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e Pagán

Antone Pagán

프로필 사진

Antone Pagán
Antone Pagán
Antone Pagán

참여 작품

Deadtime Stories 2
Miguel
An anthology of three horror stories presented by George A. Romero. In "Gorge" hikers are trapped in a cave-in must make a gruesome choice. In "On Sabbath Hill," a woman is driven to suicide but remains to torment her lover. In "Dust," a security guard is driven to murderous measures to use a strange dust that cures his wife's cancer.
Deadtime Stories
Miguel (segment "Valley of the Shadow")
An anthology of three horror stories presented by George A. Romero. In "Valley of the Shadow," a woman searches for her missing husband in the jungles of South America, only to be in great danger herself. In "Wet," a lonely man finds an empty box on the beach and opens it, with disastrous results. In "House Call," a doctor is called to a rural farm house to diagnose a strange ailment. This segment is a short film directed by Tom Savini in 2004 as a failed television pilot.
히어 앤 데어
Jose Escobar
Robert, a jaded middle-aged New Yorker, travels to Belgrade to make some quick cash by marrying someone for U.S. immigration papers. The plan goes awry when the money never arrives, leaving Robert stuck in Serbia. Meanwhile in New York, Banko, the young Serb whose girlfriend Robert is to marry, fights to come up with the cash.
고 고 테일즈
Wall Street Broker (uncredited)
맨하탄 시내에 있는 고급스런 ‘고고’ 무도회장인 ‘레이루비의 낙원’ 은 꿈의 궁전이다. 카리스마있는 단장 레이루비가 경영하고 그의 오랜 친구들, 동료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재능 있는 댄서들은 도움을 준다. 그러나 이제 모든 것이 좋지 않다. 레이는 무도회장 문을 닫아야 하는 절박한 상황에 처하고, 그의 댄서들은 파업으로 그를 위협한다. 심지어 그의 동생과 재정관리인도 폐장을 원한다. 그러나 몽상가 레이는 포기하지 않고 그만의 방법을 찾는다.
엘 칸탄테
Papo
The rise and fall of salsa singer, Héctor Lavoe (1946-1993), as told from the perspective of his wife Puchi, who looks back from 2002.
멀베리 스트리트
Peter Pace
죽도록 보고싶은 8편의 공포영화 (8 FILMS TO DIE FOR) 시리즈 中 7번째 시리즈. 할렘가를 중심으로 쥐들에게 물린 이들이 쥐와 같이 변하게 되면서 다른 이들을 습격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공포물. 영화를 보는 내내 저예산 영화라는 점을 감안하지 않을 수는 없겠지만, 'After Dark Horrorfest'의 영화이니만큼 색다른 소재만큼은 칭찬해주고 싶은 영화입니다. 아무튼, 단순하게 저예산의 좀비물이라고 단정지을수 있는 영화이겠지만, 쥐라는 소재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마치 새로운 영화처럼 만들어낸 점이 돋보이는 재미있는 공포물입니다. (okggabang@naver.com)
The Killing Zone
Police captain
Killing Zone is the story of an affluent Harlem psychiatrist living an unexamined life until his adoptive father- a doctor who plucked him from a Nigerian refugee camp as a child - is gunned down by an eleven-year-old in Brooklyn. In an instant, everything he's absorbed in twent years in America is thrown into question, and his search for the boy resurrects memories of his own buried past.
글래디에이터
Fighter (uncredited)
죽을 날이 머지않은 황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는 막시무스를 총애하여 아들이 아닌 그에게 권력을 넘겨주기로 한다. 황제의 아들 코모두스는 이에 질투와 분노를 느껴 황제를 살해한다. 왕좌를 이어받은 코모두스는 막시무스와 그의 가족을 죽이라고 명령한다. 가족을 모두 잃고 겨우 살아남은 막시무스는 노예로 전락하고, 투기장의 검투사가 된다. 그에게 남은 건 오직 황제 코모두스에 대한 복수 뿐. 검투사로서 매 경기마다 승리로 이끌면서 살아남자 그의 명성은 날로 높아 간다. 그러던 어느 날 오래 전 사랑했던 황제의 누이 루실라를 다시 만나게 되는데...
비상 근무
Arrested Man
프랭크는 뉴욕의 변두리에 위치한 병원에서 일하는 구급요원이다. 그는 주로 심야 시간대에 일하기 때문에 심신이 항상 지쳐있다. 그가 상대하는 환자는 마약으로 죽어가는 사람, 총격전과 칼부림으로 죽음을 눈앞에 둔 사람, 알콜에 중독되어 몸을 가누지 못하고 숨통이 끊어질 듯한 사람 등 뉴욕의 우범지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사회적 패배자들이다. 심장마비로 죽어가는 노인을 병원으로 후송하던 날 프랭크는 노인의 딸 메리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다. 그녀로부터 얼마 전에 죽은 로즈라는 여자의 모습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그 후 로즈의 환영은 프랭크의 악몽의 중심을 차지한다. 창녀였던 로즈가 사경을 헤맬 때 프랭크가 구급 연락을 받고 달려갔지만 그녀는 끝내 목숨을 건지지 못했다. 그녀의 죽음을 자신의 잘못이라고 생각한 프랭크는 그 뒤로 악몽에 시달려왔던 것인데 천사처럼 나타난 메리의 얼굴에서 로즈의 환영이 더욱 생생하게 나타난 것이다. 그러나 메리로부터 정신적인 힘을 얻기 시작하면서부터 프랭크는 자신의 일에 더욱 헌신적으로 메달리게 되고, 그 결과 프랭크의 주변을 맴돌던 로즈의 환영도 차츰 사라지기 시작하는데...비상 근무
Nick and Jane
Dominoes Pizza Delivery Guy
N.Y. corporate Jane discovers her boyfriend John in bed with another woman, leaves building enraged and jumps into cab. Her driver is Nick. Jane and her friend Vickie have a plan - to make John jealous, they'll give Nick a false corporate identity and pass him off as Jane's new boyfriend.
도니 브래스코
Prison Guard for Pacino and Depp (uncredited)
마피아 소탕작전이 진행되던 1978년 FBI 요원 조 피스토네(조니 뎁)는 뉴욕의 마피아 조직 보나노 패밀리에 침투해 정보를 수집,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도니 브래스코'라는 가명을 쓰고 보석 장물 중개인으로 가장한 조는 보나노 패밀리의 일원인 레프티 로지에로(알 파치노)에게 접근한다. 레프티는 중간 보스인 소니 블랙과 갈등 관계에 있는 조직 안 '넘버3'이다. 젊고 영리한 도니에게 한 눈에 반한 레프티는 그를 친아들처럼 사랑하게 되고, 도니도 인간적인 레프티에게 애정을 느낀다. 그러나 레프티가 알지 못한 것은 친아들처럼 살가운 도니가 사실은 조 피스톤이란 이름의 FBI 조직원이라는 사실이다. 도니는 FBI 조직원의 임무 수행과 아내와 세 딸이 있는 가정을 지켜야 하는 가장의 책무와 육친처럼 대해주는 레프티와의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좀비 3
The Terrorist / Zombie (uncredited)
도시전역에 기괴한 전염병이 돌기 시작하더니 사람들이 하나둘 죽어간다. 더구나 죽은 시체들은 육체가 다시 살아나 가족, 애인 심지어 자식까지 잡아먹는 끔찍한 일이 여기저기서 벌어진다. 죽어도 육체만 살아나 떠다니며 사람을 식육한다는 좀비들이 도시를 온통 대혼란에 빠뜨린 것이다. 홀더박사팀과 여자, 군인 몇 명만이 도시에서 탈출한다. 이들은 전염병해독제를 개발하고, 감염지역에 소독을 한다. 곧이어 희생자를 위한 특별구급대가 형성된다. 도시에는 비상경계령이 내려지고, 군당국이 관할하는데 모든 시민들의 출입을 금지시킨다. 궁당국은 좀비들이 곧 소탕되어 정상회복은 시간문제라지만 희생자는 늘어만 간다.
더티 댄싱
Staff Kid
1963년 베이비(제니퍼 그레이)라는 애칭의 프란시스는 의사인 아버지 제이크(제리 오바하)와 어머니 마조리, 언니 리사와 함께 켈러만 산장으로 피서를 간다. 같은 또래의 젊은이들이 많이 있는 그곳에서는 저녁이면 댄스 파티를 즐긴다. 그러다 베이비는 댄스 교사 자니(패트릭 스웨이즈)와 그의 파트너인 페니(신시아 로즈)가 추는 춤에 매료된다. 베이비는 임신한 페니 대신 댄스 경연대회에 나가기 위해 연습을 하고 춤을 추면서 자니와 베이비는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페니가 돌팔이 의사에게 중절수술을 받고 사경을 헤매게 되지만 의사인 베이비 아버지의 도움으로 살아나지만 자니는 아이의 아버지로 오인받고 해고된다. 피서 마지막 발표회에서 돌연 등장한 자니는 베이비와 환상적 더티댄싱을 선보인다.
머펫, 뉴욕을 점령하다
Customer in Diner
작은 도시의 극장에서 뮤지컬을 공연하는 개구리 커밋과 그의 친구들은 더 큰 무대, 브로드 웨이로 진출한다. '맨하탄 멜로디'라는 뉴욕에 와서 결혼하는 커플 얘기를 다룬 대본을 들고 많은 제작사들을 찾아다니지만 문전박대를 당하기 일쑤다. 가지고 있던 돈도 바닥이 나고, 커밋에게 너무 의존한다고 생각한 친구들은 헤어져 각자의 길을 찾기로 한다. 커밋은 식당에서 일하면서 틈틈히 제작사를 찾아다닌다. 의상을 전공하는 식당주인의 딸 제니의 도움을 받아 3단계 작전을 실행에 옮기는데 1단계는 제작자를 만나기 위해 은근슬쩍 비서를 따돌리고 후다닥 자기 할말만 하고 나오기. 2단계는 제작자, 투자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식당에 가서 '맨하탄 멜로디'라는 뮤지컬이 공연된다는 허위사실 유포 전술. 하지만 어느 곳에서도 연락이 없자 3단계는 실행조차 하지 못한다.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은 피기는 제니와 커밋 사이를 의심하지만 오해는 풀어지고 제니의 식당에서 함께 일하게 된다. 유명한 제작자 버나드 크로프트의 아들 로니 크로프트가 제작하겠다는 얘기를 들은 커밋은 먼저 피기한테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뿔뿔이 흩어진 친구들을 불러모으라고 한다. 하지만 너무 기쁜 나머지 신호등을 보지 못하고 사고를 당해 기억상실증에 걸리고 마는데...
Escape from the Bronx
Reporter (uncredited)
A ragtag group of people have to fight extermination squads amid their ruined city.
비질랜티
Prisoner (uncredited)
뉴욕의 평범한 공장 근로자 에디. 아내, 아들과 행복한 삶을 살던 그에게 청천벽력 같은 일이 일어난다. 폭력배들의 그의 집을 습격해 아들을 살해하고 아내를 무참히 폭행한 것. 에디는 그들을 고소하지만 부패한 판사는 무죄를 선고한다. 이에 분노한 에디는 그의 동료들과 함께 직접 그들을 벌하기로 결심하는데…어번 액션과 복수 내러티브의 절묘한 조합이 돋보인다.
The Clairvoyant
Willie Gonzales
Two uneasy friends, a police officer and a TV talk show host, each pursue the mysterious "handcuff killer" with the aid of an artist who sees - and draws - the killer's crimes before they're committed.
브롱크스의 전사들
Dialogue
1990년 뉴욕의 브롱크스 지역은 최고의 우범지역으로 공포된다. 당국은 브롱크스에서 법의 집행을 위한 노력을 포기하고 그곳은 히피와 범죄자들만의 구역으로 고립된다. 여러 조직들의 세력다툼이 벌어지던 중 어느 순간부터 라이더파가 그곳을 지배하기 시작한다. 한편, 세계 최고의 재벌기업 맨허탄의 새로운 인수자 앤(Ann, the Manhattan girl: 스테파니 기로라미 분)은 권력과 야욕의 틈바구니에서 벗어나 몰래 브롱크스로 숨어든다. 하지만 또 다른 위험에 직면하게 된 앤은 라이더파의 두목인 트래시(Trash: 마크 그레고리 분)에 의해 구출되고 그들과 라이더파와 함께 생활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의 거처를 파악한 경찰과 살인청부업자 그리고 다른 조직들간의 싸움이 서서히 시작되는데...
브롱크스의 전사들
Outlaw Biker (uncredited)
1990년 뉴욕의 브롱크스 지역은 최고의 우범지역으로 공포된다. 당국은 브롱크스에서 법의 집행을 위한 노력을 포기하고 그곳은 히피와 범죄자들만의 구역으로 고립된다. 여러 조직들의 세력다툼이 벌어지던 중 어느 순간부터 라이더파가 그곳을 지배하기 시작한다. 한편, 세계 최고의 재벌기업 맨허탄의 새로운 인수자 앤(Ann, the Manhattan girl: 스테파니 기로라미 분)은 권력과 야욕의 틈바구니에서 벗어나 몰래 브롱크스로 숨어든다. 하지만 또 다른 위험에 직면하게 된 앤은 라이더파의 두목인 트래시(Trash: 마크 그레고리 분)에 의해 구출되고 그들과 라이더파와 함께 생활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의 거처를 파악한 경찰과 살인청부업자 그리고 다른 조직들간의 싸움이 서서히 시작되는데...
뉴욕 리퍼
Producer
뉴욕 주변을 떠돌며 여성을 상대로 스토킹하면서 잔인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오리소리를 내는 살인마를 추격하는 이야기
뉴욕 리퍼
Morales
뉴욕 주변을 떠돌며 여성을 상대로 스토킹하면서 잔인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오리소리를 내는 살인마를 추격하는 이야기
괴짜들의 병영 일지
Hector
직장과 애인을 잃은 택시 기사 존은 돈을 벌기 위해 친구 하나를 설득해 군대에 입대하게 된다. 입대 후 교관과의 갈등, 탈영, 여헌병들과의 만남, 체코군으로부터의 탈출 등의 일들을 겪게 되는데...
We're Fighting Back
Hernando
Inspired by the exploits of New York's Guardian Angels, which began as a band of streetwise young people who formed an anti-crime subway patrol and went on to gain a national reputation and units in major cities around the country, this film unites three New York City youths as leaders of a citizens' patrol tackling gangs terrorizing merchants and local citizens.
타임 스퀘어
Sleez Bag Vendor #3 (uncredited)
사회로부터 절대적 보호가 필요하다고 판명된 13세 소녀 파멜라(Pamela Pearl: 트리니 알바라도 분). 권위적이고 냉혈적인 아버지 데이비드(David Pearl: 피터 코필드 분)에 의해 청소년 재활 병원에 보내졌으나 어른들 생각과는 달리 자신은 무엇이든지 할 수 있으며 춤도 출 수 있고 친구도 사귈 수 있다고 믿는다. 또 한명, 하드락에 심취해있는 무서운 10대 반항아 니키(Nicky Marotta: 로빈 존슨 분)는 더티한 사회를 경험한 성인들 조차 두손든 진짜 문제아이다. 이 정반대 성격의 두소녀가 장차 큰일을 하겠다고 병실을 뛰쳐나와 도박, 매춘, 절도행위를 저지르고 다니는데.
From Corleone to Brooklyn
Prisoner (uncredited)
Maurizio Merli takes up a familiar role as Commissioner Berni; a cop who puts his life on the line to transport a witness from Corleone to New York City in order to testify against a mob boss on trial for murder. Along the way, Berni and his prisoner face a series of traps set up by the Mafia.
From Corleone to Brooklyn
Prisoner
Maurizio Merli takes up a familiar role as Commissioner Berni; a cop who puts his life on the line to transport a witness from Corleone to New York City in order to testify against a mob boss on trial for murder. Along the way, Berni and his prisoner face a series of traps set up by the Mafia.
워리어
Gang Leader on Subway Stairs (uncredited)
뉴욕 전체를 아우르는 최강 갱단의 리더가 암살당했다! 억울하게 살해 세력으로 몰린 한 갱단. 덕분에 경찰에게 쫓기는 것은 물론 다른 조직들의 먹잇감이 되고 마는데. 다시 본거지로 돌아가기 위한 이들의 사투가 뉴욕 한복판에서 펼쳐진다.
Short Eyes
Set Decoration
A young man who is charged with child molestation is placed in New York City’s infamous Tombs prison. When the other inmates in his cell block find out what he is charged with, life becomes extremely difficult for him.
택시 드라이버
Boy on Sidewalk (uncredited)
트래비스는 베트남전에서 귀환한 후 불면증에 시달리며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택시 운전기사로 일하며 뉴욕의 밤거리를 다니며 타락한 사회를 보고 자신이 직접 이 악들을 제거하려고 마음 먹는다. 어느 날 트래비스는 우연히 12살 짜리 창녀 아이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인생을 구하려 하지만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길 꺼려 한다. 자신은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생각에 무기력해진 트래비스는 4개의 권총을 구입하고 상원의원 팔렌타인을 저격하러 나선다. 하지만 엉뚱하게도 사창가에서 피비린내 나는 총격전을 벌인 끝에 아이리스를 묶어두고 있던 포주 스포츠를 살해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