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Producer
A stubborn stage actor navigates single fatherhood, a strenuous theatre project, an adulterous love affair, and the confounding dreams awakened by a puzzling street encounter with a mysterious stranger.
Delegated Producer
Axel is Dutch Surinamese, but after 20 years of living in the Netherlands he has become 100% Dutch. He has married a Dutch girl, Victoria, and has never been back. When his free-spirited mother Gladys summons the family to her guesthouse in Surinam for Christmas and an important announcement, Axel, his wife and her sister Mirna reluctantly make the journey. They have barely arrived when the situation gets completely out of hand, with his brother Virgil winding him up and his daughter Wonnie, who is doing an internship in Paramaribo, admitting that she is pregnant...
Delegated Producer
얼음물 참기대회에서 참가자 한 명이 사망하고 사건의 범인이 밝혀지지 않은 채로 사고사로 종결된다. 2년 후, 당시 대회에 참가했던 대학생들은 졸업을 앞두고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다. 매일 요트경기와 환상의 클럽파티를 즐기던 와중 의문 연쇄 살인이 일어나는데..
Line Producer
17세기 신흥 강국으로 부상한 네덜란드. 2만 척의 배로 전세계를 누비며 교역으로 부를 쌓고, 정치적으로는 공화국 체계를 구축하며 국민에게 자유를 장려하던 네덜란드는 왕당정치를 고수하던 유럽 열강국들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성장하기에 이른다. 이에 영국은 함대를 보내 네덜란드의 교역로를 차단하려 하고 끝내 교전이 빈번하게 일어나는데… 영국과의 해전 중 전사한 트롬프 장군은 선장에 불과한 미힐에게 그의 뒤를 부탁한다는 유언을 남기고 이에 힘입어 선원들 사이에서 뛰어난 지도력과 전략을 선보여 인정을 받았던 미힐은 왕당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장군으로 취임하게 된다. 미힐이 장군이 됨으로써 처음으로 영국과의 해전에서 승리를 거두고, 그 뒤에도 미힐은 계속해서 네덜란드에게 승리를 안겨주지만 그를 향한 왕당파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다. 이렇게 나라 안팎의 적들을 상대하며 미힐은 네덜란드 함대를 유럽 최강으로 올려놓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위대한 업적으로 혁혁한 공을 세우며 지금까지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제독으로 기억되는 장군 미힐 드 로이테르는 과연 마지막까지 네덜란드에게 승리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인가.
Producer
찬란한 햇살이 빛나는 지상 최고의 결혼명소 토스카나에는 신랑과 신부, 그리고 하객들이 넘쳐난다. 그들의 화끈한 총각파티, 서로를 염탐하는 하객들, 그리고 아찔한 외도까지! 결혼식은 매번 예상치 못한 사건들로 시끌벅적한데… 한편, 웨딩 플래너 산느는 결혼식을 진행하는 도중 하필 하객으로 초청된 이혼전문변호사 예로엔에게 마음이 간다. 서로 너무나 다른 직업과 결혼관! 하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두 남녀! 과연 정반대인 이 커플은 결혼할 수 있을까?
Executive Producer
During a riding vacation on the island Ameland, a young girl discovers a dangerous horse who distrust people. To prove that the horse isn't dangerous at all, the girl secretly trains the horse to trust humans again.
Line Producer
쉰 살의 베테랑 웨이터인 에드가는 변화를 원한다. 그의 아내는 오랫동안 병상에 누워있고, 자신은 싸구려 식당에서 잡일을 하며 살아간다. 이웃들은 무례하기 짝이 없고, 애인과의 정사도 예전 같지 않다. 그러던 중 그의 인생을 소설보다 더 기이하게 만들어버리는 일이 벌어진다. 그의 인생을 쓰고 있는 어떤 작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새 삶을 살기 위한 필수요소들, 새로운 애인, 새로운 일, 새로운 이웃들을 갈망하며 에드가는 작가를 찾아 나선다. [웨이터]는 알렉스 반 바르메르담 감독의 전작 [그림]을 능가하는 블랙코미디이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러티브, 독특한 유머, 역동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다시 한 번 만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