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athon Schaech

Johnathon Schaech

출생 : 1969-09-10, Edgewood, Maryland, USA

약력

Johnathon Schaech (born September 10, 1969) is an American actor, writer, and director.

프로필 사진

Johnathon Schaech
Johnathon Schaech

참여 작품

악의 육체
일과 결혼에 있어 모두 성공한 삶을 사는 정신과 의사 엘리자베스 더비는 새로운 환자를 맞이하게 된다. 그녀는 그 환자를 정신분열로 진단한다. 섬뜩한 모습의 이 젊은 남자는 그의 삶이 위기에 처해있으며 몸과 마음이 외부의 어떤 힘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이 남자의 주장에 엘리자베스 내부에 있던 어떤 매혹을 일깨우고, 두 사람은 위험하고더 강박적인 관계에 빠져든다. 폭력적인 욕망은 강해지고, 그들은 이 사라지지 않는 악의 사슬을 끊기 전까진 다시는 본래 자신들의 몸으로 돌아갈 수 없게된다.
Frank and Penelope
Chisos
A tale of love and violence when a man on his emotional last legs finds a savior seductively dancing in a run-down strip club. And a life most certainly headed off a cliff suddenly becomes redirected - as everything is now worth dying for.
Triumph
Doug
A bright and determined teen who has mild cerebral palsy strives to be a wrestler on his high school's team and to win over the heart of a classmate, the girl of his dreams.
Blue Ridge
Justin Wise
A murder in a sleepy town at the heart of the Blue Ridge Mountains shocks the community and refuels a longtime feud between two families. It’s up to the new sheriff, Justin Wise, to solve the case before the town takes the law into its own hands.
더 나이트 클럭
Nick Perretti
사회 적응의 발달이 지연되는 아스퍼거 장애가 있는 청년 바트. 호텔 프런트에서 야근 근무자로 일하는 그는 호텔 방에 카메라를 설치해 다른 사람들의 말과 행동을 보고 따라 하며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연습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바트의 카메라가 설치된 호텔 방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이를 보고 있던 바트는 당장 사건 현장으로 달려가고, 이 때문에 살인범으로 의심을 받게 된다. 이후 다른 지점 호텔로 옮기게 된 바트는 투숙객으로 온 안드레아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안드레아는 살인범과 내연 관계에 있었고, 바트는 안드레아를 구하려 애쓰다가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크리미널 체이스
Gabriel
평범한 가장 제이콥은 어느 날, 자신이 일하는 은행에 강도가 들이닥치는 사건을 겪는다. 사건에 대한 책임으로 휴직 처분을 받게 된 제이콥.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웃집 주민이자 은퇴한 경찰 제임스는 제이콥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진짜 범인을 잡기로 한다. 조금씩 사건의 진실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은 마침내 범인의 은신처를 습격하게 되는데…
시체들의 새벽: 컨테이젼
Max
좀비들이 넘치는 세상, 살아남은 군사 요원들과 소수의 생존자들은 무자비한 좀비들의 습격을 피해 지하 벙커에 숨죽여 지내는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더 리벤지
Lustiger
잘 나가는 변호사 '프랭크'는 바쁜 일 때문에 딸의 학예회에 가기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 학예회가 끝난 뒤에도 아내와 딸의 귀가가 늦어지자 걱정되어 계속 전화 연결을 시도하던 프랭크에게 경찰이 찾아와 아내와 딸이 살해당했음을 알린다. 충격과 죄책감으로 인해 괴로워하던 프랭크는 범인을 찾기 전까지 침묵하기로 서약하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복수할 것을 다짐하는데...!
Butterfly Caught
Brandon Banks
Three beautiful aspiring actresses embark on a mission to break into the competitive Los Angeles acting scene only to discover the road leading to stardom comes at a price.
자칼
Andrew Powell
1980년대, 미치광이 살인 집단에 세뇌당한 저스틴은 가출해 가족들과 연을 끊고 지낸다. 이대로 저스틴을 방치할 수 없던 가족들은 저스틴을 납치해 별장에 가두고, 전문가 지미에게 그를 맡긴다. 하지만, 저스틴은 당장 자신을 풀어주지 않으면 자신의 무리가 와서 다 죽일 거라며 협박하고 지미를 완강히 거부한다. 그러던 중 별장 앞에 정체불명의 그림자가 하나둘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아스널: 리로디드
Mikey
마이키와 JP 형제는 불우한 환경 속에서 힘들게 자라왔다. 형 마이키는 하나 뿐인 동생을 바르게 키우기 위해 범죄 또한 마다하지 않는데… 형의 그늘아래 바르게 자란 JP는 부를 얻지만 마이키는 여전히 힘든 생활을 전전한다.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형, 마이키. 납치된 형을 볼모로 JP는 협박을 당하는데…과연 JP는 자신을 위해 평생을 살아온 형을 무사히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신시내티 잡
Mims
도심의 한복판. 휴버트 내셔널 은행에서 무장을 한 강도가 나타나 현금 3백만 달러를 갈취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당시 현장에 있던 지점장까지 사살된 사건으로 FBI가 사건을 담당하게 된다. 하지만 현장에 남아있던 지문은 신시네티 지방 경찰의 밈스가 가지고 가고, FBI의 몽고메리 국장(크리스토퍼 멜로니)는 그들에게서 이상한 점을 느끼게 된다. 몽고메리는 FBI의 신입 웰스(아드리언 그레니어)를 투입하여 밈스를 감시토록 한다. 신시네티 경찰들로부터 입수한 지문은 사망한 레인져부대원 T.J 잭슨의 것이었고, 여기서 FBI의 수사는 또 한번의 난항을 겪게 된다. 그러는사이 휴버트 내셔널 은행에서 또 한번의 강도 사건이 일어나고, 전의 범죄와 동일한 범죄자들은 비밀 금고에서 서류를 훔쳐 달아난다. 며칠 후 FBI로 날아온 서류는 범죄자들과 T.J 잭슨, 그리고 휴버트 가(家)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주면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게 되는데...
Nocturna
Brisbane
Two New Orleans detectives become embroiled in a centuries-long feud between two secretive factions of vampires while investigating a runaway child's case. Torn between their everyday lives and the dangerous lure of immortality, the detectives must race to destroy the evil Moldero clan.
길들여진 말
Agent James McBradden
어린시절, 보안관이던 아버지가 눈앞에서 괴한의 총에 살해당하고 만다. 그 장면을 지켜봤던 형 버디에게 아버지의 친구 헨치가 찾아온다. 그는 버디에게 복수하라며 아버지의 원수인 범인을 알려주고, 복수에 성공한 버디는 그날부터 헨치의 세계에 가담한다. 한편, 형의 헌신으로 유망한 바이올리니스트로 성장한 동생 제이콥은 결혼을 앞두고 뜻밖의 살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더 컬링
Wayne
사우스 버지니아로 여행을 떠나는 타일러와 그의 친구들. 그들은 긴 여행으로 인해 몰려오는 허기를 달래기 위해 한밤 중에 식당을 찾는다. 그러나 겨우 찾은 식당은 보는 앞에서 문을 닫아버리고, 어쩔 수 없이 발걸음을 옮기려던 그 때, 어둠 속에서 헤매는 금발 소녀 ‘루시’와 마주친다. 집에 데려다 달라고 간절히 부탁하는 루시와 함께 도착한 집에서 뒤늦게 만난 부모는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대접한다. 친절한 루시의 부모, 맛있는 음식들, 깊어지는 이야기들로 여행의 첫 날은 저물어간다. 한편, 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이 불길한 기운과 함께 죽음의 그림자가 서서히 드리우는데…
바이스: 범죄도시
Chris
법도 규칙도 책임도 없는 도시 ‘바이스’. 이곳에서 사람들은 폭력, 살인, 강간 등 현실에선 불법인 광기를 분출한다. ‘바이스’에서 고객들의 욕망을 충족 시켜주는 건 인간의 유전자를 복제한 인공 지능 로봇으로 이들은 자신이 로봇이란 사실을 모른다. 그리고 이를 철저하게 통제하고 관리하는 건 냉혹한 경영자 ‘줄리안’(브루스 윌리스)이다. 어느 날, 로봇 중 하나인 ‘켈리’가 시스템의 오류로 모든 기억이 되살아 낸 채 ‘바이스’를 탈출한다. 이를 막으려는 ‘줄리안’과 ‘바이스’때문에 현실로 범죄가 이어진다고 비난하던 형사 ‘로이’(토마스 제인)가 이상한 낌새를 알아채고 ‘켈리’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켈리’와 ‘로이’는 점차 믿을 수 없는 충격적 사실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더 프린스
Frank
은퇴한 라스베이거스 갱단 킬러 폴의 딸이 과거 적들에게 납치당하자 딸을 납치한 과거의 적들과 싸우는 내용의 액션 영화
플라이트 7500
Captain Haining
탑승한 순간, 끝나지 않을 비행이 시작된다!설레임을 가득 안고 도쿄행 7500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알 수 없는 이유로 한 승객이 사망하게 된다. 더불어 심한 난기류를 만나 모두들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이때, 시신과 승객 한명이 홀연히 사라져버린다. 브래드는 무슨 일인지 알아내기 위해 죽은 승객의 짐을 뒤지다가 죽음의 인형 '시니가미'를 발견하게 되고, 한 승객은 그가 아직 죽음에 미련이 남아서 떠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데...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
Tarak
B.C 1200년 고대 그리스. 폭군 '암피트리온'의 만행에 분노한 여신 헤라는 왕비 '알크메네'로 하여금 제우스의 아들 '헤라클레스'를 잉태하게 한다.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알키데스'란 이름으로 살아가던 '헤라클레스'는 크레타의 공주 '헤베'와 사랑에 빠지지만, 형의 질투와 아버지의 노여움을 사 왕국에서 추방당한다. 노예 검투사가 되어 험난한 나날들을 보내던 그는, 자신이 왕국의 평화를 위해 선택된 신의 아들임을 깨닫게 되는데...
팬텀: 라스트 커맨더
Pavlov
동서의 대립이 극한으로 치닫던 냉전 시대, 퇴역을 앞둔 소련 최고의 함장 ‘드미트리’는 구형 핵 잠수함 ‘B67’을 이끌고 바다 곳곳에 주둔한 미국 잠수함의 눈을 피해 작전을 완수 해야 하는 마지막 임무를 하사 받는다. 노련한 해군장교 ‘드미트리’는 마침내 바다로 출항하지만 곧 새롭게 합류한 KGB소속 ‘브루니’ 일행의 미군을 도발하는 위험한 요구가 계속되면서 난항을 겪기 시작한다. KGB와 함장간의 계속되는 갈등 속에 3차대전이 벌어질지도 모르는 일촉즉발의 상황, 여기에 과거 부하들을 죽음으로 내몰았던 ‘드미트리’ 함장의 과거까지 밝혀지면서 잠수함 내부는 극도의 긴장 상태에 빠지게 되고, 그때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프로젝트의 기밀장치 ‘팬텀’. ‘팬텀’ 과연 그 정체는 무엇일까?
브레이킹
Zach Wood
임신한 비앙카와 그녀의 남편 이안이 산부인과를 찾아가면서 시작된다. 비앙카는 환청과 두려움이 있어 리튬을 복용하고 있었지만 아이에게 해가 될까봐 두려워 리튬약을 먹는 것을 중단한다. 하지만 이전부터 그녀의 곁을 맴돌던 검은 머리의 여자가 계속해서 나타나자 비앙카는 점점 두려움을 느끼면서 남편 이안의 품에서 안정을 찾는다. 그러던 어느 날, 뉴스를 보던 비앙카는 자신을 따라다니던 여자가 사라라는 이름을 가졌으며,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어째서 자신을 따라다니는지 알고 싶었던 비앙카는 사라가 살던 집을 찾아가게 되고 그 곳에서 숨겨진 사실을 알게 되는데…
다크 서클
Alex
When new parents Alex and Penny retreat from the city and move into a place outside town, the stress and massive sleep-deprivation caused by their infant has both of them seeing things in the house that may or may not exist. Persistent sightings of a strange woman has each of them wondering if they are suffering from hallucinations, or if their new home holds a dark, supernatural presence. As their fragile grasp on reality spirals into delirium, Alex and Penny find themselves nearly helpless to deal with the horrific truth of what is really going in this house.
Hidden Moon
William Brighton
After a mysterious, beautiful Latin woman named Miranda makes a dramatic appearance at the funeral of a man, shocking his affluent Southern California family, Victor, the man's son, heads to Mexico to find out the truth about the nature of her relationship with his dead father. He finds Miranda in the city of Guanajuato living with another man, Tobias. When Victor confronts Miranda, she denies meeting his father and says they will never hear from her again. If Miranda is telling the truth, what exactly was she doing at Victor's father's funeral? Who is the man that she is living with now? Their confrontation is the beginning of a chain of events where the protagonists will have to solve the dilemma that happens when true love comes twice at the same time.
크롬스컬: 레이드 투 레스트 2
Agent Sells
2009년에 나왔던 1편에 이은 후속편으로 부하의 악랄한 살인행각과 반란을 그렸다. 관속에서 눈을 뜬 한 여자가 자신을 죽이려는 가면 쓴 살인마로부터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인다는 내용
5 데이즈 오브 워
Capt. Rezo Avaliani
최강의 전쟁블록버스터 생존의 진실을 만나라! 당시 조지아의 대통령이던 미하일 사카슈빌리(앤디 가르시아 역)가 사회개혁 실패에 따른 국민들의 지지율이 계속 하락하자, 영토회복의지라는 국면전환용으로 조지아에 분리독립을 요구해 온 친 러시아 성향의 자치주 남오세티야공화국에 대한 무력침공을 감행하였고, 이에 남오세티야에 평화유지군을 파견하고 있던 러시아가 자국민보호를 주장하며 즉각 대규모 군대를 파병함에 따라 단번에 조지아와 러시아간의 전쟁으로 확산되었다. 이 참혹한 전쟁의 진실이 밝혀지는데…
테이커스
Scott
한탕 크게 털고, 화려한 삶을 사는 5인조 강도. 또 한 건의 은행털이를 모의한 일당은 방송국 헬기를 탈취하고 경찰을 따돌리며 보기 좋게 성공한다. 이들을 붙잡으려고 혈안이 된 형사 웰스는 사건의 단서를 추적하고 웰스 대 5인조 간의 추격전이 시작된다. 때마침 과거 이들과 한 패였던 리버스가 출소하고 리버스는 존을 포함한 5인조에게 엄청나게 큰 건을 제의한다. LA다운타운에서 최소 2500만 달러를 수송하는 무장 현금 수송차를 털자는 것이다. 한편 이들의 범행을 추적하던 웰스는 그들이 사용한 c-4 폭탄의 출처를 알아내고 리버스를 추적한다.
레이드 투 레스트
Johnny
눈을 떠보니 자신이 관 속에 누워있는 것을 알고 경악하는 한 여성. 그녀는 머리에 부상을 입고 기억을 잃어버렸다. 그리고 자신을 구해 주려다 살인마에게 죽임을 당하는 노인을 보고 도망쳐 간신히 탈출해서 보게 된 주변은 참혹 그 자체다. 도망을 치던 중 만나게 된 터커라는 남자가 그녀를 도와서 그의 집에 머물기로 한다. 그러나 마스크 살인마가 찾아와 터커의 아내마저 죽이는데...
섹스 앤 라이즈 인 씬 시티
Rick Tabish
Star-studded thriller about the sordid murder of reckless Las Vegas casino mogul Ted Binion. This gritty film delves into the twisted world of Binion's beauty-queen-turned-stripper girlfriend, Sandy, and her secret lover. When Binion turns up dead of an overdose, all fingers point to Sandy, the beneficiary of his millions. A shockingly true tale of love gone sour and greed gone wild on the dark side of Las Vegas.
The Poker Club
Producer
Four friends discover and accidentally kill a burglar -- who may not be alone -- in the kitchen during their weekly poker night.
The Poker Club
Teleplay
Four friends discover and accidentally kill a burglar -- who may not be alone -- in the kitchen during their weekly poker night.
The Poker Club
Aaron Tyler
Four friends discover and accidentally kill a burglar -- who may not be alone -- in the kitchen during their weekly poker night.
쿼런틴
George Fletcher
한밤중에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리얼 TV 프로그램의 리포터 안젤라와 카메라맨 스캇은 촬영을 위해 LA의 911구조대를 방문한다. 구조대원들의 일상을 취재하던 중, 한통의 구조요청 전화가 걸려오고, 소방대원들을 따라 현장인 다운타운의 작은 아파트에 도착한 안젤라와 스캇은 사건현장을 최대한 밀착취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일행이 발견한 것은 피로 범벅이된채 어둠속에 서 있는 노파. 구조대원이 그녀를 도우려 다가간 순간, 갑자기 노파가 대원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한다. 심상치 않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깨달은 일행들은 노파와 부상당한 구조대원을 데리고 건물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당국의 폐쇄조치로 출입문은 이미 잠긴 상태이다. 건물안의 사람들은 하나둘 좀비로 변하고, 변하지 않은 사람들은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도주한다. 안젤라와 스캇의 카메라는 쉴틈없이 이 모든 상황들을 찍어나가는데...
프롬 나이트
Richard Fenton
졸업 파티를 앞두고 있는 도나는 이 파티가 그녀 인생 최고의 밤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그러나 파티가 시작되자 한 남자에 의해 친구들이 살해되면서 그녀는 극도의 공포감을 느낀다. 과연 도나는 이 축제의 밤에서 살아 남을 수 있을까?
Little Chenier
Beauxregard "Beaux" Dupuis
LITTLE CHENIER: A CAJUN STORY is the story of a young man who lives a simple life on a houseboat in the Louisiana bayou with his mentally handicapped brother until one is accused of a crime in the small town.
리빙 헬
Frank Sears
바이러스 개발로 인해 봉인 되어있던 군사 기밀 프로젝트가 33년이 지난 후 봉인이 풀리며 벌어지는 이야기
마스터즈 오브 호러 시즌 2 에피소드 12 - 광신도들
Mike Franks
할머니의 장례식이 끝난 후, 마이크는 미국의 역사를 다시 쓸 수도 있을만한 할머니의 유 품을 발견한다. 유품에 담긴 비밀인즉슨,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이 식인종이었다 는 사실. 워싱턴의 충성스런 추종자들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비밀을 지키려 하고, 마이크 는 그들로부터 도망쳐 가족을 지켜야 한다.
마스터즈 오브 호러 시즌 2 에피소드 12 - 광신도들
Writer
할머니의 장례식이 끝난 후, 마이크는 미국의 역사를 다시 쓸 수도 있을만한 할머니의 유 품을 발견한다. 유품에 담긴 비밀인즉슨,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이 식인종이었다 는 사실. 워싱턴의 충성스런 추종자들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비밀을 지키려 하고, 마이크 는 그들로부터 도망쳐 가족을 지켜야 한다.
Nora Roberts' Angels Fall
Brody
A woman starts a new life in a small Wyoming mountain town after suffering a traumatic event on the other side of the country - but one day, she witnesses a murder in the woods......
Sea of Dreams
On an island across the sea lies a village full of romance, wonder and mystery; a timeless place where people carry strong beliefs that can fulfill the heart's deepest desires. A beautiful ...
로드 하우스 2 : 라스트 콜
Screenplay
루이지애나 타이리군, 클럽 "블랙 펠리칸"을 운영하는 네이트는 거대 마약조직의 하수인인 와일드 빌로부터 클럽을 넘기라는 압력을 받게 되면서 결국 와일드 빌 일당과 네이트가 격돌하고 네이트는 심한 부상을 당한다. 마약 단속 경찰인 셰인(조나단 세처)은 삼촌 네이트의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향하고, 병원에 있는 삼촌 대신 클럽을 잠시 운영하기로 한다. 그는 루이지애나 일대를 장악하려는 거대 마약 조직이 유통 거점을 확보하고자 지역의 핵심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블랙 펠리칸을 차지하려는 것임을 알고, 마을을 장악한 악당들과 맨몸으로 맞붙게 되는데...
로드 하우스 2 : 라스트 콜
Shane Tanner
루이지애나 타이리군, 클럽 "블랙 펠리칸"을 운영하는 네이트는 거대 마약조직의 하수인인 와일드 빌로부터 클럽을 넘기라는 압력을 받게 되면서 결국 와일드 빌 일당과 네이트가 격돌하고 네이트는 심한 부상을 당한다. 마약 단속 경찰인 셰인(조나단 세처)은 삼촌 네이트의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향하고, 병원에 있는 삼촌 대신 클럽을 잠시 운영하기로 한다. 그는 루이지애나 일대를 장악하려는 거대 마약 조직이 유통 거점을 확보하고자 지역의 핵심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블랙 펠리칸을 차지하려는 것임을 알고, 마을을 장악한 악당들과 맨몸으로 맞붙게 되는데...
8미리 2
David
데이빗은 미국 대사관의 참사관으로 대사의 딸이자 애인인 티쉬와 함께 부다페스트로 발령을 받는다. 어느날 저녁 클럽에서 만난 양성애를 즐기는 아름다운 여인 리사는 티쉬에게 접근하여 색다른 모험을 제안하고 3명의 남녀는 뜨거운 밤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얼마 후, 정치적으로 승승장구하던 데이빗과 티쉬에게 그날 밤의 사진들이 익명의 우편으로 발송되는데...
Suzanne's Diary for Nicholas
Matt Harrison
A woman discovers the truth about her former lover from the diary that his first wife wrote to their son, Nicholas.
Judas
Judas Iscariot
Judas meets Jesus and at first doesn't know what to make of him or whether or not to trust him. A cynical city boy, Judas makes fun of the country bumpkin disciples who follow Jesus but eventually decides to join the band, as well. He and Jesus become good friends, even though they often see things very differently. Ultimately, Judas is convinced that Jesus needs to use his popularity and wonder-working powers to free the Jews from the Romans, and Jesus sees a larger, spritual perspective. As a friend, Judas convinces Jesus to give his disciples his miraculous powers, and he does with good results. Finally, the Jewish leaders spy on Judas and convince him of the greater good of betraying Jesus, in order to save the Jewish people. Judas gets caught between the corrupt leaders, Caiaphus and Pontius Pilate, and Jesus.
Mummy An' the Armadillo
Jesse
Secrets, murders and lies... all in the name of family. In the middle of nowhere sits the Armadillo Café.The once popular, but now desolate, café is run by a strange family led a troubled, booze-addled mother (Betty Buckley) and a disturbed family (Lori Heuring, Brad Renfro, Jonathon Schaech). Their dark secrets are threatened when Sarah (Clare Kramer) arrives, seeking answers to her past.Turmoil reigns and emotions boil over as the horrifying truth unravels and Sarah barely escapes with her life.
Sol Goode
Happy
Sol Goode, a charismatic L.A. twenty-something, has always relied on charm, good looks, and fast talk to glide through life. But his luck may have run out; faced with eviction from his hipster apartment, totaling his car, and the threat of having to find a real job, Sol realizes that maybe the life he's been leading is no longer making him happy.
Kiss The Bride
Geoffrey 'Geoff' Brancato
Sibling drama overshadows the impending nuptials of Danni Sposato and her longtime boyfriend, Geoff Brancato. Television actress Niki brings her manager-boyfriend, Marty, to meet the family for the first time, while spiky youngest sister Toni shows off her bandmate and lover, Amy, and driven Wall Street banker Chrissy flashes the status symbols of her financial success.
They Shoot Divas, Don't They?
Trevor
Sloan McBride is an 1980s music star who is trying to hold on to her career. She hires Jenny as her assistant and Jenny seems to be the perfect employee. However, Jenny is actually planning her revenge because she blames Sloan for ruining her mother's career and causing her suicide.
Blood Crime
Daniel Pruitt
For burned-out Seattle cop Daniel Pruitt, a camping trip turns hellish when his wife, Jessica, is savagely attacked in the forest. En route to the hospital, the Pruitts collide with a semi, and Jessica identifies the driver as her assailant. Enraged, Pruitt pummels the man. Once at the ER, however, she changes her mind and names a male nurse as her attacker. But before Pruitt can make amends, he learns that his victim, the son of Sheriff Morgan McKenna, is dead
피너츠 송
Leather Coat Guy
뭔가 특별한 그녀 크리스티나. 그녀의 이름은 크리스티나. 남들은 그녀를 뭔가 특별한 것이 있는 여자라고 합니다. 그녀의 밤은 낮보다 화려하죠. 살짝 눈빛만 보내도 떡밥에 고기때 몰리듯 몰려드는 남자들의 간택되기 위한 처절한 노력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그녀의 철칙 앞에 여럿 쓰러집니다. 그녀의 철칙이란 남자는 한번 마시면 휴지통으로 직행하는 자판기 종이컵 같은 존재라고나 할까요 ? 그런 그녀가 무수리들을 거느리고 밤의 열기 속으로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피터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 그녀의 친구 제인도 청순가련형 스타일을 무기로 작업을 시작하지만 쉽지 않네요. 밤을 쓸어버릴 여왕 크리스티나가 대타로 나섰습니다. 사냥감을 발견한 그녀는 날쌘 표범처럼 놈의 엉덩이를 찔렀습니다. 궁뎅이를 찔렀네 안찔렀네 한참 실갱이 중 이미 친구 제인은 딴넘과 눈이 맞아 플로어를 누비는군요 ! 어처구니없는 크리스티나.. 그런데 이 녀석을 다시 보니 꽤 쓸만하네요. 적당한 근육에다가 섹시한 미소에다가 빵빵한 엉덩이까지 더군다나 녀석에게는 뭔가 다른 것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순식간에 나타난 고주망태는 녀석을 끌고 가버립니다. 고주망태 형의 총각파티를 위해 끌려나가는 녀석의 이름은 피터... 열심히 꿈꾼 당신 떠나라 ! 아쉽게 헤어진 크리스티나는 왠지 초조합니다. 밤새 전화통을 붙들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전전긍긍하던 그녀는 꿈을 꿉니다. 제인이 탈의실에서 몰래 응응했던 것 보다 더 짜릿한 꿈, 그리고 결심합니다. 열심히 꿈꾼 당신 떠나라 ! 꿈은 ★ 이루어진다 ! 크리스티나는 친구들을 끌고 형의 결혼식장으로 달려가는데... 과연 피터는 뭔가 특별한 남자일까요 ? 그리고 그녀의 꿈은 이루어질까요 ?
How to Kill Your Neighbor's Dog
Adam
The story of Peter McGowan, a chain-smoking, impotent, insomniac playwright who lives in Los Angeles. Once very successful, he is now in the tenth year of a decade-long string of production failures. He finds himself bonding with a new neighbor's lonely young daughter who has mild cerebral palsy; and during one of his middle-of-the-night strolls, he encounters his oddball doppelgänger.
사막의 뱀파이어
Kit
콜렉션카 수집가에게 희귀 벤츠를 운전해서 가져다주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션은 장거리 운전 중 히치하이커를 태워주는 모험을 감행한다. 그 순간부터 그의 폼나던 여행은 초현실적이고 공포로 가득한 악몽으로 돌변한다. 션의 길동무가 된 닉은 깊은 밤 무기력한 희생양들을 잡아먹어야 존재를 이어갈 수 있는 뱀파이어였던 것. 션과 닉은 밤거리에서 넋을 잃고 두려움에 떨고 있는 리건을 구해주는데...
Shaded Places
James
Nine former schoolmates, staying at a secluded mountain cabin for a reunion, try to figure out why one of their friends and their hostess would invite them there and commit suicide which prompts them to look into the mysterious and dark past of their 10th friend.
If You Only Knew
Parker Concorde
A romantic comedy about a young man who fakes homosexuality to draw the interest of a woman. Instead she tries to help him find a date.
Caracara
David J. McMillan
A woman becomes entangled in the conspiracy of two world governments to assassinate an international leader in New York.
After Sex
Matt
A group of attractive women get together for a weekend of bonding, hoping to relax and getaway from the anxiety of their boyfriends. The women travel out of town which leads them to picking up men of questionable integrity. The next problem is what will they tell their boyfriends when they get back home.
Splendor
Abel
Veronica is a white-bread beauty searching for a good man in Los Angeles. While slam dancing at a Halloween rave, she meets Abel, a sensitive poet. Then she meets Zed, a supersexy tattooed drummer with incredible biceps. Who will she choose? Does she go for true love or cheap sex? She can't decide so she chooses both. But after managing to nurture a picture-perfect threesome, along comes Ernest, a rich movie director with deep baby blues that sweep Veronica off her feet. What's a girl to do now?
Houdini
Harry Houdini
The life and times of escape artist/magician Harry Houdini.
Woundings
Douglas Briggs
A government program is trying to entice women to go to a remote island and become companions to war-scarred soldiers.
Finding Graceland
Byron Gruman
An eccentric drifter claiming to be Elvis Presley hitches a ride with a young man and they find themselves on an adventurous road trip to Memphis.
Welcome to Woop Woop
Teddy
A con artist escapes a deal gone wrong in New York and winds up in the Aussie outback in a strange town whose inhabitants are an oddball collection of misfits.
블러드 라인
Jackson Baring
헬렌(기네스 팰트로)은 꿈에 그리던 이상향의 남자 잭슨 바링(조나단 쉐어크)을 만나게 된다. 잭슨은 크리스마스 휴가를 맞아 고향집 킬로넌 저택으로 헬렌을 데리고 간다. 잭슨의 어머니 말타 바링은 켄터키의 전원에서 말을 사육하며 살아가고 있다. 헬렌은 부모없이 자란 탓에 거대한 규모의 킬로넌을 꾸려 나가는 정열적인 말타(제시카 랭)에게 깊은 인상을 받는다. 그러나 말타의 미소 뒤에는 커다란 음모가 숨어 있었다. 헬렌의 존재가 방해가 되자 말타는 그녀를 제거하려는 계획을 꾸미는데...
댓 씽 유 두
Jimmy Mattingly
가이 패터슨(Guy Patterson: 톰 에버렛 스콧)은 낮에는 아버지의 가전 제품 가게에서 일을 돕고 있지만 밤에는 드럼 연습에 몰두한다. 열심히 드럼 연주 연습을 해오던 가이에게 뜻밖의 기회가 찾아온다. 아마추어 음악인들의 음악 경연대회에 나가려던 지미(James 'Jimmy' Mattingly II: 조나단 스캐치)의 밴드가 갑자기 드럼머가 사고를 당하게 되자 가이에게 하룻밤만 연주를 부탁한다. 지미의 자작곡 "댓 씽 유 두"로 대회에 참가한 그룹 '완더스'는 음악의 분위기를 경쾌하게 살린 가이의 천부적인 감각 연주로 우승을 차지하여 하루 아침에 필라델피아를 대표하는 신세대 록그룹으로 떠오른다. 지역 음반 매니저 호래스의 소개로 완더스의 노래는 라디오 전파를 타게 되고 그들의 데뷰곡 "댓 씽 유 두"는 점차 전국적인 히트곡으로 급부상한다. 완더스의 인기가 하루가 다르게 오르자 매니저 호래스(Phil Horace: 크리스 엘리스 분)는 그들을 당대 최고의 음반 회사인 플레이톤의 음반 제작자 화이트(Mr. White: 톰 행크스 분)에게 소개한다. 화이트는 그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그룹의 이름도 무의미한 음절의 조합이었던 완더스에서 '경이로움'이란 뜻의 '원더스'로 바꾼다. 플레이톤의 전속 가수가 되어서 전국 순회공연에 오른 원더스의 "댓 씽 유 두"는 승승장구 빌보드 챠트 10위권에 진입한다. 원더스의 인기에 편승한 플레이톤 레코드사는 그들을 방송과 영화에도 출연시킴으로써 그들을 철저히 상업적으로 이용한다. 갑작스런 성공으로 영웅주의에 빠진 지미와 레니(Lenny Haise: 스티브 잔 분)의 탈선으로 마침내 그룹은 해체되고, 가이는 인기라는 것이 물거품에 불과하다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그러나 순수성을 잃지 않고 늘 성실하고 열심이었던 가이에게만은 또 다른 기회가 주어지고 마침내 그는 사랑도 얻고 훌륭한 드럼머로도 성공한다.
야성녀 아이비 2
Gredin
릴리는 미술공부를 하기 위해 LA로 온 예술학도. 처음으로 부모의 곁을 떠나 자신만의 공간을 가지게 된 그녀는 그녀와 마찬가지로 자신들만의 예술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개성이 강한 학생들과 함께 지내게 된다. 새로운 세상에 발을 디딘 릴리는 호기심으로 충만되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생활에 과감히 도전, 과거의 얌전하고 순진하기만 했던 자신으로부터 변화하고자 하는데. 우연히 방청소를 하던 중 잡동사니 가득 찬 상자를 발견하게 된다. 높은 굽의 구두, 과감하게 장식된 목걸이와 드레스, 그리고 한권의 일기장. 그 일기장에는 그녀가 느끼지 못했던 온갖 감정들이 그대로 묘사되어 있다. 릴리는 그 일기장을 통해서 서서히 또 다른 자신을 만들어 나가기 시작한다. 우선 적극적으로 자신의 미술공부에 정열을 쏟는데 그녀의 미술 담당 도날드는 그녀의 도전적인 성격에 점점 끌리게 되고 그녀 역시 자신에게 매료되어 가는 도날드를 마다하지 않는다. 그의 집에서 베이비 시터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그녀와 도날드 사이에서는 이상한 기운이 돌기 시작하고, 그리고 또 한명의 남자. 릴리는 같은 수업을 듣는 그레이든의 무한한 상상력과 섹시한 마스크에 점점 끌린다. 그러나 그들 사이에는 점점 더 릴리에 대한 깊은 정열을 쌓아가고 있는 펄프 선생이 자리잡고 있었다.
Invasion of Privacy
Josh Taylor
A mentally unbalanced man kidnaps the woman carrying his child to prevent her from having an abortion.
The Doom Generation
Xavier Red
Jordan White and Amy Blue, two troubled teens, pick up an adolescent drifter, Xavier Red. Together, the threesome embarks on a sex and violence-filled journey through an United States of psychos and quickie marts.
아메리칸 퀼트
Leon
대학원의 석사과정 논문을 준비하던 핀은 결혼을 약속한 샘이 두 사람을 위해 집을 수리하기 시작하자 외할머니와 이모할머니가 계신 시골로 내려온다. 외할머니와 이모할머니는 그곳의 친구들과 퀼트를 만드는 모임을 갖고 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부분의 퀼트를 맡아 하나의 퀼트 작품을 만들어 핀의 결혼 선물로 주려고 준비하고 있다. 어느 무더운 날 핀은 할머니와 수영장으로 놀러 갔다가 그곳에서 리온이라는 남자를 만난다. 핀은 그와 사랑을 나누게 되고 리온과 샘 사이에서 갈등한다. 그런 핀에게 퀼트모임의 할머니와 그 친구들은 그들의 사랑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어머니와의 만남으로 더욱 혼란이 온다. 할머니들의 합동 퀼트가 완성되고, 퀼트를 선물받은 핀은 할머니들이 이야기해준 사랑이 있는곳으로 자신을 데려다준다는 까마귀를 따라가게 되는데...
Sparrow
Nino
Catania, Sicilia 1854. A serious epidemic of cholera is hitting the region. Maria a 16 years old novice leaves her convent and returns her home to avoid contamination. Here she finds a difficult situation, in fact her stepmother and her half-sisters prevent Maria to live the normal life of a teenager. In their minds Maria is the promised "bride of God" and a regular life for her is inappropriate. Nino, her handsome neighbor, falls in love for Maria who isn't indifferent to him. But when Maria comes back to her convent the way to become nun is compelled. Now Maria can understand Sister Agata, and realizes she became mad cause a lost and impossible love like the one between Maria and Nino.
At Home with the Webbers
Giampaolo
AT HOME WITH THE WEBBERS explores what happens when a typical American family is turned into a hot, new, totally uncensored TV show. Viewers get hooked on the real-life soap, while the Webbers grapple with their unexpected fame.
Year 2
Cody
The return of a supermoon which, on its last appearance a year earlier, turned anybody touched by the moonlight into a werewolf and led to nearly one billion deaths. Now, the supermoon is back.
Hellbent
Matt Caruso
A 16-year-old runaway enlists a fugitive drifter to take her on a cross-country journey to meet the father she's never kn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