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rie Wildman

Valerie Wildman

출생 : 1953-08-06, Miami Beach, Florida, USA

약력

Valerie Wildman is an American actress and humanitarian.

프로필 사진

Valerie Wildman

참여 작품

에코
Christine Hastings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들인 10대 소년 ‘턱’(아스트로), ‘알렉스’(테오 할름), ‘먼치’(리스 하트위그)는 살고 있는 지역에 고속도로 건설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어쩔 수 없이 헤어지게 될 처지이다. 이별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휴대폰에 알 수 없는 신호가 잡히는 것을 알게 된 이들은 수상한 신호를 조사하기 시작한다. 이것이 누군가가 보내온 지도임을 알아챈 소년들은 헤어지기 전날 밤, 그 정체를 밝히기 위해 마지막 모험에 나서게 된다. 휴대폰 속 지도를 따라 인적이 드문 곳에 도착한 친구들은 그곳에서 외계 생명체 ‘에코’를 발견한다. 작고 귀엽지만 모든 금속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능력을 가진 ‘에코’에게 흠뻑 빠진 세 소년들은 ‘에코’가 사고로 인해 지구에 불시착한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우주로 다시 보내주기로 결심하지만, ‘에코’를 노리는 비밀 조직에 의해 엄청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는데….. 우리의 마지막 그 날, 잊지 못할 모험이 시작된다!
Hunt for the Labyrinth Killer
Beth Harrington
Young, ace assistant DA, Shelby Cook, works with driven cop, Mike Holland, to catch Daedalus, a serial killer infamous for luring his victims to their deaths through labyrinth traps. Three innocent men have already taken the fall for Daedalus and when Daedalus strikes again, Shelby finds herself defending the latest man accused, a retired and respected judge--who also happens to be her own father.
재난 영화
Samantha
스풉무비의 콤비가 또 한번 뭉쳤다. 시리즈의 각본을 쓰고, 등을 연출한 제이슨 프리드버그와 아론 셀처가 신작 를 내놨다. 재료로 삼은 영화들은 등 2008년 여름을 달군 히트작들서부터 까지 다양하다. 타이틀처럼 재난을 다루지는 않지만, 하늘에서 떨어진 소에 맞아 죽은 아이언맨이나 신축성 좋은 팬티가 벗겨지는 수난을 당하는 헐크에게는 재난이 맞다.
The Last Sin Eater
Gervase O'Dara
In seeking her own redemption from the one man of whom she is most afraid, 10-year-old Cadi Forbes discovers a secret sin haunting her community of Welsh immigrants in 1850s Appalachia.
Mystery Woman
Janet Sinclair
A famous writer is found hanged in his office. At first, all police investigations conclude that it was suicide, but when Samantha Kinsey, owner of Seller 'Mystery Woman' starts his own investigation, he discovers that there is chance that has been committed murder. The film is the first in a long series of American TV movies called" Mystery Woman", in which Samantha Kinsey, the owner of a bookshop specializing in thrillers and suspense is involved in the resolution of real cases.
Spirit
Marjorie O'Conner
When Kelly and her father move to New Orleans after the death of her mother, strange things start happening in their new home. Kelly is convinced that the house is haunted by a ghost who needs her help. Her father does not believe her, so she enlists her friend Cole to help discover the truth.
캐스트 어웨이
Virginia Larson
세상에서 가장 바쁜 사람인양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시간에 얽매여 살아가는 남자 척 놀랜드(톰 행크스 분). ‘페덱스’의 직원인 그는 여자친구 캘리 프레어스(헬렌 헌트 분)와 깊은 사랑을 나누지만 막상 함께 할 시간은 가지지 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캘리와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채 끝내지도 못한 그에게 빨리 비행기를 타라는 호출이 울리고 둘은 연말을 기약하고 헤어지게 된다. 캘리가 선물해준 시계를 손에 꼭 쥐고 "페덱스" 전용 비행기에 올랐는데, 착륙하기 직전 사고가 나고, 기내는 아수라장이 된다. 그의 몸을 때리는 파도. 눈을 떠보니 완전 별세상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무성한 나무, 높은 암벽. 아무도 살지않는 섬에 떨어진 것을 알게된 척은 그곳에서의 생존을 위해 이전의 모든 삶을 버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외롭게 살아간다. 하지만 캘리에 대한 사랑만을 마음 속에 간직한 채 그녀를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않는다. 4년후. 고립된 섬에서 1500일이나 되는 시간을 사랑으로 이겨낸 척. 어느 날, 떠내려온 알미늄판자 하나를 이용해 섬을 빠져나갈 방법을 고안해내고 자신이 갖고있는 모든 물건을 이용하여 뗏목을 만든다. 섬에 표류한지 4년만에 거친 파도를 헤치고 탈출을 감행하는데.
살인을 꿈꾸는 아이들
Prosecutor
로잔느 스콜닉(Rosanne: 모니카 키나 분)은 남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전형적인 미국 중산층의 아름다운 소녀이다. 그녀의 남자 친구 지미(Jimmy: 제임스 디벨로 분)도 여학생들 간에 인기가 높은 고교 미식축구 선수이다. 한편, 빈센트(Vincent: 빈센트 카서이저 분)는 변변히 내세울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는 젊은이다. 그의 유일한 취미는 마음 속으로 사랑하는 로잔느의 사진을 몰래 찍는 일이다. 그러나 삶에 있어서 외면적 행복은 내면적인 행복으로 연결되지는 않는다. 로잔느의 행복한 생활도 엄마의 외도로 하루 아침에 무너진다. 아내의 외도에 분노한 의붓아버지는 로잔느를 성폭행하게 된다. 로잔느는 남자 친구의 도움을 받아 의붓 아버지를 살해하기로 결심하고 실행에 옮긴다. 사건의 수사는 불행하게도 로잔느의 엄마가 범인으로 지목되는 상황을 맞이하고, 완전범죄라 믿었던 로잔느의 복수극은 그녀의 인생을 파국으로 몰고 가는데...
The Shooter
Wendy
The story is of a small town in the early west and of a 'shooter' of reputation that drifts into it and stands up to the controlling family that runs it. But far from a John Wayne, this hero is caught and brutally beaten and left to die, only to be saved by a prostitute that has also suffered under the hand of this group of desperados. The only one possible to stand up to the shooter is another solitary man who joins with the notorious family although he is deputized as the town's sherif.
Skeletons
Belinda Dunbar
A heart attack moves a Pulitzer winning journalist to leave NY for the peace of a small New England town, but he soon finds himself pulled into a case of a man accused of killing his gay lover with the blade of a shovel. Wanting to keep the case quiet, the town turns against the journalist and his family when he begins digging into its secrets, until finally the accused man is found hanging in his cell and the truth comes out about more than just the killing.
화성 침공
GNN Reporter #2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
미라클 맨
Southern Tourist
탐 티너(Tom Turner: 그렉 키니어 분)는 전형적인 사기꾼으로 그의 사기수법은 너무나 다양해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들 정도. 불구자 행세를 하며 돈을 뜯거나 수녀의 헌금함을 터는 등 갖가지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일삼는다. 그러던 중 거리에서 관광객을 상대로 한 건 하려던 그는 잠복중이던 경찰에 체포된다. 법원은 그에게 징역형과 사회봉사형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 사회봉사형을 택한 탐은 업무가 폭주하는 연말연시의 우체국에서 일하게 되고, 주소가 잘못된 우편물을 분류하는 일을 맡게 된다. 수취인이 잘못 기재된 편지, 주나 도시이름이 누락된 것, 슈퍼맨이나 엘비스 프레슬리 등 실존하지 않는 사람에게 보내는 것 등을 가려내는 것이 그의 주업무. 그 중에는 하나님께(Dear God) 보내는 우편물도 있다. 하나님께 보내는 우편물은 대개 어려움을 호소하는 내용이 대부분이다. 탐은 실수로 송달처가 불분명한 귀금속을 하나님께 도움을 청한 사람에게 보내주기 시작하는데...
Fast Company
Carrie Pendleton
A homicide detective is assigned to solve a murder case. The trouble is that his wife, a reporter, has been assigned by her employer to cover the same case. Complications ensue.
인다익먼트
Diana Sullivan
맥마틴 가족은 아직도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다. 페기는 신경쇠약에 걸려 광장공포증에 시달리고 있고 엄마인 버지니아와 아들 레이하고 함께 산다. 페기앤은 교원자격을 되찾았고 결혼해서 두 아이를 낳았다. 1990년 루빈은 대법원장 후보 공천에서 자격을 취소 당했고, LA 지방검사실에서 일한다. 1992년 웨인 새츠는 심장마비로 47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키 맥팔레인은 아직도 국제아동협회에서 일하고 있다. 대니 데이비스와 글렌 스티븐스는 변호사 생활을 계속하고 있다. 현재 레이 버키는 대학생이며 법대에 진학할 예정이다.
Neon City
Sandy Randall
"Mad Max" clone set in the not-too-distant future about a group of people trying to escape to a safe haven called Neon City after a solar disaster that has decimated the Earth.
Inner Sanctum
Jennifer Reed
A woman attempts suicide when she suspects her husband doesn't love her and is having an affair. Now she's wheelchair-bound, and her husband, who indeed doesn't love her and is having an affair, hires a private nurse to look after his wife. The nurse begins to suspect that she was hired because of unproven allegations that she murdered someone's wife in a similar situation, that the husband wants her to murder his wife.
나의 푸른 하늘
TV Reporter
비니 안토닐레(스티브 마틴 분)는 철저한 갱이다. 그러나 매력있는 매너와 달콤한 구변, 붉은 머리 등은 충분하게 그의 목이 달아나는 걸 막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그러한 그가 동료이던 범죄자를 위해 주에서 증언을 하는데 동의한다. 비니는 이 일로 프라이버그라는 평화롭고 작은 읍네를 떠나 정부의 보호 아래 마련된 목격자 보호 프로그램에 정착하게 되는데 그 프로그램에서 새 이름으로 살아가면서도 비니는 전과 같은 도벽은 그대로 지니고 있어 여러 헤프닝과 소동이 벌어진다.
유혹은 밤 그림자처럼
May
레이먼드 아빌라는 LA 경찰국의 내부 조사과로 승진 전보된 형사다. 그는 동료 활발한 여형사 에이미 윌런스와 함께 경찰들의 직권 남용 불법행위를 조사하던 중 외근 전문 경관 데니스 펙이 범죄 조직과 연루되어 있음을 눈치채고 이를 추적한다. 데니스는 경찰 신분을 이용하여 거리의 검은 돈을 받아가며 암흑 세계를 지켜주는 야비한 형사였다. 또한 동료인 벤 스트렉츠의 아내 페니와 간통을 저지르면서 살인 청부업자를 고용해 자신의 치부를 알고 있는 벤마저 없앤다. 레이먼드가 자신을 수사한다는 것을 안 데니스는 레이먼드의 아내 캐서린을 유혹함으로서 그를 더욱 분노하게 한다. 내부 조사관인 동료 여경찰 에이미와 손잡고 데니스의 비리를 벗겨나가던 레이먼드는 청부살해의 현장 목격자를 찾아낸다. 위기에 몰린 데니스는 결국 레이먼드의 집으로 가 캐서린을 농락, 이때 찾아온 레이먼드는 마침내 그에게 총탄을 발사한다.
Break of Dawn
Julia Voitek
The true story of the first Spanish-language radio announcer and political activist, Pedro J Gonzalez
Deadline: Madrid
Christine Martin
In Spain during the civil war. The American journalists Erin Wright and Robert Minelli enjoy their lives in bars. Then the courageous journalist Jonathan Tyler arrives - and shortly after disappears. Erin and Robert decide to continue his dangerous story and get drawn into a conspiracy.
Justin Case
Woman in Black
A crime comedy directed by Blake Edwards.
비버리 힐스 캅 2
Gun Club Receptionist
미국 제일의 부촌 베벌리 힐즈에 와 온갖 촌티를 내던 디트로이트 경찰 악셀 폴리(에디 머피)가 LA로 돌아 왔다. 베벌리 힐즈 보석상 도난 사건을 맡은 동료들을 돕기 위해서다. 단서는 ABC라는 알파벳 세 글자 뿐. 사건의 해결은 멀게만 보이지만 악셀은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과 대책 없는 유머로 단서를 하나하나 보태 간다.
엉터리 천재
Anchorwoman
엑스트라 배우인 스펜스는 경마장에서 촬영하는 도중 폭력 조직이 경주마에 약물을 주입하여 승부를 조작하려는 음모를 우연히 듣게 된다. 이 사실을 이용하여 친구인 데니스와 함께 경마에서 큰 돈을 벌게 되지만 이를 알게된 폭력 조직의 멍청한 부하들과 쫓고 쫓기는 소동을 벌이게 된다. 스펜스와 데니스는 도망 중 경매장으로 들어가게 되고 엉뚱하게 골동품 피아노를 사게 된다. 마피아 두목의 부인인 클라우디아가 그 피아노를 되사려 하면서 이들의 관계는 복잡하게 얽힌다. 피아노를 배달하려간 스펜스와 데니스는 그곳이 마피아 두목인 토니의 집임을 알게 되고 빠져나오려 하나 경마조작 사건을 알게 된 경찰이 토니의 집을 덮친다. 총격전 속에서 일행은 모두 도니의 집을 빠져나가는 소동을 벌이고 그 와중에서 도니는 체포되어 15년 형을 선고 받는데...
살바도르
Pauline Axelrod
사진기자 리차드(제임스 우즈)는 20여년을 싸움터를 찾아다니며 극한 상황 속에서의 인간의 삶과 죽음을 카메라에 담아왔다. 하지만 지금 리처드는 월남전과 캄보디아전에서 받은 충격을 극복하지 못한 채 샌프란시스코의 빈민가에 처박혀 지낸다. 그런 그를 다시 부른 곳은 엘살바도르 내전. 리처드는 친구인 의사 록(제임스 벨루시)과 함께 엘살바도르로 간다. 엘살바도르의 현실은 월남전의 재탕, 그 자체다. 미국의 지원을 받는 군정 당국의 부패한 모습이나 연일 수십 명이 사살되거나 실종되고 있다. 심지어 반정부 발언을 하던 추기경 로메로까지 제단에서 총격을 받아 숨지는 상황이다. 리처드는 그 상황에서 사진 기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실행한다. 그러나 도움을 주었던 옛친구 존 캐시의 눈밖에 나서 가짜 서류를 만들어 옛친구인 마리아와 함께 탈출을 감행한다. 그러나 국경에서 마리아는 살바도르로 되돌아가야 했고, 리처드는 아직도 마리아를 찾아 헤맨다.
The Falcon and the Snowman
U.S. Embassy Official
The true story of a disillusioned military contractor employee and his drug pusher childhood friend who became walk-in spies for the Soviet Un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