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rey Dean Morgan

Jeffrey Dean Morgan

출생 : 1966-04-22, Seattle, Washington, USA

약력

Jeffrey Dean Morgan (born April 22, 1966) is an American actor and producer of film and television. He is known for his roles as John Winchester in the CW fantasy horror series Supernatural (2005–2007; 2019), Denny Duquette in the ABC medical drama series Grey's Anatomy (2006–2009), the Comedian in the superhero film Watchmen (2009), Clay in The Losers (2010), Jason Crouse in the CBS political drama series The Good Wife (2015–2016), Negan in the AMC horror drama series The Walking Dead (2016–present), and Harvey Russell in Rampage (2018).

프로필 사진

Jeffrey Dean Morgan
Jeffrey Dean Morgan
Jeffrey Dean Morgan
Jeffrey Dean Morgan

참여 작품

The Walking Dead: The Return
Negan Smith (archive footage)
Stars of "The Walking Dead," Andrew Lincoln and Danai Gurira, walk down memory lane and visit iconic locations where pivotal moments between their characters, Rick and Michonne, were filmed.
The Integrity of Joseph Chambers
Police Chief
Fearing the apocalypse, an insurance salesman sets off into the woods on a solo hunting experiment.
Rest in Piece
Negan
The last installment in The Walking Dead serie.
폴: 600미터
James
내려갈 길이 끊겨버린 600미터 TV 타워 위에서 두 명의 친구가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사상 최초의 고공 서바이벌 여기에서
더 언홀리
Gerry Fenn
성모 마리아의 성령을 받은것으로 추정되는 청각 장애 소녀. 앨리스(크리켓 브라운)는 병자들을 듣게 하고 말하게 하고 걷게 하고 치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것으로 소문이 나게 되고, 소문이 퍼지고 근처에 사는 이웃 뿐 아니라 먼 곳의 사람들까지 그녀의 기적을 목격하기 위해 몰려 들게 된다. 이 소식을 들은 한 불명예기자(제프리 딘 모건)는 자신의 명예가 회복 되기를 바라며 조사를 위해 작은 뉴 잉글랜드 마을을 방문하게 된다. 끔찍한 사건이 사방에서 발생하자, 그는 이러한 현상이 성모 마리아의 작품인지 또는 훨씬 더 사악한 것인지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All in Washington: A Concert for COVID-19 Relief
Concert special featuring musicians, actors, athletes, and community leaders who have a deep connection to the state of Washington. Join powerful voices coming together to raise spirits and money to benefit the people of Washington in response to COVID-19.
워크어웨이 조
Cal McCarthy
A young boy named Dallas goes on a search for his pool-hustling father after he abandons their family. Dallas is determined to bring his father home when he meets Joe Haley, a drifter wrestling with a past he'd rather forget, who feels responsible for Dallas' safety and reluctantly takes him in.
포스트카드 킬링
Executive Producer
30년 경력의 뉴욕 베테랑 형사는 신혼여행 중인 딸이 살해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런던으로 향한다. 신체 일부가 사라진 채 잔인하게 살해된 딸을 보고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로 직접 수사에 나선다. 유럽 전역에 딸의 죽음과 동일한 엽서로 예고된 연쇄살인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딸을 잃은 베테랑 형사의 뜨거운 추격전이 시작된다!
포스트카드 킬링
Jacob Kanon
30년 경력의 뉴욕 베테랑 형사는 신혼여행 중인 딸이 살해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런던으로 향한다. 신체 일부가 사라진 채 잔인하게 살해된 딸을 보고 주체할 수 없는 슬픔과 분노로 직접 수사에 나선다. 유럽 전역에 딸의 죽음과 동일한 엽서로 예고된 연쇄살인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딸을 잃은 베테랑 형사의 뜨거운 추격전이 시작된다!
램페이지
Harvey Russell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던 것.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데이비스는 괴수들을 상대로 전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구하기 위한 해독제를 찾아야만 하는데…
The Robot Chicken Walking Dead Special: Look Who's Walking
Negan (voice)
Seth Green and Matthew Senreich serve up hilarious Walking Dead-inspired satire in this special featuring the zany stop-motion animation of Adult Swim’s “Robot Chicken.”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Thomas Wayne (uncredited)
슈퍼맨과 조드 장군의 격렬한 전투 이후 메트로폴리스는 파괴되었고 슈퍼맨은 세계 최고 논쟁의 인물이 되어 버린다. 검증되지 않은 신과 같은 능력을 지닌 슈퍼맨의 등장에 사람들은 두려움에 빠지게 된다. 한편 배트맨은 그 동안 타락했던 많은 자들처럼 슈퍼맨 역시 언젠가 타락을 할 것이라 생각하며 사회에서 가장 위험한 존재로 여긴다. 세계의 미래를 위해 무모하고 제어할 수 없는 힘을 가진 슈퍼맨으로 인해 벌어졌던 일들을 바로 잡으려 한다. 배트맨과 슈퍼맨이 격돌하는 사이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위기가 빠르게 부상하기 시작하는데...
버스 657
Vaughn
딸의 병원비를 구하기 위해 ‘본’은 마피아 보스 ‘실바’가 운영하는 카지노의 돈을 털기로 결심하고 동료들과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계획대로 작전이 성공하는 듯 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 전개로 인해 ‘본’과 동료들은 위기에 빠지고 급기야 승객을 태우고 달리던 버스 657을 납치하게 되는데… 딸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건 ‘본’ 자신의 돈과 명예를 지켜야 하는 마피아 보스 ‘실바’ 버스 안 인질들을 구출해야만 하는 형사 ‘딘’ 1월, 목적이 다른 세 남자의 숨 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건즈 포 하이어
Bruce
평생 누구에게도 마음을 주지 못한 채 외롭게 살고 있는 여성 살인청부업자 비틀에게 어느 날, 아테나라는 여성이 찾아와 자신을 죽여달라고 부탁한다. 가진 돈을 모두 남자친구 카일에게 빼앗기고 이제는 목숨의 위협까지 느끼고 있다는 그녀의 처지를 안타깝게 생각한 비틀은 그녀를 자신의 집에 숨겨주기로 한다. 그러는 사이 카일은 아테나를 찾기 위해 자신의 심복 브루스를 보내고 브루스는 수소문 끝에 비틀의 집까지 찾아가지만 결국 비틀의 총에 죽고 만다. 그렇게 끝날 것만 같았던 살인사건은 7년 후 헐트라는 형사에 의해 재수사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사실이 드러나게 되는데...
솔러스
Agent Joe Merriweather
연쇄살인으로 보이는 사건을 담당 중인 존(제프리 딘 모건)과 콜스(애비 코니쉬)는 사건이 미궁에 빠지자 조(안소니 홉킨스)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사이코매트리 능력을 가진 조는 몇 해 전 딸을 백혈병으로 잃은 것을 계기로 일선에서 은퇴한 몸. 하지만 존은 더 많은 희생자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조를 찾아서 이번사건에 연관된 조언을 구하기로 한다. 처음에는 거절을 하던 조는 콜스에게서 불길한 미래를 보게 되고, 그것을 계기로 사건에 참여하게 된다. 조는 사건을 조사하면서 범인에게 자신보다 더 뛰어난 예지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디시에르토
Sam
멕시코와 미국의 국경지대를 넘어 아들을 만나기 위해 밀입국을 시도하는 '모세'는 살벌한 국경지대를 넘던 중 사냥으로 끼니를 해결하며 분노와 피해의식으로 살아가는 미국인 킬러 '샘'에게 그의 일행들이 무참히 총살 당한다. 숨을 죽이고, 땅바닥을 기어서 처절하게 도망친 끝에 살아남은 '모세'는 자신을 겨냥한 킬러의 총구를 피하기 위해 숨을 곳을 찾는데... 광활한 사막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생존 스릴러가 시작된다!
데이 케임 투게더
Frank
A small business owner is about to lose her shop to a major corporate development.
웨스턴 리벤지
Henry Delarue
7년만에 만난 아내와 아들을 눈 앞에서 잃은 존. 모든 것을 잃은 존은 범인을 처단한다. 마을의 절대 권력자 델라루는 하나 뿐인 동생을 죽인 존을 잡기 위해 마을을 공포에 몰아넣고, 이를 기회로 마델린은 잔혹한 델라루에게서 도망치려 하는데… 잔혹한 절망의 땅에 복수의 총성이 울린다!
포제션: 악령의 상자
Clyde Brenek
벼룩시장에서 발견한 앤틱 상자를 집으로 가져온 클라이드의 딸 엠. 미스터리하게 열리지 않던 이 상자는 엠에 의해 우연히 세상 밖으로 열린다. 이후 엠은 남몰래 어두운 주방에서 날고기를 먹고, 수백 마리의 나방이 가득한 방에 앉아 상자와 대화를 나누는 등 점점 이상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다. 딸을 걱정하는 클라이드는 그녀를 병원으로 데려가지만 치료를 거부하는 엠에게 자리잡은 악령으로 인해 병원마저 쑥대밭이 된다. 클라이드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절박한 심정으로 엑소시스트에게 도움을 청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서는 누군가의 희생이 필요하다는 말을 듣게 되는데
The Courier
Executive Producer
A shady FBI agent recruits a courier to deliver a mysterious package to a vengeful master criminal who has recently resurfaced with a diabolical plan.
The Courier
Courier
A shady FBI agent recruits a courier to deliver a mysterious package to a vengeful master criminal who has recently resurfaced with a diabolical plan.
레드 던
Sgt. Maj. Andy Tanner
북한군이 미국을 침략하여 미국인들을 공포에 몰아넣는다는 내용.
텍사스 킬링 필드
Brian Heigh
텍사스 강력계 형사인 마이크와 브라이언. 파트너인 둘은 또 다시 강가에서 발견된 안타까운 모습의 어린 소녀 변사체를 발견하고 연쇄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변사체의 신원이 학대 받으며 매춘부 생활을 하던 15세 소녀로 밝혀지고 유력한 용의자로 악랄한 포주가 지목된다.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없던 둘은 확증을 잡기 위해 잠복 수사를 벌인다. 한편 브라이언은 제대로 된 가정을 갖지 못하고 자란 탓에 보호 관찰 신세가 된 앤을 묵묵한 돌봐주고 있었다. 자신을 믿고 따르던 앤 역시 갑자기 사라지는데…
피스, 러브, & 미선더스탠딩
Jude
남편에게서 이혼을 요구받은 보수적인 뉴욕 변호사 다이앤이 뉴욕 교외 우드스탁의 모친 농장으로 십대인 딸과 아들을 데리고 휴가를 보내기 위해 방문하면서, 이들이 과거 히피족이었던 할머니와 관련한 가족의 비밀과 자아를 찾아가는 모습을 로맨스를 곁들여 담고 있다.
레지던트
Max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홀로 서기를 결심한 줄리엣은 운 좋게 뉴욕에서 손꼽히는 전망의 넓은 집을 저렴한 비용으로 구하게 된다. 그러나, 새로 이사 온 집은 휴대폰도 잘 터지지 않고, 밤마다 지하철 철로에서 기괴한 소음과 진동이 울려대는 등 심상치 않은 공기가 흐른다. 친절하고 배려심 많은 집주인 맥스와 가까워져 설레이는 감정을 느끼던 줄리엣. 그런데 그녀의 주변을 전 남자친구가 서성이며 미행하기 시작하고, 이웃집 할아버지는 수상한 호의를 베풀며 그녀를 감시하는 것만 같다. 어느 밤부터, 줄리엣은 누군가가 훔쳐보는 듯한 소름 끼치는 기운을 느끼면서 점점 불안과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철두철미한 그녀가 아침에 제 시간에 일어나지 못하는 이해할 수 없는 일이 빈번해지면서 결국, 집에 CCTV를 설치하게 되고, 줄리엣은 엄청난 충격과 공포에 빠지게 되는데…
조나 헥스
Jeb Turnbull
때는 1870년대. 오른쪽 뺨 전체에 큰 흉터를 가진 떠돌이 총잡이 조나 헥스는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바운티 헌터)이다. 금욕주의자이기도 한 그의 유일한 인간관계는 매춘부인 라일라 뿐인데, 그녀 역시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지닌 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미국 군대는 조나에게 그의 목에 걸려있는 현상수배를 없애주는 조건으로 위험한 테러리스트 퀜틴 턴벌을 잡아올 것을 제안한다. 자신의 군대를 가진 퀜틴은 조나의 가족을 살해하고 그의 얼굴에 흉터를 남긴 장본인. 이제 둘 사이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되는데...
상하이
Conner
진주만 폭격 뒤엔 ‘상하이’가 있었다!1941년, 진주만 공격 60일 전… 세계 열강의 세력 다툼과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격정적인 도시 상하이. 미 정보부 요원인 폴(존 쿠삭)은 동료의 의문에 싸인 죽음을 밝히기 위해 기자로 위장해 상하이에 잠입한다. 사건을 조사하던 폴은 혼란의 도시 상하이를 둘러싸고 벌어지고 있는 강대국간의 거대한 음모를 눈치챈다. 폴은 음모의 중심에 있는 상하이 지하조직 삼합회 보스인 앤소니(주윤발)와 그의 매혹적인 아내 애나(공리), 그리고 비밀의 열쇠를 쥔 일본 정보부의 수장 다나카 대좌(와타나베 켄)에게 접근해 전쟁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일본은 비밀리에 함대를 빼돌려, 제2차 세계대전의 서막을 알리는 진주만 공격을 시작하는데…역사도 막지 못한 그들의 운명이 시작된다!
루저스
Clay
클레이, 잰슨, 로크, 푸치, 쿠거, 이 미국 특수 부대 소속의 5인조 엘리트 팀은 수색과 파괴 임무를 띄고 볼리비아의 정글로 파견된다. 하지만 곧, 자신들이 ‘맥스’라고 알려진 내부자의 배신으로 인해 큰 함정에 빠졌음을 알게 된다. 죽을 고비를 넘긴 이들은 베일에 싸인 미녀 요원 아이샤의 합류로 대열을 정비, 새로운 반격에 나서는데...
Watchmen: The Ultimate Cut
테이킹 우드스탁
Dan
부모님이 파산 직전에 놓여 전재산인 모텔을 넘겨야 하는 처지가 된 엘리엇(디미트리 마틴)은 이웃 동네에서 열리기로 한 ‘록 페스티벌’이 취소됐다는 소식을 접한다. 그것을 유치해 돈을 벌 수 있을 거라는 생각으로 마을 사람들을 설득에 나선 엘리엇은 우여곡절 끝에 페스티벌을 유치하는데 성공한다. 수천 평의 농장을 축제 장소로 제공하고, 부모님의 낡아빠진 모텔은 페스티벌의 공식 숙소가 되며 난생 처음으로 마을에는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게 된다. 록 페스티벌 소식을 접한 전국의 젊은이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더니 다리와 고속도로가 정체되고, 고요하기만 하던 마을에 무려 50만 명에 육박하는 인원이 몰리면서 아수라장이 되는데…… 전세계를 놀라게 한 ‘우드스탁 페스티벌’의 기적 같은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The Phenomenon: The Comic That Changed Comics
Himself
The history and impact of the graphic novel Watchmen.
Under the Hood
Edward Blake / The Comedian
Stars from the Watchmen movie team up in the amazing live-action/CGI Under the Hood, based on Nite Owl's powerful firsthand account of how the hooded adventurers came into existence.
왓치맨
Edward Blake / The Comedian
국가의 승인 없는 히어로들의 활동을 금지하는 법이 제정된 후 대부분의 히어로들이 은퇴를 선언하지만 신분을 감춘 채 왓치맨으로서의 활동을 비공식적으로 계속해오던 히어로 로어셰크. 어느 날 과거 함께 활약했던 동료 코미디언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로어셰크는 살인사건 이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고, 과거 왓치맨의 역할을 해오던 히어로들을 없애려는 거대한 음모가 있음을 깨닫게 된다. 로어셰크는 한때 동료였던 이들과 다시 접촉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마침내 히어로 모두의 과거와 얽혀있는, 모두를 파멸로 몰아갈 수 있는 거대한 음모의 실체를 목격하게 되는데...
Days of Wrath
Bryan Gordon
The lives of rival gang members, a teacher, a TV news crew and other intertwine in the city of Los Angeles.
뉴욕은 언제나 사랑 중
Patrick
재치만점의 사랑상담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연애 박사 엠마 로이드(우마 서먼)는 빵빵한 재력에 다정다감하기까지 한 로맨티스트 리처드(콜린 퍼스)를 약혼자로 둔 뉴욕 최고의 셀러브리티. 모두가 부러워하는 그녀에게 말 못할 엄청난 러브 태클이 찾아왔으니, 서류 상에선 그녀가 이미 결혼한 몸이란 것! 해피 웨딩을 목전에 두고 터진 난감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엠마는 의문의 신랑을 찾아 나서고 그 배후에는 상상도 못한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P.S. 아이 러브 유
William
섹시한 매력이 넘쳐나고 노래를 끝내주게 잘 부르는 아일랜드 남자 제리(제라드 버틀러). 세상에 전부는 제리 밖에 없는 애교투덜이 뉴욕 여자 홀리(힐러리 스웽크). 다른 커플처럼 때론 싸우고, 때론 심하게 다투지만 제리는 화가 난 그녀를 웃게 하기 위해서라면 스트립쇼는 기본, 그 멋진 목소리로 달콤한 노래를 부르고, 홀리 역시 그와 함께라면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었다. 적어도 제리가 병에 걸리기 전까지는. “절대 너를 떠나지 않을거야”라고 영원한 사랑을 맹세했던 제리가 뇌종양으로 죽게 된 뒤 홀리는 모든 의욕을 잃게 된다. 그의 핸드폰에 전화를 걸어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와 함께한 집에서 그의 체취를 찾으며 그를 미치도록 그리워하는 홀리. 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기적과 같은 일이 벌어진다. 30번째 생일을 맞이한 홀리에게 죽은 제리로부터 생일선물이 도착한 것. 그리고 그날 이후 그녀에게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는데…
산타는 괴로워
Older Man Getting Parking Ticket
어렸을 때부터 크리스마스와 관련해 남다른 재능을 보인 니콜라스 클로스(폴 지아매티)는 커서 산타라는 애칭으로 세계 어린이들의 우상이 된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고혈압에 비만, 가문 망신시키는 삐뚤어진 형(빈스 본)까지 괴로운 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게다가 산타의 행동거지와 공장을 체크하러 나온 감독관까지 그를 괴롭힌다. 그만 둬, 말아? 산타는 무지 고민 중!
Kabluey
Brad
Leslie is left with few options when her husband is sent back to war in the Middle East. A modest amount of help arrives in the form of his brother, Salman, who is less than prepared to care for the couple's two preadolescent boys. When Leslie still can't make ends meet on her own, Salman is forced to find employment, but, with minimal qualifications, his only option is to become a mascot for a digital company by donning a bulbous blue costume.
Live!
Rick
A mockumentary following an ambitious TV network executive trying to produce a controversial reality show where contestants play Russian Roulette
Jam
Dale
A traffic accident on a rural mountain road becomes a life changing experience for fifteen diverse travelers.
Chasing Ghosts
Detective Cole Davies
A serial killer targeting the city's mobsters taunts police with clues and photos left behind at the crime scenes. A veteran cop takes on a rookie partner hoping to crack one last case before retiring. As the web of deception and lies unravels, the truth slowly begins to reveal itself.
Six: The Mark Unleashed
Tom Newman
Resistance fighters must stop a brutal dictator who uses high tech surveillance to rule the world.
Dead & Breakfast
The Sheriff
Six friends on a road trip stop for the night at a bed and breakfast in the sleepy town of Lovelock. After a night that leaves both the inn's owner and chef dead, the gang finds themselves under suspicion by the local sheriff. But that's only the beginning as nearly all of the town's quirky residents become possessed by an evil spirit and pin down the friends inside the B&B.
Road Kill
Bobby
Alex is the film student forced by his college professor to stop making Jackie Chan "homage" films and make "something from the heart" in order to graduate. Lars is the painting student and Alex's roommate who is looking for a way to become a tortured artist... as long as he can keep his BMW and American Express Gold Card. Together, they meet Blue, who has recently moved into their apartment building. After discovering that she's a "hit woman," Alex appeals to her senses as a film fan and persuades her to let him film a documentary on her last "hit." As Alex becomes increasingly blinded by his obsession with capturing his documentary he risks everything and everyone, by convincing Blue to travel to New Orleans to find her foster father. Will they get back to LA in one piece... or will they become... Road Kill?
Legal Deceit
Sydney Banks learns the hard way that being driven and educated is not the path to success. With the help of Todd Hunter her career takes off. Sydney gets pulled into corporate blackmail and murder. With the help of boyfriend Derek, she begins her own deception.
In the Blink of an Eye
Jessie
Hamel portrays director Dickoff who suspends her career in order to help a friend who's been in prison for quite some time in connection with a murder.
Dillinger and Capone
Jack Bennett
In 1934, J. Edgar Hoover and the boys made headlines for mowing down John Dillinger in a hail of bullets outside Chicago's Biograph theater. But in fact, according to this Jon Purdy gangster thriller, the Feds iced Dillinger's brother. Fast-forward five years, when mobster kingpin Al Capone (F. Murray Abraham) gives the real Dillinger (Martin Sheen) an offer he can't refuse: rob millions from a secluded vault or watch his wife and child get whacked.
언더커버
Ramone
평소 남자와 자연스레 사귈 기회가 없었던 여형사 신디(Cindy: 아데나 메시 분). 그녀는 자신의 여자로서의 매력에 항상 의문을 갖고 있는 여성. 한편, 고위층 인사만 상대하는 고급 윤락소의 트레이시(Tracy: 엘레나 올란슨 분)라는 창녀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반장은 그곳이 고위층 인사가 이용하는 곳임을 감안, 수사에 신중을 기하며 공개 수사보다 위장 잠입으로 단서를 잡으려 한다. 신디는 죽은 트레이시의 옛친구라 속이고 그곳에 창녀로 들어가는데 반장은 가짜 손님을 보내 신디가 창녀로 일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신디는 거기서 일하는 르몽(Ramone: 제프리 딘 모간 분)이라는 트레이시의 오빠를 만나 트레이시가 정사 사진으로 고위층 인사를 협박했었다는 사실을 알아 내기에 이른다. 위험한 가운데서도 수사는 진척을 보이고 있던 어느 날, 돌발 사태가 발생, 신디는 피할 수 없이 진짜 손님과 동침하게 되는데 이 일로 그녀는 자신의 내부에 내재된 새로운 자아룔 발견하게 된다. 한편, 트레이시의 살인범인 제퍼슨(Jefferson: 마크 키리 분)은 죽은 트레이시의 동료였던 창녀, 레인(Rain: 레나 리펠 분)을 협박해 자신의 첩자로 만드는데 레인이 범인을 잡는 실마리임을 알게 된 신디는 그녀에게 죽은 트레이시가 고위층 인사로 협박하던 바로 그 문제의 사진을 팔겠다는 정보를 흘린다. 그말을 전해들은 제퍼슨은 레인을 감금, 사진을 찾으려 하고 또 레인을 협박해 트레이시의 오빠인 르몽이 자신을 추적하고 있음을 알아낸 그는 르몽을 살해하고 점점 살인마의 광기를 드러내는데.
Uncaged
Sharkey
Miki and her younger brother Robby flee their destructive home and find themselves in the towering metropolis, Los Angeles. There, they meet Sharkey, a pimp. Miki becomes infatuated with Sharkey and starts to work for him. Miki finds herself trapped in Sharkey's dominating world and must find a way to escape the nightmare.
To Cross the Rubicon
Rod
Kendall (Patricia Royce) just got dumped by her boyfriend, David (J.D. Souther). But it's nothing that a much younger rock musician -- and the advice of her best friend (and David's ex-), Claire (Lorraine Devon) -- couldn't fix. Only problem is, Claire and David have rekindled their lost romance. Now, Claire and Kendall's friendship is put to the ultimate test as they try to help each other decipher men and love in this romantic comedy.
Felix
Charlie and his best friend Jimmy are making a film and dream of becoming big-time Hollywood directors. When Charlie’s father finds an old ventriloquist’s doll named Felix among his late mother’s belongings, Charlie and Jimmy cast the doll as the creepy antagonist. Through a chain of increasingly sinister and disturbing events the family discovers that Felix has a mind of his own and it’s up to Charlie and Jimmy to rid their family of an ominous f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