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Toles-Bey

John Toles-Bey

프로필 사진

John Toles-Bey

참여 작품

바텀스 업
Otis
Small-town bartender Owen Peadman goes to Los Angeles to raise money to help save his father's Minnesota restaurant. He tries to find a way into Hollywood society, where he meets socialite Lisa and her uptight actor boyfriend. Can he balance his growing feelings for Lisa with surviving the sordid lifestyles of the Hollywood elite?
Joe and Max
John Roxborough
True story of boxers Joe Louis and Max Schmeling and their enduring friendship.
케이-팩스
Russell
지구에서 1천 광년이나 떨어져 있는 케이-팩스라는 행성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정신병원에 들어온다. 자신이 외계인이라고 생각하는 그의 이름은 '프롯'. 지구의 빛이 너무 밝아 절대로 선글라스를 벗을 수 없다는 그는 유쾌하고 밝은 성격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그 곳에서 '프롯'은 케이-팩스에 대한 신비한 이야기들을 사람들에게 들려준다. 그러던 어느 날, 고향 케이-팩스로 갈 것이라는 '프롯'의 말에 병원 환자들은 모두 그와 함께 가기를 원하며 난동을 부린다. 그러나 '프롯'과 그의 고향 케이-팩스에 갈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 병원 환자들은 자신의 마음을 담은 글을 써서 서로 앞다투어 '프롯'에게 건넨다. 늘 바쁜 정신과 전문의 '마크'는 하루 종일 환자들에게 시달려 몹시 지쳐 있다. 그런 그에게 자신을 외계인이라 말하는 한 남자가 상담실로 들어왔다. 그냥 정신병자로 치부하기에는 무언가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다. 그의 문제가 과도한 망상에서 비롯되었다고 진단한 마크는 그의 내면에 숨겨진 것을 밝혀내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그의 노력들은 실패로 돌아가고 마크는 '프롯'의 알 수 없는 매력에 이끌려 간다. 점점 '프롯'에 대해 애매한 두려움에 사로잡히는 그는 삶에서 믿어왔던 모든 것들에 대한 의심이 들기 시작한다. 그 순간 '마크'는 가족과 주위의 모든 것의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프롯'은 가야할 때라고 말하며 케이-팩스로 떠나겠다고 한다.
100 Kilos
DEA Agent Parks
The rise and fall of the Freeway Boyz, These group of young men sold millions of dollars of drugs in the streets of South Central Los Angeles, and inadvertently financed a CIA private war in Nicaragua.
내 차 봤냐?
Mr. Pizzacoli
우둔하고 어설프기 짝이 없는 단짝 제시와 체스터는 늦잠을 자고 일어나 보니 집에는 모르는 사람이 아무 곳에나 실례를 해 놓고, 냉장고에는 1년을 먹고도 남을 푸딩으로만 가득 차 있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그들의 자동차가 없어졌는데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두 사람은 차를 어디에 두었는지 알지 못한다. 무작정 차를 찾아 나서지만 그들에게 있는 단서는 단 하나로 주머니 속 성냥갑에 적힌 `Kitty Kat Strip Club`이라는 글씨.그곳으로 향한 제시와 체스터는 클럽의 모든사람들이 그들을 반기고 환상적인 무대에 빠져든다. 그러나 그곳에서 만난 여장남자는 제시에게 돈가방을 내놓으라며 위협하고, 그를 피해 다시 밖으로 나와 여자친구인 쌍둥이 자매의 집으로 간다. 청소를 도와주려다 오히려 집안을 엉망으로 만들고 다시 쫓겨난 이 둘은 거리에서 이상한 단체에 가입되어 괴한들에게 납치되었다 풀려나고 겨우 진정하지만 이번엔 늘씬한 외계인들이 나타나는데...
Facade
George
It should have been a simple murder. But a botched job, an old flame, and too many loose ends can spell just one thing for businessman Colin Wentworth: chaos!
Sour Grapes
Lee
Richie, a sneaker sole designer, and his cousin Evan, a brain surgeon, are spending this weekend with their girlfriends in Atlantic City. When one of them ends up with a $436,000 jackpot, sour grapes is what results. Even though Richie uses two quarters from Evan to win the progressive jackpot, he sees no connection with that and sharing the jackpot. This ignites a hilarious, runaway chain of even
Always Outnumbered
Stoney Wiley
An ex-con moves to L.A. to find work and creates a disturbance by fighting for a position. More importantly he touches the lives of many of his neighbors including an older man dying of cancer, a young married couple whose husband is too proud to accept a lesser position which causes strife with his wife, and a young boy on the verge of getting in trouble with street gangs.
알라딘
Charley
Calvin, a young pizza delivery boy, is mistaken for the "Great Deliverer" by Aladdin, an eighth century genie imprisoned in a lamp. Thinking that the boy is his only hope for deliverance, the genie lures him back to the eigth century where he must join forces with Ali Baba in order to save Aladdin from the evil hands of Luxor.
휴 그랜트의 선택
Bobby
숨돌릴 틈 없이 새로운 환자가 밀려드는 뉴욕 시립병원 응급실. 벌거벗은 채 밤거리를 질주하다 쓰러졌다는 환자를 맡게 된 기아는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증상에 당황한다. 중년의 나이, 대머리, 심각한 망상증을 보이던 그는 결국 사망하고, 환자의 시체는 물론 그에 관련된 모든 의료기록이 감쪽같이 사라져 버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약 중독자에 무연고 부랑자로 추정되는 그 환자가 사라진 미스터리에 대해 병원측에서는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데...
워터월드
Plane Gunner
지구 전체가 물로 휩싸여 인류의 문명이 수중에 가라앉게 된다. 이러한 엄청난 재난에 인간은 스스로 인공섬을 만들어 그 섬에 그들의 인생을 맡긴 채 생존 투쟁을 벌이는 한편 아무 생물도 살지 않는 바다 표면 위를 배회하면서 노략질을 하는 해적 집단 스모커들에 의해 끊임없는 생존 위협을 받게 된다. 한편, 해상 도시인들은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극심한 위험이 따르게 되자 한번 남은 기회를 기다리며 그 유일한 희망인 고독한 영웅, 자신도 희망과 절망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는 신비의 주인공 마리너(Mariner: 케빈 코스트너 분)에게 의존하게 된다. 수백 년 동안 인간들의 자연훼손으로 지구는 더워지고 북극의 얼음이 녹아 전 지구는 물로 뒤덮여 인간들은 바다 위를 표류하게 된다. 인류의 모든 전설을 간직한 채 사라져 버린 세계의 잔해들 위에 인공섬을 만들고 인간들은 생존을 위해 피나는 투쟁을 하게 된다. 그러한 생에 대한 투쟁은 마리너가 어느 한 인공섬의 정문을 통과하면서 모험으로 변하기 시작하는데, 그 당시 가장 귀중한 물건인 흙 1Kg을 교환할 것을 제안하자, 인공섬 주민들은 그 귀중한 흙의 출처에 대해 강한 호기심을 품기 시작한다. 한편으로는 최첨단 해양 보트와 제트스키를 타고, 명중률이 정확한 무기로 무장한 해적단 스모커들로부터 공격을 받는다. 디컨(Deacon: 데니스 하퍼 분)은 도적질과 살인을 일삼는 해상도시에서 가장 악명높은 자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마리너와 해적 단장 디컨, 그리고 아름다운 영인과 신비로운 꼬마 소녀 사이에서 육지를 찾기 위한 갈등이 시작되며 새로운 개척지를 향하여 모두가 한자리에 서게 된다.
Payback
Marcus Jackson
Oscar Bonsetter tells a dying prisoner that he will take revenge on the sadistic guard who killed him. In exchange, Oscar is told of a stash of money. Oscar is eventually released from prison but when he goes to get revenge, he gets sidetracked by the now-handicapped guard and his alluring wife, Rose. The tension builds as Oscar becomes more and more attracted to Rose.
러브 화이어
Jay Liebowitz
경찰 전속 사진사로 일하는 잭 하트(에릭 로버츠)는 위험한 범죄현장을 쫓아 다녀야 하고, 부정한 경찰관들의 비리를 눈감아야 하는 등 험한 일들에 익숙해진다. 그러던 어느날 사물함속에 떨어져 있는 미모의 모델 사진을 발견한 잭은 사진의 주인공 진(켈리 프레스톤)에게 묘한 매력을 느껴 수소문 끝에 그녀와 만나게 되는데...
Wet
William
The attractive Davida enters a shop shortly before off-time and wants to buy a bathtub. Just the manager is still there. As business is not well, he is willing to stay longer. Davida wants to try the bathtubs. Although this is not allowed in the shop the manager agrees. As if that is not enough, Davida says she wants the bathtub for two and needs to be sure it fits her needs. She wants the manager to take place in the bathtub too.
앤지
Hospital Guard
앤지는 어린 시절에 아름다웠던 엄마와의 추억만을 먹고 사는 강인하고도 슬픈 여자이다. 집에서는 아빠와 새엄마가 밖에서는 남자 친구인 바니에 늘 만족하지 못하고 산다. 그런 어느날 앤지는 비니의 아이를 갖게 되고, 결혼 준비를 서둘게 되나 왠지 마음을 잡지 못한다. 화랑에서 보고 싶어하던 드가의 그림을 보던 앤지는 노엘이란 국제변호사를 만나 임신한 몸으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비니와 결별한 앤지는 노엘과 더 가까워지고, 그런 앤지를 새엄마와 친구 티나는 못마땅해 한다. 그러던 어느날 앤지는 출산을 하게 되나, 아이는 요골 결핍증에 걸린 비정상 아이다. 노엘에게 버림받고 아이에게 정을 못 붙이던 앤지는 엄마를 찾아 텍사스로 향한다. 그러나 꿈에 그리던 엄마는 정신분열증 환자이고, 이를 알게 된 앤지는 아빠와 아이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 그러나 아이는 합병증인 폐렴으로 위독하고, 앤지는 아이를 살리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Red Shoe Diaries 2: Double Dare
Cabbie
A cab ride with a dangerously seductive stranger ignites a steamy, purely sexual affair for a woman torn between her hunger for lust and her passion for love. An adventurous married woman becomes enticed by an anonymous office worker in the building next door, playing a tantalizing game of daring all by baring all. And when a beautiful female cop gets shunned by the man she desires, she arrests him, handcuffs him and makes him a slave to her passions in payment for his crime in this Red Shoe Diaries collection from master sensualist Zalman King.
트레스패스
Goose
소방관 번스와 돈은 어느날 화재 진압 현장에서 지도 하나를 발견한다. 그것은 50년전 도난당한 황금 매장지를 알려주는 보물지도다. 황금에 욕심이 난 번스와 돈은 동부 세인트 루이스로 떠난다. 그러나 그들이 도시 변두리에 위치한 폐허가 다 된 공장 건물로 들어서는 순간 그들의 환상은 악몽으로 돌변한다. 그 건물은 암흑가 갱단의 본거지로 갱들은 자신들의 범죄 사실이 폭로될 것을 우려해 이 두 사람을 제거하려 한다. 죽음의 위기에 처한 두 사람은 탈출을 시도하지만 외부로의 출구는 모두 차단된 상태이고, 갱단의 추격은 바짝 좁혀드는데.
기적 만들기
Titus
조너스 나이팅게일(Jonas Nightingale: 스티브 마틴 분)은 '자비의 천사들'이라는 성가단과 함께 전미를 순회하며 대규모 신앙부흥회를 개최, 분위기에 젖은 신도들에게 헌금명목으로 돈을 갈취해내는 사이비 목사. 그런 조너스 일행이 어느날 이동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캔사스의 한 마을에 여정을 풀게 되고, 머무는 동안 천막부흥회를 열고자 마을 보안관 윌(Will: 라이엄 니슨)을 방문한다. 오랜 가뭄으로 인한 흉작과 30%를 육박하는 실업률 등 주민들의 극심한 생활고를 이유로 행사 개최를 반대하는 보안관. 그러나 종교 박해 운운하는 조너스의 위협에 결국 허가증을 발부하고 조너스 일행은 매끄러운 설교와 감동적인 갓스펠 송이 담긴 로드쇼를 펼치는데...
Steel Justice
Detective Steve Totten
David Nash has lost his son and his will to live. But the boy appears in his dreams, as well as his Robosaurus toy ! A mythical figure will help Nash to turn the Robosaurus into a real creature in order to avenge his son's death.
천국으로 가는 장의사
Jodie
미시시피 남부지역에서 수명의 흑인 갱단이 금괴로 가득한 가방을 가진 백인 갱단을 살해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동시에 출동한 경찰과의 총격전 중 흑인 갱단의 일원인 이마벨은 훔친 금괴를 가지고 할렘가로 숨어든다. 이마벨은 그녀가 숨을 만한 장소를 물색하던중 어수룩하고 순진하게 생긴 할렘의 장의사 잭슨이 적당한 인물이라고 판단, 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영문을 모르는 잭슨은 순진하게 이마벨의 마수에 걸려들고 그녀를 사랑하기에 이른다. 같이 금괴를 훔친 일당들 또한 금괴를 가지고 도망간 이마벨을 찾아 할렘으로 숨어들고 잭슨의 행복한 나날들은 깨진다. 이 와중에서 잭슨은 이마벨 일당에게 가진 돈을 몽땅 사기당하지만 그런 사실엔 아랑곳하지 않고 사라진 이마벨을 찾아 나선다. 그러면서 잭슨은 근 10년 동안이나 의를 끊고 살던 의붓형 골디의 절대인 도움을 받기에 이른다. 그러나 골디가 잭슨을 도와준 것은 동생을 위해서라기 보다 이마벨이 갖고 있는 금괴를 손에 넣을수 있다는 얄팍한 계산 때문이다. 한편, 너무 순진하게 자신을 찾아다니는 잭슨을 보고 이마벨 또한 서서히 애정을 느끼게 된다. 이마벨, 잭슨과 골디, 경찰등이 얽혀 쫓고 쫓기는 한바탕의 소동 끝에 골디는 꿈에 그리던 거금을, 경찰들은 흑인 갱단을 소탕하기에 이르는데, 마지막 순간 이마벨이 다른곳으로 떠난 것을 안 잭슨은 앞에 놓인 모든 물질적 부를 팽게 치고 사랑하는 이마벨이 있는 기차에 뛰어 오른다.
천국으로 가는 장의사
Writer
미시시피 남부지역에서 수명의 흑인 갱단이 금괴로 가득한 가방을 가진 백인 갱단을 살해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동시에 출동한 경찰과의 총격전 중 흑인 갱단의 일원인 이마벨은 훔친 금괴를 가지고 할렘가로 숨어든다. 이마벨은 그녀가 숨을 만한 장소를 물색하던중 어수룩하고 순진하게 생긴 할렘의 장의사 잭슨이 적당한 인물이라고 판단, 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영문을 모르는 잭슨은 순진하게 이마벨의 마수에 걸려들고 그녀를 사랑하기에 이른다. 같이 금괴를 훔친 일당들 또한 금괴를 가지고 도망간 이마벨을 찾아 할렘으로 숨어들고 잭슨의 행복한 나날들은 깨진다. 이 와중에서 잭슨은 이마벨 일당에게 가진 돈을 몽땅 사기당하지만 그런 사실엔 아랑곳하지 않고 사라진 이마벨을 찾아 나선다. 그러면서 잭슨은 근 10년 동안이나 의를 끊고 살던 의붓형 골디의 절대인 도움을 받기에 이른다. 그러나 골디가 잭슨을 도와준 것은 동생을 위해서라기 보다 이마벨이 갖고 있는 금괴를 손에 넣을수 있다는 얄팍한 계산 때문이다. 한편, 너무 순진하게 자신을 찾아다니는 잭슨을 보고 이마벨 또한 서서히 애정을 느끼게 된다. 이마벨, 잭슨과 골디, 경찰등이 얽혀 쫓고 쫓기는 한바탕의 소동 끝에 골디는 꿈에 그리던 거금을, 경찰들은 흑인 갱단을 소탕하기에 이르는데, 마지막 순간 이마벨이 다른곳으로 떠난 것을 안 잭슨은 앞에 놓인 모든 물질적 부를 팽게 치고 사랑하는 이마벨이 있는 기차에 뛰어 오른다.
복수무정 2
King
이탈리아이민 2세인 지노(스티븐 시걸 분)와 리치(윌리엄 포사이스 분)는 부르클린에서 함께 자란 죽마고우이나 리치는 마피아의 길을, 지노는 경찰관의 길을 걷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리치가 지노의 동료 경찰관 바비 루포를 살해한다. 절친한 친구였던 리치를 검거해야하는 지노는 괴롭다. 리치의 범행 동기를 캐던 지노는 바비의 책상 서랍에서 낯선 여자의 사진을 찾아낸다. 그 여자는 리치의 애인 록산느로, 록산느는 리치와 사귀면서 동시에 바비와 깊은 관계를 가져왔다. 이를 알게 된 비비의 아내 로리가 경고하는 뜻에서 두 사람의 사진을 리치에게 보냈고, 그것을 보고 화가 난 리치가 복수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지노는 수사를 위해 리치의 아버지와 여동생, 남동생에게 리치를 찾아달라고 부탁하지만 말을 듣지 않자 아버지와 여동생을 연행해 온다. 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친 아들처럼 아껴줬던 리치의 아버지를 보자 가슴이 아프다. 드디어 정보원에게 리치가 있는 곳을 알아낸 지노는 현장으로 달려가 리치와 결투를 벌이게 된다.
Shoot First: A Cop's Vengeance
Arquette
A San Antonio, Texas policeman must stop his best friend, a fellow officer turned vigilante.
Cadence
Lawrence
As punishment for drunken, rebellious behavior, a young white soldier is thrown into a stockade populated entirely by black inmates. But instead of falling victim to racial hatred, the soldier joins forces with his fellow prisoners and rises up against the insanely tyrannical and bigoted prison warden.
마의 해역
Joe Kane
핵잠수함 싸이렌 1호가 대서양 한 가운데서 사라진다. 싸이렌 1호의 제작사인 콘덱사의 시장 마크는 원설계자인 빅 헤이즈(Wick Hayes: 잭 스칼리아 분)에게 책임을 전가시키려고 음모를 꾸민다. 몇 일 후 싸이렌 1호가 실종된 해역에서 수천마리의 물고기와 물개가 죽어있는 것을 발견한 마크는 필립 선장과 해양생물학자 크롤리(Lt. Nina Crowley: 데보라 애다이어 분)와 빅 그리고 컴퓨터 전문가 로빈(Robbins: 레이 와이즈 분)을 한 팀으로 싸이렌 2호를 대서양상에 출범시킨다. 잠수함이 실종된 다네킨 리프트에 도착한 싸이렌 2호는 25000피트의 어두운 심해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해초군락을 발견하고 해초 샘플을 채취한다. 크롤리에 의해이 해초는 산소를 흡수하고 독소를 뿜어내는 해초로서 인간의 몸에 닿게 되면 썩혀서 인간의 세포를 파괴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싸이렌 1호의 블랙박스 신호를 따라 심해의 동굴로 들어가는 도중 연구실이 온통 급성장한 식인해초로서 뒤덮힌 것을 발견하게 되고 일단 오염된 곳을 폐쇄시킨다. 그리고 그곳 동굴에서 생물학을 이용한 DNA가속장치의 실험실을 발견하게 되고 곧 이어서 DNA 촉진기에 의해 이상 진화된 끔찍한 바다 생물의 습격을 받게 되는데...
미드나잇 런
Monroe Bouchet
현상범추적자 잭(로버트 드니로)은 보석금을 떼먹고 달아난 존(찰스 그로딘)을 잡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10만달러의 제의에 쾌재를 부른 그는 의외로 쉽게 존을 잡고, 버스를 타고 LA로 돌아가기로 한다. FBI는 존의 증언으로 마피아의 대부이자 존의 고용주 지미를 체포하고자 한다. 또한 마피아도 존을 살해해서 후환을 없애려고 한다. FBI와 마피아의 추적을 받으며 여행하던 둘은 우정이 싹틈을 느낀다. 잭은 존이 마피아 조직에서 횡령한 1500만달러를 자선단체에 기부했음을 알게 된다. 그런데 역시 현상금을 노리고 나타난 마빈이 존을 가로채고 잭은 FBI에 체포된다. 마빈은 존을 마피아측에 팔려다가 실패하고, 존은 마피아의 수중으로 간다. 이 때 잭은 기지를 발휘하여 마피아대부 세라노와 흥정을 하는데...
Weeds
Navarro
A San Quentin inmate, sentenced to life without parole, writes a play that catches the interest of a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