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 Davis

Don Davis

출생 : 1957-02-04, Anaheim, California, USA

약력

Donald Romain Davis (born February 4, 1957) is an American composer, conductor, orchestrator and trombonist known for his film and television scores. He has also composed opera, concert and chamber music.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Don Davis (composer),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Don Davis

참여 작품

스카이 라인: 더 비욘드
Original Music Composer
철저한 외계 존재 비관론자인 크리스는 외계인 납치설을 반증하는 다큐멘터리를 찍기 위해 로즈웰로 향한다. 우연히 찾아간 외계인 납치 피해자 모임에서 크리스는 7살 생일 때부터 7년마다 외계인에 납치됐다고 주장하는 에밀리를 만나게 되고, 여러 기이한 현상을 목격하면서 신념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외계인들이 다시 찾아올 에밀리의 28살 생일이 점차 다가오는데…
도쿄 구울
Original Music Composer
인간과 공존하며, 인간을 먹이로 하는 구울. 대학생인 카네키는 구울의 먹이가 될 뻔했다가 겨우 살아나지만 구울로 변해버린다. 인간과 공존하기 위해 규칙을 만든 구울과 구울을 사냥하려는 정부조직과의 처절한 대결이 벌어진다.
카 3: 새로운 도전
Orchestrator
한때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던 레이싱계의 전설 라이트닝 맥퀸은 어느덧 날렵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엔진을 장착한 신예들에 밀려 퇴물 소리를 듣게 된다. 경쟁하던 동료들 역시 하나둘 은퇴를 선언하고, 외롭게 스피드 경쟁을 펼치던 맥퀸도 떠오르는 슈퍼스타 스톰에게 망신을 당하며 1위 자리를 내준다. 급기야 치명적 부상을 입고 은둔생활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맥퀸은 젊은 트레이너 크루즈를 만나 재기를 도모한다. 하지만 안 맞아도 너무 안 맞는 크루즈와의 훈련은 맥퀸을 또 다시 어려움에 빠트리는데...
Casablanca: An Unlikely Classic
Self
The behind the scenes story of how "Casablanca" became an American film classic.
토이 스토리 3
Orchestrator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 일은 바로 주인이 성장해 더이상 자신들과 놀아주지 않는 것. 우디와 버즈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 집을 떠나게 된 것.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된다. 앤디가 자신들을 버렸다고 생각하는 장난감들. 게다가 어린이집의 아이들은 난폭하고 험한 데다가, 상상도 못했던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는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장난감들은 앤디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하는데...
The Good Life
Original Music Composer
A movie about the travails of Jason (Mark Webber), a young gas station attendant and movie projectionist living in Nebraska. His encounters with various social difficulties and with Frances (Zooey Deschanel), a beautiful and enigmatic young woman leads to dramatic changes and decisions in his life.
마린
Original Music Composer
이라크전에서 돌아온 해병대 영웅 존 트라이튼은 아내와 함께 주요소에 들렸던 중, 뜻하지 않게 잔혹한 악당 롬이 이끄는 일련의 갱단들에게 아내가 납치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제 아내 구출을 위한 존의 목숨을 건 액션이 시작되는데...
Augusta, Gone
Original Music Composer
Martha is a businesswoman and divorced mother of two children - Augusta and Jack. However, when docile Augusta becomes a teenager, feelings of anger and self-hate cause her personality to undergo a scary transformation, and Martha realizes that this is not just typical teen angst. Augusta begins doing drugs, drinking, and ends up on the streets. Her concerned mother and father reach out to an educational consultant, who advises them to send Augusta to a strict wilderness camp for troubled teens. However, even the institution's experienced and tough administrators find Augusta a difficulty to keep under control. Martha comes to realize that there is no answer to her daughter's behavior.
The Art of Imagination: A Tribute to Oz
Himself
"The Art of Imagination: A Tribute to Oz" - a featurette narrated by Sydney Pollack.
Ben-Hur: The Epic That Changed Cinema
Self
Current filmmakers such as Ridley Scott and George Lucas reflect on the importance and influence of the epic classic "Ben-Hur".
매트릭스 3: 레볼루션
Original Music Composer
진실을 찾는 여정에 한 걸음 더 접근하게 된 네오. 그러나 그 와중에 능력을 소진하고 매트릭스와 현실세계의 중간계를 떠돌게 된다. 한편 기계들이 인간말살을 목적으로 인류 최후의 보루 시온으로 침공해오자 인간들은 인류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필사적인 전투를 벌인다. 그러나 베인의 몸 속에 침투한 에이전트 스미스가 본 모습을 드러내면서 네오에게는 예기치 못한 변수가 생긴다. 매 순간 세력이 커져가면서 기계들의 통제권까지 벗어난 스미스는 현실 세계와 매트릭스는 물론 기계도시까지 말살할 야욕을 불태우고, 오라클은 네오에게 마지막 조언을 건네는데...
매트릭스 2: 리로디드
Original Music Composer
시온이 컴퓨터 군단에게 장악될 위기에 처하면서, 네오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더 큰 통제력을 갖게 된다. 이제 몇 시간 후면 지구상에 남은 인류 최후의 보루인 시온이 인간 말살을 목적으로 프로그래밍 된 센티넬 무리에 의해 짓밟히게 될 터. 그러나 시온의 시민들은 오라클의 예언이 이루어져 전쟁이 끝날 것이라는 모피어스의 신념에 용기를 얻고, 네오에게 모든 희망과 기대를 걸어보기로 한다. 서로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으로 용기를 얻은 네오와 트리니티는 모피어스와 함께 인간을 억압하고 착취하는 시스템에 맞서기 위해 매트릭스로 돌아간다.
애니매트릭스
Original Music Composer
매트릭스의 워쇼스키 형제가 기획을, 굵직굵직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제작해온 조엘실버가 제작을 맡고 일본, 한국, 미국의 애니메이션 거장들이 3년이 넘는 기간동안 협력하여 만들어낸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에피소드의 감독들이 집필한 총 4편의 각본들은, 최초의 구상에서 편집작업까지 전 과정을 면밀히 점검한 워쇼스키 형제에 의해 선택되었다. 기계에게 정복당하고 자유의지를 잃은 채 가상 현실 속엣 살아가는 매트릭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총 9편의 알려지지 않았던 자유를 갈망하는 인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엑스 vs 세버
Original Music Composer
어느 날, 美국방부소속 첩보기관 DIA 국장의 10살 짜리 아들이 중무장한 괴한에 의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DIA는 이번 사건에 비밀리에 양성한 특수기동대를 투입시킨다. 한 편, 공식적으로 이번 사건의 수사를 맡은 FBI는 이 사건이 단순유괴가 아니라 베를린에서 연구 중이던 가공할 살상무기의 미국 유입과 관련되었다는 정보를 입수, 비밀리에 사건을 해결할 적임자를 물색한다. 그러던 중 FBI는 현직에서 은퇴한 엑스(안토니오 반데라스) 만이 이번 사건을 해결할 수 있다고 판단, 그를 찾아 나서는데... 과거 FBI최고 요원이었지만 아내의 죽음으로 인한 정신적 충격으로 FBI를 그만두고 현상범 사냥꾼으로 살아가던 엑스는 이번 임무를 거절하지만 FBI는 아내의 생존에 관한 정보를 미끼로 그를 이번 사건에 투입시키게 된다. 어쩔 수 없이 일에 개입된 엑스는 특유의 직감력으로 전 DIA 특수요원 코드네임 세버(루시 리우)를 용의자로 지목하는데... 모든 것이 베일에 쌓여있는 세버를 추적하던 엑스는 대형 쇼핑몰에서 그녀를 포착하지만 비밀리에 세버를 추적하던 DIA 특수기동대가 엑스보다 한발 먼저 그녀를 잡으려 한다. 그러나, DIA최고의 인간병기로 양성된 세버는 수 백 명의 저격수와 기동대를 무력화시키며 현장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유유히 사라지고 엑스가 그녀를 뒤쫓는다. 쫓고 쫓기는 추격전 끝에 항구에서 정면대결을 벌이는 엑스와 세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부, 우열을 가리기 힘든 격투의 연속. 그러나 첫 번째 대결은 세버의 승리로 돌아가고 DIA요원의 방해를 틈 타 세버는 다시 사라진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엑스는 이번 사건에 뭔가 엄청난 진실이 숨어있다고 느끼게 되고 그 진실에 다가가기 위한 수사를 시작하는데..
롱 타임 데드
Original Music Composer
스텔라와 조, 롭 등 한 집에서 기거하고 있는 룸메이트들은 클럽에 모여 파티를 즐긴다. 춤추고 술을 마시던 그들은 우연히 가장 짜릿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는데 그들 중 누군가 심령 게임을 하던 때가 가장 짜릿했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그들은 모두 호기심에 이끌려 외딴 창고로 찾아들어가고 밤 12시가 되는 무렵 심령 게임을 시작한다. 게임을 리드하던 루스는 게임 시작전 주의 사항을 이야기하는데 그것은 자신이 게임을 끝내기 전에 유리컵에서 손가락을 떼어내면 안된다는 것이다. 그럴 경우 그들이 불러낸 영혼이 왔던 곳으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이라는 것. 게임이 진행되고 유리잔은 그들의 질문에 맞춰 빠르게 움직인다. 그리고 그 유리잔이 가리킨 그들의 미래는 죽음, 그의 이름을 묻는 질문에는 D ? J ? I ? N ? N이라는 글자를 지적한다. 그 후 컵이 빠르게 돌기 시작하자 갑자기 리암이 컵을 바닥에 내리쳐 부숴 버리고는 어딘가로 달려간다. 루스를 비롯한 친구들은 찜찜한 마음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그 이후 그들은 하나씩 죽어가기 시작한다. 애니와 스텔라가 죽은 후 그들은 하숙집의 주인인 베커가 디진에 관련된 기사를 모으고 있었던 것을 알고 그를 의심한다. 그 동안에도 죽음은 계속되고 조와 웹스터가 집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디진은 롭의 몸에 들어가 친구들을 하나씩 죽이고 있었던 것이다. 결국 혼자만 살아남게 된 리암은 자신의 아버지가 디진을 불구덩이 속으로 던져버린 장본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베커가 자신을 돕고 있었음을 깨닫지만 그때는 너무 늦은 상태. 디진은 리암의 몸 속으로 들어가 리암의 아버지에게 복수를 한 후 세상 속으로 유유히 사라져간다.
에너미 라인스
Original Music Composer
젊고 패기만만한 파일럿인 크리스 버넷(오웬 윌슨 분) 중위. 크리스마스 전날, 한가로운 마음으로 보스니아의 내전 지역을 정찰 비행중이던 그에게 갑자기 미사일 세례가 퍼부어진다. 순식간에 적진의 한가운데(Behind Enemy Lines) 갇혀버린 버넷은 사방에 깔린 부비트랩과 장갑차로 무장한 군인들, 저격수의 추격으로부터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그리고 단순한 정찰기에 미사일까지 발포하면서까지 감추어야 했던 것이 무엇인지 그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만 한다. 항공모함의 제독이자 버넷의 상관인 리가트(진 해크만 분). 최첨단 위성 시스템을 통해 버넷의 위기를 파악해내고 해병 최정예 부대를 투입, 그를 구출하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는데...
매트릭스 리비지티드
Self - Composer
영화 "매트릭스"의 제작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쥬라기 공원 3
Original Music Composer
밸로시렙터의 언어 능력을 연구하고 있는 그랜트 박사는 연구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다. 어느 날 공룡이 살고 있는 이슬라 소르나 섬의 가이드를 해준다면 연구비를 조달하겠다는 재벌 커비 부부가 찾아온다. 아직도 끔찍했던 쥬라기 공원의 기억을 가지고 있지만 연구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이슬라 소르나 섬을 찾는다. 하지만 섬에 도착하자마자 공포가 닥치고, 그들은 연구소에서 비밀리에 붙여두었던 새로운 공룡들을 피해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발렌타인
Music
1988년 발렌타인 데이. 학생들로 가득 들어찬 강당에서는 흥겨운 댄스 파티가 한창이다. 한 남학생이 댄스 파트너 신청을 위해 한 무리의 여학생들에게 다가간다. 이들은 멍청하고 못생기고 왕따인 그의 프로포즈를 조롱과 멸시가 담긴 말로 거절한다. 낙심한 그는 자신처럼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는 여학생에게 다가가 말을 건넨다. 둘은 파티장 한켠에서 키스를 하다 짓궂은 남학생들에게 발각되고, 여자는 엉겁결에 남자가 자신을 겁탈하려 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그로인해 그는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갖은 모욕과 함께 심한 폭행을 당하게 되는데... 그로부터 13년 후... 매력적인 숙녀로 성장한 케이트, 페이지, 릴리, 도로시. 그들은 올해 발렌타인 데이에는 멋진 애인을 꼭 만나리라는 꿈에 부풀어있다. 발렌타인 데이 며칠 전, 동창생 셸리의 장례식장에 모인 네 친구들은 그 날 이후, 차례로 기묘한 발렌타인 선물을 받게된다. 처음엔 모두들 누군가의 짓궂은 장난으로 가볍게 넘겼지만, 셸리의 죽음을 조사하던 형사로부터 모두에게 원한을 살 만한 인물이 있느냐는 추궁에 까맣게 잊고 있던 한 소년의 이름을 떠올린다. 바로 제레미 멜튼. 경찰은 제레미의 행적을 조사하지만 그에 관한 기록은 전혀 남아있질 않다. 네 명의 친구들은 자신들이 알고 있는 그 어떤 남자라도 살인마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불안해하는 한편, 주변 남자들에 대한 의심은 커져만 가는데...
패스워드
Original Music Composer
스탠포드 대학의 졸업생이자 컴퓨터 업계의 촉망 받는 젊은 희망 마일로(라이언 필립 분)그는 제 2의 빌 게이츠를 꿈꾸며 친구들과 함께 자신의 집 주차장을 개조하여 벤처 회사를 설립 의욕적인 사업을 시작한다. 그때 컴퓨터 업계의 실력자이며 백만장자인 게리 윈스턴(팀 로빈스 분)으로 부터 자신의 디지털 컨버전스 회사에 입사 제의를 받는다. 마일로는 윈스턴이 제공하는 돈과 기회가 자신의 일생에 있어 중요한 기회라고 생각 친구들에게 회사를 부탁하고 윈스턴의 제안을 받아 들인다. 그리고 여자친구 앨리스(클레어 폴라니 분)와의 사랑도 이룰 것이라는 희망에 부풀어 있다. 마일로는 윈스턴의 회사 시설들과 그가 운영하는 기술력에 놀라워하며 빠르게 상황에 적응해 간다. 거기에 재능 있고 아름다운 직장 동료 리사(레이첼 리 쿡 분)와 일하면서 묘한 마음에 사로잡히기도 한다. 마일로는 윈스턴의 적극적인 추진력에 매료되지만, 한편 그의 강한 독점욕과 야심에 의심을 하기도 한다. 그러던 중, 마일로의 친한 친구이자 벤처 회사에 같이 참여했던 친구 테디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자 마일로는 큰 슬픔에 잠긴다. 우연히 테디의 방을 방문하게 된 마일로는 테디의 방에서 테디의 죽음과 관련된 어머어마한 비밀을 발견하게 되면서 생명의 위협까지 받게 되는 극한 상황으로 사건은 치닫게 되는데.
Wilderness Love
Music
In Alaska, Susannah Stanton and Jesse Stanton divorced two years ago. They have two daughters, the teenager Bridget and the young girl Hannah, and a young son, Sam, and they are good friends. Jesse lives in an isolated ranch, where he receives guests for fishing and tracking, and he depends on his plane to go to the city of Anchorage, where Susannah has a restaurant. They separated because Susannah felt bored and lonely in the ranch. Susannah is dating a lawyer, and their children decide to find a woman for Jesse, sending a letter to a popular magazine called Alaskan Love. He receives a large number of replies, and the children later feel that probably his perfect match is Susannah, and they try to arrange a plan to bring them together.
미트 페어런츠
Orchestrator
간호사 그렉(벤 스틸러)는 애인 팸(테리 폴로)에게 프로포즈를 결심하고 팸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팸의 집으로 간다. 딸을 끔찍이 아끼는 잭(로버트 드 니로)은 전직 CIA로 그렉을 못마땅해한다. 간호사라는 직업도 고양이를 싫어하는 것도 도무지 맘에 드는 점이라곤 없다. 이런 장인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렉은 고군분투 하지만 수구를 하던 중 신부의 얼굴을 정면으로 맞추고 장인이 아끼는 고양이 징스를 잃어버리고 마당을 분뇨 투성이로 만드는 등 일은 꼬이기만 한다.
Race Against Time
Music
When a man faces surmounting bills for his dying son's hospital stay, he enters into an agreement to sell his body for organ transplants to pay the bills. However, when he is advised that the doctors want to claim his organs immediately, he goes on the run
터뷸런스 2
Original Music Composer
비행 공포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비행 공포증 극복 모임'에서 만난 마틴(Martin: 크레이그 셰퍼 분), 엘리엇, 제시카(Jessica: 제니퍼 빌즈 분)는 훈련을 마친 뒤 함께 가슴 떨리는 비행을 하게 된다. 하지만 얼음물을 마신 승객들과 일부 조종사들이 기절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영어를 못하는 체코인들이 갑자기 독가스 뇌관을 들고 테러를 자행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체코인들은 착륙하지 않으면 독가스를 폭파시키겠다고 위협하나 엘리엇의 뛰어난 솜씨로 비밀리에 비행기에 탑승했던 트랜스 콘 항공기 청원 경찰 벨에게 체포된다. 하지만 체코어를 할 줄 아는 제시카에게 체코인은 엘리엇을 포박하고 뇌관을 기장에게 줄 것을 계속해서 떠들어대고 결국 엘리엇은 테러범의 본성을 나타내 벨을 살해하고 승객들을 모두 인질로 삼는다. 엘리엇은 기장에게 자신이 새 대장이니 자신의 말에 복종할 것을 명령하고 그 틈을 타 엘리엇을 공격할 계획을 하지만 승객 중 엘리엇과 한패인 블레이크(Blake: 하워드 시겔 분)로 인해 실패로 돌아간다. 하지만 승객들은 힘을 합쳐 블레이크를 공격하고 제시카와 마틴은 화물칸으로 내려가 엘리엇의 짐을 찾아 독가스를 투하할 것을 결심한다. 한편 관제탑에는 사이크스와 홉스, 딕슨이 마틴과 간신히 연결하여 통신을 하고 있었는데 딕슨은 마틴이 제때 바다에 독가스를 투하하지 않으면 비행기를 폭파하겠다고 선언한다. 가까스로 마틴과 제시카는 독가스를 찾아 무사히 바다에 투하하지만 엘리엇에게 들켜 위기에 처하는데.
헌티드 힐
Original Music Composer
1931년, 헌티드 힐에 자리한 베너컷 박사 소유의 정신 병원. 베너컷 박사는 이 곳에 수용된 환자들을 대상으로 잔인하고 끔찍한 생체 실험을 자행한다. 살아있는 사람의 몸에서 내장을 꺼내는 수술을 하던 중, 이에 반발하던 환자들의 난동과 살인으로 환자와 의료진 모두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목격자와 생존자가 없는 가운데 묻혀졌고, 20년이 지난 뒤, 당시 수술실에 있던 간호사가 16미리로 촬영한 테이프만 발견된다. 드디어 에블린의 생일날. 다섯 명의 초대 손님과 프라이스 부부는 이 음침하고 이상한 분위기의 건물에 모여든다. 하지만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는 순간 프라이스 부부와 초대 손님 모두는 당황하게 된다. 초대된 사람들은 프라이스 부부가 원래 초대하려던 사함들도 아니고, 초대 된 사람들 역시, 자신들이 무슨 연유로 이 곳에 초대되었느지 모른채, 초대장만 손에 들고 모여들었던 것이다. 오로지 백만 달러의 상금을 위해.
유니버셜 솔저: 그 두번째 임무
Original Music Composer
연합군으로 참전해 죽음 직전까지 갔던 베트남 전에서 돌아와 유니버설 솔저로 다시 태어났던 록 데버록(Luc Deveraux: 쟝-끌로드 반담 분). 시간은 흘러 그는 이제 사랑하는 딸의 자상한 아버지로 한 가정의 가장이 되어있다. 현재 그는 민첩하며 기술적으로 우수한 엘리트 군사들로 구성된 강력한 부대 유니버설 솔저의 훈련 프로그램을 조정하는 기술전문가. 이 군사관련 기관에서 기술 고문으로 일하면서 다국적군 훈련 프로그램을 책임지고 있다.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다국적국 훈련 프로그램의 계획은 군대의 슈퍼 컴퓨터인 세쓰(S.E.T.H.: 마이클 제이 화이트 분)가 스스로 판단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부터 문제가 발생한다. 컴퓨터로만 전쟁을 통제할 수 있는 엘리트 집단에서 록만이 실제 전쟁 매커니즘을 알고 이를 통솔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 세쓰는 자신의 생존을 위해 록을 살해할 계획을 세운다. 록에게 접근해 그를 죽이려는 세쓰의 교묘한 계획의 첫 단계는 바로 록의 딸을 납치하는 것. 어떤 수를 써서라도 그를 죽이려는 이 유니버설 솔저 소대의 선두에는 인간같지 않은 거대한 로미오(Romeo: 빌 골드버그 분)가 있다. 컴퓨터의 지시에 복종하는 엘리트 전사군단인 유니버설 솔저들은 세쓰의 명령에 따라 록을 죽이기 위해 필사적이 되고 그의 주위는 온통 그를 죽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사람과 컴퓨터만이 도사리게 된다. 그를 도울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자기 주장이 강하고 영리한, 특종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안가리는 여기자 에린(Erin: 헤이디 샌즈 분)과 그의 동료로서 숱한 전투를 함께 했던 매기(Maggie: 키아나 톰 분)뿐. 인간과 인간의 싸움, 인간과 슈퍼 컴퓨터와의 싸움에서 록은 어떤 대가를 치루게 될지...
매트릭스
Original Music Composer
인간의 기억마저 AI에 의해 입력되고 삭제되는 세상,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상 현실 매트릭스. 그 속에서 진정한 현실을 인식할 수 없게 재배되는 인간들. 그 매트릭스를 빠져 나오면서 AI에게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 모피어스는 몇 안 되는 동료들과 함께 기계와의 전쟁 전후의의 폐허를 떠돌며 인류를 구할 마지막 영웅을 찾아 헤맨다. 마침내 모피어스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 앤더슨으로, 밤에는 해커로 활동하는 청년 네오를 그로 지목한다. 모피어스의 지시대로 그를 만나게 된 네오는 두개의 알약 중 하나를 고르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벅스 라이프
Orchestrator
개미 왕국의 개미들은 메뚜기 떼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 메뚜기 떼의 두목인 하퍼에게 해마다 할당된 식량을 바쳐야 하기 때문이다. 착하고 영리한 개미 플릭은 하퍼 일당을 무찌르기 위해 덩치가 큰 곤충을 데려나가 맞서 싸우자고 제안한다. 여왕 개미는 플릭의 용기를 치하한다. 도시에 나간 플릭은 삼류 서커스단의 곤충들을 용병으로 착각하고 데려온다. 사실이 밝혀지자 난감해진 플릭은 기지를 발휘해 서커스단의 곤충들이 마술쇼를 하며 하퍼의 관심을 딴 데로 돌려 놓는 사이 가짜 새를 만들어 하퍼 일당을 위협하는데...
Route 9
Music
During a routine surveilance on desolate Route 9, two small town deputies come across over one million dollars in cash, a van full of drugs, several dead bodies and not a witness in sight.
The Lake
Original Music Composer
Jackie Ivers is a Los Angeles nurse who returns home to the small town of San Vicente to find that her friends and family have taken on bizarrely different personalities. Jackie notices that everyone who goes into the town's lake come out different...
Warriors of Virtue
Original Music Composer
A young man, Ryan, suffering from a disability, wishes to join the other kids from his schools football team. During an initiation rite, Ryan is swept away through a whirlpool to the land of Tao. There he is hunted by the evil Lord Komodo, who desires the boy as a key to enter the real world. Ryan is rescued by the protectors of Tao, five humanoid kangaroos, each embued with the five elements and virtues. Ryan learns his valuable lesson while saving the land of Tao.
A Match Made in Heaven
Original Music Composer
A dying widow plays matchmaker to her 32-year-old unmarried son and sets him up with a nurse that she meets.
Alibi
Original Music Composer
Laid up after an accident on the slopes, ski champ Marti Gerrard receives a wrong-number phone call from software tycoon Connor Hill. The two hit it off and become regular phone friends... until Hill's wife is murdered and Marti realises that she may be his only alibi.
랜섬
Orchestrator
사업에 성공하고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아들을 둔 백만장자 톰 멀린(멜 깁슨)은 세상에 부러울 게 하나도 없는 사람이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아들 숀이 유괴되고, 범인은 몸값으로 2백만 불을 요구한다. FBI와 경찰이 수사에 나서지만 범인은 지능범으로 이 모든 추적을 교묘히 벗어난다. 결국 톰은 범인에게 돈을 주면 범인은 돈을 받고 숀을 죽일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범인에게 2백만 불이라는 현상금을 건다. TV에서 공개적으로 범인에게 현상금을 걸고 수사망이 좁혀지자 범인들은 분열하기 시작했고 한 경찰에 의해 일당들은 모두 일망타진되고 숀은 구조된다. 곧 그 경찰은 톰에게 현상금을 받으러 왔고 범인의 목소리를 듣고 긴장하는 아들을 보고 톰은 직감적으로 그 경찰이 범인임을 알게 된다. 범인의 위협으로 톰은 그와 함께 은행으로 돈을 찾으러 가고 동료 경찰들과의 총격전을 벌이며 끝내 톰의 손에 죽는다.
바운드
Original Music Composer
막 출감한 전과자로 아파트 수리를 하는 터프한 여자 코키와 옆방에 살고 있는 마피아 조직원 시저의 동거녀 바이올렛은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은밀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어느날, 배수구에 빠뜨린 귀걸이를 찾아달라며 바이올렛은 코키를 자신의 방으로 부르고…
In the Lake of the Woods
Music
John Waylan is a candidate for U.S. senator; near the end of the campaign he is accused of ordering and participating in a massacre in a Vietnamese village. The accusation kills his career, and severely endangers his marriage. When he and Kathy flee to an isolated cabin, he awakes one morning to find her gone. Questions are asked, answers are given or hinted at, as the tension and suspense build.
토이 스토리
Orchestrator
카우보이 인형 우디는 꼬마 주인인 앤디의 가장 사랑받는 장난감이다. 그러나 어느날 버즈라는 새로운 장난감이 등장한다. 버즈는 최신형 장난감으로 레이저 빔 등의 첨단장비를 갖추고 있으나, 버즈는 자신이 장난감임을 인식하지 못하고 자신이 우주에서 온 전사이며 자신이 갖춘 장비로 하늘을 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버즈의 허상을 상처받지 않고 인식시켜 주려는 우디와 친구들. 그러나 뜻밖의 사고가 일어난다. 옆집 개에게 버즈가 납치당하고 이런 버즈를 구하기 위해 우디와 친구들은 구조대를 조직해 버즈를 구하러 가는데...
구피 무비
Orchestrator
여름 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오자 학교는 흥분과 설레임으로 들썩거린다. 드디어 방학식이 시작되고, 강당에 모인 학생들이 교장 선생님의 순시에 지겨워 할 즈음, 갑자기 조명이 번뜩이며 최고의 댄스가수 파워라인이 등장한다. 아니,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파워라인처럼 차려 입은 맥스가 등장해서 현란한 춤을 추기 시작한 것. 학생들은 열광하지만, 맥스는 곧 덜미를 잡혀 교장실로 끌려간다. 비록 도중에 실패하기는 했지만, 맥스의 무대가 완전히 헛수고만은 아니었다. 학생들 사이에서 그가 선망의 대상으로 떠올랐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그녀, 록산느의 시선을 끈 것이다. 학교를 나서기 직전, 맥스는 록산느로부터 데이트 허락을 받아내기에 이르고, 교장선생님의 꾸중은 아랑곳없이 날아갈 듯한 기분으로 집에 돌아온다. 그런데... 집에서는 여행 준비를 단단히 마친 아버지 구피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교장으로부터 맥스가 문제아라는 전화를 받은 구피는 아버지로서 자신의 역할에 책임을 느끼고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기위한 낚시 여행을 계획한 것이다. 록산느와의 데이트를 포기하면서까지 떠나야 하는 여행이 즐거울 리 없건만, 풍선처럼 들뜬 아버지에게 이끌려 맥스는 억지춘향으로 따라 나선다. 전혀 내키지 않는 여행을 떠난 맥스는 모든 것에 짜증이 나고, 구피는 구피대로 자신의 정성을 몰라주는 맥스가 섭섭하기만 하다.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겠다는 것은 구피만의 꿈인 듯, 두 사람은 여행 내내 삐걱대기만 하는데.
Sleep, Baby, Sleep
Original Music Composer
A soon-to-be-married woman is distraught when someone kidnaps her baby. Things get even worse when the police accuse her of orchestrating the abduction.
Eagles: Hell Freezes Over
Conductor
The Eagles performed live for the first time in April 1994 after a fourteen-year-long hiatus. Their reunion album’s name was in reference to Don Henley’s quote after the band’s breakup in 1980, when he commented that they would only play together again “when Hell freezes over”. Recorded at the Warner Bros. Studios in Burbank, California for an MTV special, the live sessions produced eleven tracks for the album, including a new acoustic version of “Hotel California”.
해리슨 포드의 긴급명령
Orchestrator
CIA 분석가 잭 라이언 박사(Jack Ryan : 해리슨 포드 분)는 그리어 국장(Admiral James Greer : 제임스 얼 존스 분) 밑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날 한 요트에서 하든이란 사람의 일가족과 승무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대통령과 친분이 있는 하든에 대한 수사는 점점 열을 더해가게 된다. 이때 그리어 국장이 암 선고를 받게 되어 병원에 입원하자, 라이언은 이 사건의 수사에 뛰어들게 된다. 라이언은 하든에게 거액의 돈이 해외로부터 입금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이를 계기로 라이언은 하든이 마약 조직인 칼텔 조직과 연계하여 그들의 돈 세탁에 관여했고, 대통령은 하든이 자신의 친구였다는 사실과 하든의 구좌에 들은 돈을 국고로 돌릴 셈으로 일을 추진한 것을 알게 된다. 카르텔에 대한 무력 보복이 조용히 시작되고, 이에 화가 난 카르텔의 보스인 애스케베도(Ernesto Escobedo : 미구엘 샌도발 분)는 다른 보스들의 짓이 아닌가 의심하게 되는데...
매버릭
Orchestrator
미국의 옛 서부. 그 시대는 황야를 개척해야 하는 남자, 여자 모두에게 뛰어난 자질들을 요구했다. 황야라는 환경이 가져다주는 역경을 헤쳐가기 위해선, 적어도 한가지의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했다. 매버릭은 매력적인 외모, 직업적인 도박가, 그리고 낭만적인 모험을 사랑했던 사람. 이 타고난 방랑자는 여기 저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빠져나가곤 하며, 서부 역사상 가장 재미있고 화려한 인물로 남게 되었다. 매버릭은 타고난 도박가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그런 명성이 쌓여갈때 전국에서 포커대회인 '루크러 챔피언 쉽'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매버릭은 그 대회에 참석할 것을 결심한다. 대회를 향해 가던 매버릭은 뜻밖에 애너벨리라는 콧대높은 귀족 아가씨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녀의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한다. 이전부터 매버릭을 체포하려고, 안간힘을 써 오던 쿠퍼 보안관은 출발부터 매버릭을 바짝 좇으며, 매버릭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데.
Leave of Absence
Original Music Composer
A man asks his wife for a 'leave of absence' in order to care for his mistress who is dying of cancer.
Murder of Innocence
Original Music Composer
In this shocking account based on a true story, newlywed Laurie Wade finds her marriage, and eventually the rest of her life, shattered by her deep-rooted psychotic behavior. The young woman soon begins a terrifying descent into insanity and brings danger to all those around her as she goes from brief "short-circuits" to overtly murderous behavior.
죽어야 사는 여자
Orchestrator
1978년의 브로드웨이. 매들린(Madeline Ashton: 메릴 스트립 분)은 인기가 사라져가는 뮤지컬 스타이다. 그러던 그녀에게 어렸을 적 앙숙인 헬렌(Helen Sharp: 골디 혼 분) 자기 약혼자 멘빌 박사(Ernest Menville: 브루스 윌리스 분)와 함께 나타난다. 매들린의 연기를 본 박사는 그녀를 한 눈에 좋아하게 되었고 그런 약혼자가 헬렌은 못 미더울 뿐이다. 늘 남자 친구를 매들린에게 뺏겨온 헬렌, 결국 이번에도 박사는 매들린과 결혼하고 만다. 정신적 충격에 매일 매들린이 죽는 비디오만을 보던 헬렌은 비만이 되어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매들린을 죽이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고 그로부터 7년 후 매들린은 헬렌에게서 출판 기념 파티 초대장을 받는다. 처녀처럼 미끈해진 헬렌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매들린은 미용실에서 소개한 75살의 나이에도 젊고 아름다운 신비의 여인(Lisle Von Rhoman: 이사벨라 로셀리니 분)에게 큰돈을 주고 젊음의 묘약을 마신다. 한편 헬렌은 멜빈 박사에게 매들린을 죽일 음모를 얘기하고 집에 돌아온 매들린과 맨빌 박사는 다툼끝에 그만 매들린을 계단밑으로 밀어내려, 숨지게 만든다.   그후 헬렌에게 전화해 구원요청을 하는데, 갑자기 뒤에서 목이 삐뚤어진 매들린이 일어나 걷는 것이었다. 매들린의 죽음을 확인하러 온 헬렌은 박사와 음모한 걸 큰소리로 떠들다 매들린에게 들켜 배에 총상을 입게 되지만 배에 큰 바람 구멍만 뚫어진채 걸어다니는 것이었다. 배들린은 헬렌도 영원히 산다는 묘약을 마신걸 알게 되고, 둘은 화해한다. 기적이 아닌 묘약 때문에 둘이 산 것임을 안 박사는 둘의 곁을 떠나려하지만 헬렌과 매들린은 그를 신비의 여인에게 데려가 약을 먹이려 한다. 그러나 약을 거부한 박사는 그곳을 도망쳐 버린다. 37년후 그의 장례식에서 영원히 산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Woman With a Past
Music
A woman lives a normal life with her second husband and her two sons of the first marriage. One day she is caught by her past and the film reveales in flashbacks her stations of life until the day the police found her in her new life: First marriage, alcohol addiction, robberies, prison, escape from prison, search for work, second marriage, fight for the children,... In the end she has not only to fight for her freedom but also for the respect and love of her betrayed children and husband.
Notorious
Music
After Alicia Velorus' father is convicted as a communist spy, CIA asks her to prove her loyalty by getting close to her father's friend, who's a suspected arms dealer. In the meantime she and her CIA contact Devlin fall in love.
Home Fires Burning
Original Music Composer
When a WW2 veteran comes back home,he realizes how the war affected Americans by seeing the changes in his wife,family,and best friend.
A Stoning in Fulham County
Music
Religious beliefs clash with the law when an Amish infant is killed in a rural community.
폴리스 아카데미 4: 시민 순찰대
Additional Music
경찰 대학장 라사드는 지역사회 경찰과 주민들과의 거리감을 없애고 민간과 경찰의 협조체제를 구축하기위해 시민 순찰대(C.O.P.)를 창설한다. 그러나 해리스 반장은 경찰의 고유 권한을 침범하는 행위라면서 방해하려고 애를 쓴다. 마호니는 지역 주민들의 신청을 받아 시민 순찰대를 조직 훈련에 들어간다. 그러나 해리스와 프락터의 방해 공작도 만만치 않다. 학장의 외유로 경찰 대학을 책임지게 된 해리스는 시민 순찰 대원들을 실망시킨다. 그러나 그때마다 마호니의 동료들은 해리스와 프락터를 교묘히 골탕먹인다. 학장은 자신이 창안한 시민 순찰대를 외국 대표에게 보이기 위해 세미나를 끝내고 외국 대표들과 함께 귀국한다. 이때 프락터의 잘못으로 죄수들이 탈옥하는 사건이 발생, 위기가 닥친다. 시민 순찰대의 펠드민 부인은 이 탈옥 사건을 맨 먼저 목격하고 곧 서에 보고해 이때부터 순찰대원들은 맹활약을 하게 된다. 해리스 반장도 질세라 범인들을 추적하지만 도리어 가구를 타고 가다 강에 빠져 마호니와 시민 순찰대원들에게 구출된다. 마침내 범인들을 잡은 마호니와 시민 순찰대는 라사드 학장과 외국 대표들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받는다.
Hyperspace
Music
Because of a small navigation mistake Lord Buckethead lands on Earth instead of "in a galaxy far, far away". But he is still looking for the princess and the secret transmissions.
Tribute to Larry
Music
UCLA student film: Chris hires Rick to make a film to send to Larry in Paris to wish him happy birth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