not just behind the pi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