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DeMeo

참여 작품

Joe's War
Writer
After two tours of duty, Joe's life unravels as he waits for PTSD treatment.
The Chosen One
Production Design
Paul is an ordinary man who is at the end of his rope. He hates his job, his beautiful wife has left him, and his mother and gay, Buddhist-monk brother constantly remind him of his shortcomings. Although Paul doesn't know it yet, his life is about to change in a big way.
Wassup Rockers
Production Design
Instead of adhering to the norms of their South Central neighborhood, a group of skater boys opt to bus into Hollywood and Beverly Hills, where they attract local rich girls - and plenty of trouble with the police, jealous boyfriends, and nervous parents.
The Last Run
Production Design
When a young accountant is devastated after discovering his inspiringly beautiful girlfriend is cheating on him, his best friend, who's engaged to a girl he doesn't love, convinces him to go on a "run" and sleep with as many women as he can to get over his heart break.
리노의 하룻밤
Art Direction
자동차 세일즈맨인 로니 얼과 그의 아내 달린은 로이와 그의 아내 캔디의 아주 절친한 친구다. 권위적인 로니는 아내 달린과 관계가 좋지 않아 달린은 잠자리에서 로니를 거부하고, 그러던 중 로니는 로이의 아내, 캔디와 심상치 않은 관계를 맺게 되며 둘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는다. 그러던 어느 날, 이 두 부부는 휴가를 맞아 리노에 있는 몬스터 트럭 쇼에 참가하게 되는데....
켄 파크
Production Design
거꾸로 쓰면 Krap Nek이 되는 스케이트보드장의 이름을 딴 켄 파크의 자살 이후, 함께 스케이트보드를 타던 그의 친구들과 그 친구들의 가족 간에 숨겨져 있던 이야기들이 하나 둘 전개되기 시작한다. 조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테이트는 언제나 주변사람들에게 가시를 세우고 알 수 없는 분노로 세상에 불만을 토로한다.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클로드는 폭력적인 아버지에게 휘둘리며 괴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 지루할 정도로 평범해보이는 숀은 여자친구인 한나의 엄마 론다와 지속적인 성관계를 맺고 있다. 그리고 신심이 두터운 홀아버지와 살고 있는 피치스는 자라면서 점점 엄마를 닮아가는 자신의 외모 때문에 자신에게 집착하는 아버지의 속박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썸 오브 올 피어스
Art Direction
1973년 4차 중동전쟁 당시 핵미사일을 싣고 골란 고원을 날던 이스라엘 전투기가 격추되고 미사일은 흙먼지 속에 파묻힌다. 30년 뒤 러시아에선 알렉산더 네메로프가 새로운 대통령으로 취임한다. 이 사실을 예견했던 CIA 정책연구원 잭 라이언은 윌리엄 캐봇 국장과 함께 핵사찰 차 러시아에 갔다가 세 명의 핵물리학자가 실종됐음을 발견한다. 중동에선 우크라이나를 향해 미지의 화물이 배에 실린다. CIA는 사라진 세 과학자가 우크라이나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얼마 뒤 로버트 파울러 미 대통령이 슈퍼볼을 관전하고 있던 볼티모어 경기장에서 핵폭탄이 터진다. 미국은 러시아의 공격으로 단정 짓고 반격을 준비하지만 네메로프는 극구 부인한다. 세계 곳곳에서 벌어진 정신없는 사건들 사이엔 무슨 관련이 있고 핵 테러의 주범은 누구인가?
진실과 탐욕
Art Direction
전형적인 할리우드 관습의 서스펜스 스릴러. 한 백만장자의 죽음을 둘러 싸고 그의 아름다운 아내, 그녀의 정부, 킬러간의숨가쁜 관계를 흥미롭 게 묘사하고 있다. 이러한 설정은 지금껏 할리우드의 장르영화에서 수없 이 차용한 구조. 하지만(진실과 탐욕)의 경우, 아름다운 미망인을 "흑 인"으로 상정한 것이나 지극히 가벼운 신세대식 사랑법을 첨가. 장르 답습의지겨운 흥행논리에 변화를 주려고 했다. 감독인 에이미 홀든 존스는데미 무어 주연의 흥행작, (은밀한 관계), 애완견영화의 선두주자 (베토 벤) 등에서 필력을 과시했던 시나리오작가 출신. 그녀의 감독 데뷔작이기 도 한 (진실과 탐욕)은장르영화의 오밀조밀한 재미보다는 흑진주 할 베 리의 매력에 더 기대를 걸 만한 흥미위주의 작품.