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on Newmark

참여 작품

Lord of Misrule
Producer
When the daughter of the town's new priest goes missing during the harvest festival, a desperate search begins, uncovering the town's dark history and resurfacing tales of a mysterious, malevolent spirit that demands sacrifice.
The Queen Mary
Producer
When photographers Erin and Patrick are brought aboard the ship with their young son Lukas, they unleash a series of events that entwines their family with the ship’s dark past. As the terror unfolds around them they begin to realise there is more to this sumptuous ocean liner than meets the eye: its remarkable legacy masking violent secrets.
Consecration
Producer
After the alleged suicide of her priest brother, Grace travels to the remote Scottish convent where he fell to his death. Distrusting the Church's account, she uncovers murder, sacrilege and a disturbing truth about herself.
예의없는 것들
Producer
네 명의 친구들이 생일 축하를 위해 시골집에 모였다. 그러나 밤이 깊어감에 따라 하나 둘 비밀이 드러나고 불안한 사건들이 그들 주위에서 펼쳐지기 시작한다.
굿 마담
Executive Producer
싱글맘인 치디는 소원한 사이인 어머니 마비스와 당분간 함께 지내야 하는 처지다. 입주 가사 도우미인 어머니는 긴장증 환자인 백인 ‘여주인’을 집착적으로 돌본다. 치디가 어머니와의 관계를 회복하려 애쓰는 와중에 불길한 공포가 엄습하기 시작한다.
더 배니싱
Producer
1930년대 후반, 전쟁을 앞두고 불안감이 감도는 영국. 독실한 목사 ‘라이너스’와 아내 ‘마리안’, 어린 딸 ‘애들레이드’가 새로운 마을로 이사를 온다. 어딘지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저택. 어두운 밤이면 기이한 소리가 들리고 딸은 낯선 행동을 하기 시작하며 두려움에 휩싸인 ‘마리안’은 주술가 ‘해리’를 찾아가는데…
베이 오브 사일런스
Producer
로잘린과 윌은 이제 막 결혼을 하고 쌍둥이까지 임신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예기치 않은 사고로 로잘린은 뱃속의 쌍둥이 중 한 아기를 잃게 되고, 그후 로잘린의 행동이 이상하게 변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불명의 택배가 로잘린의 앞으로 도착하고, 윌이 집을 비운 사이 로잘린은 아기와 유모까지 데리고 사라져버린다. ​윌은 겨우 로잘린을 찾아냈지만 아기가 죽은 것을 발견하고, 아내를 위해 진실을 묻어두려고 한다. ​하지만 로잘린의 과거와 조현병에 대해 하나둘씩 알게 되고, 늦게라도 진실을 밝히려 하는데…
클로즈
Producer
하신 광업의 상속녀 조이를 보호 중인 샘. 경호 계약은 이미 끝났지만, 조이 곁을 떠나지 못한다. 무장 괴한들의 표적이 된 두 사람. 이들은 음모의 배후를 캐낼 수 있을까.
디투어
Producer
어느날 우연히 만나게 된 인연. 그리고 그 인연이 몰고 온 이상한 일의 연속. 누군가에 찾아온 운명의 힘은 그를 억지로 꼬이게 만들고 만다. 영화의 는 한 남자가 쟈니와 체리라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부터 심각하게 꼬이는 일들의 연속에 관해 그리고 있다 영화는 시작부터 체리가 봉 춤을 추는 모습을 보이며, 몽화적이고 자극적인 영상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빼앗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1급 살인'이 '과실치사'가 되는 법률적 지식은 쟈니와 살인을 공모하는 모습으로 이어지며 앞으로의 내용을 짐작케한다. 때문에 더더욱 하퍼와 쟈니, 체리의 여정이 궁금해 지는 관객들. 그렇게 흘러가던 이야기는 쟈니와 바에서 나누던 '만약에' 라는 상황처럼 2개의 나뉘어진 상황을 병렬적으로 교차편집하여 이야기는 점점 흥미진진하게 변한다. 즉 하나의 상황은 현재. 그리고 현재가 맞닿는 부분은 과거로 연결지으면서, 관객들은 베일에 쌓인 나머지들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무고개처럼 열리게 되는 것을 보게 된다.
프레셔
Producer
깊은 바다 한가운데 송유관을 관리하는 4명의 잠수부 미첼, 허스트, 엥겔, 존스. 이들은 작업 도중 갑작스런 폭풍에 휩쓸려 심해에 고립된다. 본부와의 통신은 단절되고, 잠수종에 남은 산소량도 장담할 수 없는 최악의 상황! 유일한 희망이던 지원선마저 침몰하고 마는데! 더 이상의 최악을 상상할 수 없는 암흑의 심해에는 오직 죽음만이 기다린다!
행어 10
Producer
1980년 12월 27일과 29일 한밤중에 일어났던 영국 랜들섬 숲 UFO 착륙 사건을 모티브로 한 파운드 푸티지 형식의 페이크 다큐
인디펜던스:인류 최후의 반격
Producer
외계인을 상대하고 있는 전초부대 이야기
아너
Producer
파키스탄에서 영국으로 이민 온 모나는 펀자브 청년 탠빌을 만나 깊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가족들은 모나가 혼전순결을 지키지 않아 가족의 명예를 더럽혔다며 명예살인을 저지른다. 죽은 줄 알았던 모나는 간신히 탈출에 성공하지만 연인 탠빌에게 마저 버림받고 시시각각 위협이 더해지는데… 한편, 모나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가족들은 현상금 사냥꾼 바운티를 고용한다. 하지만 모나에게 연민을 느낀 바운티는 그녀를 구해주려고 하고.. 가족들의 위협은 점점 더 잔혹해지는데.. 모나를 구하기 위한 바운티의 처절한 액션이 시작된다! [명예살인 : 집안의 명예를 더럽혔다는 이유로 가족 구성원을 살해하는 관습]
뱃처러레트
Visual Effects
Three friends are asked to be bridesmaids at a wedding of a woman they used to ridicule back in high school.
트라이앵글
Producer
친구들과 요트 여행에 오른 싱글맘 제스. 갑작스러운 폭풍을 만나 일행 모두 바다에 표류하지만 운 좋게도 호화 유람선을 발견하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승선한다. 하지만 배 안에는 사람의 흔적만 느껴질 뿐 아무도 보이지 않고 바다 위,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거대한 크루즈 안에서 일행들은 한 명씩 의문의 죽음을 맞게 된다. 끝을 알 수 없이 계속 반복되는 죽음과 공포의 순간, 정해진 운명의 패턴을 바꿔야만 탈출에 성공할 수 있는데... 과연 제스는 반복되는 시간의 고리를 끊고 운명의 시계를 되돌릴 수 있을까?
The Village Barbershop
Producer
A fading smalltime barber is forced to hire the last person on earth he'd want working in his shop - a woman.
세브란스
Producer
국제적 무기회사의 한 부서 전체가 높은 판매성과를 인정받아 헝가리의 깊은 산속 호화산장으로 포상성 워크샵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폐허직전의 산장. 그 곳에서 자기 회사의 오래 전 직원 명부가 발견되고 그날 밤 그들은 저마다 알고 있는 자기 회사에 대한 세간의 음모론을 털어놓는다. 그 뒤부터 한 명씩 끔찍하고 참혹하게 그들을 죽이는 괴한들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그들은 왜 쫓기는 것이고, 그들이 어떻게 살해당할지는 그들의 말과 행동 속에 있다.
크립
Producer
아름다운 외모와 위트, 당당함을 뽐내며 파티를 즐기던 ‘케이트’(프랭카 포텐테 분). 추파를 던지는 남자들에게도 도도하기만 했던 그녀는 파티장을 나왔지만 택시가 잡히지 않아 지하철을 타기로 한다. 늦은 밤의 한산한 지하철 역에 들어선 ‘케이트’는 파티장에서의 술기운 때문에 깜빡 잠이 드는데... 문득 소스라쳐 깨어보니 모든 문은 잠기고 텅 빈 역엔 그녀 홀로 남겨져 있다. 여긴… 내가 알던 그런 지하철이 아니야! 모든 출입구는 벌써 굳게 잠겨있다. 그러나 다행히 플랫폼으로 지하철이 들어오고 그녀는 그녀는 안도하며 지하철에 뛰어 오른다. 아무도 없는 지하철 안. 왠지 모를 초조함과 불안감을 달래고 있는 순간 갑자기 차가 멈추어 버린다. 설상가상 불이 꺼지고 그녀를 쫓아 파티장부터 따라온 한 남자는 그녀를 강간하려 한다. 온 힘을 다해 저항하던 ‘케이트’. 갑자기 어둠 속의 무언가가 남자를 끌고 가고 처절한 비명소리만 들려 온다. ‘케이트’는 지상으로 나가가 위해 닫혀진 지하철에서 만난 이들과 캄캄한 터널 속을 미친 듯이 달리는데… 밖으로, 밖으로 나가야 해! 길고 어두운 터널을 지나 다음 역의 플랫폼에 도착한 케이트. 출구를 찾다 경비대의 비상통화기를 찾아내지만 막상 경비원은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다. 순간 스피커를 통해 들려오는 또 한번의 끔찍한 비명소리.이건 단순한 강도가 아니다. 무언가가 무자비한 살육을 시작했다! 지하철은 터널의 가장 깊은 곳에서 멈춰서고, 늘 지나치기만 하던 터널 안에는 상상도 못할 공간이 존재하고, 그곳에선 잔인한 놀이가 벌어진다. 극도의 공포로 바뀌어 버린 달콤한 귀가에의 예상… 그녀는 살아 남을 수 있을까?
The Immortals
Co-Producer
Every year, four ex-soldiers who call themselves "Os Imortais" ("The Immortals"), get together with four women to celebrate their war deeds and remember the old days, back in the war. On the summer of 1985, tired of their monotonous lives, they decide to rob a bank. Joaquim Malarranha, a chief inspector from the local police force who is about to retire, crosses their path and chooses to spend his last days of duty trying to solve the robbery. But as he carries on with his investigation, he discovers more than he could have ever imag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