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 Wulff

Kai Wulff

약력

Kai Wulff is an American actor and voice actor. He is perhaps best known as Lt. Colonel Yuri Voskov in Firefox or as the German in ¡Three Amigos!. He has also appeared in the films Twilight Zone: The Movie, ¡Three Amigos!, Oscar, Top Dog, Assassins and has guest-starred in several television series, such as The A-Team, MacGyver, Knight Rider, Street Hawk and Days of Our Lives. Because he is German-American, he has tended to play mostly Europeans. Recently he has appeared as a voice actor in video games, such as Captain America: Super Soldier, in which he voices Baron Strucker. Occasionally he also provides voices for German dubbings of American films including Al Pacino in Scarface and Robin Williams in Man of the Year.

프로필 사진

Kai Wulff

참여 작품

어쌔신
Remy
로버트 래스(실베스타 스텔론 분)는 죽음의 게임에 뛰어들었다. 보통 사람들은 있는지 조차 모르고 살아가는 이 전쟁터는 어두운 그림자 속에서만 일어난다. 이 게임의 전사들에게 승리란 없다. 오직 총알만이 그들을 기다릴 뿐이다. 냉전체제하에서 이 세계에 뛰어든 래스는 소수의 정예 중 한 명이었고, 당시는 나름대로의 도덕성과 옳고 그름의 판단이 존재했다. 해빙은 되었으나 그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자들은 줄을 이었다. 이젠 비즈니스 이해관계에서 한발 앞서기 위해서 프리랜서들이 날뛰고, 책임감이나 법칙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세계가 된 것이다. 래스는 이제 손을 떼고 싶다. 열정적이고 야성적인 메게 베인(안토니오 반데라스 분)의 이 죽음의 게임에 대한 탐욕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게임과 죽음의 스릴을 즐기는 베인은 지난 역사의 흐름에 대해 열심히 공부한다. 자신이 브루투스로부터 하비 오스왈드까지 이어지는 암살자 전통의 후계자라고 믿는 그는 이제 자신의 시대가 왔음을 확신한다. 그러나 그의 앞길을 가로막는 한 사람이 있다. 베인은 역사를 되돌리기로 결심한다. 최고의 자리에는 오직 한 명 밖에 설 수 없으므로. 엘렉트라(줄리안 무어 분)는 정보 세계의 교활한 정보 도둑, 곧 감시 전문가이다. 그녀가 이 위험한 세계에서 살아 남으려면 기지와 직관에 의존할 수 밖에 없다. 그렇게 살아온 그녀는 래스와 마찬가지로 비싼 대가를 치르게 된다. - 고립, 편집증, 방랑생활 - 이제 그녀는 사람들과 정상적인 관계를 갖지 못하게 된다. 그녀는 점점 더 위험한 게임의 늪에 빠져들게 되는데 래스와의 만남으로 그녀는 재생의 기회를 잡게 된다. 이 세 방랑자의 삶이 한 순간 획을 그으며 스친다. 래스와 엘렉트라가 이 어둠의 세계에서 완전히 벗어나려 몸부림치는 중에 베인은 그의 모든 치명적인 기술을 총동원, 게임의 일인자가 되려 한다. 허나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에 있었던 레스는 그 게임을 다 알고 있다. 그는 과거가 그에게 가르쳐준 모든 것을 이용해서 쇠사슬을 끊으려 한다.
탑 독
Otto Dietrich
베테랑 경찰 스완슨(Lou Swanson: 카민 카리디 분)이 임무 수행 중 정체 모를 일당에게 살해되고 만다. 강력 수사 담당인 제이크(Jake Wilder: 척 노리스 분)에게 이 사건의 수사 명령이 떨어지고 그는 과거 스완슨의 파트너였던 경찰견 리노와 파트너가 된다. 그날 밤, 제이크의 집에 스완슨의 손자(Matthew Swanson: 에릭 본 데튼 분)와 여경관 사비나(Savannah Boyette: 미쉘 라마 리차드슨 분)가 찾아오고 그들이 집을 나서는 순간 의문의 일당이 다가와 총격을 가한다. 총격전을 벌이던 제이크는 죽음을 무릅 쓴 격투 끝에 일당들을 체포한다. 경찰의 수사망이 좁혀드는 가운데, 범죄 조직은 결전을 대비해 맹훈련을 거듭하며 음모를 서서히 진행시킨다. 한편 우연히 정보를 입수한 제이크는 조직의 본거지로 쳐들어가지만 밖에서 대기하던 일당은 살해당하고 제이크와 리노는 포위된다. 리노는 창을 부수고 탈출에 성공하지만 제이크는 격투 끈에 체포된다. 모진 고문을 당하던 제이크는 리노에 의해 구출되고 그들의 우정은 깊어 간다. 범죄조직은 대규모 종교 행사일에 그들의 거사일로 잡고 음모가 실현되려는 순간 제이크가 나타나면서 경찰과 범죄조직간에 무차별 총격전이 벌어진다.
Red Shoe Diaries
Paul
He gave her his devoted passion. He offered her a lasting relationship. He promised her a secure future. She thought he was all she ever wanted. Until she met everything she ever desired: the perfect body... on the perfect man... with a perfect opportunity for having a secret affair with a total stranger. Haunted by guilt, she is drawn uncontrollably into the powerful, beckoning arms of illicit lust and feverish obsession. But like a moth lured to the candle, the fire that now controls her could be the flame that one day consumes her.
오스카
Underwood Chauffeur
갱단의 두목인 스냅스는 1930년대를 주름잡는 밀주업가이다. 악명을 드높이던 그가 아버지 임종난 '착한 일을 해서 가문의 명예를 빛내라'는 유언을 지키기로 약속하면서, 인생 전환의 기회를 맞게된다. 쇠뿔도 당긴김에 빼듯, 다음날부터 새마음 새뜻으로 합법적인 사업가가 되기로 마음먹는데, 세상은 요지경으로 그를 혼란에 빠뜨린다. 먼저 그의 전속 회계사가 그의 재산 일부를 횡령하여 그의 딸과의 결혼을 들먹인다. 딸은 어이없게도 한때 그의 운전기사였던 오스카(Oscar: 짐 뮤홀랜드 분)와의 결혼을 고집하고, 경찰은 뇌물을 요구하고, 전속 재단사까지 그를 속이려 든다. 과연뛰는 놈위에 나는놈 있는법,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는지, 자기가 거꾸로살아가는지, 어안이 벙벙할 뿐인 스냅스에게 더욱 황당한 사건이 터지는데...
The Forgotten
Feldhaus
Based on a story by Vietnam veteran Paul Staples, the film concerns six American Green Berets, held for 17 years in a Vietnamese POW camp. They are finally released in secret, during a delicate trade-talk session between Vietnam and the United States. Captain Tom Watkins, the ex-prisoners' CO, begins to suspect that government-man Adam Roth, who is in charge of the debriefing, may be pursuing a hidden agenda that will result in the early deaths of Watkins and the five men under his command.
쓰리 아미고
German
1916년, 멕시코의 조용한 마을 산타포크에 느닷없이 악당 엘 구아포가 쳐들어온다. 악당들이 마을을 장악하자 마을의 매력적인 여인 카르멘은 무성영화에 등장하는 정의의 사자 쓰리 아미고에게 구원을 청한다.
Jungle Warriors
Ben Sturges
A group of models fly into the jungle of some South American country to look for a photo location. Their plane is shot down and they are captured by a drug baron's private army. At the same time, the Mafia's representative arrive to negotiate future collaboration.
환상특급
German Officer (segment "Time Out")
첫번째 이야기, '빌에게 생긴 일'(존 랜디스 감독) 중년의 세일즈맨, 빌은 승진에 누락되어 심한 좌절감을 느끼고, 친구들에게 그동안 쌓인 불만을 늘어놓는다. 유태인인 골드만 때문에 승진에서 밀려났다고 생각하고 있는 빌. 그는 유태인 뿐만 아니라 유색 인종들에 대한 심한 반감을 큰소리로 떠들어 댄다. 혼자 술집을 나선 빌은 갑자기 자신이 낯선 곳에 와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두번째 이야기, '꿈을 심어주는 노인'(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퇴직한 늙은이들이 모여 사는 서니베일 양로원에는 각각 다른 성격의 노인들이 TV앞에 모여 앉아, 의미 없는 수다를 떨고, 지난날을 그리워하며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어느날, 새로 들어온 볼룸씨는 어릴때 그들이 하던 깡통차기 놀이를 해 보자고 제안한다. 놀이를 시작하자마자 노인들은 다시 어린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되지만... 세 번째 이야기, '이상한 소년'(죠 단테 감독) 일상적인 생활에 염증을 느끼던 헬렌은 허무하고 공허한 자신의 생활을 새롭게 해 줄 그 무언가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 여행 도중에 헬렌은 어느 조그만 간이 식당에서 안소니라는 소년을 만나게 된다. 그녀의 차에 부딪혀 넘어진 안소니를 집까지 데려다 주게 된다. 헬렌은 안소니 가족의 어색하리만큼 과장된 친절에 다소 당혹감을 느끼고... 네 번째 이야기, '발렌타인의 악몽'(죠지 밀러 감독) 심한 폭우와 짙은 구름을 뚫고, 요란한 소리를 내며, 비행기 한 대가 그 거대한 몸체를 움직이고 있다. 비행 공포증이 있는 발렌타인은 겁에 질려 화장실에 웅크리고 앉아 있다. 승무원의 도움으로 자리에 앉아 잠을 청해보지만, 심하게 흔들리는 기체의 진동과 요란한 번개 소리로 공포감에 사로잡힌다. 무심히 창 밖을 내다 본 그는 비행기 날개 끝에 매달려 있는 소름 끼치는 뭔가를 보고, 그 괴물이 엔진을 부수고 있다며 흥분하는데...
파이어폭스
Lt. Colonel Voskov
월남전의 경험도 있고 미공군의 비밀부대에서 비행기 조종 훈련을 받았던 미첼 갠트(Major Mitchell Gant: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는 어느날 엄청난 지령을 받는다. 그것은 영국 비밀 첩보국의 정보에 의하면 소련이 대단한 성능을 갖춘 최신 전투기 미그 31을 완성하여 시험 비행을 한다는 것이다. '파이어폭스'라는 이름의 이 미래형 전투기는 마하 6에 레이더에 포착되지 않으며 조종사의 생각대로 움직이는 사고 유도병기 장치 컴퓨터를 정착하고 있는데, 나토 측이 이것에 대항하는 전투기를 만드는 데는 최저 10년 이상을 걸려야 하므로 해결 방법은 그 전투기 자체를 훔쳐오는 것이다. 영국의 헤로인 거래업자로 위장해 모스크바에 도착한 갠트는 그림자처럼 따르는 소련의 감시 요원을 따돌리고, 파이어폭스를 설계한 과학자의 도움으로 전투기의 성능과 그가 변장해햐 하는 그레고리 체코프 대위의 특징을 배운다. 한편 모스크바에서는 감시요원에 의해 갠트의 정체를 알게 되나, 이미 갠트는 파이어폭스를 몰고 미국으로 오고 있었다.
Evita Peron
Lt. Frick
Aspiring actress Eva Duarte rises from a minor celebrity to the wife of a powerful Argentine dictator, but her all consuming fiery rage, ambition, and hatred eventually become her downfall.
Night of the Zombies
Investigators search for soldiers' missing bodies, and hear unbelievable rumors about zombies. Dismissing those rumors they set out to investigate. After two men are found dead, CIA special-agent Nick Monroe is sent to flush out what are suspected to be deserters from the old U.S. Army Chemical Corps unit. Not to be confused with the 1980 Italian film of the same name (in USA).
천국의 문
German Merchant
1890년대 와이오밍에서 실제로 일어난 사건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보안관인 제임스는 부유한 목축업자들로부터 이주 노동자들을 보호하려 애쓰는 한편 엘라라는 여인을 사이에 두고 총잡이 네이트와 충돌한다. 개척지에서 부유한 지주들과 유럽 이주 노동자들 사이의 격렬한 충돌이 일어나면서 이들은 존슨 카운티 전쟁에서 적대적 진영으로 만난다. 적법한 절차에 따라 토지를 구매하고 농사를 짓기 위해 유럽 각지에서 몰려던 이민자들과 거대 농장을 소유하고 있던 거대 농장의 농장주들 사이의 갈등이 더욱 불거지게 되고 급기야 농장주는 자신의 가축을 훔쳤다는 등의 사소한 죄질의 이민자 150여명을 '합법적'으로 살해할 수 있는 권한을 대통령으로부터 얻어내고 50여명의 용병을 고용해 이주민 마을을 습격하게 되는데...
You Can't Go Home Again
An adaptation of Thomas Wolfe's literary classic, telling of the struggles of a young writer determined to be a success in New York's literary world of the 1920s, his married lover, and the brilliant editor who sees him as a blossoming genius. The story parallels the life of Wolfe himself and his affair with stage designer Aline Bernst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