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 Cackowski

Liz Cackowski

프로필 사진

Liz Cackowski

참여 작품

칩과 데일: 다람쥐 구조대
Cow Teacher / Tigra / Officer O'Hara / Bird Wife (voice)
30년 만에 컴백하게 된 "칩과 데일 다람쥐 구조대"는 예전 디즈니 만화동산의 스타들을 현대 LA로 불러낸다. 이 실사/CG 하이브리드 액션 코미디 애니메이션에서 칩과 데일은 현대 LA의 만화와 인간과 더불어 살고 있는데 그들의 삶은 예전과는 사뭇 다르다. 수십 년 전 그들의 잘나가던 TV시리즈가 종영되면서 칩(목소리 존 멀레이니)은 다 내려놓고 보험 세일즈맨으로 교외에서 평범한 생활을 하고 있다. 반면 데일(목소리 앤디 샌드버그)은 3D성형도 받고 왕년의 영광을 되찾고픈 절박한 마음으로 캐릭터 컨벤션에 참여한다. 그러다 예전 시리즈의 동료 하나가 사라지자 칩과 데일은 그 친구를 구하기 위해 깨졌던 우정을 회복하고 다시금 다람쥐 구조대의 수사 활동을 재개해야 하게 된다.
아메리칸 피클
Susan O'Malley
슐럽스크에서 마침내 결혼한 허셜과 세라는 카자크의 공격으로 미국 땅으로 떠나고 근면 성실하게 일하면 부자가 될 거라는 믿음 하나로 성실히 살아나간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세상이 바뀔 사건이 발생하고 허셜은 100년 뒤에 원래 모습으로 잠에서 깨어난다.
와인 컨트리
Story
50번째 생일을 맞은 여인. 오랜 여자 친구들이 그날을 축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변치 않을 우정은 개뿔, 애증의 판도라 상자가 열렸다! 우리, 아직 친구 맞니?
와인 컨트리
Co-Producer
50번째 생일을 맞은 여인. 오랜 여자 친구들이 그날을 축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변치 않을 우정은 개뿔, 애증의 판도라 상자가 열렸다! 우리, 아직 친구 맞니?
와인 컨트리
Lisa (Sommelier)
50번째 생일을 맞은 여인. 오랜 여자 친구들이 그날을 축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변치 않을 우정은 개뿔, 애증의 판도라 상자가 열렸다! 우리, 아직 친구 맞니?
와인 컨트리
Writer
50번째 생일을 맞은 여인. 오랜 여자 친구들이 그날을 축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변치 않을 우정은 개뿔, 애증의 판도라 상자가 열렸다! 우리, 아직 친구 맞니?
론리 아일랜드의 팝스타
Poppies Producer
팝 슈퍼스타, 코너포리얼은 자신의 새 앨범 판매성적이 부진하자 대형 사고를 치고! 자신의 셀렙 라이프가 무너져내리는 걸 지켜본다. 재기를 위해 뭐든지 하려고 하지만, 단 한가지, 예전에 같이 활동했던 랩 그룹 스타일 보이즈의 재결성만은 하지 않으려 한다.
나쁜 이웃들 2
Wendy the Realtor
옆집에 상상을 초월하는 여대생 클럽이 이사 왔다! 집을 팔아야 하는 부부는 광란의 파티를 멈추려 별의별 방법을 동원해 보지만, 범상치 않은 여학생들이 가만히 당하고 있을 리 만무. 예측불허 파티걸과 엽기 부부의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더티 파티
Kenny's Mom
내 친구는 우리가 지킨다! 내 친구의 아내도 우리가 지킨다!?? 멕시코로 떠난 얼간이들의 기상천외한 신혼여행! 언제나 도움이 안 되는 친구 ‘제이슨’의 갑작스러운 횡포로 결혼식을 망치게 된 ‘나르도’는 혼자 떠나버린 신부를 되찾기 위해 쫒아간 멕시코에서 강도를 만난다. 돈과 차, 입고 있던 옷까지 빼앗기고 나체 신세가 된 ‘나르도’를 구하기 위해 ‘제이슨’은 중요한 회사미팅을 앞두고 잠들어 있던 ‘에반’을 차에 몰래 태우고 한밤중에 멕시코로 떠난다. 코카인을 뒤집어 쓰고 제정신이 아닌 ‘나르도’ 와 잠옷으로 끌려 온 ‘에반’ 그리고 역시 도움이 안 되는 ‘제이슨’. 세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극적인 하루를 멕시코에서 맞이하게 되는데… 그들은 친구의 아내를 찾아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The Salad Mixxxer
Dottie
In a 1960s-era informercial for an electric vibrating salad tossing device that, unbeknownst to the host, might have a dual purpose.
나쁜 이웃들
Wendy the Realtor
갓 태어난 아기와 함께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룬 신혼 부부 맥(세스 로건)과 켈리(로즈 번)는 깔끔하고 조용한 주택가 마을로 이사를 한다. 모든 것을 다 이룬 듯 마냥 행복해하던 이들의 기쁨도 잠시, 옆집에 50명의 섹시가이들이 시끌벅적하게 새로 이사를 오게 된다. 그들은 바로 대학교 남학생 클럽이자 파티 클럽인 ‘델타 싸이’. 50명의 파티보이들은 조용히 해달라는 맥과 켈리 부부를 끌어들이기 위해 하우스 파티에 초대하고, 이들의 계략을 눈치 채지 못한 맥과 켈리 부부는 이들과 함께 진탕 신나게 놀고 난 후 쿨하게 평화협상을 맺고 집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이들의 시도 때도 없이 계속되는 파티 소음과 난장판에 맥과 켈리 부부는 참다 못해 경찰에 신고하지만 이도 통하지 않자 부부는 급기야 파티를 열지 못하도록 갖가지 기막힌 훼방을 놓게 되고, 이에 델타 싸이도 돌변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맥과 켈리는 평화롭고 행복한 가정을 지킬 수 있을까?
왓치
Carla
자신이 사는 마을 글렌뷰와 직장을 무척 사랑하는 에반(벤 스틸러 분). 마을 코스트코의 상급 매니저가 되어 만족스럽고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던 중 직장 경비원이 의문의 살인을 당하게 된다. 애향심에 불타는 에반은 자신의 마을에서 이런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못 참고 자경단을 모집한다. 하지만, 이들이 상대하는 것은 글렌뷰 아니, 지구의 것이 아니었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Flint's Teacher (voice)
오늘은 햄버거 비! 내일은 스파게티 폭풍!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먹을 거라고는 정어리 밖에 없는 작은 도시 `꿀꺽풍당` 섬을 위해 허당 과학자 `플린트`는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수퍼음식복제기`를 발명한다. 하지만 실험도중 기계는 하늘로 날아가고, 모든 것이 실패로 돌아갔다고 생각한 순간 마을에는 맛있는 `햄버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하늘로 올라간 `수퍼음식복제기`가 작동을 시작한 것. 그 때부터 섬에는 핫도그, 와플, 치킨, 아이스크림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매일매일 내리고 사람들은 달콤한 행복에 빠진다. 대박 큰 바나나, 집채 만한 팬케이크, 음식들이 점점 커진다고?! 하지만 점점 많은 음식들을 요구하는 사람들과 섬을 관광지로 개발하려는 탐욕스러운 `시장`의 욕심으로 인해 기계는 점차 멋대로 작동하기 시작한다. 그 결과 집채만한 팬케이크와 사람만한 핫도그 비가 내리는 등 점점 거대해지는 음식들로 인해 도시는 초유의 재난 상황을 맞게 된다. `플린트`는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음식 기상캐스터 `샘`, 옛날엔 얼짱 모델 `베이비 브렌트`, 베프 원숭이 `스티브`와 함께 기계를 파괴하기 위해 하늘로 향하는데... 지나치게(?) 맛있는 상상이 만들어낸 사상 초유의 `음식재난`이 시작된다!
The Old Man and the Seymour
The Lawyer
A 47-year-old, growth hormone deficient man gets mistaken for a new kid at his nephew's high school.
알러뷰 맨
Zooey's Friend
사회적으로도 성공하고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피터는 들러리를 서 줄 단 한명의 친구가 없어 급하게 친구 만들기에 돌입하고 마침내 시드니와 급하게 절친이 된다. 그러나 시드니와의 우정이 깊어질 수록 연인 주이와의 관계는 꼬여만 가는데..
사랑이 어떻게 변하니?
Liz Bretter
유명 여배우와 사귄 게 죄인가요? 이별 통보를 받은 남자는 눈물 마를 새가 없다. 그리고 마음을 다잡으러 떠난 하와이, 새 애인과 동행한 그녀와 딱 마주친다. 오, 신이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