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ph Ragno

Joseph Ragno

출생 : 1936-03-11, Brooklyn, New York, USA

프로필 사진

Joseph Ragno

참여 작품

워스
Victor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협상 전문 변호사 켄은 25개월 안에 80%의 유족 동의를 받아야만 한다. 하나의 사건, 서로 다른 보상금. 남겨진 이들을 위한 진심의 협상이 시작된다.
The Light Side
Sith
A long time ago in a borough far, far, away, a man (Joseph Ragno) struggles to find redemption from his dark past. Now stranded in the Bronx, he grapples with an imbalanced ego that threatens to destroy not only himself, but also those around him. In order to survive, he must master his dangerous skills and use them for good. And in the process, he soon discovers that humility may be the greatest force in the galaxy after all.
브라더
Rossi
그는 배 다른 형제인 켄을 찾기 위해LA로 향한다. 새로운 신분증을 갖고 홀로 LA에 들어선 야마모토는 말이 통하지 않는 이방인으로서의 새로운 삶에 좌절한다. 야마모토는 마약을 팔고 있는 켄을 가까스로 찾게 되지만 장소만 바뀌었을 뿐 도쿄에서와 똑같은 폭력배 생활을 계속해간다. 켄의 잔챙이 조직을 시카고 최고의 갱으로 키운 야마모토의 세력은 점점 커지고 사업이 번창하며 돈이 흘러들어 온다. 하지만 이내 야마모토는 젊은 일본인 갱 두목인 시라세와 대면하게 된다. 마피아 세계에서 시라세와 세력을 규합하지 않는다면 결론은 전쟁 뿐인데...
더 야드
Parole Officer
교도소를 출소한 레오(마크 월버그)는 착실히 살기로 마음 먹고 취직을 위해 철도 사업을 하는 이모부 프랭크(제임스 칸)를 찾아간다. 친구 윌리(와킨 피닉스)는 이미 프랭크 밑에서 경쟁사의 차량에 고장을 일으키거나 공무원에게 뇌물을 먹이는 일을 하고 있었다. 마지 못해 윌리를 따라다니던 레오는 윌리가 한 전철 역사의 관리인을 죽이는 장면을 목격하고,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애쓰던 레오는 철도 사업 이권을 둘러싼 현실을 보게 되는데...
욕조 속의 물고기
Stubby
노년기의 부부 샘과 몰리는 성격이 맞지 않는다며 매사에 티격태격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샘이 느닷없이 물고기를 한 마리 가져오고, 그걸 욕조 안에 넣고 기르겠다고 우기지만 몰리는 샘의 이런 행동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리고 두 사람 모두 결코 고집을 꺾으려 하지 않는다. 몰리는 샘과 심하게 다투고 아들의 집으로 짐을 싸서 가지만, 아들 내외는 갑자기 들어온 어머니가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몰리는 절대 집에 돌아가지 않겠다며 새로운 남자와 데이트도 하며 즐겁게 살아가고 샘 역시 사과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Day at the Beach
Friends fleeing from the mob fall in love.
나쁜 친구
Ralphie
감옥에서 6년간 복역한 조이는 출소하자 집으로 가지만 집에는 형 토미와 형수 로레인이 살고 있어 맘 편하게 지낼 수가 없다. 토미는 일정한 직업없이 집에서 허송세월을 보내고 마약거래뿐 아니라 여기저기 빚을 얻어 늘 불안한 상태이다. 전과자 동생 조이가 근처에 있다는 게 은근히 거슬리던 로레인은 조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그가 다른 범죄자들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집안으로 받아들인다. 한편 예전의 연인이었던 드니즈를 만난 조이는 자신을 버리고 다른 남자와 결혼한 그녀에게 원망을 터트리고, 드니즈는 형에게서 벗어나지 못하는 조이를 책망한다. 조이가 감옥에 들어가게 된 이유는 조이가 토미의 죄를 뒤집어 쓰고 들어간 것이었기 때문이다.
데이라잇
Dispatcher
뉴저지와 맨하튼을 연결하는 허드슨 강 해저 터널에서 유독 폐기물을 실은 트럭과 경찰에 쫓기던 강도 차량이 충돌한다. 이 폭발 사고로 터널은 유독가스와 화염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하루 50만 시민이 이용하는 터널이 붕괴될 위험에 처하자 전직 응급구조대장 킷(실베스터 스탤론)은 자진 출동한다. 현장에 모인 구조대원들은 자격도 없는 킷이 설치는 것이 불만이지만 의협심 강한 킷은 불 속을 헤치고 생존자를 구출하는데...
팬텀
Ray Zephro
16세기 중반 항해 중이던 한 선박 안에서 한 소년이 자신의 아버지가 해적 생 형제들로부터 목숨을 잃는 관경을 목격한다. 난파 후, 표류하던 그는 뱅갈라는 섬의 투간다족에 의해 구조되고, 그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다. 시간이 흘러 1938년 뱅갈라 정글의 오지. 투간다 부족의 은으로 만들어진 해골을 찾기 위해 한 무리의 레이더스들이 이곳을 찾는다. 은 해골 세 개를 모으면 엄청난 에너지의 초자연적인 힘을 얻게 된다는 투간다의 전설을 듣고 이를 입수하기 위해서인데, 뉴욕 암흑가의 보스 드렉스가 이 초자연적인 힘으로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부하들을 이곳에 보낸 것이다. 숱한 희생을 치르며 드렉스의 부하들이 지도를 보고 찾아간 동굴에서 해골을 손에 넣는 순간, '걸어 다니는 영혼'이라 불리는 팬텀이라는 전설적인 전사가 나타나 이들을 추적한다. 그러나 드렉스의 부하들은 교묘한 수법으로 팬텀을 따돌리고 은 해골을 훔쳐 달아난다. 팬텀은 400년 전, 해적들에게 아버지를 잃은 후 뱅갈라섬의 투간다족과 함께 살았던 소년의 후손들로 대를 이어 투간다족의 은 해골을 지키는 팬텀으로 살아왔던 것이다. 뉴욕의 롱 아일랜드, 평소부터 드렉스의 움직임을 수상하게 여긴 여기자 팔머는 그에 대한 밀착취재를 시작하고, 잃어버린 "투간다의 해골'을 추적하던 팬텀은 그들의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뉴욕으로 온다. 한편, 이미 세 개의 은 해골 중에서 두 개를 모은 드렉스는 나머지 하나를 마저 찾아내기 위해 해골이 표시한 지도를 보고 나머지 하나를 가지고 있는 해적 생 형제의 후손인 카바이 생을 찾아가는데.
Pictures of Baby Jane Doe
Vince
When down-on-his-luck photographer Horace meets Jane, a young streetwalker with a sordid lifestyle, they quickly fall in love and embark on a chaotic relationship of highs and lows. However, Jane's growing drug addiction and Horace's own personal demons threaten to tear them apart in this emotional romantic drama.
쇼생크 탈출
Ernie
촉망받는 은행 간부 앤디 듀프레인은 아내와 그녀의 정부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다. 주변의 증언과 살해 현장의 그럴듯한 증거들로 그는 종신형을 선고받고 악질범들만 수용한다는 지옥같은 교도소 쇼생크로 향한다. 인간 말종 쓰레기들만 모인 그곳에서 그는 이루 말할 수 없는 억압과 짐승보다 못한 취급을 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간수의 세금을 면제받게 해 준 덕분에 그는 일약 교도소의 비공식 회계사로 일하게 된다. 그 와중에 교도소 소장은 죄수들을 이리저리 부리면서 검은 돈을 긁어 모으고 앤디는 이 돈을 세탁하여 불려주면서 그의 돈을 관리하는데...
베이브
Miller Huggins
베이브 루스(Babe Ruth : 존 굿맨 분)는 7세에 부모의 버림을 받고 세인트 메리 직업학교로 끌려온다. 그러나 그의 야구에 대한 천부적인 소질을 알게 된 한 사제에 의해 보살핌을 받으며 자라게 된다. 그러던 중 보스톤 레드삭스팀에서 온 한 사람에게 발탁되어 법적 후견인까지 얻은 그는, 프로야구에 뛰어들게 되고 그는 뭐든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는 돈과 그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얻게 된다. 보스톤 레드삭스와 뉴욕 양키스의 대결에서 루스는 홈런으로 화려한 데뷔를 한다. 어느날 한 식당에서 일하는 헬렌(Helen : 트리니 알바라도 분)이란 여자에게 반한 그는 그녀가 좋아하는 가축과 농장을 안겨주고 둘은 결혼을 하게 된다. 그러나 부모의 따뜻한 정을 모르고 자란 루스는 아내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모르고 사사건건 그녀와 충돌한다. 루스가 속해 있는 보스톤 레드삭스의 구단주는 이따른 사업의 실패로 사채업자에게 125,000 달러를 갚지 못해 보물덩어리 루스를 양키스팀에 팔기에 이른다.
최후의 승자
Padrino Ricci
In this modern day version of Shakespeare's Macbeth, a hitman heeds a spiritualist's prophesies that he will rise to the head of his family. He starts his ascension by clandestinely executing the heads of the family and casting the blame on others. However, with power comes consequences that are also predicted by the seer.
Murder in Black and White
Lt. Pinto
A recently appointed black police commissioner is killed. So, Frank Janek is assigned to investigate.
홈보이
Cotten's Trainer
떠돌이 복서 자니(Johnny Walker: 미키 루크 분)는 웨즈리(Wesley Pendergass: 크리스토퍼 월켄 분)의 제안을 받아들여 보석 강도를 한다. 자니는 유원지를 경영하는 루비(Ruby: 데브라 푸어 분)를 사랑하게 된다. 시합 도중 링에 쓰러진 자니에게 두개골이 금이 갔다는 의사의 진단이 나오지만 웨즈리가 이를 비밀로 한다. 웨즈리는 다시 자니에게 보석 강도를 하자고 하고 자니도 이를 수락한다. 자니는 루비와 함께 매일 루비의 유원지를 수리하던 중 유원지가 경영부진으로 남의 손에 넘어 갈 지경이 되었음을 알게 된다. 그때 자니에게 많은 파이트머니의 게임 요청이 들어왔다. 웨즈리는 자니에게 그 상태를 알리며 시합을 만류하지만 쟈니는 말을 듣지 않는다. 루비를 돕고 싶은 것이다. 목요일-죽음을 선고받은 복서 쟈니는 억수로 쏟아지는 폭우 속에서 링 위에 선다.
나의 성공의 비밀
Shipping Executive
캔사스에서 성공하겠다는 일념 하나만 갖고 뉴욕에 온 브랜틀리는 세상의 벽이 두텁다는 걸 실감한다. 아무도 일자리를 주지않자 먼 친척뻘인 펨로즈사의 회장 프레스콧을 찾아가고 일개 우편물 담당 직원으로 채용된다. 그러나 회사내의 모든 우편물을 취급하는 관계로 회사 정보에 밝게 된 브랜틀리는 회사 경영이 엉망진창인 걸 알고는 빈 방에 칼튼 휘트필드란 가명으로 사무실을 마련한 뒤 간부 행세를 하며 경영에 뛰어든다. 한편 하버드 출신의 미모의 여성 간부 크리스티에 한 눈에 반한 브랜틀리는 급기야 사랑에 빠지는데, 알고 보니 프레스콧 사장과도 관계가 있었다. 프렛스콧의 부인 베라는 브랜틀리를 좋아하고 네 사람의 관계는 묘하게 얽혀들어 가는데...
Don Camillo
Brusco
A priest helps the small town he's stationed in to resolve conflicts by working together.
Fighting Back
Mike Pelyk
An Italian deli owner forms a vigilante group to rid his Philadelphia neighborhood of street punks.
멜빈과 하워드
1st Attorney (Maxwell)
멜빈은 착하지만 인생의 낙오자이다. 어느 날 밤, 사막에서 오토바이 사고를 당한 노인을 돕게 된 멜빈. 멜빈은 노인이 자신이 백만장자 하워드 휴즈라고 말하자 웃어버리고 만다. 그러나 하워드 휴즈가 죽자, 멜빈은 그에게 재산 일부를 남긴다는 유언장을 받게 되는데...
웨어 더 버팔로 로움
Willins
Semi-biographical film based on the experiences of gonzo journalist Hunter S. Thompson.
윈터 킬
Doorman
국민들의 신임을 한 몸에 받고 있던 미 현직 대통령 티모시 키건이 윌리 아놀드에 의해 살해된다. 그리고 배후 세력이 밝혀지지 않은 채 윌리의 단독 범행으로 수사는 종결된다. 19년 후, 티모시의 이복 동생 닉은 온몸이 붕대로 감긴 수수께끼의 인물을 알게 된다. 그는 자신이 대통령을 저격한 살해범이며, 그 당시 사용했던 총의 소재와 배후 인물을 말한뒤 숨진다. 그리고 완전 범죄의 음모 속에 증인들이 하나 둘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Law and Disorder
Peter
In crime ridden New York of the seventies two cops has had enough. They decide to take justice into their own hands. Things turn exciting and humorous. No hoodlum goes s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