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 Tyner

Charles Tyner

출생 : 1925-06-08, Danville, Virginia, USA

사망 : 2017-11-08

약력

Charles Tyner is an American actor, born in Danville, Virginia, USA.

프로필 사진

Charles Tyner

참여 작품

Enid Is Sleeping
Man at Indian Burial Site
Enid only looks like she's sleeping. In fact, she's dead. Shortly after Enid caught her husband Harry in bed with her sister June, a row ensued, whereupon June accidently killed Enid. June's problem now is to hide the truth from the authorities, including her police-officer husband Floyd. Then she decides to reveal Enid's demise, albeit rearranging the damning evidence to make the whole thing look like the accident it really was.
I'll Be Home for Christmas
Isaiah Cawley
The Bundy family try to have a good family Christmas, despite World War II.
악령의 전류
Old Man
데이비드는 엘렌과 재혼한 친아버지 빌을 방문하러 온다. 그러나 도착 직후 그는 텔레비젼의 이상을 발견하게 되고 연달아 이상한 소리를 듣는다. 옆집 스티비로부터 길건너 집에서 여자가 싱크대 분쇄기의 폭발로 죽고 남편은 미쳐버렸다는 소리에 데이비드는 그 집에 일어난 일이 곧 자기 집에서 일어날 것을 예감한다. 그러나 빌과 엘렌은 도무지 데이비드의 말을 들어주지 않는다. 엘렌은 얼마 후 데이비드가 들었다는 이상한 소리를 듣고 불안해 하기 시작한다. 그녀는 데이비드가 만났다는 이상한 남자가 또 찾아온 것을 보고 그에게 달려가 해결 방법을 묻는다. 이상한 노인은 모든 플러그를 빼라고 충고한다. 집에 돌아온 엘렌은 샤워를 하는데 갑자기 물이 뜨거워지고 욕실 문은 잠겨 비명을 지른다. 빌과 데이비드가 달려와 중화상을 입은 엘렌을 구해낸다. 엘렌을 입원시킨 후 빌과 데이비드는 옆집 신세를 지기로 한다. 그러나 한밤중에 자기 집으로 간 빌은 집안의 시설을 검사하다가 전파의 공격을 받고 지하실에 갇힌다. 데이비드는 아버지를 찾아 집안으로 들어가는데. 빌과 데이비드는 전파의 전면공격속에 필사적으로 빠져나온다. 빌은 집앞에 서 있는 전봇대를 도끼로 부순 후 큰 소리를 웃음을 터뜨린다.
자동차 대소동
Gus
닐 페이지(스티브 마틴 분)는 성공적인 광고회사 사장으로, 세련미와 품위를 갖춘 인물이다. 추수감사절 연휴를 가족과 함께 지내고자 공항에 나가는 순간부터 웃지못할 소동이 벌어진다. 눈때문에 다른 곳에 착륙해버린 비행기, 옆 좌석에 앉았던 그리피스(존 캔디 분)와 너저분한 모텔에서 밤을 지낸다. 세일즈맨인 그리피스의 무분별한 행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닐은 불운하게도 밤새 도둑을 맞아 알거지가 된다. 이제, 닐의 집으로 가기위한 수난의 여행이 시작된 것이다.
베스트 셀러
Harold, Cleve's father
부도덕하고 야비스러운 사업가들을 상대로 클리브는 복수의 열망을 불태운다. 그는 베스트셀러 작가에서 특수경찰로 변신한 미첨에게 접근하여 한 팀을 이루고자 한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엄청난 비밀이 도사리고 있었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클리브와 미첨 사이에 있던 정치 테러사건이었는데.
Hamburger: The Motion Picture
Lyman Vunk
Russell has been expelled from several schools for lewd, crude and nude conduct. Busterburger University is his last chance at education and satisfying his disappointed parents
Deadly Messages
George Clark
Laura Daniels, single and bored, finds new interest in life when she discovers an old ouija board. It appears, however, that the object's previous owner was murdered - and messages from beyond warn Laura that she may be next. 1985 made-for-TV thriller starring Kathleen Beller & Michael Brandon.
Evilspeak
Colonel Kincaid
Bullied by classmates, a pudgy military-school student fights back by computer with the devil.
A Matter of Life and Death
Joy's Father
The true story of a nurse who spent her life caring for terminally ill patients.
Shadow of Fear
A boy turns to his pets after his father dies, and on a visit to his great-uncle in the Amish country, he learns their legends and superstitions. He soon discovers he has the power to make mind contact with the animals.
The Incredible Journey of Doctor Meg Laurel
Doug Slocomb
A big-city female doctor returns to her roots in the backwoods of the Blue Ridge Mountains to bring modern medicine to the local folks in the Appalachia of the 1930s and finds herself at odds with the homespun ways of the resident medicine woman.
Lassie: The New Beginning
Asa Bluel
The Stratton kids, Samantha and Chip, and their grandmother, Ada, drive to visit their Uncle Stuart. Grandma collapses and dies in a strange town, leaving the kids and Lassie on their own.
Peter Lundy and the Medicine Hat Stallion
Lefty Slade
A teenage boy gets a job as a Pony Express rider in the Nebraska Territory not long before the Civil War breaks out.
Pete's Dragon
Merle
Pete, a young orphan, runs away to a Maine fishing town with his best friend a lovable, sometimes invisible dragon named Elliott! When they are taken in by a kind lighthouse keeper, Nora, and her father, Elliott's prank playing lands them in big trouble. Then, when crooked salesmen try to capture Elliott for their own gain, Pete must attempt a daring rescue.
무법자 조시 웨일즈
Zukie Limmer
남북 전쟁이 북군의 승리로 끝이 날 무렵 미주리 주의 산골에서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조시 웨일즈에게 재앙이 닥친다. 북군의 끄나풀이 되어 강도질을 일삼는 테릴의 무리들이 조시의 집을 덮쳐 아들을 죽이고 아내를 겁탈한 후 역시 살해한다. 복수심에 불타는 조시는 싸늘한 킬러가 되어 남부군 잔당에 합류하는데 당시 리더였던 플레처가 배반을 하여 동료들을 모두 잃고 조시는 부상당한 제이미만 데리고 인디언 보호거주지로 향한다. 테릴은 조시 웨일즈의 목에 거액의 현상금을 붙여 만나는 사람마다 조시 웨일즈를 죽이려 든다. 이 와중에 제이미는 부상을 견디지 못하고 죽고 조시 혼자 인디언 구역에 은신한다. 조시는 그 곳에서 떠돌이 인디언 노인 와티를 만나 남부군 저항군이 아직 멕시코에 있다는 말을 듣고 그와 함께 멕시코로 향한다. 조시는 가는 도중 산타 리오라는 마을에서 인디언 코만치족과 무기 거래를 하는 도적 집단인 코만체로 무리들에게 강도를 당한 사라와 그녀의 딸 로라를 구해 사라의 죽은 아들의 집으로 온다. 한편 코만치족은 자신들이 거래하던 코만체로가 조시에게 죽음을 당하자 복수를 하려하는데 조시는 단신의 몸으로 그 부족을 찾아가 협상하는데...
가족 음모
Wheeler
영화는 두 쌍의 사기꾼의 이야기가 평행하게 펼쳐지다가 후반부에 하나로 얽히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블랑슈(바바라 해리스)는 그의 정부이며 택시 운전사인 럼리(브루스 던)가 수집한 정보를 토대로 용한 점쟁이 행세를 하는 사기꾼이다. 한편, 보석상인 애덤슨과 그의 정부 프랜(캐런 블랙)은 요인을 납치하여 몸값으로 다이아몬드를 요구하는 범죄를 일삼는다. 사건은 갑부인 레인버드 부인이 재산을 물려줄 핏줄이 없어 40년 전 그녀의 집안에 양자로 들어온 동생의 사생아를 찾아나서면서 시작된다. 레인버드 부인의 의뢰를 받은 블랑슈는 럼리의 도움으로 사생아를 찾아내는데, 그는 바로 보석상인 윌리엄이었다. 레인버드 부인의 재산을 가로채기 위해 두 쌍의 사기꾼이 충돌하고, 결국 공동묘지에서 맞부딪쳐 브레이크가 고장난 차를 타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내려가는 위기에 처한다.
The Greatest Gift
Amos Goodloe
Reverend Holvak, a weak rural preacher from the 1940s, fights stiff-necked church deacons along with a violent, bullying sheriff whilst protecting his loved ones.
터치 다운
Unger
시트러스 주 교도소에 수감된 폴 크루는 왕년의 프로 풋볼스타로 돈을 목적으로 승부를 조작해 물의를 빚었던 경력을 가진 인물이며, 이 교도소의 헤이즌 소장은 교도관장으로 내셔널 리그에 우승을 차지하고자 애쓰는 명예욕이 강한 권위주의적 인물이다. 헤이즌 소장의 계획에 따라 재소자들은 폴을 주축으로 풋볼팀을 급조, 교도관 팀과 연습 경기를 갖게 되는데,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 평소의 울분을 해소하려는 재소자들의 욕구와, 이들의 승리 축구를 권위에 대한 도전으로 규정짓고 끝내 막으려는 소장의 의도 사이에는 타협하기 어려운 깊은 골이 가로 놓여 있다.
Winter Kill
Charley Eastman
Someone is shooting the residents of a mountain resort town. Sheriff McNeill (Andy Griffith) must figure out the connection that links the victims and find the sniper before he (or she) kills again, and before the town council relieves him of duty.
심야의 휘파람
Ewing
An ex-convict, and ex-cop, finds himself in the midst of drama as a murder, of a female student, is commited at the university where he works as a night watchman. He is reluctantly drawn into the criminal investigation and eventually becomes a suspect in the case. Will he be able to find the real murderer and clear his own name, or not?
The Stone Killer
Police Psychiatrist
A Los Angeles detective is sent to New York where he must solve a case involving an old Sicilian Mafia family feud.
북극의 제왕
Cracker
미국을 휩쓴 대공황이 절정을 이루던 1933년 뜻하지 않게 실직을 하게 되고 집과 머물 곳을 찾아 다니는 부랑자들이 도처에 생겨나게 되었다. 이들은 달리는 기차에 무임승차를 하며 미국 전역을 돌아다녔다. 호보라고 불리우는 이 부랑자들 중에는 에이 넘버원이라는 인물이 있는데 그는 부랑자들 사이에서 북극의 황제라고 불리우며 기차 무임승차에 관한 한 귀신같은 솜씨를 갖고 있다. 한편,19번 열차에는 샤크라는 악명높은 차장이 상주하며 무임승차를 하는 사람들을 발견하여 잔인하게 죽이기 까지 한다. 어느날, 에이 넘버원은 무임승차를 하려 기차에 뛰어드는데 이를 본 시가렛이라는 젊은청년이 뒤에 따라 기차에 오른다. 그때문에 샤크에게 발각된 에이 넘버원은 동물 후송용 기차칸에 시가렛과 함께 갇히는 신세가 된다. 쓴 웃음을 짖으며 아래를 내려다 보는 샤크, 그러나 에이 넘버원은 여유있게 자신이 갖힌 칸에 불을 지르고 탈출하게 되는데.
제레미아 존슨
Robidoux
모험 정신이 투철한 제레미아 존슨은 산에서 살기 위해 로키 산맥으로 향한다. 그 곳에서 곰 사냥을 하는 ‘곰 발톱’을 만나 산에 살고 있는 인디언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제레미아와 곰 발톱은 함께 사냥을 하며 산 속에서의 생활을 배운다. 그러던 중 인디언에게 부모를 잃은 소년 ‘케일럽’과 인디언들의 습격을 받아 재산을 잃은 델을 만나 함께 길을 떠나게 된다. 또한, 인디언족인 플랫헤드족을 만나는데, 그들은 제레미아의 용맹을 높이 사 추장은 자신의 딸과 그를 결혼시킨다. 델은 자신의 길을 떠나고, 제레미아는 케일럽을 아들처럼 그리고 추장의 딸을 아내로 삼아 함께 정착하며 살아가고 말조차 통하지 않았던 그들은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는데..
Fuzz
Pete Schroeder
Police in Boston search for a mad bomber trying to extort money from the city.
11인의 카우보이
Stonemason
윌 앤더슨(존 웨인)은 아내와 함께 목장을 운영하는 60세 노인이다. 월동준비를 위해서 수백마리의 소떼를 몰고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데 소몰이를 해야 할 일꾼들이 모두 금광소문에 혹 해서 떠나버리자 결국 그는 고육지책으로 15살 이하의 어린 학생들을 훈련시켜서 긴 소몰이 여정을 떠나게 된다. 11명의 소년과 60세의 노인, 그리고 요리사로 채용한 흑인 나이틀링거 이렇게 13명의 일행이 소떼를 몰고 출발하고 밤낮으로 이동하는 강행군을 펼치게 된다. 소년들은 앤더슨의 강압적인 강행군에 처음에는 반발하지만 점점 그를 이해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이 출발할 때부터 뒤를 따라온 10여명의 일행들이 있었는데 막 감옥에서 막 출옥한 긴 머리의 악당(브루스 던)과 일당들이다. 그들은 앤더슨의 소떼를 노리고 뒤를 쫓아온 것이었다.결국 소떼들을 노린 악당들에 의하여 앤더슨은 처참하게 죽임을 당하게 되고, 이제 남은 아이들이 앤더슨의 복수를 위해 뜻을 모은다 그리고 악당들을 처치하고 소떼를 다시 찾는다.
해롤드와 모드
Uncle Victor
영화는 자살 시도가 취미인 우울한 부잣집 도령 해롤드와 남의 차를 몰고다니면서 과속하는게 취미인 할머니 모드의 교감에 대한 이야기다. 여기서 포인트는 부잣집 도령님 해롤드에 있다. 소년이 다른 사람을 통해 성장하는걸 줄거리로 봐야할테니까. 이렇게 보면 다른 성장영화와 별로 다르지도 않건만 이 영화는 그보단 과격하다. 예쁘장한 부잣집 아들래미가 자살 시도를 말그대로 취미삼아 한다는 것부터가 심상치 않다. 하지만 그보다 사람들을 놀라게한건 소년에 가까운 젊은 남자와 80세 생일을 며칠 남겨둔 할머니가 연애 같은걸 한다는 줄거리다. 휴 헤프너의 경우처럼 할아버지와 젊은 여자의 로맨스(?)는 보기 어렵지 않지만, 할머니와 청년 커플은 흔하지 않으니까 전복적인 관계인건 사실이다. 그러나 해롤드와 모드는 엄청난 나이차를 잊게할만큼 죽이 잘 맞는다. 비슷한 연상연하 커플인 스타워즈 프리퀄의 파드메와 아나킨처럼 억지로 연애를 하는 것처럼 보이지도 않는다. '해롤드는 모드를 사랑해'에 화답해 '모드도 해롤드를 사랑해'라고하는 고백 장면에서는 어떤 강요된 느낌도 없다. 그저 '우리 서로 사랑하게 해주세요' 이상도 이하도 아닌 평범한 커플일 뿐. 여기서 이 영화의 블랙 코미디가 시작한다. 사람들의 일반적인 기대치를 벗어나도 한참 벗어나는 관계를 시치미 딱 떼고 평범함과 사랑스러움으로 포장했으니...
스탬퍼가의 대결
Les Gibbons
오레곤 주에서 벌목 사업을 하는 스탬퍼 일가는 권위적인 아버지 헨리(헨리 폰다)와 큰 아들 행크(폴 뉴먼), 아내 비브(리 레믹), 의붓동생 리(마이클 사라진) 등이다. 헨리는 벌목한 나무를 공장까지 운반하기로 계약하고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고집스럽게 그 약속을 지키려 한다. 이에 파업 중인 마을 사람들의 적대감은 점점 높아져 가고 노조활동에 반대하는 헨리에게 등을 돌린다. 결국 사람들은 스탬퍼 일가의 장비를 부수는 등 폭력적인 대결로까지 발전하지만 헨리는 절대 물러서지 않는데..
서부의 보안관
Minister
While passing through the town of Bannock, a bunch of drunken cattlemen go overboard with their celebrating and accidentally kill an old man with a stray shot. They return home to Sabbath unaware of his death. Bannock lawman Jered Maddox later arrives there to arrest everyone involved on a charge of murder. Sabbath is run by land baron Vince Bronson, a benevolent despot, who, upon hearing of the death, offers restitution for the incident.
Sarge: The Badge or the Cross
Hawley
After his wife is murdered, a veteran cop quits the police department and becomes a priest. Several years later he is assigned to a parish where he meets the man who killed his wife -- and discovers that the killer was gunning for him instead. The first of two feature-length pilots for the series "Sarge."
몬테 월슈
Doctor
몬티 월쉬(리 마빈 분)는 나이 많은 카우보이다. 서부개척 시대의 막바지에 그와 친구 쳇 롤린스(잭 팰런스)는 목장일이라면 무엇이든 닥치는 대로 하며 살아간다. 그들의 생활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수개월 동안 카우보이 일을 하고 그것이 끝나면 새로운 일을 찾아 다른 마을을 전전하는 것. 그리고 그 과정에는 다른 카우보이들과의 우정과 경쟁이 언제든 따라다닌다. 또다시 새로운 일을 찾아 헤매던 둘은 칼 브레넌(짐 데이비스 분)의 목장에서 일을 하게 되고 그곳에서 옛 친구 쇼티 오스틴(미치 라이언 분)을 만난다. 몬티에게는 오랫동안 알고 지내온 애인 마르틴 버나드(진 모로 분)가 있다. 폐결핵을 앓고 있는 그녀는 술집에서 일한다. 한편 쳇은 철물점을 운영하는 과부 메리 이글(알린 앤 맥레리 분)과 사랑에 빠진다. 산업화에 밀려 카우보이의 일은 서서히 줄어들고 몬티와 친구들의 선택의 폭도 덩달아 줄어든다. 반대로 새로운 종류의 일이 생겨나지만 이들이 원하는 것은 소떼를 몰고 광활한 평원을 누비는 자유다. 일자리를 잃은 쇼티는 가축도둑질에 연루되고 결국 지방보안관을 총으로 쏘아 죽인다. 더불어 몬티와 쳇도 목장에서의 자신들의 삶이 불가항력에 의해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음을 느낀다. 메리와 결혼하여 그녀의 가게에서 일하게 된 쳇은 몬티에게 이제 과거의 생활은 끝났다고 말한다. 몬티도 마르틴에게 청혼을 하고 그녀는 승낙한다. 술에 취해 야생마를 타고 마을을 질주하는 몬티를 본 로데오 경기업자 윌슨 대령은 그에게 일자리를 제안하지만 형편없는 조건에 모멸감을 느낀 몬티는 거절한다. 결국 그들 모두는 평생을 바쳐온 직업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해야만 하는 운명에 처한다. 쳇의 가게를 털려고 침입한 쇼티는 쳇을 총으로 쏘아 살해하고 폐결핵에 시달리던 마르틴의 죽음을 맞이한 몬티는 쇼티를 추적한다. (EBS)
The Traveling Executioner
Virgil
Jonas Candide performs his job as state executioner in early 20th century Mississippi like a combination preacher and carnival barker, persuading condemned men to accept their deaths before electrocuting them on his electric chair. After he's assigned his first woman to execute, however, Jonas' sense of purpose is shaken.
The Moonshine War
Mr. McClendon
A federal agent attempts to make some real money before the alcohol ban is lifted so he sets his sights on the whiskey cache of an old army buddy.
The Cheyenne Social Club
Charlie Bannister
Two cowboys inherit a "social club" specializing in satisfying men.
멤피스로 간 세 도둑
Edmonds
미국 미시시피 주의 ‘제퍼슨’이란 마을에 사는 11살짜리 소년 ‘루시어스’. 그는 이 마을의 소문난 부잣집 아들이다. 그의 할아버지 ‘보스’는 당시 아주 귀한 자동차를 새로 사들인다. 할아버지를 비롯한 집안 어른들이 며칠간 여행을 떠나자 이 집 마구간에서 일하는 젊은 청년 ‘분(스티브 맥퀸)’은 이웃 테네시 주의 큰 도시 멤피스에 놀러가기 위해 어린 루시어스를 부추긴다. 둘은 흑인 하녀와 루시어스의 삼촌에게 거짓말을 하고 할아버지의 차를 훔쳐 타고 출발하는데 차의 뒤에 숨어 있던 루시어스의 6촌 형인 흑인 청년 ‘네드’까지 합세하게 된다. 마침내 멤피스로 엉뚱하고 장난스런 모험여행을 떠난 세 사람. 멤피스에 도착하자 분과 루시어스는 분이 평소 자주 들르는 윤락업소에서 하루 묵게 되고 분이 좋아하는 윤락업소 아가씨 ‘코리’를 위해 루시어스는 코리의 조카와 싸움을 하게 되는데, 자신을 위해 손까지 다친 루시어스에게 감동한 코리는 매춘을 그만두고 새 출발을 하기로 결심한다. 한편 네드는 귀하고 비싼 자동차를 경주마 한 마리와 바꾸고 이 경주마를 이용해 경마에서 이기면 자동차를 다시 되찾을 수 있다고 분을 설득한다. 11살짜리 소년 루시어스가 기수가 되어 말 경주에 참석한 이들은 어렵사리 우승을 하게 되고 차를 다시 찾아 고향마을로 돌아온다. 그리고 분은 코리와의 결혼을 결심하고 만약 그가 아들을 낳으면 이름을 루시어스라고 짓겠다고 말한다.
Gaily, Gaily
Dr. Lazarus
After runaway Ben Young is robbed and left on his own, he is taken in by Lil, the head of a Chicago brothel. Acting as a surrogate mother for Ben, who thinks she runs a boardinghouse, Lil gets him a job with Francis Sullivan at the local newspaper. As Ben is exposed to the workings of the big city, he realizes the extent of government corruption and sets out on the daunting task of reforming Chicago politics, finding several allies along the way.
추적의 밤
Dace
While moving a group of Apaches to a Native American reservation in Arizona, an American scout named Sam Varner is surprised to find a white woman, Sarah Carver, living with the tribe. When Sam learns that she was taken captive by an Indian named Salvaje ten years ago, he attempts to escort Sarah and her half-Native American son to his home in New Mexico. However, it soon becomes clear that Salvaje is hot on their trail.
The Sound of Anger
Rudolph Evans
A young man is arrested on suspicion of sabotaging the plane of his girlfriend's father, a wealthy man who despises him.
폭력 탈옥
Boss Higgins
루크 잭슨(Lucas (Luke) Jackson: 폴 뉴먼 분)은 만취하여 물건을 부수는 바람에 흉악범도 아닌데 중노동형을 선고 받았다. 늙은 죄수들의 리더인 덩치 큰 도라, 그는 새로 들어온 신입죄수 루크의 요령피우는 태도가 걸려 루크에게 격투를 걸었고 승패는 누구의 눈에도 명백하였다. 그러나 의외로 루크가 이겼고 이것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인기자가 된다. 형무소 안에서는 소장의 말이 곧 법이었으며 죄수들의 잘못은 결코 용납하지 않는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2번 탈옥하여 체포된 루크의발에 쇠통이 채워지며 간 수들에게 심한 고문을 당한다. 이 죽음의 감방에서 루크는 기회만을 노린다.
핵전략 사령부
Jet Fighter Pilot (voice) (uncredited)
미국 국방성의 전략 컨트롤 시스템의 고장으로 인해, 핵폭탄을 싣고 훈련 중이던 B-58 비행대가 비행한계선을 넘어 비행하게 된다. 갑자기 연락이 두절된 폭격기 조종사들은 새로운 명령을 받기 전에는 계속해서 비행하라는 최초의 명령을 수행해야 했으므로, 그들은 핵폭탄을 투하하기 위해 모스크바로 날아간다. 폭격기들이 목표물에 다가갈 수록 위기감은 고조되어 가고, 미국 대통령(헨리 폰다 분)은 이것이 실수라는 사실을 소련측에 납득시키기 위해, 전략 공군 사령관에게 소련과 합동작전으로 폭격을 중단하도록 지시한다. 그러나 폭격기를 되돌리려는 시도는 번번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위기감은 고조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