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isse Baker-Bernard

참여 작품

베오울프
Hild
신과 인간, 괴물과 영웅이 공존하는 암흑의 시대. 호르트가르 성 사람들은 밤마다 용사들을 잔인하게 살인하고, 납치해가는 정체불명의 괴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다. 이때 젊은 용사 하나가 바다를 건너 그들을 구하기 위해 도착한다. 그는 인간들을 구원할 영웅의 운명을 타고난 전사 베오울프! 그가 맞서야 하는 괴물은 인간 세계를 장악하려는 마녀와 온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절대악과 손잡은 왕 사이에서 태어난 괴물 그렌델이었다. 이제 인간을 위해 그들에 맞서 전설의 황금보검을 손에 쥔 태초의 영웅 베오울프. 그에게는 인류의 운명이 걸려 있고 그가 가는 길 앞에는 거대한 시련이 예정되어 있는데…
Essence of Echoes
FBI Agent Julia Gates
An FBI agent uses a serial killer's victims as clues to reveal a government cover-up.
블로우백
Det. Monica Ricci
날마다 형사 돈 모렐은 예수의 재림을 믿는 광신도이자 연쇄살인마인 위트만에게 죽을 고비를 넘기는 악몽을 꾸며 시달린다. 마침내 그의 사형집행일 날, 가스실에서 거품을 머금은 채 죽어가는 그의 모습을 보며, 돈은 악의 최후를 확인한다. 그러나 그가 가스실을 나간 후, 정부 조직의 은밀한 계획에 따라 위트만은 응급실에 옮겨져 다시 생명을 건지고, 성형수술을 하여 살인병기로서 특수 훈련을 받는다. 저격지령을 받고 목표물을 제거하기 위해 조직원들과 함께 거리에 나선 위트만. 그러나 그는 명령을 거부하고 달아난다. 그 안에 존재하는 연쇄살인마가 다시 깨어난 것이다. 정부요원은 그의 뒤를 바짝 추적하지만, 위트만은 자기에게 사형을 선포한 배심원들의 목록을 찾아 그들의 내장을 꺼내 죽이고, 피부를 벗기는 등 온천지를 피범벅으로 만들어 하나 둘씩 제거한다.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는 돈은 범인의 살인방법이 위트만과 유사하다는 의심을 품게 되지만, 도저히 그 확신을 할 수 없다. 바로 자신의 눈 앞에서 그가 죽었기 때문. 그러나 그는 피살자들의 공통점이 위트만에게 사형을 선포했던 배심원들이라는 것을 알고, 그의 주변을 수색한다. 의심했던 위트만의 동생이 죽고, 그가 범인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자 미궁에 빠져버리는 돈. 이때 정부요원이 위트만이 살아있음을 고백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돈은 자신이 그의 마지막 살인 목표임을 알게 된다. 다시 현실로 시작된 위트만의 악몽. 위트만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자, 그의 먹이이기도 한 돈은 살인병기로 더욱 강해진 놈을 상대로 힘겨운 승부를 펼쳐야 한다.
Inferno
Distraught Mother
When a huge fireball hurtles towards the Earth the authorities have only hours to react before temperatures soar beyond human tolerance.
Some Girl
Claire's Stepmother
Inexperienced in love and living in Los Angeles, aspiring actress Claire longs to find that special someone. Unfortunately, she couldn't pick a more undeserving guy when she starts a relationship with womanizer Chad. Although her friend April warns her about him, it's not as if April doesn't have problems of her own -- namely a chronic inability to stay faithful to her longtime boyfriend, Neal.
애정의 조건
Lee Anne
1964년 휴스턴. 전 우주비행사 게릿(잭 니콜슨)이 교양 있는 귀부인 오로라(셜리 맥클레인)와 16세의 딸 엠마(데브라 윙거)네 옆집에 이사를 온다. 그 후 5년의 세월이 흘러 엠마는 플랩 호튼(제프 다니엘스)과 결혼을 하게 된다. 그러나 플랩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오로라는 딸의 결혼식에 불참석한다. 엠마는 교사가 된 남편을 따라 아이오와로 이사를 가고, 게릿은 오로라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나 거절당한다. 한편 엠마는 남편의 바람기로 집을 나와 쇼핑을 하다가 샘 번스(존 리스고우)라는 은행원을 만나 그와 사귀게 된다. 오로라도 또한 전과 달리 게릿과 친해진다.그런데 이 즈음 엠마는 종양 때문에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