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onne Coll

Ivonne Coll

출생 : 1947-06-18, Fajardo, Puerto Rico

약력

Ivonne Coll is a Puerto Rican stage, film and television actress and former Miss Universe Pageant, best known for playing series regular Alba Gloriana Villanueva on the comedy-drama series "Jane the Virgin", as well as recurring character Adrianna Vasquez on the television series "Switched at Birth".

프로필 사진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Ivonne Coll

참여 작품

Love in the Limelight
Grandma Rivera
Pen pals for years, Summer finally meets Nick, her former teen crush and boy band lead singer, when he comes to town for a concert. Their friendship's set the stage for romance, and Summer's hip grandma with a TikTok following encourages her to follow her heart.
Counterpunch
Grandma Daisey
Based on a true story. A young boxer, Emilio, from the wrong side of the tracks with big dreams of winning the Golden Gloves boxing championship, finds himself at a cross roads after being locked up. As he fights his way back into the winning circle he gets a second shot at the championship title. As he is toe to toe in the ring with his competitor he'll throw all the punches and be the last man standing.
엔드게임
Abuelita
Since he was 5 yrs old, Jose's abuelita taught him to play chess like his grandfather who was a champion in Mexico. Now as part of the Brownsville school team, Jose has the chance to use his skills and for once in his life, finds himself in the spotlight, as he tries to help his team make it to the Texas state finals. As their coach, Mr. Alvarado, teaches his students the meaning of perseverance and team effort in the face of adversity, Jose discovers his own strengths and uses them to bring his broken family together.
헤밍웨이와 겔혼
Gypsy Crone
20세기 미국의 대표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와 유능한 종군 기자이자 세번째 부인이었던 마사 겔혼과의 불꽃 같은 사랑 이야기.
De pura cepa
Carmen
Sam hasn't been back to his homeland of Puerto Rico in more than 60 years, but when he returns after winning an all-expense-paid vacation, he gets kidnapped by a group of Latin revolutionaries, who welcome him to the first cultural boot camp.
Splinter
Mom
A gang member, suffering from severe memory loss, searches for his brother's murderer. He secretly enlists the aid of the investigating Detective, while other members of his gang are mysteriously and sadistically murdered.
스콜처
Mayor Salizar
중국이 핵 금지 협약을 어기고 지하의 모든 핵 시설을 폭파한 후 지구는 온난화 현상이 가속화 되고, 곳곳에서 지진과 홍수 등의 재해가 발생한다. 원인을 찾던  린 박사(존 라이스 분)와 그의 딸 줄리(타마라 데이비스 분) 이것이 태평양 판상의 균열 때문에 일어난 현상이고, 태평양 판상의 운동이 계속되면 결국 모든 지반이 충돌하며, 지구 축을 유지하려는 자체의 운동성 때문에 지구가 재가 될 것이라고 예측하는데.
웨이킹 더 데드
Gisela Higgens
1972년 해안 경비대에 복무중인 필딩 피어스는 형이 운영하는 출판사에 갔다가 사라 윌리엄스를 만난다. 첫눈에 반해 데이트 신청을 하고 사랑에 빠지지만, 그들은 너무 다르다. 필딩은 노조 간부였던 아버지의 꿈을 이어받아 상원의원, 대통령에 도전한다. 사라 윌리엄스는 교회에서 운영하는 고아원 아이들을 돌봐주고, 불법 이민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운동을 한다. 사라와 필딩 모두 약자를 위해 봉사를, 정치를 하겠다고 선언한다. 사랑, 권력, 정치, 운동에 대한 입장 차이로 때로 부딪치기도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은 변함없다.그러나 필딩과 사라의 사랑은, 세상 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필딩이 데리고 간 파티에서 사라는 칠레 정부를 옹호하는 글을 썼던 대학교수를 극렬하게 비난한다. 사라가 칠레에서 피신시켜온 반정부 인사와의 저녁식사에서, 필딩은 엘리트의식을 버리지 못하는 그들을 비난한다. 그렇게 그들은 조금씩 갈라진다. 1974년 칠레 정부의 소행으로 보이는 차량 폭파사건의 희생자 명단에 사라 윌리엄스가 오른다. 오랫동안 슬픔과 고통에서 헤어나지 못하던 필딩은 지방 검사로 일하다가 1982년 지역구 의원이 스캔들로 사퇴하며 정계에 입문한다. 출마가 결정된 뒤 돌아가던 필딩에게, 단 한 번도 잊은 적 없던 목소리가 들린다. 그날부터 사라의 환영과 환청이 계속된다. 아니 그건 현실이다. 필딩은 혼란스러워하면서도 선거운동에 나선다.
인투딥
Mrs. Batista
스스로를 신이라 칭하는 암흑가 보스 가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갱스터로 유명한 가드는 자신을 따르는 무리에게 먹을 것과 잠잘 것을 제공하는 동시에 완전한 전제 권력을 행사하는 보스이다. 자신의 아들의 대부인 친구도 한번 눈에나면 가차없이 응징을 가하는 냉혈한이지만, 그를 잡아넣을 만한 증거는 쉽게 찾을 수 없는 존재이다. 가드를 잡기 위해 갱으로 위장한 언더커버 캅 제프. 늘 훌륭한 경찰을 꿈꾸던 제프는 스스로 언더커버 캅으로 자원한다. 조직에서 의심받지 않고 완벽한 거리의 갱으로 활동하기 위해 머리를 깎고 귀를 뚫고, 심지어 마약을 하고 서슴없이 사람들에게 총을 겨누게 되면서 제프는 자신도 모르게 경찰이 아닌 조직원 "라이드"로서의 삶에 더욱 가까워지게 된다. 제프가 점점 라이드가 되어가자, 경찰 상관인 프레스톤은 그에게 임무 중단을 명한다. 평범한 일반인으로 돌아온 제프는 아름다운 댄서와 사랑에 빠지고, 사진을 찍으며, 한가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 그러나, 제프는 다시 갱으로 돌아가 언더커버 캅으로서 일하고 싶어하고 그런 위험한 생활을 두려워한 애인 미라와도 헤어지게 된다. 이미 너무나 깊숙히 갱의 세계로 들어간 제프는 머리 속까지 완전히 갱이 되어버린다. 경찰로서의 사명감과 조직원으로서 보스인 "가드"에게 느끼는 충성심 사이에서 그는 정체성을 잃고 혼란스러워 하게 되는데.
인스팅트
Dr. Marzuez
파월 박사(Ethan Powell: 안소니 홉킨스 분)는 저명한 인류학자다. 마이애미 대학의 연구실을 떠난 뒤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던 그는 미국을 떠난 4년 뒤에야 그의 종적이 밝혀진다. 그러나 그의 신분은 저명한 학자이자 대학 교수로서가 아니라 잔인한 살인자로 바꾸어 있다. 르완다의 야생에서 연구에 열중하던 그가 르완다 산악 경비단에게 폭력을 휘둘러 두명을 처참하게 죽여버렸기 때문이다. 미 국무부는 파월 박사의 정신상태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고 그를 미국으로 인도하여 하모니 베이 교도소에 수감한다. 하모니 베이 교도소는 악명 높은 1급 범죄자를 가둬두는 곳이며 정신병자 범죄자도 같이 수감하는 교도소이다. 파월 박사는 정신병자 죄수 병동에 수감된다. 닥터 콜더(Theo Caulder: 쿠바 구딩 쥬니어 분)는 젊고 패기만만한 정신과 닥터이다. 파월 박사의 사건에 대해 흥미를 느낀 그는 파월 박사에 대한 조사를 자원하고 나선다. 그러나 그는 불행하게도 자신이 목숨마저 위협받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대해 일만의 예측조차 하지 못한다. 닥터 콜더는 치밀하게 인터뷰를 시도하지만 파월 박사는 살인 본능이 담긴 눈빛을 번득이며 닥터 콜더를 콘트롤한다. 파월 박사의 아내와 딸조차 접근을 두려워하는 파월 박사는 신비롭고도 섬뜩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교도소의 동료 죄수들 마저 콘트롤하기 시작한다. 아니 죄수들이 그에게 서서히 동화되기 시작한다. 이즈음 교도관들에 대한 반항과 폭동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한다. 파월 박사가 저지른 끔찍한 살인의 비밀을 캐내기 위한 집념에 불타던 닥터 콜더는 교도소의 부당한 규율을 깨뜨리면서 파월 박사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그런 콜더를 파월 박사는 살기 등등한 눈빛으로 상대한다. 방심한 콜더를 결박하고 목을 졸라 죽이려고 광분하기도 한다. 도대체 그에겐 어떤 살인의 비밀이 있기에 침묵으로 일관하여 교도소의 콘크리트 담장보다 더 두꺼운 묵비권을 행사하는 것일까?
헨드릭스
Rose Stravelli
제나 게이지(Genevieve Gage: 린다 카텔리니 분)와 친구 티아나 모어(Tiana Moore: 아말 로우 분)는 방과후 컴퓨터 채팅에 빠져 사는 15세 소녀들. 이들은 잘 나가는 고교생이라 자칭하는 캡틴 하우디와 채팅하게 되고 그의 집에서 열리는 파티 초대에 응하게 된다. 제나가 집에 돌아오지 않자 형사인 그녀의 아버지 마이크 게이지(Detective Mike Gage: 케빈 게이지 분)는 딸을 걱정하는 아내 토니(Toni Gage: 엘리자베스 페나 분)를 달래며 딸의 실종이 큰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러면서도 우연한 기회에 여학생들의 연이은 실종을 수사하는 젊은 형사 스티브 크리스찬(Steve Christian: 브렛 헤럴슨 분)과 공동 수사를 펼치게 된다. 그리고 이들의 수사는 제나가 컴퓨터 채팅에 빠져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급진전하게 된다. 호숫가로 나 있는 타이어 자국을 발견한 사냥꾼의 제보로 인해 경찰은 트럭에서 눈은 공포에 질린 채 입이 꿰매져 있는 티아나의 고문당한 시체를 발견한다. 그리고 게이지와 크리스찬은 문신과 피어싱(피부를 뚫어 고리 등을 착용하는 행위)으로 대표되는, 살을 뚫고 낙인하고 난자하는 원시 시대의 개인적 자기 표현이었던 '바디 아트' 세계의 실체를 접하게 된다. 현대 문명과 미개한 원시적 종교 의식이 뒤섞인 공포의 세계에서 딸을 구하기 위해 애쓰는 마이크 게이지는 뛰어난 수완으로 그들의 광기와 맞서 싸워야 하는데.
Alien Nation: The Udara Legacy
Officer Wilcox
Matt and George investigate a series of strange occurrences involving newcomers, who are found to be programmed to carry out someone's dirty work. The method by which they are brainwashed dates back to the slave ship's rebellion group, the Udara, who, we discover, Susan was a part of. Susan and George's lives are further disrupted when Buck enrols in the police academy.
에이스 가이
Gladyz
스코틀랜드 마피아에게 진 5만불의 빚을 이틀 안에 갚아야만 하는 페스트(존 레귀자모 분)는 계속해서 도망을 다닌다. 그러던 중, 사람 사냥을 취미로 삼는 독일인 구스타프(제프리 존스 분)의 눈에 들게 된다. 구스타프는 5만불을 장학금으로 주겠다며 페스트를 속여 자신의 섬으로 데려간다. 그리고 그 때부터 구스타프와 페스트의 게임이 시작된다. 구스타프는 페스트에게 죽지않고 24시간 동안 살아있으면 5만불을 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점점 게임은 전쟁의 수준에 이르고, 페스트는 여러 모습으로 변신하며 결국 구스타프의 섬에서 탈출한다. 그러나 그의 성공을 알게 된 구스타프는 페스트의 가족과 여자친구의 가족들을 모두 볼모로 잡아 다시 인간 사냥을 시작한다.
Death in Granada
A journalist starts an investigation into the disappearance of famed poet and political agitator, Garcia Lorca, who disappeared in the early days of the Spanish Civil War in the the 1930's.
A Killer Among Us
Francine Cortez
Theresa is one of the twelve jurors who have to decide about a case of assassination. She believes very strongly in the innocence of the young man, but can't convince the others. During the discussions, she realizes that one member of the jury knows details that he couldn't know from the trial alone. Since no one believes her suspicions, she investigates on her own.
고독한 스승
Mrs. Santos
1967년 뉴저지주 패터슨, 이스트사이드 교교(Eastside High School - Paterson, New Jersey 1967). 조 클라크(Joe Clark: 모건 프리먼 분)는 촉방받는 젊은 교사로 일류 학교 중에서는 최고인 뉴저지의 이스트 사이드 고교에서 그의 경력을 시작한다. 그로부터 20년 후, 학교내에서 공공연하게 마약이 거래되고 폭력이 난무하는 등 너무나 타락해버린 그 학교에 클라크는 교장으로 돌아온다. 겉보기에도 전혀 가망이 없어보이는 그곳을 진정한 배움의 집으로 변화시키는 불가능해보이는 임무를 그는 기꺼이 받아들인다. 첫번째의 행정적 조치로 그는 그동안 너무 오래 학교에 머물러 다른 학생들의 빈축을 샀던 300여 명의 구제불능 학생들을 퇴학시키고 다음으로 학교의 모든 출입구에 사슬을 채워 지역 마약상들이 학교근처에 얼씬도 못하게 한다. 그러나, 집단퇴학은 학부모들의 거센 반발을 사게 되고 학교봉쇄로 클라크는 구치소에 갇히게 되는데.
La gran fiesta
Doña Tula
In 1942, in San Juan, Puerto Rico, a casino is organizing a farewell party for its patrons, since it's about to be turned into a US military base. The guests drink, seduce and gossip, but some also plot against each other.
대부 2
Yolanda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