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os Morales

사망 : 2012-07-07

참여 작품

뱅크 잡: 리크루트
Arturo
각자 나름의 상처를 갖고 있는 ‘사이코’, ‘스나이퍼’, ‘럭키’, ‘스마일리’는 은행에서 거액의 돈을 훔쳐 달아난 뒤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된다. 경찰의 끈질긴 추격은 물론 거액의 돈을 노리는 각종 패거리들까지 합세하면서 각종 사건에 연루된 스마일리 일행은 일이 점점 커지자 지치기 시작하는데...
슬립워크 위드 미
Large Adult Man
출세를 꿈꾸는 스탠드 업 코미디언이 여자 친구에게 사랑하는 진실된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게 되고 그의 불안은 재미있고 위험한 몽유병 현상으로 나타난다.
레릭
Capt. Borne
시카고 항, 브라질에서 도착한 산토스로 선상에는 머리가 뜯겨져 나간 시체들로 대참상이 벌어져 있다. 다고스타 반장(Lt. Vincent D'Agosta: 톰 시즈모어 분)이 조사에 착수하지만 사건은 미궁속으로 빠져들 뿐... 이즈음, 박물관의 그린 박사(Dr. Margo Green: 페네로프 앤 밀러 분)는 운송되어 온 유물 속에서 식물 잎사귀의 DNA를 감식해 본 결과, 도저히 믿기지 않는 사실을 발견하고 경악한다. 당시 박물관 측은 재정적 압박을 해소하기 위해 저명인사들을 초청, 개관 기념파티를 펼치고 있었다. 홀 곳곳에선 경비병들이 모든 통로를 차단한 채 감시의 눈초리를 번득이고 있다. 순간, 그린 박사의 불길한 예감이 적중이라도 하듯 물샐틈없는 삼엄한 경비망을 뚫고 마침내 미지로부터의 묵시를 띤 파충류의 급습이 시작되고 만다. 강도 7의 지진과 같은 엄청난 진동과 함께 보안씨스템이 올스톱되고, 천정의 스프링쿨러가 풀가동되자, 파티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의 지옥도로 변해 버린다. 파충류의 집중적인 추격을 받기에 이른 그린 박사. 끈끈한 점액질의 채액을 흘리며 다가오는 입에선 두 갈래로 갈라진 긴 혀가 그녀의 목덜미와 얼굴을 감싸는데...
Somebody to Love
Emilio's Assistant
Mercedes is a taxi dancer who wants to be an actress. She's involved with the married Harry, who considers himself a respected actor. Ernesto is in love with Mercedes, but he doesn't dance or have money.
Street Knight
Emilio
A former cop returns to challenge a plot to escalate gang violence in the streets of Los Angeles.
Condition: Critical
Manny
Medical drama about a killer virus on the loose in Los Angeles.
Diplomatic Immunity
2nd Customs Officer
Cole Hickel, a Marine, pursues his daughter's killer when he is allowed to go back to Paraguay because of "diplomatic immunity."
매니악 캅 2: 코델
Store Clerk
한때 유능한 경찰관이었던 코델(Cordell)이 부두에서 익사한 것으로 발표되자 동료 경찰들은 그의 죽음에 강한 의구심을 품는다. 한편 미모의 여자들만을 노리는 살인광이 뉴욕 거리를 활보하고 연이어 경찰관들이 처참히 살해된다. 경찰은 이 모든 사거을 정신병적 살인마의 범행으로 바라표하지만 목격자들은 얼굴이 흉악한 상처로 짓이겨진 거구의 경찰관을 범인으로 지목한다. 그는 다름 아닌 코델인 것이다. 부패한 경찰 고위간부들과 범죄 집단의 농간으로 억울하게 죽어간 코델이 다시 살아 돌아온 것이다. 오직 정의와 복수를 위해서.
Juarez
Sergio
Pilot series about a Mexican-American sheriff's detective living in El Paso.Pilot series about a Mexican-American sheriff's detective living in El Paso.
Wisdom
Al Gomez
Unable to find work after a past felony, graduate John Wisdom and his girlfriend embark on a cross-country bank-robbing spree in order to aid American farmers.
쓰리 아미고
Telegrapher
1916년, 멕시코의 조용한 마을 산타포크에 느닷없이 악당 엘 구아포가 쳐들어온다. 악당들이 마을을 장악하자 마을의 매력적인 여인 카르멘은 무성영화에 등장하는 정의의 사자 쓰리 아미고에게 구원을 청한다.
Second Serve
Spanish Police Chief
Fact-based story about tennis pro Renee Richards, whose player status was challenged in 1976 when it was revealed that she was a trans woman. Flashback to 1964 before she was out as trans, a successful New York doctor with a great lifestyle, a flashy girl friend, and a secret life. Her psychiatrist mother refuses to deal with her and sends her to a colleague who diagnoses with a psychotic gender confusion, which he says can be unlearned. After a failed marriage and parenthood, she comes out as trans, with a new life in California.
The Deadly Intruder
A serial killer escapes from a mental hospital and hides out in a small town. A local cop must catch him before he starts on another killing spree.
외로운 사내
Janitor
A writer for a greeting card company learns the true meaning of loneliness when he comes home to find his girlfriend in bed with another man.
스카페이스
Waldo
1980년 5월 쿠바가 마리엘 항을 개항하여 반카스트로 지지자들이 미국 플로리다에 입항한다. 토니 몬타나와 마니리베라도 이민 수용소로 보내진다. 3개월 후 마니가 수용소에 있는 레벤가라는 자를 살해해 주면 신분증을 입수해 주겠다는 일을 받아 수용소에 폭동을 일으켜 레벤가를 암살한다. 접시닦이로 근근히 살아가던 토니는 프랭크의 부하로부터 콜롬비아 마약상과의 거래일을 맡았다가 위험천만한 위기를 넘긴다. 그 사건을 계기로, 토니는 프랭크의 신임을 얻고 그의 부하가 되지만, 수 개월 후 결국 자신을 없애려는 프랭크를 죽이고 조직을 장악, 보스 자리에 오르는데...
카리브 해의 비밀
Miguel
얼마 전 폐렴으로 고생을 했던 마플 부인은 요양과 휴식의 목적으로 햇볕 좋은 카리브해의 한 호텔을 찾게 된다. 호텔 주인과 투숙객들은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듯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플 부인에게 친절하게 대한다. 그 중 특히 마음 좋고 활달한 팔그레이브 소령과 곧 친해지게 되는데, 그는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일종의 회고록을 구성하고 있는 듯하다. 마플 부인은 소령에게서 이런 저런 경험담을 듣던 중 한 남자의 둘 다 자살한 두 부인에 대한 얘기를 듣게 된다. 재미있는 건 소령이 범인의 사진이 있다며 보여주려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때 무엇을 보았는지 소령은 화들짝 놀라며 성급히 사진을 다시 집어넣는다.
Romantic Comedy
Bus Boy
Jason Carmichael is a popular New York City playwright in desperate need of a new writing partner who can provide him with inspiration. Phoebe Craddock is a small-town teacher who aspires to be a writer.
돌아온 맥스 듀간
Grocer
중학교 영어 교사로, 아들 마이크(Michael McPhee: 매튜 브로데릭 분)와 하루하루 숨가쁘게 살아가던 이혼녀 노라 맥피(Nora McPhee: 마샤 메이슨 분)는 어느날 차를 도난당한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 브라이언 코스텔로(Brian Costello: 도날드 서덜랜드 분)는 노라의 딱한 처지를 동정하여 자기 오토바이를 빌려주고 그 대가로 데이트를 하기로 노라와 합의한다. 그런데 바로 그날 밤, 맥스 듀간(Max Dugan: 제이슨 로바즈 분) 즉 노라의 아버지가 노라와 헤여진 지 28년만에 나타나 68만 7천달러가 든 가방을 보여주며 가지라고 한다. 노라는 맥스를 아버지로 인정하지 않고 쫓아내려 하다가 하룻밤만 묵어 가도록 허락한다. 그러나 맥스 듀간은 이튿날 일주일 체류기간을 연장시키는데 성공하고, 모자가 외출한 동안에 각종 가구 집기를 몽땅 새로 장만 시켜준다. 학교에서 돌아온 모자는 깜짝 놀라지만, 맥스 듀간(파커씨로 가장한 상태)은 자기가 사들인 것이 아니라 TV방송국에서 상품으로 주고 간 것이라고 끝내 우긴다. 이런 식으로 맥스 듀간은 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고급차를 사들이고 집안팎을 치장하는가 하면 외손자에게 타격 코치를 붙여주기까지 한다. 마침내 노라는 굴복하여, 아버지를 아버지로 받아들여 한 가족으로 같이 살 생각을 갖는다. 그러나 다른 한편, 거동과 생활태도가 달라진 노라를 수상히 여긴 브라이언은 뒷조사를 실시, 그것이 노라의 집에 와 있는 수상한 노인 탓임을 알게 되고...
캘리포니아 썸머 캠프
Tunga Lei Doorman
언제나 말쑥한 차림에 사려 깊은 마음씨를 지닌 우, 겁 많고 발랄한 데비, 여자라면 옷부터 벗는 스파이더, 세 소년은 빨간 오픈카를 타고 탈출 여행을 떠난다. 우연히 슈퍼마켓 앞에 멈추었던 그들은 주인인 캐시와 그 남편이 싸우는 틈을 타 마구잡이로 물건을 훔쳐나오고, 화가 나 있는 캐시까지 차에 태우고 멕시코로 향한다. 열정의 밤거리를 구경하던 그들은 호색 여걸들이 들끓는 곳에 들어가 색다른 경험을 하게되고, 성격이 각각다른 세 소년은 돌고 도는 인생의 고달픔과 쓴 맛을 단단히 체험한다.
즐거운 목요일
Joseph and Mary
코미디 전문 감독 데이빗 S. 워드 감독의 첫 데뷔작. 부상으로인해 영구 선수 생활을 은퇴한 주인공 생물학자(?)가 우연히 한 여자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글로리아
N.Y. Cemetery Cabbie
마피아의 회계담당인 잭은 FBI와 내통하고 조직의 돈을 빼돌리다, 결국 조직에 들통나 일가족 모두가 위험에 처한다. 이때 거래 장부를 아들 필에게 쥐어주고, 이웃에 사는 글로리아(Gloria Swenson: 지나 로랜스 분)라는 여인에게 보호를 요청하고 맡겨진다. 이후, 잭의 일가족은 들이닥친 마피아 조직원들에 의해 몰살당하고 만다. 글로리아는 마피아의 한 지역 중간 보스의 정부인데, 그녀는 부모를 잃은 철부지 아이를 떠안게 되어 어쩔 수 없이 마피아의 표적이 된 채 도피길에 오른다. 어느 곳이든 마피아 조직이 두 사람을 끈질기게 추적해 오고, 위험의 고비를 여러차례 넘기는데.
Defiance
Paolo
Tommy takes up temporary housing in a New York neighborhood plagued by a violent gang called the Souls. Tommy is waiting for his next assignment as a seaman and though he tries to avoid the gang and his neighbors, it does not work. Soon he is battling the Souls and not only changing their attitudes, but the attitudes of his previously intimidated neighbors as well.
High Midnight
Garcia
Blue-collar worker Tony Giannetti vows to avenge the murder of his wife and child in a no-knock drug raid led by ruthlessly ambitious narcotics officer Capt. Lou Mikalich.
생사의 5인
Sergeant Aquilla
실화를 근거로 한 이 영화는 1967년 8월 27일부터 시작된다. 베트남 전쟁이 한참이던 때에 각지에서 젊은이들이 해병대로 지원해온다. 타이런 워싱턴(Tyrone Washington: 스탠 쇼 분), 빌리 레이 파이크(Billy Ray Pike: 앤드류 스티븐스 분), 엘빈 포스터(Alvin Foster: 제임스 캐닝 분), 비니 파지오(Vinnie Fazio: 마이클 렘벡 분), 데이브 비즈비(Dave Bisbee: 크레이그 왓슨 분) 등이 중심이 된 C중대는 2달동안의 훈련을 마치고 베트남의 다낭에 파견된다. 각자의 개성을 지니고 전쟁과 싸워나가는 동안 팀웍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고 그러는중에 하나씩 전우들은 죽어가는 것이다. 베트남군과의 친목 도모를 위한 축구대회가 개최되는데 베트남군의 사기를 위해 그 경기에서 져주라고 요구한다. 이에 화가 난 C중대 병사들은 자신들의 명예를 걸고 열심히 시합에 임하여 그 시합에서 승리를 거두고 상관의 명령에 불복종한 이유로 최전방으로 가게 된다.
The Night They Took Miss Beautiful
Hector
Criminals hijack an airplane carrying five beauty contest finalists, but unknowingly they've also kidnapped a government agent carrying a dangerous virus that is to be used in bacterial warfare.
폭소 대소동
Raoul's Friend
아내 제인(Jane Harper: 제인 폰다 분)과 아들 윌리(Billy Harper: 숀 프라이 분)와 평범하게 살아오던 평범한 가장 딕 하퍼(Dick Harper: 죠지 시걸 분)는 하루 아침에 일자리를 잃고 실업자가 된다. 이때문에 딕의 가족은 생활이 궁핍하여 생활고로 시달린리게 되자 여러 방면에 도움을 청하지만 되는 일이 없다. 딕과 제인은 생각 끝에 대출을 하러 갔다가 강도를 당하게 되는데, 도리어 인질이 되었던 제인이 강도가 턴 2천 달러를 손에 넣게 된다. 이에 이들 부부는 집에 전기불도 들어오고 한창 기분내며 호화롭게 저녁 식사를 하던 찰라, 생활보호 대상 신청자들에 대한 소득 수준 조사가 나와 난감에 빠진다. 다음날 딕의 제안으로 이들 부부는 총을 들고 실제로 강도를 하러 나선다. 열쇠가 꽂혀있는 남의 자동차를 훔쳐 타면서 시작된 이들의 강도 행동은 딕이 편의점에 총을 들고 들어갔다가, 권총이 바지 주머니에서 끼여 빠지지 않는 바람에 이 모양을 본 주인에 의해 콘돔만 여러개 사가지고 오는 등 헤프닝을 벌인다. 또 야간에는 현금 거래를 하지 않아 카운터가 비여있거나, 기껏 총을 빼들고 들어간 곳이 흑인 술집이든가 등 실수만 한다. 그러다가 결국 한탕 성공을 시작하면서 딕은 잠긴 모든 자동차도 여는 등 솜씨가 늘어가고 이들은 강도 행위는 성공을 거듭한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생활이 나아지지 않자, 이웃에 살고 있는 템프트 우주 항공사 사장 찰리(Charlie Blanchard: 에드 맥마혼 분)가 뇌물로 받은 거액의 돈을 갖고 있는 것을 알고는 그것을 털기로 하고, 찰리가 주최하는 파티에 참석한다.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금고를 털고 나오지만, 금고가 털린 것이 발견된 경원원들에 의해 출구가 봉쇄 당한다. 찰리는 이것이 딕과 제인의 짓임을 알게 되지만 제인이 기지를 발휘, 이들 부부는 도리어 경찰에 신고하여, 돈의 노출을 꺼리는 찰리의 도움을 받으며 여유있게 파티장을 빠져나온다.
Thieves
Perez
Martin and Sally Cramer grew up on the hardscrabble Lower East Side, where Sally still teaches; meanwhile, Martin's the head of a fancy private school. Romantic dalliances with others convince them that they're meant to be together despite their differences, a decision that's cemented, oddly enough, by an over-the-top argument that draws the po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