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Matzdorff

참여 작품

미들 스쿨: 꼰대 길들이기
Animation Voice (voice)
새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 레이프. 첫 날부터 수 많은 교칙 위반으로 교장에게 찍혔다! 교장은 레이프의 창의력이 담긴 노트를 폐기처분하고 레이프는 교장에게 피의 복수를 선언한다! 교장의 교칙 노트 파괴 작전! 작전1. 학교 벨 방귀 소리로 바꾸기! 작전2. 교장 모자에 핫핑크 염색약 바르기! 작전3. 시험지 바꿔치기!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니~! 넘사벽 꼰대 길들이기... 성공 할 수 있을까?
Getting Ed Laid
Co-Producer
An 85-year-old professor staying in a hotel suite in Tokyo hires a hooker for one last hoorah. Afraid taking Viagra will kill him, he's waiting for a callback from a cardiologist when a quirky hooker shows up who is only around 20 years younger than him. Funny happens as these two lonely people discover - no matter what your age, life can surprise you.
건즈 포 하이어
Editor
평생 누구에게도 마음을 주지 못한 채 외롭게 살고 있는 여성 살인청부업자 비틀에게 어느 날, 아테나라는 여성이 찾아와 자신을 죽여달라고 부탁한다. 가진 돈을 모두 남자친구 카일에게 빼앗기고 이제는 목숨의 위협까지 느끼고 있다는 그녀의 처지를 안타깝게 생각한 비틀은 그녀를 자신의 집에 숨겨주기로 한다. 그러는 사이 카일은 아테나를 찾기 위해 자신의 심복 브루스를 보내고 브루스는 수소문 끝에 비틀의 집까지 찾아가지만 결국 비틀의 총에 죽고 만다. 그렇게 끝날 것만 같았던 살인사건은 7년 후 헐트라는 형사에 의해 재수사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사실이 드러나게 되는데...
포커스
First Assistant Editor
베테랑 사기꾼 `니키`(윌 스미스)는 사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찾아온 신참내기 사기꾼 `제스`(마고 로비)와 사랑에 빠지지만 너무 가까워지는 것이 두려워 일부러 그녀를 떠난다. 그리고 3년 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이 동시에 한 명의 백만장자를 노리게 되면서 일이 꼬이게 되는데…
Feed the Fish
Editor
Follows the journey of Joe Peterson, a burned out children's book writer who's approaching a midlife crisis.
Feed the Fish
Writer
Follows the journey of Joe Peterson, a burned out children's book writer who's approaching a midlife crisis.
Feed the Fish
Director
Follows the journey of Joe Peterson, a burned out children's book writer who's approaching a midlife crisis.
프롬 위드인
Editor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벌어진 젊은 연인의 동반자살, 곧이어 뒤따르는 일련의 자살사건으로 기독교 믿음이 뿌리 깊은 마을에 동요가 일어난다. 사건의 배후에 뭔가 있음을 직감한 린지, 그녀는 잇따른 자살사건의 저주로부터 자신을 지켜낼 수 있을까. 미국의 신예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미스터리 스릴러.
코드네임 - 클리너
Editor
어느 날 아침, 호텔방에서 깨어난 제이크는 자신의 곁에 누워있는 FBI 요원의 시체를 발견하고 그 옆에 있던 돈 가방을 들고 도망친다. 자신의 부인이라고 주장하는 다이앤을 따라 저택으로 간 제이크는, 다이앤이 자신을 죽이려 한다는 걸 깨닫고 다시 도망친다. 한 식당에서 다시 애인을 만난 제이크는 자신이 특수 요원이라고 확신하고, 돈 가방과 FBI 요원의 시체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는데...
Control Factor
Editor
An average everyman discovers he's the unwitting target of an ultra secret domestic black-op centering on mind control.
Made-Up
Editor
A look at how our cultural obsession with youthful good looks affects women who are told their value is dependent on their appearance.
파이트 클럽
First Assistant Editor
자동차 회사의 리콜 심사관으로 일하는 주인공(에드워드 노튼)은 일상의 무료함과 공허함 속에서 늘 새로운 탈출을 꿈꾼다. 그는 비행기에서 자신을 비누 제조업자라고 소개하는 타일러 더든(브래드 피트)을 만난다. 집에 돌아온 주인공은 아파트가 누군가에 의해 폭파되었음을 발견하고, 타일러에게 도움을 청해 함께 생활하게 된다. 어느 날 밤 타일러는 주인공에게 자신을 때려달라고 부탁한다. 사람은 싸워봐야 진정한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결국 이들은 매주 토요일 밤 술집 지하에서 맨주먹으로 격투를 벌이는 파이트 클럽을 결성하기에 이르는데...
꾸러기 클럽
Race Announcer
스팽키는 '여자를 싫어하는 남자들의 클럽'의 리더격이다. 그는 아이들을 소집하여 곧 있을 마을 자동차 대회에 출전할 선수를 뽑지만, 그 시간 선수로 뽑힌 알팔파는 클럽의 규칙을 무시하고 여자 친구인 다알라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있다. 이 사실을 안 회원들은 두 사람의 소풍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고 그 와중에 그들의 아지트가 불타고 만다. 아이들이 불탄 아지트를 다시 짓기 위해 모금을 하는 동안 자동차를 지키기로 돼있던 알팔파는 마을 노래자랑에서 다알라에 대한 사랑을 고백 하느라 정신이 없고, 그 사이 경주에 출전할 자동차마저 도둑을 맞는다. 허탈해진 아이들은 맨손에서 다시 시작하기로 하고 고물들을 주워와 자동차를 새로 만드는데...
Beyond Fear
Editor
A martial arts expert turned wilderness guide has to defend her tour group against two killers out to retrieve an incriminating videota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