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Green

출생 : 1942-01-19, Australia

사망 : 2010-07-20

약력

Alex Green was a stunt performer and actor.

참여 작품

블러드 레인 2
Stunts
1880 년대 미국 서부, 반 인간 / 반 뱀파이어 전사인 레인(Rayne)은 뱀파이어 카우보이 빌리 더 키드와 그의 뱀파이어 카우보이를 막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다.
비겁한 로버트 포드의 제시 제임스 암살
Stunts
미국 전역을 떠들썩하게 하는 악당 제시 제임스(브래드 피트)는 청년 로버트 포드(케이시 애플렉)의 우상이자 동경의 대상이다. 그의 업적을 적은 책들을 사보며 그와 같이 되고 싶어하는 로버트 포드는 우연한 기회에 제시 제임스 갱단의 일원이 될 기회를 얻는다. 실제 가까이에서 본 제시는 다소 다혈질적이고 책에서와 같이 마냥 전설적인 행동만 하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된 로버트 포드는 점점 그에게 실망하게 되고, 자신의 형과 자신의 실수로 인해 언제 제시에게 살해당할지 모른다는 두려움으로 그를 살해할 계획을 세우게 된다.
프레디 vs. 제이슨
Frisell (Glowing Raver)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하던 로리의 집에서 한 친구가 처참하게 살해 당하고, 이 일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던 로리는 잠깐 잠든 사이 이상한 악몽을 꾸게 되는데…. 로리에게 작별 인사도 없이 그녀를 떠나있던 첫사랑 윌, 프레디의 존재를 알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몇 년 동안 정신 병동에 수감되어 있던 그는 뉴스에 난 살인 사건을 통해 그녀의 위험을 직감하고 그녀를 돕기 위해 친구와 함께 병원을 탈출한다. 그 후 로리와 학교 친구들에게 프레디의 존재를 알리지만 이는 오히려 프레디의 힘을 강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고, 평온했던 마을은 피의 공포로 뒤덮이게 된다.
The Man Who Used to Be Me
Driveby Shooter #2
A burned-out ex-cop travels back in time and teams up with his younger self to catch his father's murderer.
인스팅트
Stunt Double
파월 박사(Ethan Powell: 안소니 홉킨스 분)는 저명한 인류학자다. 마이애미 대학의 연구실을 떠난 뒤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던 그는 미국을 떠난 4년 뒤에야 그의 종적이 밝혀진다. 그러나 그의 신분은 저명한 학자이자 대학 교수로서가 아니라 잔인한 살인자로 바꾸어 있다. 르완다의 야생에서 연구에 열중하던 그가 르완다 산악 경비단에게 폭력을 휘둘러 두명을 처참하게 죽여버렸기 때문이다. 미 국무부는 파월 박사의 정신상태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고 그를 미국으로 인도하여 하모니 베이 교도소에 수감한다. 하모니 베이 교도소는 악명 높은 1급 범죄자를 가둬두는 곳이며 정신병자 범죄자도 같이 수감하는 교도소이다. 파월 박사는 정신병자 죄수 병동에 수감된다. 닥터 콜더(Theo Caulder: 쿠바 구딩 쥬니어 분)는 젊고 패기만만한 정신과 닥터이다. 파월 박사의 사건에 대해 흥미를 느낀 그는 파월 박사에 대한 조사를 자원하고 나선다. 그러나 그는 불행하게도 자신이 목숨마저 위협받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대해 일만의 예측조차 하지 못한다. 닥터 콜더는 치밀하게 인터뷰를 시도하지만 파월 박사는 살인 본능이 담긴 눈빛을 번득이며 닥터 콜더를 콘트롤한다. 파월 박사의 아내와 딸조차 접근을 두려워하는 파월 박사는 신비롭고도 섬뜩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교도소의 동료 죄수들 마저 콘트롤하기 시작한다. 아니 죄수들이 그에게 서서히 동화되기 시작한다. 이즈음 교도관들에 대한 반항과 폭동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한다. 파월 박사가 저지른 끔찍한 살인의 비밀을 캐내기 위한 집념에 불타던 닥터 콜더는 교도소의 부당한 규율을 깨뜨리면서 파월 박사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그런 콜더를 파월 박사는 살기 등등한 눈빛으로 상대한다. 방심한 콜더를 결박하고 목을 졸라 죽이려고 광분하기도 한다. 도대체 그에겐 어떤 살인의 비밀이 있기에 침묵으로 일관하여 교도소의 콘크리트 담장보다 더 두꺼운 묵비권을 행사하는 것일까?
Bounty Hunters 2: Hardball
Bass
Incompatible fugitive recovery agents, the flighty Jersey Bellini (Michael Dudikoff) and his more serious-minded female partner, B.B. (Lisa Howard), have, for the last time, ticked off mobster Wald (Tony Curtis) by apprehending his rather inept henchmen just as they are about to commit a robbery or kill one of Wald's enemies. That's when Wald turns their fate over to the ruthless Crazy Carlos (Steve Bacic), with the intention of having Bellini and B.B. killed. But the hapless bounty hunters keep having good luck just when they need it most. ~ Buzz McClain, Rovi
로미오와 줄리엣
Stunts
정열의 도시 베로나, 태양의 열기가 가득한 이 도시에서 두 가문 몬태규가와 캐플릿가는 끝없이 혈투를 벌인다. 어느 날 캐플릿가의 파티에 몰래 참석한 몬태규가의 로미오는 아름다운 줄리엣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부모 몰래 결혼식을 올리고, 이 결혼이 두 가문의 화해를 가져다 줄 거라 믿은 신부는 그들을 축복한다. 그러나 싸움에 휘말려 줄리엣의 사촌 티볼트를 죽이게 된 로미오가 베로나에서 추방당하게 되고, 줄리엣은 그녀를 좋은 가문에 강제로 결혼시키려는 부모를 피해 수면제를 먹고 죽은 것처럼 가장하는데...
바운티 헌터
Arthur Korn
현상금 걸린 범인을 잡는 일이 직업인 져지 벨리니는 헤어진 옛 애인이면서 역시 져지와 같은 직업의 라이벌인 비비 베니스타가 탈옥한 자동차 도둑 이지 신더맨을 잡아 1만 달러의 현상금을 받으려 하는 것을 알고 그녀를 방해하기로 마음먹는다. 비비가 신더맨의 단골식당에 잠복하고 있다가 막 신더맨을 잡으려는 순간, 역시 잠복하고 있던 거지는 1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려있는 신더맨을 비비의 눈앞에서 가로챈다. 부하 두명을 데리고 져지를 뒤쫓는 비비. 현상금을 타러가려는 져지의 차를 습격, 옆자리에 올라탄 비비는 져지와 말다툼을 벌이고 그 사이 신더맨은 탈출해버린다. 사랑 싸움 때문에 졸지에 1만불짜리 악당을 놓쳐버린 두 연인에게 남은 건 신더맨이 암흑가 두목 에머리 데이모스에게서 훔친 푸른색의 롤스로이스 뿐이다. 그러나 비비와 져지는 주인 잃은 차를 살펴보다가 뜻밖에도 트렁크 속에서 꽁꽁 묶인 젊은 여자를 발견 한다. '스타'라는 이름의 이 여자는 원래 데이모스 처소에서 우연히 살인장면을 목격하자 증거 인멸을 위해 데이모스의 부하들에게 꽁꽁 묶인 채 트렁크에 실려 죽음을 당하러 가는 길이었던 것이다. 한편, 데이모스에게 붙잡힌 신더맨은 문제의 자동차를 져지와 비비가 가지고 있다고 틸어놓는다. 두목의 살인을 목격한 스타를 찾기 위해 져지와 비비를 찾아나선 데이모스의 부하들. 그러나 이런 사실을 모르는 져지는 자신의 집에서 친한 이웃집의 열두살 짜리 소년 위드와 함께 놀고 있다. 그러나 위드가 집에 가기 위해 져지의 집을 나서자 악당들은 기다렸다는 듯 위드를 납치한다. 비비는 집에 쳐들어온 악당들을 멋지게 해치우고 져지에게 달려가고 져지의 집에서는 침입자를 혼내주기 위한 여러가지 장치들에 악당들이 당하고 있다. 그러나 비비와 져지가 아무리 악당들을 물리쳐도 소용이 없다. 왜냐하면 데이모스는 위드를 인질로 데리고 있기 때문이다. 데이모스는 져지에게 24시간의 여유를 주고 스타를 내놓으라고 협박한다. 져지와 비비는 딜레마에 빠지는데.
주홍글씨
Stunts
17세기 말 영국에서 온 아름다운 헤스터 프린은 청교도주의자가 지배세력인 식민지 사회 보스턴의 작은 마을에 도착한다. 훌륭한 가문에서 태어났지만 가난한 그녀는 아버지에 의해 부유하고 늙은 의사 로저 프린과 결혼하게 되나 남편은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러나 남편이 갑자기 습격한 인디언들에게 납치되자 헤스터는 마을 변두리의 큰 농장에 정착하면서 점점 더 엄격해지는 청교도 생활방식에 적응하지 못하는 여인들의 인도자가 된다. 헤스터의 젊고 아름다우며 현명한 생각들이 남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으나 그들의 아내에게는 질투심을 유발하게 한다. 매력적이고 야망에 찬 딤즈데일(Reverand Arthur Dimmesdale: 게리 올드만 분)은 많은 인디언들을 크리스챤으로 인도하여 교회에서 그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그와 헤스터는 서로를 이해하는 것처럼 보이고 몸과 마음이 강한 열정으로 매료된다. 물론 헤스터는 이미 결혼한 여자지만, 외로웠고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 같은 남편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들은 이끌리는 욕망을 절제해야 했기에 책들을 교환하고 은밀한 곳에서 밀회를 나누는 것으로 만족해야만 했다.
제니퍼 연쇄 살인 사건
Stunts
알콜중독으로부터 완쾌된 LA 형사 벨린(John Berlin: 엔디 가르시아 분)은 이제 한 소도시로 전출되어 그곳에서 다시 경찰업무를 시작한다. 부임 첫날 그에게 주어진 임무는 맹인 여성들을 상대로 한 연쇄살인 사건의 진범 체포. 수사에 착수한 벨린은 이번 사건의 증인인 헬레나(Helena Robertson: 우마 써먼 분)를 만나게 되고, 신비한 분위기를 지닌 그녀의 주변을 배회하며 사건의 냄새를 맡던 그는 어느덧 그 맹인 여교사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러나 그 여인은 위험한 사각지대에 놓인 폭발물같은 존재로 연쇄살인범인 다음 대상을 지목한 코드명 제니퍼는 바로 그녀를 가르킨 것이었는데.
용서받지 못한 자
Stunts
늙은 총잡이 빌 머니(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아내 없이 자식들과 돼지를 키우며 어렵게 산다. 어느 날 두 총잡이가 창녀의 얼굴을 흉하게 만드는 사건이 일어난다. 보안관 리틀 빌 대거트(진 핵크만)는 약간의 벌금으로 범인들을 풀어주고, 이에 분개한 창녀들은 현상금을 걸어 총잡이 악당들을 잡고자 한다. 젊은 총잡이 스코필드(제임스 울벳)는 현상금을 위해 머니에게 협조를 구한다.머니는 오랜 동료인 레드 로건(모건 프리먼)까지 합세해 함께 떠난다. 보안관 빌은 총잡이들의 말썽을 막으려다 머니의 동료가 보안관 일행에 의해 죽는다. 머니는 복수를 결심하고 보안관과의 싸움을 시작하는데...
Watchers
Stunts
A boy takes in a stray dog, later finding out that its an ultra-intelligent runaway from a genetic research lab. Unbeknownst to him, the dog is being stalked by another escaped creature thats not quite so friendly.
버팔로 빌과 인디언들
Whip & Fast Draw Act
과대 망상증에 걸린 버팔로 빌 코디는 작가 네드 버트라인이 쓰고 연출자 네이트 세일즈베리가 끼어 맞춘 얘기로 자신의 "웨스턴 쇼"를 만들어낸다. 이 쇼에서는 백인들이 미개한 인디언들보다 우세하다는 걸 보여주면서 관객들이 자신을 존경하고 자신이 만든 상품을 구매하도록 만드는 전략을 세운다. 하지만 시팅 불이 이 쇼에 참여하면서 쇼는 거짓뿐이고 진실만이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그를 설득하려고 한다. 하지만 진실이 어떻든 간에 관객들을 기쁘게 하고 자신의 사리사욕만 채우면 다라고 생각한 버팔로 빌 코디는 이 말을 전혀 귀담아듣지 않는다. 그러던 중 인디언이라고 무시했던 시팅 불의 진면목을 보게 되면서 실망을 하게 되는데.
Russian Roulette
Stunts
An RCMP officer is ordered to discreetly take a Russian immigrant into custody in advance of a state visit by the Soviet premier. When the prisoner is kidnapped, the officer is drawn into a complicated assassination sc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