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Aaron Brown

Roger Aaron Brown

출생 : 1949-06-12, Washington, District of Columbia, USA

프로필 사진

Roger Aaron Brown

참여 작품

Holy Ghost People
Brother Cole
On the trail of her missing sister, Charlotte enlists the help of Wayne, an ex-Marine and alcoholic, to infiltrate the Church of One Accord - a community of snake-handlers who risk their lives seeking salvation in the Holy Ghost.
세상의 끝까지 21일
Alfred
아내는 도망가고, 어디론가 떠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마땅히 갈 곳 없는 외로운 남자 도지. 3년 만에 옆집에 사는 ‘페니’와 인사를 나누고, 그 동안 그녀에게 잘못 배달되었던 우편물을 건네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폭동이 일어나 급하게 집을 빠져 나오게 된 도지는 문득 잘못 배달된 우편물 속 ‘첫사랑의 편지’가 떠올라 그녀를 찾기로 결심한다. 게으름 때문에 비행기를 놓쳐 가족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날려버린 페니는 도지를 도와주면 가족을 만날 수 있게 해준다는 그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함께 여행길에 오르는데…
미라클맨
Loop Group Coordinator
스타 DJ로 화려한 나날을 보내던 ‘딘’, 사고로 하루아침에 휠체어 신세가 되고 음악은 이제 더 이상 그에게 어떠한 희망도 줄 수 없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손길이 닿은 아픈 사람의 병이 감쪽같이 낫게 만드는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점점 기적의 치유를 받으려는 수많은 사람들이 ‘딘’에게 몰려 오는데.. 과연, 그의 기적은 남들만이 아닌 자신의 다리를 고쳐 무대를 설 수 있을까?
Miracle in Lane 2
Vic Sauder
Young tween Justin Yoder, who's known for his outgoing demeanor and wit despite being confined to a wheelchair, dreams to be like his athletic older brother and propels himself into the world of soapbox derby racing. It's a field he's sure he has a chance in. Unfortunately, he finds that because of his condition, not everyone is eager to see him compete.
디엔에이
Loren Azenfeld
보르네오섬 시골병원의 의사 애시는 딱정벌레의 효소를 합성해 모든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그러나 그의 연구는 의학계에서 무시당한다. 어느 날 웨싱어라는 유전자 복제분야의 전문가가 애시를 찾아온다. 웨싱어는 애시에게 자신과 손을 잡고 인류의 질병을 퇴치하자는 제안을 던진다. 그러나 원주민들의 수호신인 발라카이가 모셔진 동굴에서 문제의 딱정벌레를 손에 넣은 웨싱어는 애시를 총으로 쏘고 달아난다. 신비로운 고대문명과 유전자 복제라는 최첨단 과학이 결합된 공상과학 액션물
터미널 포스
Detective Carter
태양계의 머나먼 별, 센테리아를 우주의 반군들이 공격해 온다. 반군 대장 카일라(Kyla: 리차드 몰 분)는 센테리아의 지도자 타르킨 왕자(Tarkin: 그레이그 페어브라스 분)를 죽이고 우주를 제패할 수 있는 힘을 지닌 크리스탈을 빼앗는다. 타르킨은 숨을 거두며 여동생 라데라(Ladera: 브리짓트 닐슨 분) 공주에게 머나먼 별 지구에 또 하나의 크리스탈이 있으니 그것을 찾아 카일라의 횡포를 막으라고 말한다. 라데라는 크리스탈을 찾아 지구로 시간여행을 오는데. 한편, 폭력배 빅터(Victor: 프레드 아스파라거스 분)에게 큰 빚을 진 제드 센더슨(Jed Sanders: 존 H. 브렌난 분)은 남미에서 찾은 '잉카의 별'이라는 고대 보물을 중국인 매니 홉킨스(Manny: 마이클 폴 찬 분)에게 맡긴다. 그 보물은 바로 라데라가 찾고 있던 크리스탈. 제드가 술을 마시고 있는 주점에 빅터 일당이 들이닥치고 거기에 라데라까지 나타나 LA에는 한바탕 큰 소동이 벌어진다. 급기야는 빅터가 던져놓은 폭탄이 터지고 LA 경찰국 카터(Carter: 로저 아론 브라운 분) 반장과 여형사 켈리(Kelly: 신디 모간 분)가 출동한다.
Tall Tale
John Henry
A young boy draws on the inspiration of legendary western characters to find the strength to fight an evil land baron in the old west who wants to steal his family's farm and destroy their idyllic community. When Daniel Hackett sees his father Jonas gravely wounded by the villainous Stiles, his first urge is for his family to flee the danger, and give up their life on a farm which Daniel has come to despise anyway. Going alone to a lake to try to decide what to do, he falls asleep on a boat and wakes to find himself in the wild west, in the company of such "tall tale" legends as Pecos Bill, Paul Bunyan, John Henry and Calamity Jane. Together, they battle the same villains Daniel is facing in his "real" world, ending with a heroic confrontation in which the boy stands up to Stiles and his henchmen, and rallies his neighbors to fight back against land grabbers who want to destroy their town.
Cries from the Heart
Eliot
Michael, a young autistic boy who has trouble with verbalization but a real talent for technology, uses a computer to plead for help after being molested at his school.
차이나 문
Police Captain
브레이튼 시의 경찰 카일 보딘(Kyle Bodine: 에드 해리스 분)은 강력계의 유능한 형사이다. 그는 특유의 직감과 경험으로 사건 현장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잡아내기로 정평이 나있다. 어느날, 그는 JJ라는 술집에서 아름다운 한 여인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녀의 이름은 레이첼(Rachel Munro: 매들린 스토우 분), 그녀는 이미 다른 사람의 아내였지만 카일은 본능적으로 끌리는 감정을 주체할 수 없었다. 서로에게 이끌린 두 사람은 은밀한 만남을 지속한다. 어느날 밤, 레이첼을 호수로 데려간 카일은 아름다운 달빛아래서 할머니에게 들은 보름달에 관한 이야기를 들여준다. 그가 사랑에 빠진 여인 레이첼은 부유한 은행가의 아내지만 불행한 결혼생활을 지속하고 있었다. 이웃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카일은 그녀가 남편에게 구타당한 것을 보고 레이첼은 아무말 없이 마이애미로 가버린다. 며칠 후 카일을 찾아온 레이첼은 함께 떠나기 위해 짐을 꾸리러 집에 갔다가 싸움 끝에 남편을 죽이게 된다. 흥분한 레이첼의 연락을 받고 현장에 도착한 카일은 누명을 벗기 힘든 상황이라고 판단하고 레이첼을 도와 시체를 호수에 버리고 집과 차에 남아있는 증거를 없앤다. 그러나 수사가 진행됨에 따라 점점 카일에게 불리한 증거가 발견되고 그는 이 사건이 빠져나올 수 없는 함정이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모든 것은 카일의 동료인 딕키(Lamar Dickey: 베니시오 델 토로 분)와 레이첼이 돈을 위해 처음부터 치밀한 계획하에 꾸민 일이었다. 카일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레이첼은 계획을 포기하려 하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녀는 살인을 저질렀고, 카일을 범인으로 몰아 계획을 성공시키려는 딕키를 저지할 수 없다. 결국 카일은 궁지에 빠지지만 특유의 수사감각으로 딕키가 꾸민 음모의 헛점을 찾아낸다. 모든 것을 밝혀낸 카일이 딕키를 만나 사건을 마무리 지으려는 순간, 그의 음모로 출동한 경찰이 카일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With a Vengeance
A woman frightened by her nightmares hires a private investigator to look into her past, only to find her fears are becoming reality.
매니악 캅 2: 코델
(voice)
한때 유능한 경찰관이었던 코델(Cordell)이 부두에서 익사한 것으로 발표되자 동료 경찰들은 그의 죽음에 강한 의구심을 품는다. 한편 미모의 여자들만을 노리는 살인광이 뉴욕 거리를 활보하고 연이어 경찰관들이 처참히 살해된다. 경찰은 이 모든 사거을 정신병적 살인마의 범행으로 바라표하지만 목격자들은 얼굴이 흉악한 상처로 짓이겨진 거구의 경찰관을 범인으로 지목한다. 그는 다름 아닌 코델인 것이다. 부패한 경찰 고위간부들과 범죄 집단의 농간으로 억울하게 죽어간 코델이 다시 살아 돌아온 것이다. 오직 정의와 복수를 위해서.
인조 인간 애플게이트
Sheriff Heidegger
브라질 정글속의 과학자들이 엄청나게 큰 생물체에 의해 공격당한지 6개월 후, 오하이오주의 한 마을에 애플게이트 가족이 이사를 오게 된다. 평범해 보이는 이 가족들은 인류의 파멸을 몰고올 핵발전소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보내진 왕사마귀들.
로보캅 2
Whittaker
기계문명과 자본주의가 극도로 치달은 미래의 디트로이트시. 자동차 산업이 쇠퇴해 재정적자에 허덕이는 시 당국에서는 재벌기업 '오씨피(OCP)'에다 치안을 맡긴다. 시에서 경찰국 운영비를 체불하자 회사측에서는 곧바로 경찰의 임금과 연금을 삭감한다. 경찰은 노조를 결성해 파업을 하고 치안부재의 거리에서 위협을 느끼는 시민들은 경찰서에 몰려와 항의를 한다. 경찰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작된 로봇 경찰 로보캅이 겨우 경찰업무를 메꿔가고 있다. 재벌 기업 OCP에서는 이 기회를 이용해 아예 디트로이트시를 인수해 버릴 계획을 세운다. 미치광이 로보캅을 만들어 거리에서 혼란을 일으키게 한 뒤 시를 장악하겠다는 것. OCP측의 심리학자 팍스는 뇌를 빌려올 대상을 범죄자 중에서 찾던 중 범죄자 캐인의 신병을 구하게 된다. 마약 단속을 나간 로보캅 머피와의 결투 끝에 중태에 빠진 캐인은 이렇게 해서 '로보캅 2'로 다시 태어난다. 한편 캐인의 부하인 앤지와 호브는 쿠작 시장을 유인, 5천만 달러를 낼테니 마약 단속을 중지 하라고 요구한다. 이들이 흥정을 벌이고 있을때 OCP에서 시장을 미행하기 위해 내보낸 로보캅 2가 나타나 충격을 가하는 바람에 마약 공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시장은 하수구를 통해 겨우 살아나온다. 지불날짜를 지키지 못해 결국 시는 재벌기업 OCP에 넘어가고 시를 인수한 OCP 사장은 기자들에게 미래의 새로운 도시계획을 설명 하면서 경찰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작했다는 로보캅 2를 선보인다. 사장은 마약 누크병을 들어 보이며 로보캅 2가 마약을 근절할 것이라고 선언한다. 이때 먀약 중독자 캐인의 뇌로 만들어진 로보캅 2는 그 마약을 보자마자 발작을 일으켜 수십명이 사망하는 불상사가 일어난다. 결국 이 소란은 로보캅 머피가 로보캅 2를 제압함으로써 끝이 난다.
다운타운
Lt. Sam Parral
Officer Alex Kearney patrols an upscale neighborhood in Philadelphia, where he pulls over a well-connected white collar executive who promises to get even with the policeman. Soon, Kearney learns that he is off the cushy suburban beat and must now work in the deadliest precinct in Philly, where he is partnered with tough veteran cop Dennis Curran. Tensions are high between them, but Kearney soon proves he can play just as rough as the crooks.
에이리언 네이션
Det. Bill Tuggle
캘리포니아 모하비 사막에 우주선이 불시착하고, 거기 타고 있던 중노동에 적합하게 종개량이 된 외계인들이 미국의 시민으로 받아들여져 로스앤젤레스의 한 구역에 정착한다. 이 외계인들은 지능지수가 높고 체력 면에서도 지구인을 훨씬 능가하는 탓에, 위기의식을 느끼는 지구인들의 불만이 더욱 거셀 수 밖에 없다. 외계인을 혐오하는 지구인 중 한명인 맷 사이크스 형사(Detective Matthew Sykes: 제임스 칸 분)는 어느날 외계인 범죄자들이 쏜 총탄에 파트너를 잃어버린다. 다음날 외계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사복 형사로 진급한 샘 프랜시스코(Detective Samuel Francisco "George": 맨디 파틴킨 분)가 전입을 오자, 맷은 자청하여 샘을 파트너로 맞아들인다. 죽은 파트너 터글(Bill Tuggle: 로저 아론 브라운 분)을 쏜 범인을 찾는데 도움이 되리란 속셈에서다. 외계인 세명이 차례로 살해되는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맷과 샘은 외계인 사회의 지도급 인사인 하코트(William Harcourt: 테렌스 스탬프 분)를 만나게 되는데, 알고 보니 그의 음모가 있었다. 그동안 미운정 고운정이 든 두 사람은 사건을 모두 해결한 뒤에도 결국 영원히 헤어질 수 없는 파트너로 결합한다.
독재자 파라돌
Desmond
뉴욕에서 활동하는 영화 배우 잭 노아는 스타덤에 오르고 싶은 욕망을 갖고 있는 평범한 사람이다. 그는 어느날 중남미 카리브해 연안의 파라도로 촬영을 떠나게 되는데, 이 영화 촬영을 이 나라의 대통령이 시찰하게 된다. 잭은 본의 아니게 그의 모습을 그대로 흉내내게 되어 대통령을 비롯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그러던 중, 이 독재자가 심작발작으로 갑자기 죽자 그 뒤에서 실제 권력을 행사하던 로버타는 잭 노아를 변장시켜 독재자를 시키게 하는 것이었다. 물론 불응시에는 생명이 위험하게 되자 잭은 어떨 수 없이 관중 앞에서 첫 연설을 하게 되는데, 결과는 그야말로 그 이상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하류층 출신의 독재자의 정부였던 마돈나는 그의 편에 서서 그가 가야할 길을 제시해주고 어느덧 두사람은 사랑에 빠진다. 그렇지만 독재자에 대한 불만이 커진 공산 게릴라들은 급기야 폭발 테러를 일으켜 큰 위험도 겪는다. 이것에 자극을 받은 잭은 로버토로부터의 위험을 무릅쓰고 급개혁을 단행하게 되고 자신을 노렸던 게릴라들과도 협상을 제시하는 등 그의 인기는 날로 치솟는다. 하지만 잭은 연기자의 생활로 되돌아가 뉴욕으로 가고 싶어한다. 그러던 중 꼭 1년이 되어 자신과 똑같이 파라도로 로케를 온 영화촬영팀에서 특수효과 전문가를 만난다. 그리고 그와 함께 연설 중 자신이 총에 받아 암살되는 계획을 세운다. 그것은 완벽하게 성공하여 그는 죽기전 로버타를 살인자로 지목하고 죽는다. 로버타는 성난 군중에 쉽사여 죽게 되고, 깨어난 잭은 마돈나와 아쉬운 이별후 파라도를 탈출한다. 뉴욕에 돌아온 잭은 파라도가 혼란이 끝나고 마돈나의 주도하에 자신이 못다한 대대적인 개혁 작업이 단행되고 있음을 보면서 흐뭇해하는데...
액션 잭슨
Officer Lack
디트로이트 강력계 형사 잭슨. 주위 사람들은 그를 액션 잭슨이라고 부른다. 사건 추적의 집요함. 물불을 가리지 않는 불같은 성격을 가리켜 그렇게 부른다. 그러한 그에게 최대의 사건이 걸리는데. 잭슨의 용의자인 그는 겉으로는 자동차 재벌이면서 내심 정치적 야망이 강해서 그의 반대자들을 무차별 제거하는 피터 델라포네이다. 이에 잭슨을 없애기로 결심한 피터는 살인청부업자를 고용하여 죽이려 하나 피터의 아내가 이 사실을 잭슨에게 알려준다. 한편, 잭슨은 피터의 아내 살인범으로 누명을 쓰고 피터를 끝까지 추적한다.
죽음의 키스
Cajun Truck Driver
칼립(아드리안 패스다 분)은 메이(제니 라이트 분)와의 첫번째 만남에서 호감을 느껴 데이트를 하지만 새벽이 다가오자 그녀는 마지막 키스의 혈흔만을 남긴 채 홀연히 사라진다. 메이는 태양을 피해 살 수 밖에 없는 뱀파이어 일당의 일원이었다. 이들의 희생물이 된 칼립은 마지막 순간에 메이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는데, 이미 햇빛에 노출되어 온몸이 타들어가는 증세로 무자비한 살륙을 일삼는 테러 집단의 일원이 된다. 한편 칼립의 아버지 로이(팀 토머슨 분)와 여동생 사라(마시 리즈 분)는 그를 찾기 위해 끈질긴 추적을 벌여 변두리 모텔에서 칼립을 발견하지만 일당에게 다 잡히고 만다. 격투 끝에 탈출한 칼립은 아버지의 헌신적인 치료로 정상인이 되는 데 그 사이 사라가 일당에게 납치당한다. 메이와 사라를 구하려고 나선 칼립에게는 무서운 보복만이 기다리고 있는데...
코브라
Policeman #2
강력계 형사인 코브레티는 강력 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얻은 명성으로 코브라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코브라는 큰 도시의 경찰서에서 계속적으로 강력반에 근무하면서 거리의 무법자들을 속속 체포하여 질서 유지에 혁혁한 공을 세운다. LA의 어느 슈퍼마켓에서 숏 건을 가진 사나이가 난입, 여러 명의 고객을 인질로 삼아 은신한다. LA 시경측은 민완형사 코브라를 부른다. 범죄의 온상으로 알려진 LA는 광신적인 폭력 집단에 의한 살인 사건이 연발하고 있다. 주범은 나이트 스랏샤로 성격 파탄자이며 수법은 잔악성이 극에 달하고 있었다. 어느날 밤 그들이 귀가하는 한 여인을 습격, 살해하는 장면을 잉그릿드라는 모델이 목격한다. 그러나, 목격자의 처치에 혈안이 된 범인들은 그녀에게 마스를 뻗친다. 너무나 충격을 받은 잉그릿드는 경찰에 보호를 요청, 그녀를 위한 코브라 즉 고브레티 형사의 눈부신 활약이 전개된다. 코브라의 곁에는 동료 형사인 곤잘레스가 계속 따라 다니며 행동을 함께 한다.
Streets of Justice
Det. Crowther
After bikers kill the wife and son of an auto worker (John Laughlin) and then get off with a light sentence in the court system, he decides to seek his revenge as a clandestine vigilante.
I Married a Centerfold
Bob Waters
Tenacious young engineer flips over the centerfold model he spots on television and embarks on a romantic adventure on a bet with his buddies.
Don't Cry, It's Only Thunder
Moses Drapper
During the Vietnam War, Brian Anderson, a young Army medic, is stationed in Saigon. Initially apathetic and self-serving, he eventually has his heart won over by the children at a nearby orphanage where he does volunteer work. At first, a doctor named Katherine Cross has to persuade him to help the children. But soon, Brian willingly puts his career and safety on the line to provide the orphans with the food and medical supplies they need.
Thornwell
Court Officer
The story of James Thornwell, whose accusation that the U.S. Army used mind control drugs on him to force him to confess to stealing secret documents while stationed in Orleans, France, in 1961, led Congress to award him $625,000 in damages nearly 20 years later.
First Family
Longo's Left Hand Man
When the First Daughter is kidnapped by an African tribe, the President must do what he can to keep them from sacrificing her.
스타 트렉
Epsilon Technician
거대한 에너지를 가진 미지의 물체가 지구로 다가오는 것이 포착된다. 마치 블랙홀처럼 주변의 모든 것을 빨아들이면서 지구로 다가오는 이 미지의 물체를 막기 위해 일선에서 물러나있던 커크 선장(윌리엄 샤트너 분)이 돌아온다. 후임 선장인 덱커와 충돌을 빚으며 엔터프라이즈호를 지휘하던 커크 선장은 마침내 물체의 비밀을 밝혀낸다. 그 물체는 생명을 가진 기계로서 어떤 메시지를 방출하면서 지구로 향하고 있다. 지구를 무사히 구하려면 그 메시지에 해당하는 답을 해줘야한다. 이에 커크 일행은 기계의 중심부로 침투하는데...
Death Car on the Freeway
Eddie
A determined TV reporter is out to find a maniac who is methodically attacking lone women drivers on the Los Angeles Freeway by pushing them off the road with his powerful van.
The Return of the Incredible Hulk
Lab Technician
On the run and presumed dead by the authorities, David Banner, using the name 'Benton', continues in his efforts to find a cure. He accidentally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plot to kill a young, crippled girl so her unscrupulous relatives can inherit the family fortune.
The 3,000 Mile Chase
Prosecutor
Secret courier Matt Considine accepts the mission to escort chief witness Dvorak and his wife from San Francisco to a trial in New York. They have to cover 3,000 dangerous miles, because the drug mob wants to kill them at any price.
Foster & Laurie
Sims
The story of two New York City police officers, one white and one black, their ambush and murder by black revolutionaries and the efforts to hunt down and capture their killers.
Bad Ronald
Sergeant Carter
When awkward teen Ronald Wilby accidentally kills a young girl whose sister rejected his affections, his overbearing mother decides to hide him from the law by creating a concealed room in their home for him to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