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y Bane

Monty Bane

프로필 사진

Monty Bane

참여 작품

My Ira
Tomas
The true story of a young mother sitting in a tree, while a rope languishes around her neck.
써커
Detective Shanahan
원자력 발전소에서 승진을 꿈꾸며 열심히 근무해온 짐은 어느 날 갑자기 사장실에 불려가 해고된다. 차까지 견인돼서 집으로 돌아온 짐은 아내가 라이벌이었던 동료 댄과 바람을 피우는 장면을 목격하고 실의에 빠지고, 우연히 자신에게 친절한 데이브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그는 야망이 큰 곤충학자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모기 바이러스의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짐에게 인체 실험을 하게 되는데...
베이비시터 원티드
Father Nicoletta
신앙심이 깊은 앤지는 공부를 위해 홀로 유학을 온다. 그러나 누군가 자신을 스토킹 하는 불안한 기분에 신경이 날카로워지던 참에 어느 날 교내 게시판에 붙은 '베이비시터 구함'이란 전단지를 보게 된다. 그곳은 시내와 한참 떨어진 농장인데 아이의 부모도 친절하고, '샘'이란 아이도 마냥 귀엽고...결국 앤지는 베이비시터를 하기로 한다. 금요일, 부모는 외출을 하고 앤지는 잠든 샘을 확인하고 아래층에서 공부를 하는데... 장난전화가 오는가하면 집 주위에서 인기척이 들리고, 전기가 끊기는 등의 불길한 기운이 그녀를 위협한다. 마침 샘은 배고프다고 내려와 부모가 아이만 먹는다며 냉장고에 넣어둔 특별식을 먹고는 감쪽같이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학교에서부터 그녀를 몰래 지켜보던 흉측하게 생긴 사내가 침입한다. 앤지는 샘을 찾느라, 그리고 침입자를 따돌리느라 악몽 같은 시간을 겪게 되는데...
더티 러브
Big Beefy Man
바람난 남자친구를 목격하고 절망에 휩싸여 있던 리베카는, 후유증에 헤어나지 못하고 거리를 방황하기 시작한다. 실연당한 여성의 코믹한 연애 성장 드라마. (2006년 선댄스 영화제 초청작)
The Burkittsville 7
Branwall
A film archivist revisits the story of Rustin Parr, a hermit thought to have murdered seven children while under the possession of the Blair Witch.
밀리언 달러 호텔
Salesman (uncredited)
싸구려 호텔방, 난 희망이란 이름의 사랑을 줍는다. 의문의 변사체, 그를 둘러싼 기이한 에로티시즘과 음모의 실타래 가까운 미래의 LA. 다운타운에 ‘밀리언 달러 호텔’ 이라는 낡은 호텔이 자리 잡고 있다. 50년대에만 해도 그 이름에 걸맞는 일급호텔이었지만 지금은 다 쓰러져 가는 이곳은 그저 노숙자에 가까운 사회 부적응자들의 집합소일 뿐이다. 호텔 벨보이인 톰 톰은 이곳에 살고 있는 엘로이즈란 여인을 짝사랑하고 있다. 숙박객들로부터 ‘거지들의 집사’로 불리는 톰 톰은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있지만, 엘로이즈는 아름답지만 타락한 거리의 천사이다. 어느 날 이 호텔에서 살던 이지라는 청년이 옥상에서 떨어져 숨지는 사건이 벌어진다. 놀랍게도 그가 미디어 재벌인 골드스키의 아들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호텔로 FBI 특별수사관이 급파된다. FBI 특별수사관인 스키너는 호텔 안에 살인범이 있으리라고 판단하고, 톰 톰의 도움을 받아 호텔 안에서 용의자를 찾는다. 깐깐하게 조사를 벌이던 스키너가 엘로이즈를 유력한 용의자로 점찍자, 그녀를 사랑하는 톰 톰은 엉뚱한 사람을 용의자로 지목한다. 한편 이지의 아버지가 갑부인 사실을 안 호텔 세입자들의 은밀한 음모가 펼쳐지면서 수사는 혼선을 거듭하고, 스키너는 점점 알 수 없는 미궁에 빠져 드는데…
노 웨이 백
Goatee
날로 잔혹해지고 있는 마피아의 범죄를 막기위해 FBI는 마피아 보스 세다노의 아들 빅터(Victor Serlano: 이안 지에링 분)의 집에 도청장치를 설치하기로 결정한다. 이를 위해 창녀로 위장 침투한 신참요원 세이꼬(Seiko: 켈리 후 분)는 날렵한 솜씨로 이들을 모두 살해하고 자폭해 한다. 이 사건을 진두 지휘하던 잭(Zack Grant: 러셀 크로우 분)은 총기상으로 위장, 차기 야쿠자 보스로 알려진 의문의 인물 유지를 찾아간다. 곧 잭의 정체를 눈치챈 야쿠자와 일대 총격전이 벌어진 가운데 마피아의 공격으로 쑥밭이 된 상황에서 간신히 유지를 체포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이미 마피아는 잭의 아들 에릭(Eric Grant: 앤드류 J. 퍼치랜드 분)을 납치, 유지와의 교환을 요구하는데...
초보 형사 JJ
Coroner
J.J(J.J.: 마이클 보트만 분)는 경찰학교를 갓 졸업하고 에즈마서로 배속된다. 어느날 흑인에 의한 살인 강도가 발생하고 J.J와 그의 동료 보노(Bono: 돈 하비 분)가 우연히 잡은 흑인 테디 우즈(Teddy Woods: 아이스 큐브 분)가 총을 가지고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살해혐의를 받고 법정에 서게 된다. 보노는 애초에 그가 흑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불신검문한 사실을 숨기고 교통위반으로 해달라고 J.J에게 협조를 요청하고 J.J는 이에 응한다. 그러나 재판이 진행되면서 J.J는 누군가가 자신의 보고서에 적힌 총기 일련번호를 바꾼 걸 알아내고, 이 사건은 음모이며 전에 일어났던 뺑소니운전 혐의자 어니 마샬의 자살사건 역시 조작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모든 것은 서장인 매시(Massey: 리차드 앤더슨 분)와 베이커 경사(Baker: 마이클 아이론사이드 분)를 중심으로 한 경찰 내부의 조작. 동료경찰 데보라(Dep. Deborah Fields: 로리 페티 분)와 이 사건을 조사하던 J.J는 몇번의 죽을 고비를 넘기고 드디어 어니 마샬 사건의 진짜 범인은 시의원 리즈의 아들이었으며 경찰에서 이를 덮어두기 위한 작업이 진행 중이었으며, 주 상원의원의 미성년자 추행 혐의를 받고도 기소되지 않았음을 알아낸다. 초보 J.J가 진실을 캐내자 위협을 느낀 매시 서장은 보노로 하여금 테디 우드를 불신검문한 것이 불법이었음을 인정하게 하고 시민권 침해 혐의로 J.J가 기소되게 만든다. 그때서야 J.J는 자신이 지나치게 자신의 일에 집착한 나머지 잘못을 범했다는 것을 알고 후회하는데.
슬립워커스
Horace
흡혈귀의 원조라고 일컬어지는 반인 반고양이 슬립워커. 순결한 처녀의 피를 먹고 살며, 세상에서 고양이의 발톱을 가장 두려워한다. 슬립워커인 메리(Mary Brady: 엘리스 크리지 분)와 그녀의 아들 찰스(Charles Brady: 브라이언 크로즈 분)는 어린 소녀를 살해한 후 인디애나 주로 이사하고,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는 찰스는 전학한 학교에서 여학생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그러나, 차츰 슬립워커의 본색을 드러내 자신을 의심하는 선생님을 죽이고 속도위반을 쫓다가 경찰에게 정체가 탄로 나고 만다. 한편, 치어리더인 교내 최고의 미녀 타냐(Tanya Robertson: 매드첸 에이믹 분)를 엄마의 먹이로 점찍고, 접근하던 찰스는 결정적인 순간에 타냐의 칼에 눈이 찔리고 뒤쫓아온 경찰 에디의 총에 맞아 만신창이가 되고 만다. 아들의 복수를 위해서 나선 메리. 그녀의 분노의 손길이 타냐에게 다가가는데.
Archie: To Riverdale and Back Again
Lodge's Chauffeur
The classic comic book characters created by John L. Goldwater are brought to tv in a slightly older version. Here the characters are adults returning to their high school reunion and remembering old times and romances from good old Riverdale High
Police Story: Gladiator School
Crazy Albert
Robert Conrad is Officer Stacy, an LAPD cop with an attitude. After busting a prostitute, she files a complaint against him. A week later he shoots her in an apparent frame-up job. Officer Stacy is prosecuted, found guilty of murder and sent to 'Gladiator School' (prison)! His partner (played by Benjamin Bratt) believes Stacy is innocent even though no evidence can be produced to say otherwise. Also working for Stacy's release are two internal investigation agents (one of them played by Ed O'Neill). Can these fellow officers get Stacy out of prison before the inmates teach him a deadly lesson?
Up!
Homer Johnson
Adolf Schwartz has been killed. Who did it? No-one knows or cares, as they're too busy being distracted by busty Margo Winchester, who hitch-hikes into town and gets involved with all the local 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