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i Fox

Kelli Fox

출생 : 1964-01-01,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프로필 사진

Kelli Fox

참여 작품

사랑이 부족할 때 : 로이스 윌슨 이야기
뉴욕의 존경받는 의사의 딸인 로이스 번햄은 버몬트 주에서 빌 윌슨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두 사람은 결혼을 한다. 행복할 줄만 알았던 이들의 결혼생활은 빌이 월스트리트에서 일하기 시작하면서 빌의 음주도 시작되고, 결국 직장에서도 쫓겨난 그는 절망적인 알코올 중독에 빠지게 된다. 어느 날 기적적인 단주에 성공한 옛 친구 에비가 찾아오지만 빌은 그를 외면한다. 아내 로이스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단주를 결심한 빌은 의사인 밥을 만나게 되고 중독자들끼리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회복에 힘이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익명의 알코올 중독자모임’이라는 공동체를 결성한다. 이후에도 빌과 로이스는 회복을 12단계로 정리하여 책을 출판하기도 하면서 평생을 알코올 중독 치유에 헌신한다.
Daniel's Daughter
Fiona Finnigan Beamish
When a woman learns that her father has passed away, she must confront the past (and the town) she left behind.
For Those Who Hunt the Wounded Down
Adele
타임캅
Aide
서기 2004년 시간 여행이 가능해진 이 시기에 시간의 흐름을 저해하는 일은 범죄로 간주된다. 따라서 누구나 쉽게 과거로 여행을 할 수 없다. 이 일을 전담하는 감시관 TEC의 요원인 워커(Max Walker: 쟝 끌로드 반담 분)가 파트너의 비리를 파헤치며 과거로의 시간 여행하게 된다. 현재 대통령 후보로 나선 맥콤 상원 의원임을 알게 되고 계속 수사를 하던 워커는 그가 과거의 흐름을 방해해서 자신의 권력을 사려한다는 것을 알아낸다. 그러나 시간 여행을 하고 돌아온 현실세계는 맥콤이 과거의 시간 흐름을 방해하는 바람에 모든 것이 맥콤에게 유리하게 전개되어 가고 있었고 그를 바로 잡기 위해서 1994년으로 돌아간 워커는 증인을 확보하려고 노력하지만 오히려 쫓기게 되고 결국 부인이 죽던 그날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맥콤은 미래에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된 워커를 죽이려하고 집에서 괴한을 만난 현재의 워커는 과거 자신이 의문의 습격을 받은 것이 미래의 맥콤의 사주에 의해 저질러진 것임을 알고 현재의 맥콤이 아닌 과거의 맥콤을 워커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여 서로 몸이 닿게 만들어 그 존재가 사라지게 만든다. 과거와는 달리 아내를 살리고 모든 잘못된 일들을 바로 잡은 워커는 현재로 돌아오고 그가 온 현재는 맥콤이 없는 전혀 다른 현재의 모습으로 변화되어 있었고 집으로 간 워커는 자신의 아내와 아이들이 살아있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가족들과 함께 집으로 들어간다.
Double, Double, Toil and Trouble
Christine Farmer
On Halloween night, two precocious little girls try to save their parents from their nasty old capitalist aunt's greedy clutches. Magic abounds and they meet mysterious new friends along the way.
Born Too Soon
The Nurse
American television film about the life of Emily Butterfield, a baby girl who was born prematurely and died 53 days after her birth.
Woman on the Ledge
Quinn's Assistant
Three longtime friends each struggle with a major life crisis threatening to destroy her.
The Man Upstairs
Suzy
Hepburn plays an elderly woman whose house becomes a hideaway for an escaped convict (O'Neal), and the pair strike up an unlikely friend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