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Burns

Richard Burns

프로필 사진

Richard Burns

참여 작품

히치콕
Film Crew
영화 감독 알프레드 히치콕의 내면적 고뇌와 작품 세계를 그리는 영화.
베오울프
Additional Adult Performer
신과 인간, 괴물과 영웅이 공존하는 암흑의 시대. 호르트가르 성 사람들은 밤마다 용사들을 잔인하게 살인하고, 납치해가는 정체불명의 괴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다. 이때 젊은 용사 하나가 바다를 건너 그들을 구하기 위해 도착한다. 그는 인간들을 구원할 영웅의 운명을 타고난 전사 베오울프! 그가 맞서야 하는 괴물은 인간 세계를 장악하려는 마녀와 온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절대악과 손잡은 왕 사이에서 태어난 괴물 그렌델이었다. 이제 인간을 위해 그들에 맞서 전설의 황금보검을 손에 쥔 태초의 영웅 베오울프. 그에게는 인류의 운명이 걸려 있고 그가 가는 길 앞에는 거대한 시련이 예정되어 있는데…
로스트 라이언즈
Senate Employee
차기대통령을 노리고 있는 상원의원 어빙은 자신의 정치적인 야심을 위해 저널리스트 제니 로스에게 접근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글을 쓰도록 그녀를 조종하려고 한다. 전쟁을 기사화하며 그 안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그녀는 감추어진 진실과 상원의원 어빙이 던져주는 특종 사이에서 고뇌한다. 한편 이상주의자 말리 교수는 이상과 명분, 그리고 현실의 기로에 선 장래가 촉망되는 자신의 제자들에게 명분을 역설하며 전쟁터로 나가기를 종용한다. 같은 시각, 아프가니스탄의 오지에 고립된 두 청년은 생사의 기로를 넘나드는 사투를 벌인다. 자신의 정치적 야심밖에 모르는 상원의원, 진실과 특종 사이에서 고뇌하는 저널리스트, 현실을 인식하지 못하는 이상주의자 지식인, 그리고 그들의 세력싸움에 희생되는 젊은이들… 당신은 누구의 편에서서 누구를 위해 싸우고, 누구를 위해 살며, 누구를 위해 죽을 것인가!
Evil Hill
Secret Service Agent
Think of this as "Austin Powers:Episode One" A nine minute spoof of Notting hill and Austin Powers. Set six years before the events of the original Austin Powers. Mr. Evil, younger, not yet a Doctor, and not yet the Evil world dominator that we now know, runs a small childrens bookshop somewhere near Bavaria. It is the story of how Dr. Evil became Evil, and his unlikely and doomed love affair with the biggest movie star in the world.
Pleasurecraft
T.J.
A crew of astronauts are tasked with delivering three beautiful women to their superiors. Provided that they don't get seduced by them before reaching their desti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