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Eagler

참여 작품

세상에 도전한 괴물
Other
Giants Mollusks are released from the earth by an earthquake and start killing people.
킬링
Visual Effects Camera
전과자 자니 클레이는 샌프란시스코 경마장 강도 계획을 세우고 동료들을 모은다. 치밀한 준비 끝에 드디어 실행의 시간이 왔지만, 계획이 성공했다고 생각한 순간 예상하지 않았던 상황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라이오넬 화이트의 원작을 스탠리 큐브릭이 치밀하게 영화화한 걸작. 소설에서는 흔히 사용되어 왔던, 동시에 일어나는 사건을 시간을 반복해 순서대로 묘사하는 테크닉을 스크린에 옮겨 놓았으며, 범행 장면의 다이내믹한 연출 역시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오명
Special Effects
2차 세계대전 말기 미국에서 나치 첩자 한 명이 징역형을 언도받는다. 아버지의 활동에는 전혀 관여하지 않았던 그 첩자의 딸인 엘리샤는 방탕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어느날 데블린이라고 자신을 밝힌 정부 기관원이 그녀에게 접근해 정부의 극비 임무를 수행해 줄 것을 부탁한다. 그녀는 그 부탁을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함께 리오로 떠난다. 그런데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데블린은 그녀가 플레이걸이었다는 사실이 마음에 걸려 그녀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한다. 엘리샤의 임무는 아버지의 옛 동료인 세바스찬에게 접근하는 것이다. 세비스찬은 브라질로 피신해 있는 유명한 나치들에게 자신의 집을 은신처로 제공하고 있다. 그녀는 세바스천과 접촉하는 데 성공해 곧 그의 집을 정기적으로 드나들 수 있게 된다. 세바스천은 그녀를 사랑하게 되고 결국 청혼을 한다. 그녀는 데블린이 세바스천과의 결혼에 반대하길 원했으나 그러지 않자 그 청혼을 받아들인다. 이때 그녀는 데블린으로부터 세바스천이 항상 휴대하고 다니는 지하 포도주 저장실의 열쇠를 손에 넣으라는 지령을 받게되는데...
위대한 서부인
Special Effects
미국의 시민 전쟁이 끝나자, 사람들은 자유로운 땅이 보장되어 있는 서부 텍사스 지역으로 몰린다. 텍사스의 페코스 마을에 정착한 로이 빈(Judge Roy Bean: 월터 브레넌 분)은 스스로를 판사라 부르면서 마을을 통치한다. 실제로는 소몰이꾼인 로이 빈은 멋대로 법을 시행하고 죄없는 시민들을 재판하여 마구 사형시킨다. 어느 날 이 마을에 소를 훔쳤다는 죄목으로 콜(Cole Hardin: 게리 쿠퍼 역)이라는 사람이 붙잡혀온다. 재판을 받은 콜은 사형에 처할 위기에 빠진다. 하지만 그는 로이 빈이 릴리 랭트리(Lily Langtry: 릴리언 본드 분)란 여배우를 병적으로 좋아한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자신이 랭트리를 만난 적이 있으며 그녀의 머리카락을 갖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여 위기를 모면하고...
해외 특파원
Special Effects
주인공 맥클란은 기자들과 함께 스파이 조직에 연루되면서 복잡한 암살을 비롯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기자의 카메라에 숨겨진 총으로 벌어지는 암살 장면이나, 네덜란드의 풍물인 풍차가 등장하는 스펙타클한 장관, 그리고 전쟁이 시작되는 날 런던에서 출발하는 대서양 횡단 비행기 씬 등이 유명한 이 영화의 장면들이다. 초창기 영화에서 보여준 스토리 스텔링이라는 단순한 이야기 나열에 그치지 않고, 영화 본래의 기술인 볼거리 중심의 미장센 연출을, 완벽한 카메라와 편집, 계산된 연기 지도 등으로 보여준다. 이 영화가 헐리웃에서 대성공을 거두자 제작자들이 히치콕에게 찾아와 최고의 대우를 해 주겠다는 계약서가 줄을 이었다고 한다.
허리케인
Additional Photography
남태평양에 위치한 마나쿠라 섬. 이곳엔 순진하고 자유를 사랑하는 원주민들이 평화롭게 살아간다. 그러나 마나쿠라를 통치하는 프랑스의 총독 드라지는 이런 원주민들의 삶을 이해하지 못하고 정의와 의무, 법과 질서만을 강조한다. 마라마와 테랑기는 이곳 원주민으로 서로 사랑하는 사이다. 두 사람은 섬주민들이 축복해 주는 가운데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신혼의 단꿈에 젖어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테랑기는 타히티로 일을 나갔다가 그만 백인을 때려 6개월 형을 선고받게 된다. 함께 타이티로 항해를 떠났던 네이글 선장은 타히티의 총독에게 테랑기를 석방해 줄 것을 간청하지만 총독은 강경하게 이를 거절하는데...
Bond of Fear
Director of Photography
When stern Judge McClure gets into an argument with his younger brother John, a physical fight ensues in which the judge apparently kills John. In fear of the consequences, he runs off to the West and hires guide Cal Nelson to take him far into the desert. Along the way they meet Mary Jackson, and the judge, overcome by heat prostration, babbles out his secret.
Sudden Jim
Cinematography
James Ashe sends his son James Jr. off to manage a family-owned logging mill. While attending to his duties, James Jr. falls in love with a beautiful girl.
The Millionaire Vagrant
Cinematography
Wealthy young man Steven du Peyster encounters more adventures than he might have expected when he accepts a wager that he can live successfully on six dollars a 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